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주제에 관한 500자 에세이
게임
어느 날, 언니와 나는 집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무엇을 할까? 언니와 나는 둘 다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숨바꼭질을 해보세요! 나는 내 생각을 표현했고, 언니는 동의하며 손을 들었다.
언니가 붙잡고 나는 숨어서 놀아보자. 나는 여동생에게 50까지 세라고 했고, 그녀는 "숨겼나요?"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제가 이 게임을 할 때 그녀가 저를 속이기 위해 같은 방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저는 같은 장소에 두 번 넘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언니는 다시 물었고,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자 나를 찾으러 갔다.
커튼 뒤에 숨어서 언니가 보이는 줄 알았는데 언니는 나를 볼 수 없었다. 그러나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내가 '잎사귀로 시력을 멀게 하는' 실수를 해서 언니가 나를 쉽게 잡아줬다는 것이다. 무슨 일이야? 알고 보니 상체만 고려했을 뿐 발이 노출된 줄은 미처 깨닫지 못한 채였다. 언니는 나를 한눈에 보더니 잡아주었다.
숨겨준 언니를 잡았어요. 나는 손으로 눈을 가리고 일부러 손가락 사이에 작은 틈을 드러내며 몰래 엿보았다. 나는 내 여동생이 부엌으로 살금살금 걸어가서 부엌 문 뒤에 숨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고의로 "숨겼나요? "라고 물었습니다. 언니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리저리 살펴보는 척 하면서 곧장 부엌으로 달려갔고, 문을 당겨보니 역시 그 뒤에 숨어 있던 언니가 있었고 나는 간신히 그녀를 붙잡았다.
우리는 정말 즐거웠습니다! 학생들에게 게임을 덜 하라고 조언하는 500자 분량의 에세이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이제 모든 집에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집에 컴퓨터가 있으면 누구나 행복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컴퓨터를 갖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요즘 많은 학생들이 온라인 게임에 중독되어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에게 유익한 곳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유익하지 않은 곳에서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사람에게 매우 해롭습니다. 일부 학생은 온라인 게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일부 학생은 장기간 인터넷을 사용하여 심각한 시력 저하를 겪었습니다. , 나쁜 정보에 영향을 받아 범죄를 저지르거나 자살하거나 심지어 살인을 저지를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니며, 올바른 플레이가 두뇌 지능 발달에 좋지만, 학생들이 게임에 중독되어서는 안 됩니다. 게임 중독으로 인해 해로운 영향이 많이 있습니다! “배는 배를 띄울 수 있지만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인터넷도 인재를 키울 수 있지만 사람을 끝없는 나락으로 이끌 수도 있습니다.
많은 중학생들이 폭력적인 게임을 함으로써 실제 사람과 게임 객체의 구분을 모호하게 하고, 주변 사람들을 치료하고 해를 끼치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게임을 모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컴퓨터는 유익하기도 하지만 해로운 영향도 많습니다.
오늘날 많은 학생들이 오랫동안 온라인 게임에 중독되어 학습에 흥미가 없고 수업과 학교를 빼먹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선생님의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모두에게 상기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컴퓨터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시간을 잘 조절하세요. 숙제를 마친 후 학생들은 큰 게임을 하는 대신 캐주얼한 게임을 적절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하루빨리 온라인 게임 중독을 그만두고 게임에서 빠져나오길 바랍니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이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부모님이 그럴 자격이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세요. 컴퓨터를 가지고 놀 때 더 이상 선생님의 부모님을 걱정하지 말고 진정으로 인류를 위해 봉사해야 합니다.
... 재미있는 게임에 대한 500자 에세이
야, 이 환호는 어디서 나온 걸까? 정말 활기차요! 가서 한번 보세요! 수업 시간인데 선생님이 게임을 하고 싶어 하십니다.
류 선생님이 손에 펌프를 들고 있는 걸 봤어요. 풍선이 커질수록 학생들의 목소리도 커졌거든요.
어떤 학생은 모자를 썼고, 어떤 학생은 탁자 밑으로 숨었고, 어떤 학생은 마치 악마처럼 류 선생님을 피해 숨는 듯 비명을 지르며 머리를 잡았다. 또, 이 동급생을 한동안 겁주고, 저 동급생도 한동안 겁을 먹으며 매우 불행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선생님만이 풍선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선생님은 걷다가 갑자기 '펑'하는 소리와 함께 폭발음이 들렸습니다. 방금 일어났습니다.
잠시 후 그는 우울한 얼굴로 무대 위로 올라갔다. 류 선생님은 웃으며 "기분이 어때요?"라고 물었고, 동급생은 잠시 생각하다가 "조금 겁이 났다."고 말했다. /p>
"선생님이 또 물으셨어요. "지금도 겁이 나나요?" 그는 다시 고개를 저었다. 선생님은 웃으며 그를 내려오라고 했다. 그리고 또 다른 풍선을 집어 들고 신비롭게 말했다. "누가 터질까?" 이번에는 누구에게나 신비한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라고 말하자 학생들의 눈빛에는 두려움이 사라지고 큰 설렘이 가득했다.
선생님이 펌프를 들고 다시 펌프질을 하기 시작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풍선이 점점 커졌고, 마침내 소리와 함께 풍선이 소녀의 머리 위로 터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신나게 올라와서 선물을 받았는데... 꼬마주황덩이의 행복한 수업인데 마음에 드시나요? 게임을 주제로 한 500자 에세이
게임 어느 날, 언니와 나는 집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무엇을 할까요? 언니와 나는 둘 다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럼 숨바꼭질 놀이를 해보자! 나는 내 생각을 표현했고, 언니는 동의하며 손을 들었다.
언니가 붙잡고 나는 숨어서 놀아보자.
언니에게 50까지 세라고 했는데, 언니가 "숨겼어요?"라고 물었더니 아무 말도 안 했어요.
예전에 제가 이 게임을 할 때 저를 속이기 위해 같은 방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저는 같은 곳에 두 번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언니가 또 물었고,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자 언니는 나를 찾으러 갔다.
나는 커튼 뒤에 숨어서 언니를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언니는 나를 볼 수 없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했던 것은 내가 '나뭇잎으로 눈을 멀게 하는' 실수를 해서 언니가 나를 쉽게 잡아줬다는 것이다.
무슨 일이죠? 알고 보니 상체만 고려했을 뿐 발이 노출된 줄은 미처 깨닫지 못한 채였다.
언니가 나를 한눈에 보더니 나를 잡아끌었다.
숨겨준 언니를 잡았어요.
손으로 눈을 가리고 일부러 손가락 사이의 작은 틈을 드러내며 몰래 엿봤다.
언니가 부엌으로 살금살금 걸어가서 부엌 문 뒤에 숨어 있는 걸 봤어요.
일부러 "숨겼나요?"라고 물었는데, 언니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여기저기 구경하는 척 곧장 주방으로 달려가더니 문을 당겨보니 역시 그 뒤에 숨어 있던 언니가 가까스로 붙잡혔다.
우리는 정말 즐거웠습니다! ...500 단어의 멋진 (게임 채우기) 활동 구성
오늘은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우리는 소풍을 갈 예정입니다. 목적지는 Longtan'ao입니다. Let's go! 3월, 바람이 분다. 부드러운 버드나무 수천 그루가 황록색 눈썹을 펼친다.
봄바람이 얼굴을 부드럽게 어루만져주니 정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부모님, 조부모님, 삼촌과 저는 오토바이 세 대를 몰고 바비큐 도구를 들고 롱탄아오까지 '행진'했습니다.
그 길에 들판의 풀이 흙에서 나와 바람에 흔들리며 풀의 이웃인 꽃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알록달록, 알록달록, 정말 아름다운 꽃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림 그리기.
10분 후, 어린 시절의 게임에 관한 500단어 에세이
안녕하세요 호스트님! ! ! 구성: 어린 시절의 희망은 타임머신이다.
계절에 관계없이 끝까지 행복할 수 있어요.
대나무 잠자리는 숲속을 걷고, 어떤 문이든 열고, 당신을 찾아 함께 여행합니다.
————JAY '타임머신' 어렸을 때 '도라에몽'을 보다가 타임머신을 바라보며 부러워했던 눈빛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도라에몽의 큰 주머니에는 보물이 하나씩 떠오르는데, 시간은 조용히 흘러가며 자신도 모르게 잊혀져 갑니다.
헤드폰에 기대어 들려오는 주걸륜의 따뜻한 목소리가 천천히 내 귀에 들어왔다. 따뜻하고 힘차게, 오랫동안 닫혀 있던 어린 시절 추억의 문을 나도 모르게 열어주었다.
1 풍선 얼마 전 책을 사러 서점에 갔는데, 주차를 하고 나니 이모가 다가와서 보니 풍선 장수였다. "아이들아, 풍선 줄까?" 서둘러 달려가면서 "내가 어떻게 이렇게 순진할 수 있지?"라고 속으로 비웃었다.
유치원 아이들에게 팔자
" 이때 한 꼬마가 울면서 엄마에게 풍선을 사달라고 애원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유치한 아이였고, 이렇게 지루한 풍선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왠지 과거로 여행을 온 것 같았는데 내 앞에 그림이 나타났다. 어린 소년이 울면서 엄마에게 풍선 사달라고 부탁하고 위협했다. 사지 마세요. 집에 돌아가지 않을 거예요.
사진 속 내 앞에 있는 소년은 아까와 똑같지 않나요? 왠지 유치함이라는 풍선이 내 시야에서 점점 더 멀리 날아갔다. 나는 기뻐해야 할지, 실망해야 할지 몰랐다. 정말 유치함이라는 음식이 유통기한이 지난 걸까? 아, 주제가 좀 멀긴 하지만, 노래의 아름다운 리듬은 여전히 나를 현실로 되돌려준다. 시간은 조용히 흘러가고, 나는 나이가 들고, 풍선은 더 이상 내 손에 있지 않다.
타임머신을 타고 순수함을 간직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가슴속에 간직하세요.
2 작은 손 어렸을 때 했던 약속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영웅적일 수도 있고 단순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분명 많은 약속을 하게 될 거에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고리를 당기는 것입니다.
"고리를 당기고 목을 매고, 백년 동안 변하지 마십시오 ..." 작은 두 손이 서로 잡자 저절로 신뢰감과 행복감이 솟아 오르고 미소가 떠올랐습니다. 무의식적으로 얼굴이.
좋은 친구와 나는 게임 시간을 정하고, 다음 회의를 정하고, 인생의 모든 것에 동의하고, 결정을 내리곤 했던 기억이 난다. 햇빛 속에서 약속하고, 일몰을 바라보며 달성합니다.
그런데 이사를 하고 그 사람을 다시는 볼 수 없었고, 그 약속과 그 믿음이 늘 쉬는 시간에 가볍게 그 사람을 그리워하게 만든다. 작은 꽃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그 향기는 남아있다. .
작은 두 손의 이야기는 너무나 단순하고, 셀 수 없이 많은 약속을 하는 시간은 너무나 아름답고 너무나 소중하다.
타임머신에 앉아 신뢰를 소중히 여기면 아름다운 그림이 눈앞에 얼어붙는다. 600자 정도의 어린 시절 게임에 관한 에세이
어느새 나는 중학교 2학년이 되어 있었다.
숙제가 늘어날수록 부담감도 커지고, 얼굴에 미소가 떠오르는 횟수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
한가할 때 조용히 의자에 앉아 순수한 웃음과 함께했던 어린 시절의 게임을 떠올리며 입꼬리를 살짝 올렸다.
"하하, Qianqian이 움직였습니다. 그녀를 붙잡게 해주세요!" 길가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이 땋은 머리를 한 소녀 주위에서 소리를 지르며 비명을 질렀습니다.
모두들 '빨간불, 초록불' 게임을 하고 있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포자가 "빨간불, 초록불"을 외칠 때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가 "수정" 또는 "빨간등"을 외칠 때 정지해야 합니다. 체포되다.
"뭐야, 내가 왜 움직이지 않았지?" 나는 계속 말다툼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모두가 떠들고 있었고 아무도 귀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냥 잡아요. 무슨 일이에요?" 나는 악수를 하고 나갔다.
흥! 이게 당신이 나에게 잡아달라고 한 것입니다. 이 경우 당신을 처벌한다고 비난하지 마십시오! 게임이 시작됩니다! "빨간불, 초록불, 고정!" "고정"이라는 단어가 나오자마자 즉시 돌아섰지만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실망해서 돌아섰는데 어떡하지? 고개를 숙이고 잠시 고민하다가 눈을 굴리자 문득 그 계획이 떠올랐다.
“빨간불, 초록불!” 나는 이 구호를 5번 연속 외쳤다. 모두가 내가 계속 외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갑자기 “빨간불”을 외쳤다.
예상대로 많은 분들이 예상하지 못하고 모두 속아넘어가셨습니다.
하하, 모두의 낙담한 표정을 보며 기획자로서 몰래 미소를 지었습니다.
“저희 그때는 너무 순수하고 귀여웠어요”라며 한숨을 쉬었다.
어린 시절의 게임은 매우 유치하지만 나의 무한한 기쁨을 담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친구들을 불러내 어린 시절의 게임을 함께 재현해 보는 것도 좋은 생각일 것입니다.
그래서 친구들을 데리고 나와 하루 종일 놀았어요. 노을이 우리 얼굴에 빛나고, 우리 얼굴의 미소도 너무 단순하고, 아름답고, 너무 따뜻했어요... 웃음이 넘쳤어요. 오랫동안, 오랫동안, 하늘에 울려퍼진다...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어린 시절의 게임은 나의 행복, 행복의 원천이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온라인 게임에 푹 빠졌다. -단어 에세이
! ! 내 마음 속에! ! 공부가 중요한 게 아니라 게임이 중요해요. 하지만 저는 항상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게임할 생각도 못해요! 하지만 나는 내 삶을 통제할 수 없어요!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 어느 날 오후! 나 숙제를 안 끝냈어! 하지만 다시 게임을 하고 싶어요! 그냥 게임을 먼저 하자고 생각했어요! 아무튼 시간은 많아요! 하지만 몇 시간 동안 게임을 해야 해요! 무엇을 해야 하는가! 내 나쁜 의도는 즉시 최고조에 달합니다! 나는 즉시 말했다: "상관없어! 숙제는 아무것도 아니다.
먼저 게임의 레벨을 올리자!" 나는 탐욕스럽게 웃었다! ! ! 놀면서 숙제도 고민이에요! 그런데 숙제만 생각하면 속상해요.
숙제를 먹고 싶지만 하기 싫은 늑대! 하지만 항상 공기가 빠진 공처럼 보입니다! 바로 게임을 다시 시작해 보세요! 지금까지! 나는 아직도 게임에 푹 빠져 있다! 게임! 나는 정말로 당신을 포기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포기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하지만 게임을 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 이것은 정말로 『어업의 깨달음』에 나오는 문장과 일치합니다! 우리는 사물의 옳고 그름을 알고 있지만! 하지만 실천하기는 어렵습니다! ! 게임세계의 게임들이 파산할 수 있을까! 열심히 공부하게 해주세요! 나는 자라서 조국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유용한 사람이 되세요! ... 정말 흥미로운 과학 게임에 대한 500자 에세이
"10만 가지 이유", "백과사전" 등 인기 과학 서적의 제목을 언급할 만큼 익숙할 텐데요. 나는 그 책들이 당신의 책장에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언제든지 이 책들 중 한두 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한 책 『십만가지 이유』는 다릅니다! 이 책은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과학책"이라고 불립니다.
그 안에 담긴 다양하고 기발한 과학 지식이 '흥미롭다'.
한번은 엄마에게 책 속 결론을 '바나나를 먹으면 모기를 유인하기 쉽다'고 말씀드렸는데 너무 무서워서 여름방학 내내 바나나 반 개도 다시 사지 않으셨던 기억이 난다.
책에는 정오의 태양을 통해 방향을 알 수 있는 태양 나침반과 시계 사용법도 나와 있어 모험과 여행을 좋아하는 할아버지가 깜짝 놀랐다. 비밀도 밝혀진다. 명탐정 코난도 이 방법을 썼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 안에 담긴 시각적인 게임이 가장 맘에 든다. 그 중에서도 '블라인드 스팟'의 시각적 효과가 가장 이상하다... 이게 현상이다.
그 "흥미로움"은 내부의 다양성에 있으며, "10만 가지 이유", "백과사전" 등을 언급하기만 하면 별이 눈 아래에서 "사라집니다". 책은 '·'를 쳐다보면 뇌에 별의 신호가 없기 때문이다. 지식과 이상한 과학지식을 쉽게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나 할 수 있다는 게 신기했다. 책장에서 그러한 책을 한두 권 찾아보세요.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것은 더 이상 없을 때까지 그 안에 담긴 시각적 게임이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어머니도 놀랐다.
책에서는 태양 나침반을 사용하는 구체적인 방법도 알려주었습니다. 그 중 '사각지대'의 시각적 효과가 가장 특이합니다. 처음에는 한쪽 눈을 가리다가 나중에 다시 나타납니다. 나는 항상 책을 쓰기 위한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저랑 같이 게임 하나 해보시지 않겠습니까? "·" 옆에 일직선으로 매달린 별 ""이 점점 사라져서 "사람이 먹기 쉬운 바나나"를 넣었어요. 나는 엄마에게 '모기유인'의 결론을 말했다. 이 게임이 가져다주는 과학계의 신비로움을 느끼며 별들의 시각적 신호가 줄어들자 엄마는 천천히 책에 적힌 '·' 표시를 눈 쪽으로 옮겼다. 모험과 여행을 좋아하는 할아버지는 너무 놀라서 여름방학 내내 바나나 반 개를 다시는 사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한 책 『십만 가지 이유』는 몇 번이고 반복해서 읽어보면 정오의 태양과 시계를 통해 방향을 알 수 있다. 명탐정 코난도 사용한 적이 있다. 이 방법이 바로 지금입니다.
한 번만 기억하세요! 이 책은 "세상에서 가장 흥미로운 과학책"이라는 책입니다. 저도 할아버지께 조용히 비밀을 밝혔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수업 사이 10분입니다. "상어 잡기" 게임.
게임을 시작했는데, 먼저 '바다'에 뛰어들었고, '상어'가 나를 쫓아왔다. 그리고 나는 땀을 흘리며 달렸습니다.
나중에 '상어'는 지쳐서 숨을 멈추고 나를 쫓는 것을 포기하고 낙담한 채 걸어가며 다른 학생들을 쫓았습니다.
그러다 다시 '바다'로 달려가 '상어'와 싸웠다. '상어'는 나를 보고 화살처럼 달려왔다. 눈앞에 골목 모퉁이가 있었는데, '상어'가 나를 따라잡으려고 하는 걸 보니 이번에는 벗어날 수 없을 것 같았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는 나를 본 '상어'는 천천히 나를 향해 밀며 나를 '먹으려고' 했다.
갑자기 벽 옆에 물웅덩이가 보였다. 나는 비교적 마른 편이라 그 구멍에서 빠져나올 수 없었고, 나는 또다시 이 재난에서 탈출했다.
"딩링링,딩링링..."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 우리는 다시 교실로 돌아갑니다.
"상어잡기" 게임은 정말 재미있고 흥미진진합니다.
재인쇄시 출처를 밝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