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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레오 톨스토이의 작품 '가난한 사람들'

어부의 아내 산나는 난로 옆에 앉아 부러진 돛을 ​​고치고 있었다. 바깥에는 찬 바람이 불고 있었고, 밀려드는 파도는 해안에 부딪혀 물보라의 파도를 일으키고 있었습니다. 바다에는 폭풍이 몰아치고 밖은 어둡고 추웠지만 어부의 오두막은 따뜻하고 편안했습니다. 바닥은 깨끗이 청소되었고, 난로에는 여전히 불이 타고 있었고, 선반 위에서는 접시들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습니다. 하얀 커튼이 쳐진 침대 위에는 바닷바람이 휘몰아치는 가운데 다섯 명의 아이들이 조용히 자고 있었다. 남편은 이른 아침 작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갔다가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산나는 파도가 으르렁거리는 소리와 바람이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들으면서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고대의 시계는 열 번, 열한 번을 쳤지만 남편은 돌아오지 않았다. Sanna는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건강에 관심이 없었고 추위와 폭풍을 견디며 낚시하러 나갔습니다. 그녀 자신도 아침부터 밤까지 일했고 간신히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신을 신발도 없이 맨발로 뛰어다녔고, 겨울과 여름에는 검은 빵과 생선만 먹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아이들은 여전히 ​​건강합니다. 불평할 것이 없습니다. 산나는 폭풍우 소리를 들으며 "그 사람은 지금 어디 있지? 신이시여, 그 사람을 축복하시고, 그를 구원해 주시고, 자비를 베푸소서!"라고 말하며 가슴에 성호를 그었습니다.

아직 잠자리에 들기엔 이른 시간이다. 산나는 일어서서 두꺼운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고 랜턴을 들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그녀는 등대에 불이 켜져 있는지, 남편의 배가 보이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바다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바람이 그녀의 스카프를 들어올렸고, 무엇인가 부서진 채 이웃집 문을 두드렸다. Sanna는 저녁에 방문하고 싶은 아픈 이웃을 생각했습니다. "아무도 그녀를 돌봐주지 않아!" Sanna는 문을 두드리며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주의 깊게 들었으나 아무도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과부의 삶은 정말 힘들다!" 산나는 문 앞에 서서 생각했다. "자녀는 많지 않지만 둘만 키워야 하는데, 이제 그녀는 아프다. 아아, 과부의 삶은 너무 슬프다! 들어가서 살펴봐!" 산나는 계속해서 문을 두드렸지만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야, 사이먼!" 산나는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라고 소리쳤다. 그녀는 문을 열었습니다.

방에 난로도 없고 습하고 추웠어요. Sanna는 환자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랜턴을 들어올렸습니다. 그의 눈길을 가장 먼저 사로잡은 것은 문 쪽을 향한 침대, 옆집 여자가 등을 대고 누워 있는 것이었다. 죽은 사람만이 할 수 있듯이 그녀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Sanna가 랜턴을 더 가까이 들어 올렸습니다. 네, Simon이었습니다. 고개는 뒤로 젖혀져 있고, 차갑고 파랗게 질린 얼굴에는 죽음의 평온함이 담겨 있고, 뭔가를 잡으려는 듯 짚 침대 위에 늘어져 있는 창백하고 굳은 손이 있었다. 죽은 엄마 바로 옆에는 곱슬머리에 동그란 얼굴을 한 아주 어린 두 아이가 낡은 옷을 입고 웅크린 채 금발의 두 머리를 꼭 맞대고 자고 있었습니다. 분명히 그녀의 어머니는 돌아가셨을 때 자신의 옷으로 그들을 덮고 낡은 스카프로 그들의 작은 발을 감쌌습니다. 아이들의 호흡은 고르고 차분하며 푹 자고 달콤합니다.

산나는 잠든 아이들을 스카프로 감싸 집으로 데려갔다. 그녀의 심장은 매우 빠르게 뛰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왜 이런 일을 하는지 몰랐지만 그렇게 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자고 있는 두 아이를 침대에 눕히고 자기 아이들과 함께 자게 한 뒤 재빨리 커튼을 닫았습니다.

산나는 창백한 표정을 지으며 들뜬 표정을 지었다. 그녀는 불안하게 생각했다: "그가 뭐라고 말할까? 이것은 농담인가? 그의 다섯 자녀는 그에게 충분하다... 그는 오고 있는가?... 아니, 아직은!... 왜? 그들이 여기로 오는 걸까? . .. 그 사람이 날 때릴 거야! 난 그냥 때려도 돼!”

누군가 들어온 듯 문이 삐걱거렸다. 사나는 깜짝 놀라 의자에서 일어섰다.

"아니 아무도 없어! 맙소사, 내가 왜 이런 짓을 해야 하지?...이제 그 사람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하지?"...산나는 고민하며 오랫동안 침대 앞에 앉았다.

갑자기 문이 열리며 신선한 바닷바람이 집 안으로 들어왔다. 건장하고 거무스름한 어부는 젖고 찢어진 어망을 끌고 들어오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돌아왔습니다, Sanna!"

"오, Sanna가 일어섰습니다. 아니, 일어나세요!" 감히 눈을 들어 그를 바라봅니다.

"봐, 이런 밤이라니! 정말 끔찍해!"

"그래, 그래, 날씨가 정말 최악이야! 아, 물고기는 잘 지내?"

"아, 정말 안타깝습니다! 아무것도 안 맞췄는데 그물이 찢어졌습니다. 운이 좋았습니다. 운이 좋았습니다! 날씨가 너무 나빠요! 이런 밤은 기억도 나지 않습니다. 우리 무슨 말을 더 해야 할까요? 낚시! 드디어 살아났네요... 나 없는 동안 집에서 뭐하고 있었나요?"

어부는 그물을 집 안으로 끌고 들어가 난로 옆에 앉으며 말했습니다.

"나요?" 얼굴이 창백해진 산나는 "나... 바느질하고 수선하고... 바람이 너무 세게 불어서 정말 무섭다. 걱정된다!"고 말했다. p> p>

"예, 예" 남편은 중얼거렸다. "날씨가 정말 지옥이다! 그런데 어떡하지!"

두 사람은 한동안 말이 없었다.

"아시나요?" 산나가 말했다. "우리 이웃 사이먼이 죽었어."

"아? 언제?"

"나도 나도 몰라." 아마 어제였을 거예요 아! 그 아이는 너무 비참하게 죽었거든요! 두 아이는 너무 어려서... 한 아이는 아직 말을 못 했고, 다른 아이는 이제 막 기어가는 법을 배웠어요... 침묵했다.

어부는 심각하고 걱정스러운 얼굴로 눈살을 찌푸렸다. "그게 문제야!" 그는 뒷머리를 긁적이며 말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그들을 여기로 데려와야 하는데 어떻게 죽은 자와 함께 있을 수 있겠습니까? 아, 우리는 언제나 이겨낼 수 있습니다. ! 가세요! 기다리지 마세요."

그러나 Sanna는 꼼짝도 하지 않고 앉아 있었습니다.

"왜 그래? 원하지 않아? 왜 그래, Sanna?"

"봐, 그들이 여기 있어. Sanna가 커튼을 열었어." >

러시아 작가 레오 톨스토이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을 집필한 목적

1. 러시아 짜르 시대의 가난한 사람들의 빈곤과 비참함을 보여줍니다. 제목 외에는 본문 전체에 '가난하다'라는 단어가 단 한 번도 나오지 않지만 독자들은 본문에서 가난한 이들이 얼마나 '가난한지'를 여실히 느낄 수 있다. 텍스트의 시작 부분은 이야기가 진행되는 환경을 설명합니다. 어둡고 추운 밤이었고, 파도가 으르렁대고, 바람이 으르렁거렸고, 바다에는 폭풍이 몰아쳤습니다. 산나의 남편은 실제로 목숨을 걸고 떠났습니다. 7인 가족을 위해 낚시를 하고 있는 그는 아침 일찍 나가서 밤늦게 집에 돌아오지 않았고, 산나 자신도 아침부터 밤까지 일을 해서 배를 거의 채우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Sanna 가족의 삶이 얼마나 어려운지 보여줍니다. 시몬 가족을 다시 보니, 그녀의 남편도 이 추운 밤에 짚으로 만든 침대에서 병으로 비극적으로 죽었습니다. 방은 습하고 추웠으며, 무력한 두 아이가 죽은 어머니 옆에서 자고 있었습니다. 저자는 시몬의 죽음에 대한 비극적인 그림, 즉 어머니의 죽음의 고통과 아이의 잠의 달콤함, 어머니의 사랑과 아이의 무지를 보여준다. 이 모든 것은 독자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뚜렷한 대조를 구성합니다. 작가의 심정이 담긴 이러한 묘사는 독자들로 하여금 가난한 이들의 비극적인 운명을 깊이 느끼게 한다.

2. 가난한 사람들의 동정심과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는 열심을 칭찬하십시오. 소설에는 직접적으로 칭찬하는 말이 한 마디도 없지만, 가난한 이들의 숭고한 자질이 감동적으로 드러난다. 고아를 입양한다는 것은 본질적으로 감동적인 일이지만, 저자는 자녀가 많고 이미 생활이 매우 어려운 가난한 여성 산나의 집에 고아 입양을 주선하여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산나가 두 고아를 되찾은 후, 저자는 초조함과 걱정, 심지어 후회까지 이어지는 그녀의 복잡한 심리 활동을 세심하게 묘사한다. 산나의 내적 갈등의 객관적인 이유는 산나 가족의 생활이 매우 어렵고, 두 명의 고아를 입양하는 것은 극도로 무거운 생활압박에 또 다른 부담을 더하는 것과 다름없다는 점이다. 그러나 결국 산나와 그의 아내는 고아를 입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가는 이 이야기를 서술할 때 인물을 고양시키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 뿌리를 두고 인물의 내면 세계를 진정으로 그려낸다. 산나와 그의 아내는 한 마디의 수사도 하지 않았지만 그들의 친절하고 소박하며 아름다운 영혼은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산나와 어부의 부지런함과 친절함이라는 고상한 자질을 칭찬했다.

'가난한 사람'은 가난에도 불구하고 죽은 이웃에게서 고아 두 명을 입양한 어부와 그의 아내 산나의 이야기를 주로 그린다. 작가는 러시아 짜르 시대 어부들의 비참한 삶과, 서로 돕기보다는 스스로 고난을 견디고 싶어하는 가난한 사람들의 숭고한 자질을 반영하는 것이 글의 목적이라고 분석했다.

'The Poor'는 러시아의 위대한 작가 도스토옙스키의 글로, 가족이 매우 힘들고 가난했을 때 병으로 죽은 이웃 시몬의 아이를 입양한 산나와 그녀의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쓰고 있습니다. 옛 러시아 시대 사람들의 비참한 삶과 가난한 사람들의 친절을 반영합니다. 이 글은 인물들의 심리적 활동을 섬세하고 감동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가난한 남자'는 러시아의 유명 작가 도스토예프스키의 작품이다. 당시 러시아 노동자들은 차르의 암울한 통치하에 있었고 극도의 빈곤 속에 살았지만 마음씨는 착하고 고귀했습니다. 본문에는 이웃 시몬을 아끼고 동정하며, 시몬의 죽음 이후 두 고아를 과감하게 입양한 어부와 그녀의 아내 산나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작가는 그 시대 가난한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삶과 그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산나 가족의 삶을 통해 반영한다.

'가난하다'라는 단어는 본문 전체에 걸쳐 단서가 되지만, 가난한 자의 숭고한 자질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바로 '가난함' 때문이다. 이 기사는 등장인물의 심리적 활동을 설명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를 사용합니다. 직접적 묘사와 환각적 묘사, 풍경의 대비적 기법 등을 통해 산나의 숭고한 성격을 표현한다. 본문은 전개 순서에 따라 세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문단(자연스러운 문단 1과 2)은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의 밤, 낚시를 마치고 남편이 돌아오기를 초조하게 기다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단(자연 문단 3-11)은 산나가 아픈 시몬을 방문하고 시몬이 죽은 것을 발견하고 시몬의 아이를 집으로 데려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세 번째 문단(12-end)은 바다에서 돌아온 어부가 시몬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시몬의 아이를 입양하겠다고 제안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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