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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여행사를 소개하여 봉황고성으로 가다.

피닉스 여행 공략 한 편을 전달하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피닉스 고대 도시 역사상 가장 완벽한 관광 해적

중국에는 두 개의 아름다운 작은 마을이 있는데, 첫 번째는 호남 봉황이고, 두 번째는 푸젠장정이다.

뉴질랜드 시인 루이? 골목

서서투족 묘족 자치주에는 그녀의 이름만큼 아름다운 국가역사문화명성인 봉황이 있다. 고성은 역사가 유구하여 인걸지령, 풍경이 수려하여 예나 지금이나 유명인이 배출되었다. 유명한 작가 심종문의 옛집과 묘지는 봉황성에 있다. 역사 유적이 온 마을에 널려 있다.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는 투 오강 현수루군, 홍교, 남장성, 황사교 고성, 칠량동, 심종문의 옛집, 웅희령 옛집, 양씨 사당, 동문루 등이 있습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투 오강이 도시를 돌아 지나가자 사람들은 강을 따라 쌀을 씻고 채소를 씻고 빨래를 한다. 여름에, 투 오강은 천연 수영장이자 시원한 곳이며, 투 오강에서 노를 젓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 봉황은 정말 아름답고 아름답다. 자연 경관, 인문 경관, 민족 풍토가 이곳에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봉황고성 문화는 깊고 인구의 절반 이상이 묘족이다. 농경문화, 초무문화, 전통문화가 이곳에서 서로 침투하여 고성의 독특한 지역 문화 분위기를 형성하였다. 예를 들어 봄에는 2 월에 답청과 설날이 있고, 3 월에는 청명절도 있고, 4 월에는 묘족의 가장 큰' 4 월 8' 절이 있을 것이다. 봉황향의 장터는 5 일 1 회, 각 읍마다 시간이 달라 거의 매일 따라잡을 수 있다. 그리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다양한 희귀제품이 가끔 등장한다. 운이 좋으면 하나 또는 두 개의 아기를 살 수 있습니다. 묘채진도 묘족 처녀들이 다투는 곳이다. 부녀자들은 각양각색의 민족 의상을 입고, 장면은 시끌벅적하고 아름답다. 어느 날 이런 박람회를 준비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따라서 봉황으로 여행하는 것은 그녀의 독특한 자연 경관을 눈으로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의 체험을 위한 문화 여행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운송:

봉황에 가서 기차를 타면 일반적으로 길수와 회화에서 내리기로 선택하는데, 길수와 회화는 모두 버스가 있습니다. 봉황까지 20 ~ 30 위안 (3 시간) 을 회화하다. Jishou 버스 남쪽 역 (시내 작은 3 위안/차를 타고; 중바 1 원에서 우체국 길목까지) 봉황 12 원 (1.5 시간) 까지. 길수기차역이라면 80- 100 원입니다. 봉황교를 건너 남화문으로 들어가 봉황고성에 도착하다. 현내 교통 (녹색차: 녹색택시: 2 원/1.5km; 시내 친환경 유람차: 1 위안/사람).

피닉스 8 경

(남만리 장성, 칠량동, 황사교 고대 도시, 투 오강 래프팅, 심종문 고거, 웅희령 고거, 양가사당, 동문탑, 홍교관 186 원/사람.

도시의 명소:

예를 들어 심종문의 옛집, 웅희령 옛집, 양씨 사당, 투 오강, 다리 건물, 홍교, 만명루 등이 있다. 차를 계단으로 완전히 대체할 수 있습니다. 투 오강 래프팅: 북문부두에서 유람선을 타고 심종묘원으로 가서 강 중앙의 투 오강 풍경을 감상하다.

용굴의 경이로움-칠량동 봉황버스 정류장 (60 원) 에서 중바 (2 원/사람) 를 타고 중바를 타고 남장성 (45 원), 황사교 고성 (20 원) 등 먼 곳까지 갔다. 남창시와 황사교 고성으로 가서 아라영에서 중바를 타고 3 ~ 4 원에서 남장성까지 (30 분 정도); 남창시내에서 중앙버스를 타고 아라영 2 원 (20 분), 삼륜 오토바이 (2 원) 를 타고 황사교 고성까지 갑니다.

쇼핑:

고성에서는 바틱, 자염, 우뿔제품, 낡은 천, 묘수, 은장식 등 수공예품을 살 수 있다. 옛 거리의' 육색방' 은 매우 특색이 있다. 날염장인 (류대포), 바틱 장인 (웅승조), 자염장인 (장계영, 오화화), 비단장인 (잎) 을 방문할 수도 있다. 사지 않아도 눈요기를 할 수 있다. 묘진 장터에 가면 그곳의 물가가 더 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대나무 편과 은그릇과 같은 좋은 물건을 사기 위해 약간의 돈을 쓸 기회가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아라영의 장일은 음력 초 2, 7 일이다. 지앙샨 시장은 음력 3 월 8 일이다. 그 중에서도 알라의 시장은 매우 크다. 지앙샨 마을은 성장을 입은 묘족 여성을 볼 수 있는 묘채이다.

숙박:

봉황의 숙식은 좋고 싸다고 할 수 있다. 여기에는 많은 호텔과 가족 호텔이 있고, 시설도 좋고 깨끗합니다. 자유여행을 하는 여행객은 투 오강 연안의 가족 여관에 묵을 수 있으며,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경제적이다. 현관이 있는 홈 호텔은 언제든지 투 오강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보통 20-30 원/사람/일, 골든 위크는 조금 비쌀 것입니다).

음식도 싸다. 채식 3-5 원, 고기 5- 10 원, 탕원 1 원 1 그릇 (20 그릇 이상), 버섯고기볶음 통조림 (/Kloc) 간식은 빙미새우 (1 원), 냉분 (0.5- 1 원), 튀김 왕새우 (1 원), 모종 피클 (1 원) 입니다 , 매우 독특한 지역 풍미입니다; 여름에도 이곳의 차가운 탕원 (0.5- 1 위안/그릇) 을 먹을 수 있어 새콤달콤하고 맛있다. 건설길의' 대사호텔' 과 노거리에서 작가 말굽 소리가 나는' 노거리 식당' 을 놓치면 안 된다. 현지인들의 입맛이 편향되어 있지만 관광객이 많아지면서 요리를 할 때 항상 손님의 입맛을 고려하며 서비스 열정이 주도면밀하다.

피닉스 쇼핑 대전

고성 청청석석거리를 한가로이 거닐며 각종 특색 있는 음식과 민족 수공예품이 현란하다.

봉황 특산품 강당은 조상의 비법, 민간공예로 정제되어 있다. 산한 냉각, 폐난방위, 가래 기침 완화 효과가 있다.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며 휴대가 편리하다. 여행 중에 얻을 수 없는 지역 특산품, 건강식품, 선물입니다. 봉황에 가본 사람들은 봉황고성 곳곳에서 강당을 파는 작업장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사람들은 언제든지 강당을 만드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어 눈요기가 넘친다고 할 수 있다. 봉황으로 유명한 강당 작업장은 유씨의 강당, 장의 강당, 자씨의 강당 등이다. , 각각 특색이 있습니다. 강당은 설탕, 빙당, 호두가루, 박하, 생강으로 만든 담백한 맛과 생강, 호두가루, 흑설탕으로 만든 진한 맛으로 크게 나뉜다. 생강당을 사려면 유통기한과 포장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산적강당의 유통기한은 1 ~ 2 일이다. 집에 사거나 친구에게 선물하려면 밀폐된 생강설탕을 사야 합니다. 은종이로 포장하면 보증 기간은 4 개월입니다. 작은 포장 (4 개의 작은 가방 포함) 5 위안/가방; 선물 상자 큰 포장 (40 작은 가방) 58 위안/상자.

고성거리를 걸으면 이곳의 각양각색의 민간 수공예품에 끌릴 수밖에 없다. 이곳의 비단, 바틱, 자염, 은장식 공예는 독특하며, 지방 특색이 짙고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다.

봉황왁스는 원시적이고 단순하며, 두 유파로 나뉜다. 하나는 토가 바틱 프린트 천이다. 하나는 묘족 바틱 토포입니다. 토가 바틱 프린트는 순수한 배색과 구도를 중시하며, 형성된 옷감의 색채가 화려하고 독특하고 순수한 예술 풍격과 두드러진 파마 공예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묘족 바틱 토천은 순수한 염색을 중시하고, 화려한 조각을 중시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순수한 예술감을 주는데, 그 두드러진 공예 특징은 냉톤이다. 고대 도시 곳곳에서 바틱 작품을 볼 수 있다. 보통 바틱 천은 색깔이 풍부하고 한 벌에 20 원 정도입니다. 바틱 토포, 장인은 왁스로 토포에 그렸는데, 색깔은 흰색과 파랑으로 제한되며, 작은 작품은 약 20 ~ 40 위안이다. 여름철 유행하는 피닉스 특색 바틱 티셔츠 (15-20 원/조각); 민간 공예대사의 작품 수집과 예술적 가치는 모두 비교적 높고 가격도 비교적 비싸다 (400-800 원/건 등). 웅승조와 유대포는 바틱 작품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자염은 바틱 자매 예술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특별한 공예 성능은 수제염색 생산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난다. 흰 실로 순백색의 매끄러운 천에 패턴, 새, 벌레, 물고기 등 다양한 이미지를 묶고 미리 준비한 파란색 에너지 용액에 담가 삶아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말리는 끈에 올려놓으면 생동감 있는 이미지가 눈에 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마지막으로 발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기술 처리를 하면 전체 과정이 완성된다. 타이 염색은 일반적으로 바틱 염색보다 조금 비싸다. 스카프 (3- 10 원/조각) 와 큰 넥타이 스카프 (50-70 원) 와 같은 작은 염색 작품. 명사 오화화와 장계영의 작품예술적 가치는 70 원에서 600 원까지 다양하다.

비단을 짜는 것은 주로 토가의 풍격, 수공으로 짜는 것, 섬세한 솜씨를 구현한다. 자염과 바틱 염색에 비해 제작 시간이 길고 가격도 비싸요. 보통 작은 작품 25-50 원, 조금 큰 자염 작품 200-500 원, 염색 예술대사엽의 작품 400- 1000 원.

고성구는 은장식이 많고, 솜씨가 정교하며, 디자인이 다양하다. 이곳의 은장식은 낡은 은과 새은으로 나뉜다. 노은은 민간에서 수집한 것으로, 일을 하든 디자인을 하든 강한 민간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이곳은 묘족 은장식을 위주로 하는데, 이런 은그릇은 비교적 비싸다. 신은, 현대가공 디자인은 모두 표준 은함량이 있는데, 디자인과 제작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도 다릅니다. 무게별 3 원/그램, 8 원/그램, 10 원/그램, 건별 15-60 원/조각. 일반적으로 부품별 가격 대비 성능이 더 높다.

민간 종이 오려내기 (홍교 옆에 오래된 종이 오려내기 연예인) 와 같은 민간 공예품도 있는데, 패턴의 복잡성에 따라 가격 (2 원, 3 원, 5 원 등) 을 정한다. 셔틀 직조 리본, 좁은 기계 직조 5-7 위안, 수동 직조 15-20 위안; 넓은 기계 니트 10- 15 원, 수공 니트 25-40 원입니다.

고성을 구경하는 것은 마치 예술의 전당에 들어온 것 같다. 고풍스러운 민가 건물과 독특한 민속풍뿐만 아니라 지방 특색이 풍부하고 가치가 높은 민족 공예품을 감상하는 등 이 땅의 신기함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묘채집집

봉황묘채가 장을 보러 갔는데, 그것은 장을 보는 것이다.

정말로 봉황에 가서 옛 것을 이야기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각종 농산물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민족적 특색을 지닌 각종 희귀 제품도 가끔 나타난다. 따라잡으면 하나 또는 두 개의 보물을 살 수 있습니다. 미아오 마을 polder 는 또한 미아오 소녀들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언뜻 보면 각종 민족 의상이 가지각색이고 오색찬란하다. 거의 매일 향진 장터가 있다. 그들을 놓치지 마세요.

리아 지아 차오 (Liao jiaqiao): 음력 초삼과 초팔마다.

아라영: 음력 2, 7 현에서 가장 큰 장터로 근처에 유명한 황사교 고성과 새로 발견된 남장성 유적지가 있습니다.

기신: 음력년은 전현에서 두 번째로 큰 시장으로 교통이 편리하고 제봉도로가 전국을 관통한다.

지앙샨: 음력 3, 8 묘족 집결지

왁스 산: 음력 2, 7 모종 사람들이 모이는 곳.

화고: 음력 초하루와 초육묘족 집결지.

랄산, 화고, 지앙샨 모두 묘장이다. 부근의 몇 묘채가 이곳에 와서 장을 보러 왔을 뿐만 아니라 봉황, 길수, 봉황, 마양, 구이저우송도, 동인, 쓰촨 수산 상인들도 자주 이곳에 와서 거래한다. "삼성 한 판 잡기" 라고 할 수 있는데, 상품이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하며, 정교한 민족 수공예품이 모든 박람회에서 상위권에 있다.

봉황방언

봉황고성은 예로부터 초국과 호남성에 속했지만 전란, 방대한 군정기구와 근만 대군의 도래, 전국 각지의 상업 고객 유입으로 거의 천년의 장기적인 영향을 거쳐 특색이 있는' 지방방언' 인 봉황 방언이 생겨났다. 발음이 서남 사투리에 가까워서 구어적 특징이 비교적 어지러워서 많은 단어들이 적절한 한자로 정확하게 표현되지 않았다.

1, 구어가 비교적 혼란스럽고 사투리가 진하다. 전현의 각 향진마다 서로 다른 구어 방언이 있다. 봉황만이 여전히 원래의 방언을 유지하고 있다. 사투리에는 다섯 가지 악센트, 즉 주는 것 ("그" 의 의미), 과분한 것 "의 의미, 털이" 아니오 "의 의미, 아래 ("먹는 것 "의 의미), 창족 ("어떻게 "의 의미) 이 있다.

2. 현지 언어의 첨음과 단음은 차이가 없어 중국어와 표준어의 입성과 상승조를 없앴습니다.

3. 봉황의 많은 단어들은 모두 매우 짙은 향토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형용사는 강조되어 종종 겹이 겹쳐진 글자로 표현된다.

일부 피닉스 방언 앞 발음, 괄호 설명:

태아 (대), 걸림돌 (소, 평성), 항구 (말, 말하는 의미), 밤 (야가), 갈공 (할아버지), 갈파 (할머니), 황후 (고모, 평성

피닉스 관광의 금기

1. 우산을 쓰고 남의 집에 들어가지 마세요.

2. 남의 문단을 밟지 마라.

남의 집에 손님으로 가면 남녀가 같은 방에 함께 있을 수 없다.

4. 미아오 집을 방문할 때 남의 삼각대를 밟지 말고 본전 (신전 방향) 에 앉지 마라.

미아오 자이 (Miao Zhai) 의 기혼 여성과 친구를 사귀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6. 묘채, 토가채에서 함부로 휘파람을 불지 마세요.

숙박 안내

봉황에는 호텔이 많아서 보통 호텔과 여관으로 나뉜다. 관광업이 발전하면서 수십 개의 호텔이 건설되고 개조되었다. 현재 준 3 성급 호텔 3 곳, 2 성급, 준 2 성급 호텔 12 곳, 일반호텔 20 곳, 가족호텔 200 곳 이상이 있습니다.

숙박할 곳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사는 기분이 좋지 않으면 얻기 어려운 여행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특히 준비가 부족한 관광객들은 봉황에 도착한 뒤 거리에서 손님을 끌어들이는 여자들에게 고성을 데리고 돌아다녔다. .....

사실 봉황의 숙박은 명절과 주말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긴장하지 않는다. 관광단은 보통 호텔에 묵고, 셀프 여행객은 홈호텔에 많이 묵는다.

위치와 시설이 다르기 때문에 이곳의 여관 가격 차이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크다. 일반 홈 호텔 40 원 정도 1 칸 (더블룸) 은 보통 컬러텔레비전, 온수, 독립화장실이 있습니다. 에어컨이 있고 위치가 좋은 여관은 조금 비싸요. 보통 60 ~ 80 원입니다. 호텔은 변화가 심해서 100-300 원/사이. 명절이 급격히 상승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호텔에 살고 있다면, 우리 클럽은 손님들이 여행사 (예: 0743-3228364 3228 104) 에 연락하여 더 낮은 가격을 얻을 것을 건의합니다. 일반 홈 호텔은 예약할 필요가 없고 (공휴일 제외), 봉황고성이 많다.

관광객들이 우리 클럽에 전화를 걸어 발판 예약을 문의했다. 사실, 진짜 발판은 몇 명을 수용할 수 없고, 안에 사는 것도 불편하다. 또한 강변에 남겨진 일부 발판은 일반적으로 사람이 살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강변에 사는 집은 임강 특색 여관 (철근 콘크리트 건물, 지붕 타일, 바깥 널빤지, 고풍스러운 모습) 이라고 불러야 한다. 농가 음악 숙박을 예약하고 싶은 사람도 있는데, 정확히 말하면 고성 주민 가족 여관이라고 불러야 한다.

여행자 클럽 특별 팁:

설 기간 (섣달 29-섣달 그믐 5) 집값도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보통 한 방이 10-30 원 정도 오른다.

국경절 (65438+ 10 월 1-65438+ 10 월 5 일) 과 5 월 (5 월1-) 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집값은 보통 평소보다 5- 10 배 높다. 보통 40 원짜리 집도 200 원짜리 방입니다. 이 기간 동안 떠나는 친구들은 보통 반 달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늦는다면, 그들은 방이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임시로 방을 하나 찾는다면, 가격은 천가가 될 것이다. 2005 년 5 월 2 일, 새벽 2 시에 방을 찾는 관광객이 있었는데, 더욱이 80 원에 1 층을 만들었고, 많은 손님들이 피시방, 영화관, 카페에서 밤을 새웠다.

묘족

묘족은 매우 후대를 잘하는 민족이다. 희객, 귀빈이 묘채에 왔는데, 종종 주인집에서 술을 대접하고 밥을 먹은 후, 주인집 형제, 가족, 이웃, 심지어 온 마을 사람들이 계속 초대한다. 일가 친일촌' 이라고 할 수 있다. 묘족의 손님들은 대부분 닭, 오리, 생선, 고기, 목이버섯, 버섯, 두부, 콩나물, 산채어, 염산채, 소시지, 혈두부 등 민족적 특색을 지닌 요리가 있다. 술을 권하고 술을 권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옛 노래와 날으는 노래도 불러 오락을 해야 한다.

집은 대부분 목조 구조로 단층집과 건물, 직사각형 초가집을 포함한다. 주식은 쌀 위주로 옥수수 밀 고구마를 보좌한다. 어떤 곳에서는 옥수수 메밀 감자가 주식이다. 술 마시는 취미가 보편적이다. 각지의 여성복은 차이가 크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여성들은 큰 칼라 짧은 외투와 길이가 다른 더블 버클 치마를 입고 있는데, 어떤 것은 발끝까지, 어떤 것은 무릎까지 자란다. 일부 지역에서는 여성이 큰 가슴 오른쪽 버클 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입는다. 어떤 외투는 칼라가 없고 소매와 바짓가랑이에 넓은 레이스가 있고, 머리에는 천 스카프, 귀걸이, 칼라, 팔찌 등의 액세서리가 있다. 묘족 여성의 머리 장식에는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는데, 여러 가지 스타일의 두건으로 머리 위에 묶고, 어떤 것은 뾰족한 돔을 감싸고, 어떤 것은 머리를 받침대에 감고 머리 위에 높이 서 있다. 그들의 의상은 동남 특유의 것으로, 옷에 은장식을 박아' 은옷' 을 형성하고, 머리에는 우각 모양의 은머리 장식을 쓰고, 높이가 가장 높다. 남성복은 차이가 크지 않아 큰 셔츠나 짧은 옷 바지 한 벌. 어떤 지역에서는 남자들이 린넨 재킷이나 가운을 입고 기하학적 무늬가 있는 숄이나 양모펠트를 입는다.

결혼 관습: 젊은 남녀는 혼전 자유롭게 연애하며, 자신의 의지로 부모의 의견을 구하는 것과 결합한다.

장례식: 토장, 장례식은 간단하지만 모두 갈대로 애락을 연주한다. 주요 명절은 묘년, 설날, 4 월 8 일, 설화절, 단오절, 청명절입니다.

예절: 잔치에서 닭머리는 반드시 손님 중의 노인에게, 닭다리는 먼 곳에서 젊지만 자주 오지 않는 손님에게 주어야 합니다. 생선을 먹을 때 주인은 왕왕 물고기 전체를 손님에게 공경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소뿔주' 와' 닭관육' 도 제공되는데, 손님들이 일일이 받아들이면 주인이 가장 기뻐한다. 술을 적게 마시고 비계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상황을 설명할 수 있다. 주인이 아쉬워하지 않고 배불리 먹지 못하면 주인을 업신여기는 것으로 여겨진다.

금기: "4 월 8 일" 이 날, 각 집은 소를 놓아서는 안 된다. 환송회에 참석한 사람은 길을 따라 조심해서 걸어야 하고, 다리를 삐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불길한 것으로 간주된다. 한 사람이 사망한 지 한 달 만에 가족들은 결혼할 수 없고, 노래도 할 수 없고, 갈대를 연주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떤 곳은 개를 죽이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개고기를 먹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주자이거우 주변에서는 발굴이 금지되어 있고, 주자이거우 근처에서는 고목을 베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동배의 남녀는 형제자매에 걸맞게' 형부',' 형부' 등의 호칭을 가장 꺼린다.

봉황 묘족의 결혼 풍속

봉황묘족 지역은 결혼 자주권이 높고, 전국 각지의 묘족 청년들은 모두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전통 형식의 자유로운 사교 활동을 하고 있다. 서남은' 장변' 이나' 회녀' 라고 하고, 동남 묘족은' 여행' 이라고 부르고, 광서융수는' 좌언니' 나' 마을' 이라고 부르고, 구이저우 서북은' 월밟기' 라고 부르고, 구이저우 중과 일부 서부 지역의 묘족은' 점프화',' 논뛰기' 라고 부른다 이런 사교 활동에서는 젊은 남녀가 삼삼오오 무리를 이루거나 단독으로, 공개하거나 조용히 노래하고 이야기할 수 있다. 듀엣연애는 묘족 결혼 풍속 문화 중 가장 대표적이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풍습이다. 일부 묘족 공동체에도 젊은이들이 연애하는 곳이 있는데, 이를테면 동남부의 기름방평, 윈난동북의 처녀방 등이 있다. 묘족 청년들은 재산이나 가정보다 개인의 재능과 품격을 더 중시한다.

적당한 애인을 찾은 후 쌍방은 증표를 교환할 수 있다. 결혼은 보통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다. 대부분의 묘족 지역에서는 젊은이들의 자주결혼과 부모의 도맡아 결혼이 병존한다. 이 두 가지 상황은 반드시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이 아니라, 단지 어떤 경향이 더 심각한지를 보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부모와 자녀는 서로 존중하고 의견을 구하며 결혼을 강요당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게다가, 사회 풍습은 젊은이들의 자유로운 선택을 허용하고 보호한다. 그래서 자유연애 후 부모가 결혼을 주재하는 경우가 흔하다. 구체적인 단계는 젊은이가 상의를 잘 하고, 남자가 부모의 의견을 구한 후 중매인을 여자 집에 가서 중매를 하도록 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여자 부모는 반대하지 않으며, 때로는 닭으로 결혼이 가능한지 아닌지를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일단 중매인이 약혼 되면 쌍방은 결혼식 날짜와 혼수를 토론할 것이다. 결혼하기 전에 남자는 반드시 돈이나 기타 재물을 여자 외삼촌의 집에 보내야 하는데, 이를 외삼촌 돈이라고 한다. 부모가 동의하지 않으면, 젊은 남녀는 도피하여 친척이나 사회력의 지지를 구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부모는 기정사실을 인정할 것이다. 물론 부모의 명령에 복종하는 사람도 있고, 부모의 안배로 인해 감정적인 비극을 초래한 사람도 있다.

또 다른 형태의 결혼 또는 이와 유사한 형태의 결혼이 있습니다. 젊은 남녀가 자유로운 연애를 통해 평생의 반려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남자는 어느 날 밤 몇 명의 친구나 형제를 초대하여 여자를 자기 집으로 데려오거나' 뺏어' 가는 것이 결혼이다. 사흘 후,' 모두 축복받았다' 는 노인이 닭 한 마리를 데리고 여자 부모에게' 혼인 신고' 를 하도록 초청되어, 그들에게 이 혼사를 인정하게 했다. 그리고 양측은 결혼식 날짜와 구체적인 사항을 약속했다.

봉황묘족 청년의 결혼 연령은 보통 16 ~ 20 세 사이이며, 조혼 현상도 있다. 대략 14, 5 세 정도다. 조혼한 부부는 보통 쌍방이 성인이 되어야 함께 살 수 있다. 혼인 선택에서 동종 () 은 결혼하지 않고, 사촌의 사촌을 우선적으로 선택하며, 다른 세대는 결혼하지 않는다. 민족마다, 심지어 묘족의 가지들 사이에는 거의 통혼이 없다. 많은 지역에서 묘족 사람들은 결혼식 당일 부부가 서로 다른 방에 살고 신부와 신랑 들러리, 신랑의 여동생과 함께 첫날밤을 보내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어떤 곳에서는 결혼식이 주로 여자 집에서 열린다. 동남 묘족은' 집에 있다' (집에 앉아 있다) 는 풍습이 있다. 즉 신부가 집에 돌아오면 부모님 집에 머물며 휴일이나 농번기가 소환된 후에만 시댁에 머물며 임신 전에는 시댁에 머물지 않는다는 것이다. 집에서 1 ~ 2 ~ 4 ~ 5 년 동안 앉아 있다.

결혼 후에는 감정 불화 등으로 이혼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혼을 제기한 쪽은 반드시 상대방에게 초래한 손실을 보충해야 한다. 과부는 재혼할 수 있고, 어떤 곳에서는 집을 양도하는 풍습이 있다. 일반적으로 같은 세대로 전가하지만 강제하지는 않는다. 봉황 묘족은 일부일처제 가정이다. 핵심 가정과 주요 가정은 묘족 사회의 주요 가족 구조이다. 남녀가 혼전 결혼 후 지위가 평등하고, 여성은 가정사무에 대해 일정한 발언권을 가지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남성권 사회이다. 자식의 혈통은 아버지, 혈통은 부계 계산, 가계재산은 부계 상속이다. 봉황묘족은 부자공동명제를 가지고 있는데, 지금은 동남부가 비교적 전형적이어서, 다른 많은 지역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봉황묘족은 자신의 민족성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은 대부분 흔히 볼 수 있는 한성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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