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턴 패턴에 대한 올바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싱글턴 패턴에 대한 올바른 설명은 인스턴스가 하나만 있을 때 싱글턴 패턴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싱글턴 패턴은 생성 유형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입니다. 싱글톤 모드 메서드를 통해 생성된 클래스는 현재 프로세스에 인스턴스가 하나만 있습니다(필요에 따라 스레드의 싱글톤에 속할 수도 있습니다. 예: 스레드 컨텍스트 내에서는 동일한 인스턴스만 사용됩니다)
수학과 논리 수학에서 싱글톤은 "단 하나의 요소로 구성된 집합"으로 정의됩니다.
싱글턴 패턴의 원래 정의는 "Design Patterns"(Addison Wesley, 1994)에 나와 있습니다. "클래스에 인스턴스가 하나만 있는지 확인하고 이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전역 액세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p >
Java의 싱글턴 패턴 정의: "클래스는 단 하나의 인스턴스를 갖고 있으며 인스턴스화하여 전체 시스템에 제공합니다."
싱글턴 패턴은 가장 간단한 디자인 패턴입니다. . 양식 중 하나입니다. 이 패턴의 목적은 클래스의 객체를 시스템의 유일한 인스턴스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클라이언트 측에서 인스턴스화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따라서 객체 클래스의 고유한 인스턴스 생성만 허용하고 생성하려는 객체에 대한 모든 액세스를 "차단"하는 메커니즘을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