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영화를 가장 보고 싶나요? 왜?
저는 사랑영화 보는 걸 제일 좋아해요.
이러한 유형의 영화는 사랑의 얽힘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하이라이트는 두 사람이 관계를 시작한 후 자신의 조건, 관심사 및 취미, 사회 및 기타 여러 측면에서 보이지 않는 압력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족.
오로지 영적인 차원에 기초한 사랑은 결국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까? 이런 유형의 영화에는 보통 두 가지 결말이 있다.
하나는 사랑 과정에서 외부 요인의 개입 등으로 일련의 오해가 발생했지만, 두 사람은 마침내 저항을 극복하고, 서로의 차이점을 해결하고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습니다.
두 번째는 양측이 온갖 우여곡절과 우여곡절을 겪으며 여전히 서로를 그리워하고 후회하다가 결국 헤어지는 슬픈 비극이다. 전자는 '노트북', '노팅힐' 등을 나타내고, 후자는 '스위티', '가위손' 등을 나타낸다.
비극과 큰 기쁨으로 가득 찬 일부 로맨스 영화에 비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담백한 감정을 천천히 전달하는 영화입니다.
예를 들어 한국 영화 '불가촉천재'.
감독 이현승, 이정재, 전지현 주연의 영화는 서로 다른 시간, 같은 바닷가 집에 살았던 두 사람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그리고 신비한 우편함을 통해 서로 편지로 소통했다.
이 영화의 포인트는 세 가지입니다.
1. 그림 같은 풍경
이 영화는 대사가 거의 없고 주로 고요한 음악과 아름답고 순수합니다. 캐릭터가 현실에서 느끼는 고립감과 외로움을 반영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이 흐릿하고,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해 혼란스럽습니다. 헤아릴 수 없는 바다 속에 홀로 서 있는 집처럼, 자신의 경험을 타인에게 드러내는 것도 어렵고, 다른 시공간의 반대편에만 마음을 열 수 있다.
2. 슬픔의 손길
목이 쉬어 죽음으로 끝나는 일반적인 로맨스 영화와는 다르다. 두 사람의 시간여행 사랑은 오직 편지와 문자로만 소통됐다. 절제된 슬픔은 영화 전체의 기본 주제입니다. 잔잔하고 잔잔한 리듬이 어우러져 섬세하고 잔잔한 감정을 만들어낸다.
3. 시공간을 넘나드는 콘셉트
이 영화는 '너의 이름은'의 실사화라 할 수 있다. 서로 닿을 수 없는 이야기의 결말은 불만족스럽다. 그래야만 사람들은 사랑의 가장 진실하고 단순한 면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키스도 안 되고, 손도 안 잡고. 그 중 일부는 다정하고 온화한 눈빛, 성급한 탐색, 잊을 수 없는 기대, 공허한 상실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