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삼국지 1.7 업데이트 전체 콘텐츠 소개
토탈워 삼국지는 3월 11일에 DLC와 버전 1.7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렇다면 버전 1.7의 새로운 내용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토탈워에 대한 내용입니다. 삼국지 1.7 업데이트 전체 콘텐츠 소개입니다.
토탈워삼국지 1.7 업데이트 콘텐츠 전체 소개
1.7.0 버전 업데이트는 '토탈워:삼국지'의 다음 대규모 업데이트입니다. 유료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Fates Divided와 함께 출시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커뮤니티에서 보고된 여러 문제를 수정하고 새로운 캠페인 기능, 캐릭터 등을 추가합니다.
1.7.0 패치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궁정의 권력 체계 메커니즘과 황제에 대한 변경
§ 조조의 새로운 세력 메커니즘: 전략
§ Yuan Shao의 새로운 세력 메커니즘: 보창 무기고
§ 새로운 막부 법원 회의 메커니즘
§ 세력 발전 수준이 높아질 때 선택의 다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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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전설적인 캐릭터
§ 일련의 버그 수정
기존 저장 파일과의 호환성 경고
새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캠페인, Fates Divided에 추가된 놀라운 새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 또한 모듈이 업데이트 및 조정될 때까지 모듈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한 다음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업데이트를 경험하기 전에 현재 캠페인을 완료하려면 게임을 1.6.1_old 베타로 전환하도록 선택하세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1.6.1_old 베타 버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Steam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Total War: THREE KINGDOMS"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세요.
· "속성"을 클릭하고 "테스트" 탭을 선택하세요.
· 드롭다운 메뉴에서 "1.6.1_old"를 선택하세요.
· 창을 닫으면 게임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1.6.1_이전 버전 출시
업데이트된 패치 1.7.0
법원 전략
새로운 법원 전략 메커니즘이 각 한 왕조 파벌의 상태를 결정합니다. 황제의 눈에는. 이 메커니즘은 서기 197년 시안 황제 캐나다 위안 서버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새로운 Fate Crossing 캠페인에서는 이 메커니즘이 첫 번째 라운드에서 적용되었으며 황제는 Cao Cao의 통제를 받습니다.
궁정 음모 메커니즘에서 각 세력은 황제가 세력에 대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반영하는 황제의 호감도를 갖게 됩니다. 호감도가 높은 파벌은 황제로부터 보상을 받고, 호감도가 낮은 파벌은 한족 반역자라는 비난을 받거나 법원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황제는 궁정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이용해 자신이 선호하는 세력에 임무를 부여하고, 지원을 제공하며, 자신에게 불만이 있는 세력에 제재를 가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벤트는 어느 방향에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발생 확률은 낮습니다. 황제의 호의가 높은 세력은 "황실 식량 저장"과 같은 이벤트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의 세력에 식량과 풀이 부족한 경우 황제는 다음 10라운드 동안 일정량의 식량 공급을 제공할 것입니다. 황제의 호감도가 낮은 세력은 "황제가 화해를 명령한다"와 같은 이벤트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세력이 황제의 호감도가 높은 세력과 전쟁을 벌이고 있다면, 황제는 10라운드 이내에 상대방과 평화 협상을 하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 한나라의 모든 세력은 "우군 구호 돌진" 등의 이벤트를 포함하여 "한나라의 중요사" 이벤트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즉, 적군이 황제에 대한 높은 신뢰를 갖고 세력의 영토에 등장합니다. , 황제는 군대를 이끌고 적을 돕고 격퇴하기 위해 돌진하도록 요청합니다.
현 보조신(즉, 황제를 지배하는 세력의 지도자)을 따르는 왕자들은 한반역자들과 적극적으로 싸울 것이며, 보조신에 반대하는 세력은 황칙을 무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황제에 대한 보조장관의 호감도가 너무 낮으면 황제에 대한 통제력을 잃게 됩니다.
황제
게임 종료 시 한나라를 부활시키는 메커니즘도 추가했습니다. 황제를 지배하는 세력이 가장 높은 평판(황제)에 도달한 후 한 왕조를 부활시킬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현재 캐릭터가 더 이상 세력 리더 역할을 하지 않고 Liu Xie로 대체됩니다.
황제는 전투에 투입될 수 없지만 결국 황제의 존엄성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황제는 새로운 독점 초상화와 새로운 스킬 트리를 갖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Han Zuo가 끝났다고 생각한다면 이전처럼 세력 지도자를 황제의 왕좌로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조조의 전략 메커니즘
전략은 조조 세력이 획득한 강력한 새로운 메커니즘입니다.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예측할 수 없고 혼란스러운 이 세계를 조작하고 변형하여 자신의 것으로 탈취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략을 사용하여 조조의 적에 대한 다른 사람의 견해에 미묘하게 영향을 미치는 등 전투 상황을 미묘하게 바꿀 수도 있고, 전장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대규모 계획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 뒤에는 세력 지도자가 통제하는 "말"이 있습니다. 이들은 비밀 정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전략의 구현 목표를 캠페인 지도의 세력에 전달할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하수인의 수는 현재 해당 세력이 사용할 수 있는 제작 슬롯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보내진 폰은 다음 전략을 계속 구현하기 전에 이전 전략을 완료해야 합니다.
조조의 세력 자원인 '평판'의 활용 범위도 확대되어 다양한 외교 업무에 활용될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중재와 조작의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전략을 수행하는 데에는 일정량의 평판이 필요하거나 얻을 수도 있습니다.
조조는 모든 시작 연령에서 전략 메커니즘과 개편된 평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uan Shao의 Bo Chang 무기고 메커니즘
Bo Chang의 무기고는 Yuan Shao 세력을 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주로 Bo Chang 3부작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보스를 더욱 독특한 존재로 확장하지만 게임 속 캐릭터에 영향을 미칠 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삼촌들은 강력한 부족과 고도로 맞춤화된 기능을 얻게 되지만 삼국지 캐릭터의 개성은 부족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기간 동안 혈통을 축적하고 보스를 위한 다양한 보너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삼촌은 무기고에서 강화되어 플레이어가 군사적 잠재력을 빠르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선택적인 보너스 효과에는 당신의 지휘하에 있는 모든 궁수에게 로켓을 장착하는 것, 매복 공격을 시작할 확률을 증가시키는 것, 모든 부대의 속성을 정상 값 이상으로 증가시키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보스를 위한 일련의 임무를 수락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보스의 능력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의 특징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부대에서 보스의 이름을 바꿀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Faction Shogunate 재작업
이전 Faction Shogunate 기능은 새롭고 강력한 기능으로 대체됩니다. 신막부협의회는 직원들이 주도하는 더욱 활발한 쌍방향 시스템입니다. 매년 막부는 법정 회의를 열고 각 직원은 자신의 특성에 따라 최대 2개의 제안을 내립니다. 이러한 제안은 캠페인의 현재 상황을 기반으로 하며 플레이어에게 즉각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1년에 각 캐릭터의 제안을 하나만 채택할 수 있습니다. 제안이 채택되면 즉시 흥미로운 결과가 따릅니다. 더 이상 작업을 유발하지 않지만 경제적 초점의 발전을 자극하고, 공공 질서를 회복하고, 적의 반란을 선동하고, 심지어 캐릭터 경험을 크게 늘릴 수도 있습니다.
이번 변화의 목표는 막부의 참모들이 지도자에게 자신만의 제안을 할 수 있는 자기 생각을 하는 개인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진영 레벨 개선을 위한 다양한 옵션
진영 개발 레벨 시스템 확장 이후 업그레이드 보상이 고정 콘텐츠에서 적극적으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개발 수준에 도달하면 심부름, 주지사, 무역 협정 등의 상한선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평판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한 세력은 캠페인 지도를 확장하여 얻은 평판을 해당 세력의 추가 발전을 촉진하는 데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영역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기능에 일정량의 평판 포인트를 투자하면 새로운 혜택도 받게 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Cao Cao의 정보 시스템의 힘을 사용하여 속임수로 어려운 시대를 제어하거나 Kong Rong을 사용하여 글로벌 상업을 달성하는 등 자신의 게임 스타일에 따라 세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진영 개발 레벨 인터페이스에서 평판 포인트를 언제 사용할지 적극적으로 선택할 수 있지만, 일단 선택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전설적인 캐릭터
문추
서기 200년, 조조와 싸운 후 원소는 맹렬한 장군 문추를 전장에 보냈습니다.
원슈가 자신의 특수 스킬인 '해치의 포효'를 발동하면, 원슈는 신화 속 짐승 해치의 포효처럼 전장에서 분노를 불태울 것이다. 귀청이 터질 듯한 포효는 무섭고 너무 가까이 있는 병사를 죽일 수 있으며, 근처 적의 사기를 저하시킬 수도 있습니다.
문추는 서기 190년, 194년, 200년에 원소파의 인물로 등장했다.
안량
안량은 원소의 장군으로, 일시적으로 조조의 울타리 아래 있던 관우와 전투를 벌였다.
그의 특별한 기술은 '무적'입니다. Yan Liang은 말을 타고 수천 명의 군대를 타는 무적입니다. 기술을 사용한 후 Yan Liang은 적에게 겁을 주고 Yan Liang의 무게, 근접 돌격 보너스 및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안량은 서기 190년, 194년, 200년에 원소파의 인물로 등장한다.
원담
원담은 원소의 장남으로, 서기 196년에 처음으로 공융과 싸웠고, 서기 200년에 조조와의 전쟁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동생 원상(袁商)이 대업을 계승하는 데 있어 아버지의 총애를 더 받았기 때문에 형제들은 왕세자의 자리를 놓고 공개적으로나 비밀리에 싸웠다.
위안탄의 특수 스킬은 '황벽'으로, 위안 가문 구성원 간의 고군분투를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다른 위안 가족과 함께 전장에 나가면 비밀리에 씨름을 벌이는 양측은 점점 더 용감해질 것입니다. 이 패시브 버프는 이 스킬을 사용하는 모든 Yuan 캐릭터의 사기, 근접 공격 속도 및 근접 처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원담은 서기 190년에는 원소파의 인물로 등장하고, 서기 194년과 200년에는 원소가신파의 지도자로 등장한다.
Yuan Shang
Yuan Shang은 Yuan Shao의 막내 아들입니다. 경험과 군사적 업적은 형에 비해 뒤떨어지지만, 잘생긴 외모로 부모님의 총애를 받고 있다. 원소는 서기 202년에 세상을 떠난 후 아버지의 유산을 물려받았습니다.
원상은 '황벽'이라는 특수 스킬도 갖고 있다.
원상은 서기 190년, 194년, 200년에 원소파의 인물로 등장했다.
장_
장_은 황건적 토벌에 참여해 명성을 얻었다. 그는 한때 원소를 섬겼으나 의견 차이로 인해 조조로 전환했습니다.
장_의 지리적 이점에 대한 이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영리한 변화'라는 특별한 기술로 전장에서 지리적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버프를 통해 Zhang은 지형 효과를 무시하고 숲 시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서기 182년과 190년의 대본에서 장_은 한복파에 사용 가능한 인물이고, 서기 194년과 200년의 대본에서는 원소파에 합류한다.
유진
유진은 조조 밑에서 뛰어난 장군이자 명망이 꽤 높은 인물이다. 그는 원소와의 전쟁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연진을 방어하고 적을 막았습니다.
유진의 특수 스킬 '이종'은 그를 전장에서 흔들리지 않는 철벽으로 만들어 그의 부하들이 더 적은 수의 적으로 더 많은 적을 물리칠 수 있도록 이끈다. 방어 전투와 열세 상황에서 이 패시브 스킬은 전장의 모든 아군에게 방어 보너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서기 182년과 190년의 대본에는 한제국 군대의 인물로 등장하며, 서기 194년과 200년의 대본에는 조조가 추가된다.
조인(曹仁)
조인(曹仁)은 조조의 남동생이자 그의 장군이다. 그는 위국을 건국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고 북방정벌운동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조인의 특수 스킬 '프레스티지'는 상황이 위급하더라도 전장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감을 주는 원천이 됩니다. 이 활성 버프는 조인 주변 병력의 사기를 높이고 주변의 모든 병력과 영웅에게 소량의 치유를 제공합니다.
조인은 서기 182년, 190년, 194년, 200년에 조조파의 인물로 등장했다.
조피
조피는 조조와 비안 부인의 장남입니다. 아버지의 왕위를 이어받은 뒤 위(魏)나라를 세웠고, 이로 인해 촉한과 소주가 연이어 건국되었다.
그는 서기 187년부터 200년까지 미성년자였습니다. 운명의 길 전투가 시작된 지 3년 후인 서기 203년, 그는 즉위식을 거행하게 된다.
진 부인
진 부인은 원래 원소의 아들 원희의 아내였으며 나중에 조비와 결혼했습니다. 조조의 아들.
그녀는 서기 199년에 성년이 되었고 데스티니 스토리에만 등장했습니다.
Fazheng
Fazheng은 Liu Zhang의 고문이었으며 뛰어난 전략적 비전으로 Zhuge Kongming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는 Liu Zhang의 통치에 상당히 불만을 품고 옛 스승을 배신하고 Liu Bei로 전환했습니다.
파정의 특수 스킬 '웅변'은 적 영웅을 자신과의 말싸움으로 유인해 상대의 자존심을 찌르고 수치심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 영웅의 근접 공격 속도와 사기가 감소하고, 갑옷 관통 피해를 약간 입게 됩니다.
법정은 서기 194년과 200년에 유연과 유장파의 인물로 등장한다.
밸런스
캠페인
· 모든 캠페인의 캐릭터 성인 연령이 이제 16세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182년 시작을 제외하면 다른 전투의 성인 설정은 18세였다. 변경 사항은 역사적 사실에 더 가깝습니다.
· 이제 패스는 인근 지역에 상업적 생산량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전투
· 사용자 지정 전투에서 레벨 3 철은 경비병의 근접 회피가 8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 사용자 지정 전투에서 Tier 2 Iron Guard의 근접 회피가 48에서 28로 감소했습니다. Tier 3 Vanguard와 Command도 체하는.
· 커스텀 전투에서 레벨 2 및 레벨 3 전사의 근접 회피가 증가되어 선봉대 및 지휘관과 동일한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 관우의 갑옷 관통 피해 Qinglong Yanyue Sword가 1152에서 1324로 증가했습니다.
병력
· Chenjun 태평 경비병 모집 비용을 800에서 850으로 늘립니다.
·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 도망가는 부대에게 입힌 피해는 두 배로 증가합니다.
· 사기가 50 미만인 영웅은 다른 영웅의 사기에 따라 해당 사기 부스트를 받습니다. 영웅. 영웅 간의 사기 차이가 줄어들어 탈출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 남부 야만인 호랑이 전사의 돌격 보너스가 535에서 164로 감소합니다.
· 남부 야만인의 돌격 보너스 Barbarian Tiger Slingers가 325에서 132로 감소했습니다.
· War Tiger의 스플래시 데미지가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사기 및 피로도
기병과 원거리 유닛의 균형을 조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기병과 장거리 폭발 피해에 크게 의존하여 냉기 무기를 사용한 보다 포괄적인 소모전으로 전환합니다.
· 모든 부대는 피곤할 때 사기가 감소하며, 탈진하면 최대 12점까지 감소할 수 있습니다.
· 장군 사망 시 부대의 사기 페널티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감소하며, 일정 시간 동안 유닛의 후퇴로 인해 아군 유닛의 후퇴가 발생할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단시간 내에 사상자가 미치는 영향을 줄입니다. 전체 사상자가 사기에 미치는 영향을 증가시킵니다.
·테러는 지금만 가능합니다. 적의 사기가 흔들렸으나 투지를 잃는 단계부터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충격의 강도가 줄어듭니다.
· 피로 시 근접 피해가 소폭 감소합니다. 탈진 시 기본 피해와 철갑 관통 피해가 최대 30 감소합니다.
· '대기' 시 피로 회복 속도가 감소합니다. 또는 '준비' 상태가 증가됩니다. 전반적으로 전투 종료 후 부대의 물리 회복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 전투 중 피로도가 느려지므로 부대가 빨리 피로에 빠지지 않게 됩니다. 전투 참여로 인해
기병 및 장거리
기병 및 장거리 유닛의 살상력을 종합적으로 감소시켜 보병 유닛의 살상력과 유사하게 만듭니다.
· 기병돌격의 초기 데미지는 감소되었으나, 적의 진형을 뚫을 수 있는 거리가 이전보다 늘어났습니다.
· 장갑 관통 데미지와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모든 활과 화살이 감소했습니다.
· 석궁의 재장전 속도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 아군 사격을 유발할 때 장거리 유닛이 사격할 확률이 감소했습니다. 원거리 유닛의 시야가 차단되었을 때 전진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 철기병의 무게가 증가하고, 무게 이점을 활용하여 적진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스킬
· 마름쇠의 치사율이 90으로 감소합니다.
· 화염 망치로 인한 사기 감소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Guan Yu의 광란 스킬은 갑옷 관통 피해 20, 근접 회피 10포인트를 추가하고 관우에게 무적 상태를 부여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경험 개선
캠페인
· 유닛 유형의 수가 상한에 도달하면 모집 목록에는 계속 표시되지만 모집 불가로 표시되며 구체적인 이유에 대한 빠른 설명이 제공됩니다.
· 알림 옵션을 끌 수 없는 문제 수정
· 알림 버튼이 현재 알림 상태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 수정
문제 수정
전투
· 성인 캐릭터가 여전히 어린이 아바타를 표시하는 드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Menghuo의 Silver Hole 사건으로 인해 이제 해당 지역의 건설 비용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심부름 패널의 카운티에서 사용 가능한 심부름 열의 문제가 카운티에서 심부름을 하는 각 캐릭터에 따라 점차 감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웨이옌의 갑옷을 제거할 수 없도록 수정했습니다. (전용 방어구이기 때문입니다)
· 남만 5급 궁궐 도시가 모든 유형의 소득 생산량을 증가시키는 대신 농업 소득을 증가시키는 문제 수정
· 양홍의 이름을 수정했습니다. 양홍 대신 양홍이어야 합니다
· 유비의 성격 특성을 수정하고, 이제 토지가 없는 상태에서 새로 모집된 민병대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원의 발전 수준을 수정합니다 Shao의 세력이 Gongshi의 Bo Changbu Qu에 대한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Shi Xie의 공물 보물 상자 중 일부의 효과가 잘못 설정되어 버프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남만 플레이어가 거래 불가능한 일반 부속 아이템을 대량으로 받는 문제.
이전에는 전투 후에 획득할 수 있도록 잘못 설정되어 있던 문제가 이제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
· 일부 캐릭터가 독기 버프 효과를 잘못 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o Wei Yan< /p >
o Li Ru
o Xun You
· Xu Shu가 올바른 무기 유형(쌍도끼, 쌍검, 쌍망치)을 장착할 수 없는 문제 수정
· Shixie의 프런트엔드 인터페이스에 표시되는 특성이 게임 내 특성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 수정
· Dong Zhuo, Zhu Rong 및 Meng의 직업적 배경 특성 프런트 엔드 인터페이스와 게임 내 Huo가 통합되었습니다
· Xia Hou_와 Xia Houyuan이 해당 이벤트 전에 무작위로 생성되는 문제 수정
· 슌유의 로맨스 모드와 역사 모드 경험치 보너스 헷갈리는 문제
·집중군 근접 속성 아이콘이 잘못된 문제
·부분 수정 여포 오만 메커니즘의 결투 승리 계산
·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여포와 손책 메커니즘의 2차 타겟 수정 화면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
· Sun Ce의 Wu Kingdom의 Great Cause는 이제 포위 공격 후 점령 이외의 방법으로 획득한 지역을 올바르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외교적 빠른 합의 페이지를 종료하면 캠페인 관점이 재설정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황건 캐릭터에 타이틀 버튼이 나타나는 현상
· 유명 캐릭터가 잘못된 부모에게서 태어나는 문제 수정
· 전투 종료 후 더 이상 " 포획되지 않은 캐릭터의 "무기 훔치기"
· 서기 190년 시나리오에서 유표의 가신들이 전투에서 거버넌스를 제공할 수 없는 문제 수정
· 용병 계약 이상 현상 수정, 문제 플레이어가 보상을 얻을 수 없는 문제
· Gan Ning이 동일한 전투에서 여러 번 생성되는 문제 수정
· Liu Hong이 3레벨 도달 후 대상을 합병하는 기능 수정 혈맹 영향력이 비정상적인 문제
· 동일한 라운드에서 여러 칭호가 잠금 해제되었을 때 잠금 해제된 칭호가 하나만 표시되는 문제 수정
· 대상 진영이 활성화되었을 때 나타나는 문제 수정 동맹 전쟁에서 군사 동맹에 가입, 평화 협상이 불가능한 문제
· 남부 야만인 세력의 반군이 남부 땅 외부의 통제 지역에서 스폰될 수 없는 문제 수정
· 히스토리 모드의 화염해머 속성이 수정되었습니다.
· 무루왕이 아카이브 저장/불러오기 시 25가문 상속 소득 보너스를 잃는 문제 수정
전투
· 장애물을 공격하는 근접 부대의 이상 현상 수정 문제
· 공성전에서 여러 건물 레벨이 겹쳐 표시되는 문제 수정
· 선회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일부 기병 유닛이 재탑승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보병의 속도
· 미아즈마 스킬 재장전 속도 효과가 잘못 적용되는 문제 수정
· 다음 캐릭터는 전투 중 무기가 누락되었습니다:
o Huang Gai
o Guo Jia
o Jia Xu
o Pang Tong
o 초선
o 슌_
· 슌_과 초선은 이제 전투에서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방어구 값 고유한 남만 캐릭터(Meng Huo, Wu Tu Gu, Shamo Ke 및 Mrs. Zhu Rong)가 조정되어 더 이상 동일하지 않습니다.
· 근위대 석궁병의 사거리를 250으로 수정
· 다음 유닛의 중국어 이름이 오랫동안 실제 의미와 일치하지 않는 오류를 포함하여 다수의 중국어 텍스트를 최적화했습니다.
o "Peasant Robber"가 수정되었습니다. "Peasant Ranger"로
o "Raider Cavalry"는 "Raider Cavalry"로 수정됩니다.
o "White Horse Raiding Cavalry"는 "White Horse Ranger" "Riding"으로 수정됩니다.
o "서국의 도적"이 "서국의 경병"으로 개정되었습니다.
o "호번검호"가 "서국의 경호병"으로 개정되었습니다. 호벤 소드 가드'
· 백마 이용, 백마 레인저의 유지비가 잘못된 문제 수정
· 울프 팩 부대의 특수 스킬이 여전히 유지되지 않는 문제 수정 다른 Wolf Pack 부대가 범위 내에 있을 때 올바르게 트리거되었습니다.
·Xun 이제 사용자 정의 전투에서 대형을 정상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X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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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웅과 유닛이 동시에 단일 대상을 공격할 때 화염 망치 효과가 중첩되어 근접 방어력 -100, 사기 -30의 디버프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롱 부인의 플라잉 나이프 스킬에 나타나는 자리 표시자 아이콘 수정
· 혼합 사격 배열 상태에서 마름쇠를 배치하면 청룡군의 마름쇠를 제거했습니다. 짧은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가 도마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정의 전투에서 우투구의 근접 회피율이 100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지도에서 도시 방어 AI의 성능을 약간 개선했습니다. 논리 오류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