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Memory: Infinite Future가 PS5로 이식될 수 있습니다.
'브라이트 메모리: 인피니트'는 중국 게임 개발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슈팅 게임으로 프롤로그를 완성하는 데 수년이 걸렸다. 게임 속도도 빨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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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정식 출시된 국내 인기 액션 FPS 게임으로 '브라이트 메모리'는 파격적인 대가로 초저가 할인 가격을 썼다고 할 수 있다. 판매. 오늘(4월 2일) '브라이트 메모리' 개발사 FYQD 스튜디오는 외신 Segmentnext와의 인터뷰를 통해 스튜디오 디렉터 Zeng Xiancheng이 신작 게임 '브라이트 메모리: 인피니트'가 차세대 콘솔 PS5로 이식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Xbox Series X. 그리고 4K/60 프레임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YQD 스튜디오 디렉터 Zeng Xiancheng은 '브라이트 메모리: 인피니트'가 차세대 콘솔 PS5/Xbox 시리즈 에디션 프로덕션으로 이식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Zeng Xiancheng은 "네, 게임을 차세대 콘솔로 포팅할 계획이지만 지금은 '브라이트 메모리: 인피니트' PC 버전 완성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차세대 콘솔 성능에 대한 기대를 묻는 질문에 Zeng Xiancheng은 '브라이트 메모리: 인피니트'가 4K/60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새 콘솔의 프레임. 아직까지 내부 최적화나 성능 테스트는 없었지만, 그는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의 강력한 하드웨어 사양을 언급하며 답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새 콘솔이 4K/60 프레임에 도달하면 레이 트레이싱 기능이 추가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Tsang Xiancheng은 "'브라이트 메모리: 인피니트'는 아직 성능 최적화 및 개발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새 콘솔에서 4K/60 프레임에 도달할 수 있는지 지금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콘솔 구성에서는 성능이 매우 강력하므로 레이 트레이싱 기술 없이 4K/60 프레임에 도달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Bright Memory"는 1년 전 Ray가 아직 출시되지 않았을 때 Ray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A에서 NVIDIA의 DLSS를 추적하면서 Zeng Xiancheng은 인터뷰에서 "Bright Memory: Infinite"가 새 콘솔용 개발 키트를 받았기 때문에 레이 트레이싱 없이 새 콘솔에서 4K/60 프레임으로 실행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이 트레이싱 추가 효과는 아직 새 하드웨어에서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Zeng Xiancheng은 현재 PC에는 이미 PS5나 Xbox Series X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느낌의 레이 트레이싱 기능이 있다고 믿습니다.
'브라이트 메모리: 인피니트' PC 버전은 2020년 출시 예정이다. '브라이트 메모리'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브라이트 메모리: 인피니트' 출시와 동시에 무료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