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Dupe 정보
사실 그렇게 번거롭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제가 전달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에 많은 친구들이 저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어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BNet 항목에 Diablo 2를 복사하는 방법 또는 복사된 항목을 저장하는 방법. 이제 답변을 다 적어야 하는데 너무 번거롭습니다. 이제 이에 대한 기사를 작성해 보세요. 누군가 나에게 다시 물어보면 감히 그 사람에게 직접 링크를 보내겠습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최근에는 속이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9개월) 최근 9개월 동안 BN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일반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 1, 서버 충돌, 재시작 및 기타 실패를 사용하여 롤백
또한 Darkness의 캐릭터는 매 순간을 저장하지 않는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종료할 때 저장하지 않으면 속일 수 있습니다. 이론상으로는 A에서 B로 뭔가를 주고, B는 엑시트(아카이브)하고, A는 엑시트(아카이브 없이)하고 그러면 A와 B 둘 다 이런 게 있다
아카이브 없이 A 엑시트를 만드는 방법이 많다. , 서버에 더 큰 피해를 입히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서버를 마비시키는 지연을 만드는 것입니다. 귀하뿐만 아니라 서버도 지연되어야 합니다. 뼈 nec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nec를 사용하여 뼈 벽에 nec를 놓아 지연을 생성해야 합니다(보통 3개 이상의 125fcr nec가 필요하며 이는 기본적으로 서버를 다운시킬 수 있지만 FPS 프레임 드롭을 살펴보세요). 125fcr 필요도 있고 200fcr 운석을 섞어서 렉을 만드는 경우도 있음), 10~15분 뒤에 서버가 다운되려고 하면 (미리 속일 일들로 가득 차 있던) A가 B에게 모든 것을 던집니다. , B는 게임을 종료하고 아카이브를 저장합니다. A는 서버가 다운되기를 기다리고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았습니다. (이때 A는 몇 분 동안 영역이 다운됩니다.) A는 다시 들어가기 전에 저장 파일을 사용합니다. , A와 B 모두 정확히 동일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버가 다시 시작되면 해당 IP 주소로 서버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 롤백됩니다.
다운되지 않는 경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속도(fcr)가 충분히 빠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가장 중요한 ping 값은 300을 초과할 수 없으며 높은 연결을 보장하려면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duper와 서버 사이의 전송 속도는 예를 들어 nec의 125fcr은 9프레임에 해당하며, Diablo 2에서는 25프레임마다 1초입니다. 즉, 뼈벽을 배치하는 데 9¼25=0.36초가 걸립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연결 시간이 360ms를 초과하는 경우(ping이 360보다 큰 경우) 안정적인 전송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3. 그리고 예전 친구들한테 렉이 생기는 버그가 나중에 정식으로 수정됐다고 들었습니다.
방법 2, 캐릭터가 두 서버의 방에 동시에 입장하게 해주세요!
플레이어 A(125fcr 뼈 벽 필요)가 복사할 항목이 많고 플레이어 B(200fcr 운석)와 지연이 발생한다고 가정합니다. 서버에 대한 핑 값이 300보다 높은 경우(서버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며 전제 조건도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핑이 200 미만이어야 합니다). 이때, 플레이어 C는 A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A가 사용하고 있는 넥을 이용해 다른 게임에 접속하려고 시도하지만 어느 정도 서버에서는 A의 행위를 기록할 수 없으며 A가 사용하고 있는 넥이 게임에서 제외된다고 선언합니다. 상태(A는 현재 게임 상태에 있지만) 지연이 발생하는 게임입니다. 단, 이때 C는 다른 방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이 방의 IP 주소는 A, B의 IP 주소와 동일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A는 네 번째 사람 D에게 물건을 주고, D는 물건을 가져가서 최대한 빨리 아카이브를 빠져나간다. A와 B의 연결이 끊어지고 되돌려졌습니다. C는 그대로 유지됩니다(복사할 모든 항목이 거기에 있음). 몇 분 후(nec의 태그 상태가 복원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5분 이상이 바람직함) C도 종료되고 보관됩니다.
이때 뼈벽 넥에 물건이 부족하지 않고, D선수도 카피를 갖고 있습니다. 참고: 플레이어 C가 플레이어 A의 nec를 사용하여 게임에 들어갈 때 A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nec의 실제 상황은 현재 게임을 떠난 것입니다. 그러나 A의 서버 상태가 매우 정체되어 아직 서버가 종료되지는 않았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A가 게임에서 강제 퇴출될 예정이다.
A가 쫓겨나기 전 행한 모든 일은 아카이브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이때, 다른 사람에게 복사할 내용은 빨리 폐기하세요.
속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속인 아이템도 저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구체적인 저장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서부 또는 미국 동부에서 디아블로를 플레이할 계획인 경우 , 이것에 대해 진지하게 살펴 봐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동일한 서버에 복사된 레플리카 및 원본 제품의 경우, 귀하의 손에 있는 레플리카가 동일한 ID 번호를 가진 다른 레플리카 또는 원본 제품을 발견하면 ID 충돌로 인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복제본을 적절하게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게임을 종료할 때마다 펌을 해줘야 합니다. 그것은 파마 아웃입니다.
·그럼 파마란 무엇일까요?
퍼머넌트(permanent)라는 영어 단어의 약어인 Perm은 영구적인, 영구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perm은 무언가를 영구적으로 만든다는 동사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예: Perm me plz. 영구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게임을 영구적으로 종료하도록 도와주실 수 있나요?
때때로 일부 플레이어가 permed 또는 unpermed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permed, 형용사, 영구적이고 안정적입니다. 허가되지 않은, 형용사, 영구적이지 않은, 불안정한.
예: 내 모든 항목은 파마되어 있습니다. 내 모든 항목은 안정적입니다(즉, 내 모든 항목은 정품이며 절대 사라지지 않습니다).
예: 99시간은 파마되지 않습니다. 상위 룬 중 불안정한(사라질 수도 있음)
·무허가는 어떤 것이 있나요? 파마란 어떤 것인가요?
한 번 복사하면 원본과 복사본 모두 권한이 없고 불안정해지며 사라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해킹 방법을 사용하여 생성된 일부 아이템도 권한이 없을 수 있으며, 이는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여기서는 분석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얻은 물건은 일반 mf, rr 등을 통해 직접 사용합니다. 파마해야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합법적인 정품 제품이라고 부르기를 좋아합니다. 또한, 불안정한 고레벨 부적 2개를 하나의 상자에 담아 더 높은 레벨 부적으로 결합하면, 이 새로운 부적은 새로운 고유 아이템 번호를 부여받아 정품이 됩니다. 게다가 아이템에 불안정한 룬이 박혀 있는 경우, 게임에서는 더 이상 룬의 개수를 고려하지 않고, 박혀 있는 아이템의 개수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내장된 룬이 사라질 염려도 없습니다. 문제(전제: 삽입된 항목은 정품이어야 합니다 ^_^).
·현재 사용할 수 없는(합성 또는 삽입) 권한이 없는 룬이나 아이템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며 사라질 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당연하지. 허가되지 않은 것의 경우 게임에서는 불안정한 것으로 간주하지만, 수동으로 일시적으로 안정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perm out 또는 perm, 수동 안정화(수동 영구) 및 게임 종료라고 합니다. 이것의 목적은: 한 번 파마하면 다음 번 게임에 들어갈 때 이 캐릭터의 모든 것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참고: 이는 항목이 다음 게임에서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뿐이지 실제로는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게임에서 아무것도 잃지 않도록 매번 게임을 종료하기 전에 파마 만하면됩니다.
·허가되지 않은 룬이나 아이템을 가지고 다니면 게임을 나갈 때마다 파마를 해야 하나요?
다음번 게임 접속 시에도 계속 볼 수 있도록 하려면 파마를 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허가되지 않은 부적이나 아이템을 하나 이상의 작은 계정에 집중시켜 보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큰 계정에 불안정한 물건이 들어 있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45라이프 팔라딘 전투 렌치, JP 크라운 오브 에이지, 위치 가시 장갑, 투명 부츠 및 손상 불가 TP, 기타 복사되거나 해킹된 아이템을 고집한다면 매번 게임을 종료하기 전에 파마해야 합니다.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눈 후 파마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거래에 초대하려면 다른 플레이어를 클릭해야 하며, 클릭된 플레이어는 초대를 수락해야 거래 창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때 ESC를 눌러 거래를 취소한 후 즉시 게임을 종료해야 합니다.
참고:
1. 거래를 취소하려면 ESC를 눌러야 합니다(나중에 상대방도 ESC를 눌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나요?)
2. (원칙적으로는 거래 취소 후 약 1분 이내에 효력이 발생하지만, 안전을 위해 즉시 게임을 종료하셔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보낼 필요는 없습니다.) "고마워요, 안녕" 등 상대방이 이해해 줄 것입니다. 정중한 말을 고집하고 싶다면 거래를 취소하기 전에 꼭 말해주세요.)
3. 펌을 도와준 사람보다 먼저 게임을 종료하세요!! 적어도 마지막 게임이 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펌이 실패하고 다음 게임에 참여할 때 물건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마를 받기 전에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이 도망간다면, 이때 게임을 종료할 위험을 무릅쓰지 마세요. 온라인 친구들에게 게임에 와서 파마를 도와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d2loader와 최소 2세트의 CDKey가 있는 경우 직접 열고 직접 Perm할 수 있습니다^_^ 이것이 제가 항상 해왔던 방식입니다. 정말로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면 그냥 물러나세요. 하지만 너무 늦기 전에 바로잡아야 합니다. 방법은 사람이 많은 트레이딩 게임을 찾아 게임에 들어가자마자 나와 트레이딩이 가능한 플레이어를 잡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입장 후 아무 말 없이 거래할 사람을 찾아보면, 상대방도 무엇을 팔아야 할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그러면 아무말 없이 거래를 취소하고 게임을 종료합니다^_^
4. 거래 창에 들어갈 때 뭔가를 넣거나 확인을 선택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효과가 없습니다.
수동 영구화 완료를 위해 상대방에게 도움을 요청하려면 "Perm plz." "Perm me plz" "Can u perm me out plz?" "I need perm out"을 사용하세요. 파마하면?" 등의 진술을 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파마를 도와야 한다면, 당신은 그 사람이 클릭하여 당신을 거래하도록 초대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이 취소하고 종료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