어려운 시대의 삼국지 기술
전투에서 경험치를 얻는 것은 주로 자신의 출혈과 관련이 있지만, 전투 효율이 낮은 사람들과 싸울 때는 일정한 보너스가 있을 것입니다. 전투 효율이 높은 사람들과 싸우면 경험치가 훨씬 낮아지게 됩니다. 숙련된 병사들을 제외하면, 즉 적 수도 제3방의 경비병들이 가장 많은 경험치를 갖고 있는 셈이다.
1. 시마의 전술에 의한 반동 피해와 블록 확률은 전술을 풀어내는 방식에만 관련될 뿐 자신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2. 경험치를 얻는 것입니다. 전투에서는 주로 자신의 출혈과 관련이 있지만, 전투 효율성이 낮은 사람들과 싸울 때는 특정 보너스가 있습니다. 3. 루쉰의 전술 5번 불태운 후 데미지는 40%, 40%, 30%, 30%, 20%입니다. 4. 관우의 전술 방패는 전투 효율성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예, 전투 방어력에만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5. 레벨 133 이전의 진불사조는 스자쿠만큼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6. 진초룡을 관통하는 타이시시의 전략은 진불사조보다 약간 더 많은 데미지를 주지만 다른 장군들에게는 그 반대가 되기 때문입니다. 강함이 넘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공격 속성이 Taishi Ci에 더 중요합니다. 7. 슈트의 본질은 벌크 측정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8. 같은 용기를 지닌 일반 장군의 저항 확률은 9. 같은 수준의 공격력, HP, 방어력을 가진 무기의 비용 효율성은 5:4:3입니다. ; 10. 최고 레벨의 장군을 보내 도시를 밀고 돌아와 훈련 명령을 받으면 6을 얻을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국가 전쟁 공성 임무는 5 내 도시마다 1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수도에서 블록, 10블록 이내 각 도시당 2점, 나머지 3점(상한)은 공성전 12점보다 각 도시당 1점 더 높습니다. 시간당 보상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루에 8번 개봉한 후 13. 고대 도시 보물찾기에서 1점을 굴린 후 다시 던지면 연속으로 1점을 얻을 확률이 크게 감소합니다. 14. 마법검 경험치는 경험치가 아닙니다. 장군이 획득하지만 마법검 업그레이드는 슈퍼마켓 쇼핑 포인트와 유사합니다. 포인트가 일정 수준까지 쌓이면 회원(마법검) 레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5. 유명한 공식 미션에서는 모든 온라인 플레이어에게 선물을 줍니다. 팀이 추가로 생성되고, 팀에 카운트다운이 표시됩니다. 게임이 끝나면 불이 붙은 도시에 선물 부대가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16. 속담처럼, 조용히 돈을 벌고 이 활동이 비용 효율적인지, 저 활동이 비용 효율적인지 하루 종일 계속 외치면 금은 벽돌로 변할 것입니다. 17. 국가 전쟁, 도시 공격 및 방어 임무에서 샹양(국가 교차점)을 제외한 중도의 모든 도시에서 임무가 해제될 수 있으며, 세 국가 교차점의 측면 임무 위치는 고정된 중심 축을 갖습니다. , 미션은 중앙축에서만 공개됩니다.
Shuwei 지역: Tongguan - Hanzhong - Hanzhong North - Chang'an - Chang'an East - Xianyang - Hangu Pass b. Wei Wu 지역: Guandu - Linzi - Linzi West - Xuzhou - Shouchun West - Shouchun - Ruxuwu 서쪽은 계획에서 잊혀진 것 같습니다) c. 서우구 : 이링 - 우링 - 헝양북 - 헝양 - 창사 - 쑨양 18. 산의 군사장수 혈재생속도는 동급 내에서 가장 빠르고 그 다음으로 19. 지형 전술은 적을 제지하는 효과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에서의 장페이(Zhang Fei)와 같은 특정 보너스도 제공합니다. 방어 상태에서는 근접 데미지가 조금 더 높아집니다.(36층에 추가, 카피 플레이 시 체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 전투 방식의 위력을 절반으로 줄인다고 해서 전투 방식의 데미지 값이 낮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두 명의 Jiang Wei의 상황은 다른 조건에서도 완전히 동일합니다. 도시 기반 공격에서 두 플레이어가 모두 True Master를 착용하면 방어자는 최소 1,00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공격자는 그 이상만 할 수 있습니다. 21. 상대적으로 고정된 유일한 활동은 서버 간(특별(공휴일 제외))이며, 파이오니어 아레나는 매월 첫째 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서버 국가전은 두 번째 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대회는 세 번째 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마지막 주 목요일 오후 2시: 05분에 서버 전체에 대한 업데이트 버전. 던전 및 전투: 지형 근접 전투는 주로 강력한 방어 장비(예: Baxia, Linggui)에 중점을 두고, 비지형 근접 전투는 공격 장비(예: White Tiger, Tiger Drive)에 중점을 두고, 지형 전술은 주로 강력하고 방어적인 슈트(예: True Candle Dragon)에, 비지형 전술은 순수한 출력 슈트(예: Suzaku, Phoenix)를 기반으로 합니다. 23. 적군 대기열이 더 큰 경우; 10보다 작으면 10번째 팀부터 결투가 진행됩니다. 즉, 처음 9개의 대기열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적 대기열이 10보다 작거나 같으면 결투는 뒤에서 앞으로 진행됩니다. 공격팀과 방어팀이 모두 50개 이상이면 자동으로 서로 도전하게 됩니다. 새로 합류한 장군과 병사들은 이 때 결투 상황이 발생하면 몇 초 동안 대기하게 됩니다. 25. 혈투/끈기 결투에는 일정 딜레이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되면 자신의 만지 도시가 적의 공격을 받을 경우 만지 도시로 돌진할 수 있지만, 동시에 국가가 업그레이드되면 여러 국가를 열 수 있습니다. 27. 화살탑이 있는 자신의 도시가 공격을 받을 때 화살탑 내구도가 0이고 화살탑이 여러 발 발사되지 않는 경우, 동시에 한 국가만 열 수 있습니다. , 수리 시 횟수가 자동으로 누적됩니다. 지속 후 이전 누적 횟수가 완료될 때까지 연속 사격이 발생합니다. 28. 대회가 매번 레벨 요구 사항을 높이고 넓은 영역을 갖게 됩니다. 첫 번째 라운드의 "byes"는 녹아웃 경쟁 시스템에서 예선부터 시작하면 결승에 도달하려면 15라운드를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라운드"와 "필드"의 차이점에 유의하세요). 이는 예선 지원자 수가 2의 15승(즉, 32,768명)을 초과할 수 없음을 의미하며, 동시에 2차 진출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2의 14승보다 작아서는 안 됩니다. (즉, 16,384명) 따라서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레벨이 높아질수록 각 대회의 등록 레벨 제한이 증가하므로 총 등록 수가 20,000명이라고 가정하면 2차 라운드의 인원은 정확히 2명입니다. 14강, 즉 1라운드에서 3,616명만 탈락하면 된다. 따라서 1라운드에서 경쟁해야 하는 7,232명을 제외하면 나머지 대부분은 '바이'가 된다. 도시의 모습은 세계지도에서 직접 관찰하여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텐트가 있는 지역은 평야, 바위가 있는 지역은 산, 집이 있는 지역은 도시, 숲이 있는 지역은 울창한 숲입니다. 던전도 비슷합니다(주로 초보자용). 30. 선술집의 모든 장군은 아바타의 오른쪽 상단에 작은 자물쇠가 있습니다. 한 번 잠그면 새로고침할 때 지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31. 파이오니어 아레나에는 총 15개의 게임이 있으며, 게임마다 포인트가 늘어납니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으려면 먼저 패배한 다음 승리하는 것이 좋습니다(실제로는 Pioneer Arena는 쓸모 없게 되었으며, 이전 지역의 플레이어 대부분은 유휴 상태로 플레이합니다. 32.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3일 후에 승리할 때마다 5,000포인트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이벤트에서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일반 초대 10개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또한 음주 시 '환대'를 받을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33. 이후에는 안정성에 중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원이 붉어지면 건물이 더 이상 생산되지 않습니다. 물론 실제로 건물 생산량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34. 장군이 수도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급히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던전 인터페이스에 들어가서 "스크립트"(황금의 반란 추천(쉬움 난이도, 음식 비용 2000))를 입력한 다음 스크립트를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장군은 피가 가득 차야 스크립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35. 세계 지도의 자원(흔히 래그라고 함)은 크게 "타이밍"과 "카운팅"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일반적으로 후자가 더 좋습니다. 전자.장군이 특정 도시를 통과하면 자동으로 발동됩니다.이런 종류의 자원은 포위되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월드 스크립트는 하루에 최대 3번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난이도 스크립트에는 총 횟수가 있으며, 플레이 후에는 더 이상 플레이되지 않으며 구체적인 남은 시간은 인터페이스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7. 전투 위치는 무작위가 아닙니다. 각 전투에서 두 국가의 병력이 가장 많은 쪽이 다음 번에 방어자가 됩니다. 매주 토요일 슈왕국으로 가면 임무 장소와 가장 가까운 곳이 39개일 것이다. 감방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포로를 포로로 잡을 수 있다. 월드맵에 있다면 포로 포로 수는 최대 59개이다. 다른 도적을 포획하면 최대치는 60개입니다. 즉, 하루에 60개를 포획하면 월드 이벤트에서 다른 포로를 포획하더라도 관련 보상이 없습니다. 40. 국가 과제에는 뚜렷한 패턴이 없습니다. 장기간 관찰해 보면 소위 "매일 고정 공격 및 방어 2개와 특별 과제 1개"는 순전히 루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