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장이머우, 펑샤오강, 누구의 작품이 더 대기권이라고 생각합니까? 왜요?
저는 개인적으로 장이머우 작품이 더 대기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이머우 (WHO): "저는 영화를 찍는 과정을 매우 좋아합니다.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 촬영 기간 동안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영화의 좋고 나쁨, 흥행의 양에 관해서는, 제가 돌아가지 않고 간섭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영화는 나에게 신성하기 때문입니다! 생명보다 더 커요! " < P >' 붉은 수수' 에서' 추국화 소송' 까지,' 영웅',' 1 면 매복' 에서' 천리 도보 단타',' 만성진 황금갑',' 산사나무 아래' 에서' 금릉 13 머리핀' 까지 역사는 문화 소비의 한 부분인 오락화, 즉시성, 평면화, 조각화일 뿐, 모두 새로운 사회 패션과 집단적 잠재심 모델이 되고, 예술에 대한 장이머우 집착은' 산사나무 아래' 에서' 역사상 가장 깨끗한 사랑 이야기' 와 같다 작품은 인품과 지명도를 볼 수 있다. < P > 펑샤오강: 영화는 매우 대중적인 예술 형식이며,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은 발언권이 있고, 자신의 견해를 대표할 수 있으며, 그의 견해는 일종의 생활 태도를 나타내고, 생활의 인식을 확인하므로 높낮이가 없다! "갑을 을" 에서 "흩어지지 않는다", "한숨" 에서 "휴대폰", 집결호에서 "1942", 건국대업에서 "방화" 에 이르기까지 펑샤오강 본인은 그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모두 진보하고 있다! < P > 다만 펑샤오강 과 장이머우 의 가장 큰 차이 는 펑샤오강 이 시장 에 직면한 것 은 타협 하는 반면 장이머우 는 타협하지 않는 것 이다! 펑샤오강, 새로운 미디어 처럼, 수정 하 고 대중의 관점에서 작품을 조정에 좋은, 장이머우, 전통적인 미디어 처럼, 조각, 천천히 작업을 하 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