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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VR Boy, 500 만 대, 이익 800 억 대, VR 게임기, 왜 적자야?

신화된 모든 영웅은 한 번의 실패로 제단을 내려간다. 그러나 아무도 그들의 성공을 부인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아무도 시장을 진정으로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모두 시험을 통해 올바른 방향을 찾고 있다.

"판매 첫 회계연도에 500 만 대를 판매하여 닌텐도에 800 억 엔의 이윤을 가져다 줄 것이며, 주주들도 추가적인 배당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닌텐도 총재가 이렇게 호언장담을 할 때, 그가 억대 이상의 현상급 손여행' 포켓몬스터 Go' 에 대해 말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그는 654.38+00 년 전 6543 억 8000 만 대의 체감 게임 Wii 를 내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 반년, 70 만 대 미만의 VR Boy 를 판매하는 것이 닌텐도 역사상 두 번째로 낮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희망과 결말의 차이가 이렇게 커서 놀랍다. 닌텐도를 관리하는 50 여 년 동안' 게임계 대부' 로 불리는 야마우치도 잘못 알고 있는 것 같다. VR Boy 디자인을 주관하는' 십자키의 아버지' 횡정준평은 한 성공에서 다른 성공으로 나아가지 못했다. 일본 게임계에서 이 제품의 실패는' 음모론' 으로 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닌텐도가 소니 1 세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에 대항하는 리더로서 VR Boy 가 상장된 후 여론의 공격을 받았고, 권위 있는 안과 전문가가 각 주요 신문에 연구 문장 발표해 이 게임기에서 사용하는 가상 영상 기술이 청소년의 시력을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후속 효과는 당연히 상상할 수 있다. 유해한 것으로 의심되는 제품은 어떻게 부모를 안심시킬 수 있습니까?

사후에 이 전문가와 소니의 관계가 좋다고 지적했지만. 하지만 사실, 여론은 VR 남자아이의 마지막 지푸라기일 뿐이다. 그것의 실패에는 많은 요인이 있어서 이름에서 알 수 있다. 사실 VR Boy 의 디자이너 횡정준평은' 손바닥의 아버지' 라고도 할 수 있다. 그의 일생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작품은 Game Boy, 654.38+2 억 대 판매된 핸드헬드 장치다. "Boy" 라는 이름 설정에서 제품 간의 "혈연" 전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Vrboy 는 원래 Game Boy 와 비슷한 휴대용 제품이거나 Game Boy 의 전설적인 지위를 전승하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VR Boy 가 제품 개발 과정에서 점차 변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제품은 원래 후드 안경으로 설계되었다. 휴대하기 쉽도록 핸드헬드 장치와 비슷한 배터리 슬롯도 갖추고 있습니다. 6 절 5 번 배터리로 흑빨강 4 색 4 층만 표시할 수 있는 스크린에 전원을 공급하는데, 게임 캐리어는 당시의 주류 카세트였다. 분명히, 이것은 호스트를 단순화하고 호스트로 제시하는 게임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 육중한 핸드헬드 장치는 당시에는 움직일 수 없었고,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의 머리 흔들림으로 인해 화면이 왜곡되기 쉽다는 것이다. 지금도 많은 로우엔드 VR 장치로는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여름철 판매 성수기를 따라잡기 위해 PlayStation 이 닌텐도 레드백기에 대한 압력을 깊이 느낀 야마우치는 더 이상 횡정준평에게 더 이상 시간을 주지 않기로 결정했고, VR 게임의 획기적인 충격을 기한 내에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것을 위해 희생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따라서 손바닥도 게임 호스트가 되어 쉽게 개조할 수 있습니다. 즉, 기존의 차양 안경에 삼각대를 추가하면 VR Boy 가 책상 위에 안정적으로 서서 플레이어가 가지고 야외에서 놀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손바닥에서 호스트로 바꾸는 것은 쉽지만, 사용자에게 휴대용 VR 핸드는 친구에게 놀라움을 줄 수 있으며,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야외 사교 활동의 초점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집에서만 할 수 있는 게임기는 플레이어에게 주는 재미가 훨씬 적다.

VR 보이' 가 실패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촉박한' 변형기' 가 관건이다. 실패한 횡정준평은 곧 닌텐도를 떠났다. 신화된 모든 영웅은 한 번의 실패로 제단에서 내려간다. 예를 들면 횡정준과 그의 후임자인 궁본모와 같다. 그러나 아무도 그들의 성공을 부인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아무도 시장을 진정으로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모두 시험을 통해 올바른 방향을 찾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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