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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테스트란 무엇인가요?

게임 테스터의 주요 업무는 무엇인가요?

게임에 이상이 없는지 테스트하거나 게임이 정상인지 확인하려면 다양한 정상 또는 비정상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게임을 확인하는 것으로 품질 검사와 동일합니다.

게임에 버그가 있는지,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에 오류가 있는지, 작업 난이도가 합리적인지 등을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용자, 즉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테스트해 보세요.

저는 전문 게임 테스터가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질문에만 답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무엇을 하는가? 테스트 뜻?

이것은 실제로 축복입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가 테스트를 돕도록 하세요.

이전 수정자는 모두 게임 회사 자체에서 추가한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몇 마디만 하자면 대략적인 컨셉은 컨셉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스트레스 테스트: 서버와 맵의 수용력을 테스트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충전 없이 죽거나 살아남을 수 있나요?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비공개 베타 및 내부 베타: 활성화 코드를 제공하고 일부는 플레이어가 들어와서 며칠 동안 사용해 볼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전원을 끄고 무료로 개선하면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파일을 삭제하지 마십시오: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비용을 지불하지만 게임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 모두가 와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버그가 적으므로 서둘러 지불하십시오.

궁극적인 테스트:. . . . . 말도 안 되는 소리니 무시하세요

게임 테스트란 무엇인가요?

정상 또는 비정상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게임에 비정상적인 현상이 있는지 확인하거나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게임 확인 일반적으로 게임 확인은 품질 검사와 동일합니다.

게임에 버그가 있는지,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에 오류가 있는지, 작업의 난이도가 합리적인지 등을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용자, 즉 플레이어

저는 전문 게임 테스터가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질문에만 답할 수 있습니다.

게임 테스트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일부로서 게임 테스트는 소프트웨어 테스트와 동일한 특성을 갖습니다. 테스트의 목적은 소프트웨어의 결함을 발견하는 것이며 테스트를 수행하려면 테스터가 제품 동작을 따라야 합니다. 제품 동작 설명은 사양, 요구 사항 문서, 제품 문서, 사용자 매뉴얼, 소스 코드 또는 실행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작성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두 백과사전 baike.baidu/view/107319를 참조하세요.

참조: baike.baidu/view/107319

게임 테스트 프로세스는 무엇인가요? ? 간단히 얘기하자면

게임 테스터는 게임 제작 체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들의 구성은 프로그래머나 아티스트와는 다른 전문성과 풀타임 성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외 많은 게임 제조사에는 정규 테스터와 게임 플레이어로 구성된 평가군이 있습니다. 게임 제작 과정의 최종 점검을 담당하고 제조사부터 플레이어까지 마지막 관문을 쥐고 있기 때문에 이들의 지위는 매우 중요하다. 게임 테스터는 다양한 작업 방식에 따라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풀타임 게임 테스터와 *** 게임 테스터. 게임을 삶의 일부로 여기기 때문이기도 하다.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해 게임에 의존하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이다.

*** 테스터 - 가장 복잡한 직업

주요 웹사이트에서는 십여 개가 넘는 게임 제조업체가 거의 매일 *** 테스터를 모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집 공고에서는 *** 테스터를 이렇게 설명합니다. 그런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테스트 중인 새로운 게임이 있는 곳마다 그들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숫자가 많을수록 더 긴장됩니다. 그들은 전문 테스터입니다.

테스트 플레이어 권한: 자신의 강점을 바탕으로 *** 게임 테스터가 된 모든 게임 마스터는 귀하의 전문 계정으로 인해 테스터 계정과의 계약 유효 기간 내에 당사에서 현재 운영하는 모든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품질과 깊이 있는 지식 또한 온라인 GM 포지션 제공에 우선권을 부여하고 넉넉한 보상을 제공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테스트 의무: 게임에 대한 피드백과 플레이어로서 직접적인 정보를 적시에 정확하게 얻으십시오. 귀하의 제안을 바탕으로 게임 개발 및 운영을 개선하겠습니다. 당신은 고전 게임의 제작자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채용 공고 토론 포럼에서 네티즌 샤오비가 게임 테스터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기 소개에 따르면 그는 광저우에 있는 SOHO(Small Office Home Office) 사람입니다. 그는 3일 동안 낚시를 하고 이틀 동안 그물을 말리는 일을 합니다. 꽃을 심고, 재충전하고, 데이트하는 등의 시간을 보낸다. 한마디로 많은 테스터 친구들이 그러하듯이, 여유로운 정리와 여유로운 삶이다.

열렬한 온라인 게임 매니아로서, 일찍이 대학에 다닐 때부터 컴퓨터 과학을 전공한 샤오비는 이미 "인터넷에 푹 빠졌다". 졸업 후에는 집에 틀어박혀 게임에만 전념했지만, 생존의 압박으로 인해 돈을 벌 수 있는 일을 찾아야 했다. 당신은 게임을 좋아하므로 단순히 일과 오락을 결합하는 것은 어떨까요? Xiao Ru는 그렇게 생각했고 똑같이했습니다.

그가 몇 년 전 게임 테스트 업계에 입문했을 때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내부적으로 테스트되었으며 외부에서 채용되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반면 Xiaobi는 특히 이미 홍보된 온라인 게임에서 "허점"을 찾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의 일상 업무는 다양한 새로운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에서 가능한 버그를 찾아낸 다음 네티즌과 협력하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버그를 수정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종종 비밀리에 "야근"을 했지만 여전히 Xiaobi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나에게는 대학시절 컴퓨터실에서 밤새도록 싸웠던 경험을 되살린 것뿐이다. 문제를 발견하면 즉시 이메일을 보내거나 게임 제조사에 전화하세요. 처음에는 무시당하다가 나중에는 유명해지기까지. 반년 후, 여러 온라인 게임 개발자들이 그에게 접근하여 새로 개발된 게임을 테스트해 달라고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Xiao Bi의 지갑은 무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일반적인 온라인 게임 테스트 프로세스가 블랙박스 테스트, 화이트박스 테스트, 제3자 테스트, 다단계 사용자 테스트, CMM3 소프트웨어 성숙도 모델 및 ISO-9000 품질 관리 등으로 구분된다고 말했습니다. 프로세스.

소위 '블랙박스 테스트'는 숙련된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게임의 모든 구석구석을 경험하고 모든 게임 기능을 시도한 후 피드백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테스트는 완전히 폐쇄적이기 때문에 '블랙박스 테스트'(Black Box)라고 부르는데, 그는 이런 종류의 테스터에 속한다. '화이트박스 테스트'는 소스코드를 작성한 프로그래머가 직접 게임에 접속해, 매우 극단적인 상황에서 온라인에서 수십만 명을 동시에 시뮬레이션해 시스템의 내구성을 검사하는 방식이다. 이러한 종류의 테스트는 상대적으로 투명하기 때문에 "화이트 박스 테스트"라고 합니다. 제3자 테스트, CMM3 소프트웨어 성숙도 모델 및 ISO 9000은 일반적으로 전문적인 제3자 조직을 초대하여 게임을 평가합니다. 상식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링크에서 소스 코드가 유출될 가능성은 거의 0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테스트를 수행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강력한 대형 게임 회사입니다. 또한 일종의 승격 테스트도 있는데, 이는 현재 게임 제조업체에서 대규모로 모집하는 일반 플레이어 테스터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gt;gt;

시작하는 방법. 게임 테스트 엔지니어

게임 테스트에 대한 급여는 낮지만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이 글을 쓰고 싶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항상 글을 쓰고 싶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게임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형제자매들을 위한 몇 가지 방향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게임을 좋아해서 매일 게임을 다루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부모님께서는 게임은 좋지 않고 게임을 하는 것은 시간낭비라고 자주 말씀하십니다. 게임 테스팅은 이렇게 '문턱이 낮은' 테스팅 직업이지만, 정확하게는 모두가 문턱이 낮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직업을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직업을 찾을 때마다 장애물에 부딪히게 됩니다! 게임 회사에는 테스터가 필요합니까? 매우 부족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러한 직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게임 테스트 직업에 대해 다들 생각하는 것 Xiao Zhang은 게임 회사에서 매일 바쁘게 일하고 있는 테스터입니다. Xiao Zhang은 업무 상황을 간략하게 소개했습니다. 9:30 -12:00 게임하기 12:00-13:00 점심 시간 13:00-18:00 계속 게임하기 19:00 - 야근을 합니까, 아니면 노나요? 주 5일 매일 게임을 하고, 주말에도 야근을 하는 일이 잦다.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일이 편하고, 매일 게임만 하고, 게임을 하면 돈을 벌 수 있다고 부러워한다. Xiao Zhang은 씁쓸하게 웃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게임 테스트의 본질은 게임 테스트 작업이 매일 게임을 하는 것과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테스트 개체를 반복적으로 실행하여 게임 내 문제, 즉 BUG를 찾아낸 다음 어떤 방식으로든 개발자에게 제출하기만 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단순히 게임 테스트를 게임을 플레이하는 과정으로 간주한다면 완전히 틀린 생각입니다. 이 경우 아무리 게임을 운영하려고 해도 플레이어로부터 게임이 비난받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CS 게임에서 수류탄이 플레이어를 죽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 테스팅 업계에 입문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질문에 정확하게 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 테스터로서, 플레이어로서 게임의 문제점(개인적으로 느끼는 문제점)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게임의 질을 올바르게 향상시키기 위해 하는 일인가요? 아니요, 먼저 질문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CS의 수류탄 설정으로 수류탄을 던지면 왜 플레이어가 발에 던져도 플레이어를 죽일 수 없는 걸까요? 최대 95HP만 손상됩니다. 이것은 규칙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시뮬레이션 게임으로서 왜 그런 비시뮬레이션 상황이 발생합니까? 그럼 이건 버그인가요? 이 게임에서는 바로 이런 상황 때문에 버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특히 아이스월드와 같은 작은 맵에서는 수류탄을 5개 던지면 한쪽이 승리한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전체 게임의 밸런스를 보장하기 위해 본 게임을 디자인할 때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에서 95 데미지를 주는 디자인으로 게임의 밸런스를 보장했습니다. 게임 테스터로서 당신에게 게임은 더 이상 오락적인 것이 아니라 설계된 논리 코드입니다. 실행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느끼는 것이 아니라 전체에서 모든 트리거를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 조건이 올바르게 설계되었으며 트리거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재미있는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오래된 FC 게임이 현재 XX 명작보다 더 인상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은 전체 게임의 설정에 달려 있습니다. 이제 하드웨어 조건이 업그레이드되면서 디자이너는 게임을 현금화하기 위해 보다 직접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설정으로 게임은 하이테크 렌더링 버블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할 때 효과가 매우 좋고 음악이 매우 좋다는 점을 제외하면 게임 자체는 사람들에게 어떤 인상도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효과에 너무 많은 관심을 쏟는 것은 실제로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을 감소시킵니다. 마우스, 키보드 및 네트워크를 사용해야 하는 일부 게임을 제외하면 TV 게임은 어떤 측면에서 PC 게임보다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TV 게임 게임 개발에는 많은 편의가 있는데, 대부분 경쟁사가 모두 잘 알려진 대기업이기 때문입니다. 우수한 게임을 만들 수 없으면 매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FF 이전에 Square가 했던 것과 같습니다. 명작은 거의 파산 직전에 등장했다.

같은 출발선에 있는 TV 게임의 경우, 시장을 점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 품질을 높이는 것뿐입니다. PC 게임은 거의 무한한 공간과 완성도를 가지고 있습니다...gt;gt;

게임 시스템 테스트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일부인 게임 테스트는 소프트웨어 테스트와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스트의 목적은 소프트웨어의 결함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테스트를 수행하려면 테스터가 제품 동작 설명에 따라 이를 구현해야 합니다. 제품 동작 설명은 사양, 요구 사항 문서, 제품 문서, 사용자 매뉴얼, 소스 코드 또는 실행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작성될 수 있습니다.

게임 내부 베타, 공개 베타, 클로즈 베타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포스터, 내부 테스트는 게임 회사 또는 소프트웨어 회사가 제한된 수의 활성화 코드 또는 계정을 플레이어에게 보내는 내부 테스트를 의미하며 플레이어는 게임 회사에 테스트 및 피드백 사용 및 기존 문제를 홍보합니다. 게임의 추가 개선. 내부 테스트는 비공개 내부 테스트와 공개 내부 테스트로 구분됩니다.

공개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내부 테스트 후 몇 달 후에 진행되는 공개 테스트입니다. , 플레이어는 계정을 등록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유지되며 몇 달 간의 공개 테스트 후에 공식적으로 운영됩니다. = =

클로즈드 베타는 개발 초기 단계에서 게임사 인력이나 소수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비공개 테스트를 말하며, 주로 기술적인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 클로즈베타 테스트가 끝나면 일반적으로 내부베타에 들어가고, 내부베타 후에는 오픈베타에 돌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 -

포스터에 O(∩_∩)O가 채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 테스트의 주된 목적은 무엇인가요?

직업인가요? 오직 하드코어 플레이어만이 할 수 있습니다. . . . 주요 목적은 게임의 안정성, 공정성, 플레이 가능성 등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 . 관련 검색어 바이두 디시플린: 하드코어

게임 테스트 보고서란 무엇인가요?

일부 게임 개발자들은 사전에 전문 게임 테스팅 업체에 게임을 보낸 뒤, 게임 체험을 통해 게임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정리한 뒤 보고서를 작성하기도 한다. 게임 검토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른 게임 보고서가 필요합니다. 예: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요약과 함께 심층적인 게임 테스트. 예를 들어, 게임 테스트를 위해 일정 시간을 주고, 일정 기간 동안 어떤 결과물이 만들어졌는지 적어보세요. 물론 보고서를 발행하려면 권위 있고 전문적인 게임 테스트 회사를 찾아야 합니다. Maybe Test나 Beijing Jihu Technology와 같은 회사는 매우 전문적인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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