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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개의 NVIDIA 그래픽 카드가 최적화된 프레임 속도 솔루션으로 "Red Dead Redemption 2"에서 경쟁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PC판이 어렵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들은 지난 두 달 동안 이런 과정을 거쳤고, 저렴한 가격에 사전 예약을 하는 설렘을 느꼈습니다. 국가 - 강제 환불에 대한 실망 - 탈퇴 게임이 오랫동안 지연되었습니다. - 게임 출시에 문제가 많지만, 뭐 뭐 구매하고 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게임 자체의 퀄리티는 확실히 좋습니다. Rockstar의 명성이 너무 높아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지만, 더 인기 있는 "GTA6"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게임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콘텐츠가 이미 가정용 콘솔에 익숙하기 때문에 많이 이야기할 생각은 없습니다. 게임 구매에 대한 세 가지 제안은 우선 서양의 의견에 동의해야 합니다. 월드테마. 서양테마가 익숙하지 않다면,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먼저 가서 경험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이 명작은 게임영화의 기준이 됩니다. 둘째, 웨스트월드를 이해하려면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패스트푸드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플레이 시간의 대부분을 대화와 승마에 할애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제는 원활하게 작동하려면 어떤 그래픽 카드가 필요한가요?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 및 최적화 시 NVIDIA의 공식 그래픽 카드 구매 제안

게임 발표 시 제공되는 최소 및 권장 구성

위의 두 구성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고 느끼시나요? 상한은 RTX 2080 Ti가 4K에서 중급 및 고화질만 켤 수 있을 만큼 높을 수 있고, 하한은 수년 전의 GTX 770 중급급 그래픽 카드만큼 낮을 수 있습니다. 이는 "GTA5"의 PC 버전과 동일한 성격을 갖습니다. 결국 이것은 보다 포괄적인 소비자 사용자를 포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콘텐츠에서 그래픽 카드는 주로 8개의 최신 NVIDIA GEFORCE 시리즈로 1,000~10,000위안 수준입니다. 크게 다음 네 가지 측면으로 나누어집니다.

1. 테스트 구성 및 화면 설정, 간단한 분석 및 이미지 품질 옵션 비교

2. 1920x1080@2560x1440@3840x2160, 최신 NVIDIA 그래픽 카드 7개의 프레임 속도

3. 1920x1080@2560x1440@3840x2160, 다양한 그래픽 카드의 최적화된 프레임 속도에 해당

4. 고주파수 쿼드 코어 CPU GTX 1650 엔트리/노트북 조합의 프레임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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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메인스트림 CPU를 선택하고 일치시키는 방법, 또 다른 구체적인 테스트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플랫폼은 게임별 Intel을 사용하고 프로세서는 Core i9-9900KF이며 기본 주파수가 있으며 거기에 또한 병목 현상을 피하기 위해 시뮬레이션된 쿼드 코어 고주파 "i5-7600K" 및 Core i9-9900KF가 그래픽 카드 테스트에 사용되었습니다. 마더보드는 최신 BIOS가 탑재된 ASUS ROG MAXIMUS X HERO입니다.

메모리는 X.M.P(17-18-18-39)의 최고 주파수를 갖춘 G.SKILL 16GB DDR4-3600입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는 Tea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룹 DELTA RGB 500GB 및 Samsung PM981 512GB 최신 Windows 10 1903 시스템 및 최신 NVIDIA 드라이버 441.12 WHQL 탑재('Red Dead Redemption 2'에 대한 최적화된 지원 제공)

그래픽 카드는 모두 Inzo, 전체 RTX 제품군에는 Inzo RTX 2080 Ti 11GB(1695MHz/14Gbps) Black Gold Ice Dragon Edition, RTX 2080 SUPER 8GB(1845MHz/15.5Gbps) Ice Dragon Super Edition, RTX 2070 SUPER 8GB(1815Mhz/14Gbps) Ice Dragon Super Edition이 있습니다. , RTX 2060 SUPER 6GB(1680MHz/14Gbps) 아이스드래곤 슈퍼에디션, RTX 2060 6GB(1725MHz/14Gbps) 아이스드래곤 슈퍼에디션 등 20시리즈 비S 버전과 10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친구들도 성능을 참고할 수 있다. 위의 해당 모델 중.

인조 RTX 2080 Ti 11GB 블랙 골드 아이스 드래곤 에디션은 전면에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다양한 작동 상황을 동적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ARCTIC 240 두꺼운 배수 냉각 기능과 대부분 게임의 핵심 주파수를 탑재했다. 2000Mhz 내외이고 온도는 60℃ 내외로 잘 조절됩니다.

GTX 제품군에는 Inzo GTX 1660 Ti 6GB(1830Mhz/12Gbps) 아이스 드래곤 슈퍼 에디션과 GTX 1660 6GB(1845Mhz/8Gbps) 아이스 드래곤 슈퍼 에디션, GTX 1650 4GB(1710/8Gbps) 블랙 골드 익스트림이 포함됩니다. 에디션.

테스트 방법은 게임에 내장된 벤치마크를 채택했습니다. "GTA5"와 마찬가지로 이 걸작도 5가지 다른 장면(눈 덮인 눈, 늪 안개, 사막의 밤, 도시의 밤)을 사용합니다. 최종 결과는 C 드라이브 문서에도 제시될 예정입니다. 하드 코어는 DX12 및 Vulkan API의 성능을 검증하기 위해 각 그래픽 카드를 두 번 테스트합니다. 차이점은 평균 프레임 속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가장 낮은 프레임 속도는 신뢰성이 떨어집니다).

이번에 '레드 데드 리뎀션 2' PC 버전은 화질 설정 옵션이 많아 당시 'GTA5'에 비해 훨씬 미묘하다. 먼저 나쁜 소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즉, 플래그십 게임 그래픽 카드라도 특수 효과를 충분히 활용하여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는 없지만 조건이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의 글로벌 기본 이미지 품질 수준은 실제로 21 수준으로 나뉩니다! 성능중심 7단, 밸런스형 7단, 기본적으로 밸런스형 4단(그냥 중간위치) 인데, 테스트 첫 부분은 성능중심 7단까지 꽉 차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그래픽 카드와 해상도에 따라 수직 동기화와 삼중 버퍼링을 끄고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화질만 보면 21단계가 꽤 어렵다. 그러다 보니 성능 위주의 7단계가 가장 높다고 생각했을 때 메뉴를 스크롤 내리다 보면 아직은 남아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기본 및 고급 그래픽의 대부분의 옵션은 아직 완전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소위 사전 설정 파일은 가장 낮은 수준의 시간적 앤티앨리어싱만 활성화합니다. 하드코어에서는 대략적으로 계산한 결과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거의 40가지 특수 효과 옵션이 특히 문제가 되므로 최적화 부분을 직접적으로 확인했습니다. 누구나 적용하기 편리한 이미지 품질 수준을 조정하거나, 나중에 전문가가 구체적인 계획을 분석할 때까지 기다리세요(개인적으로는 안티앨리어싱이 해상도 다음으로 성능을 가장 많이 소모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장 낮은 성능 레벨에 초점

기본 밸런스 레벨 4

성능 레벨 7에 초점

이미지 품질 레벨 간의 비교는 불필요하며 숫자가 엄청나고 정적 이미지는 명확하게 볼 수 없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비디오 비교를 시청하십시오. 다음은 위의 세 가지 기어에 대한 간단한 비교입니다. 확대하지 않고도 가장 낮은 기어가 얼마나 투박한지 알 수 있습니다. 소재나 특수효과는 10년전에도 없었던 수준이고, R성 디비전이 너무 많기 때문에 좀 더 높은 기어를 열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각 장비의 실제 성능 영향은 특별히 크지 않습니다. 과감하게 디버깅을 넘어설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설명하자면, DX12와 Vulkan API를 사용하는 이유는 게임이 나오자마자 많은 플레이어들이 Vulkan API를 사용하기 쉽지 않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DX12의 경우(일반적으로 최신 NVIDIA 그래픽 카드 아키텍처 지원은 좋지만 10 시리즈 및 9 시리즈 그래픽 카드의 문제를 배제할 수 없음)의 경우 다음 프레임 번호는 매개변수일 뿐입니다. 모든 테스트는 성능에 중점을 두고 7번째이자 가장 높은 수준에서 수행됩니다.

전반적으로 그래픽 카드 외에 병목 현상이 없는 구성에서는 Vulkan API가 DX12보다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고급 그래픽 카드일수록 그 선두는 매우 분명합니다. 제한적일 수도 있습니다. 구조 때문에 AMD가 더 민감하고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구체적인 프레임 속도를 보면, 기본 RTX 2080 Ti도 기본값이 가득 차면 100프레임을 초과할 수 없으며, 60프레임의 분수령은 아마도 RTX 2060S에 있을 것입니다. 이유 가장 높은 기본 설정은 아닙니다.) 실제로 "Red Dead Redemption 2"의 구성 요구 사항이 너무 높습니다.

2K 해상도의 경우 60프레임 분수령이 RTX 2060S에서 하위 플래그십 RTX 2080S로 직접 점프합니다. 이는 하드코어 경험 30분 후의 평균 프레임 속도일 뿐입니다. 벤치마크 결과 수준은 개인적으로 60프레임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싶다면 플래그십 RTX 2080 Ti를 구입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렇게 높은 품질을 구동할 필요는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 최적화 단계를 살펴보면 최적화 방법을 파악하고 적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4K 해상도, 공식 권장 가이드와 비교했을 때, RTX 2080 Ti의 성능에 대한 기본적인 판단은 이렇습니다(듀얼 카드의 효율성은 잘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테스트해 볼 수도 있습니다), RTX의 경우 2080Ti, 보통 3A 명작은 60프레임이고, 이번 슈퍼 3A 명작은 50프레임이다. 사실 상상만큼 끔찍하지는 않지만, 게임 뒤의 설정 한계는 여전히 그리 높지 않을 것이다. 몇년만 환생해도 완벽함을 이룰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소한 RTX 2080S 이상으로 플레이할 때는 어느 정도 낙하 공간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적화 부분에 도달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관심을 갖는 부분일 것입니다. 또한, 이는 기본적으로 다른 하드웨어가 없을 때 측정된 것입니다. 특히 상황을 직접 조정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최소 1,000위안의 6코어 8GBx2 듀얼 채널 메모리를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Red Dead Redemption 2"의 요구 사항일 뿐만 아니라 기본입니다. 3A 명작에 대한 요구 사항이 낮으면 화질이 이 시대와 같지 않습니다.

GTX 1660/1660 Ti의 경우 기본 기어(밸런스 4단)로 바로 점프할 필요는 없지만, 4단씩 늘려보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프레임 레이트 성능(4단 기어의 직접 밸런스를 맞추려면 이전 세대의 스위트스팟인 GTX 1060을 권장함), 보다 완벽한 프레임 레이트를 원한다면 RTX 2060 수준이 필요하며, 3단 기어로 향상시킬 수도 있다. 이전 GTX 16 시리즈.

2K 해상도에 대응하려면 RTX 2060과 RTX 2060S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본 기어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60프레임 이상을 유지하려면 이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 더 높은 이미지 품질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NVIDIA가 공식적으로 권장하는 것과 일치하는 RTX 2070S 이상이 필요합니다.

4K 해상도를 최적화해야 한다면 기본적으로 4단계 밸런스를 권장하는 것은 NVIDIA의 공식 권장 사항이 맞습니다(R-Star의 권장 사항은 대부분의 게임 제조업체와 동일하며, 구체적인 해상도와 이미지 품질을 나열하지 않아 사람들이 매우 모호하게 느낍니다.) 결국 하드 코어 테스트 구성은 공식 NVIDIA와 유사합니다 (다른 메모리 주파수 및 용량 제외)

RTX 2080Ti로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그래픽 품질이 보통일수도 있고, 락스타 최적화가 홈플랫폼에서 카피한거 아닐까 의심이 듭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PC와 가정용의 화질차이를 비교한 플레이어는 없습니다 플랫폼이므로 마스터가 그런 작업을 수행할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이 부분은 저사양 플레이어 전용으로, 기본적으로 고주파수 쿼드 코어(현재 많은 경우 4코어 및 8스레드가 있음) GTX 1650은 많은 주류 게임용 노트북의 데스크톱 플랫폼 구성입니다. , GTX 1650의 성능은 아마도 GTX 1050 Ti, GTX 770, GTX 680, GTX 960(모두 비디오 메모리 2GB 이상)에 상응할 수 있으며, 기준치는 여전히 매우 높다.

CPU 부분은 현재 다른 인텔 프로세서가 없기 때문에 9900KF에서 스레드를 끄고 코어 수를 설정하고 코어 주파수를 조정하여 시뮬레이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i5-7600K의 CPU와 대략 비교해 봤습니다. -Z 실행 점수는 이 가짜 "i5-7600K"의 성능이 나쁘지 않으며 메모리 주파수가 실제와 더 일치하는 DDR4-2666Mhz로 조정되었습니다. 용법.

왜 차트 형태로 표시되지 않나요? 하드 코어는 DX12 API만 사용하므로 그 이유는 아래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수준의 성능에 주목하면 고주파 쿼드 코어 GTX 1650의 조합은 기본적으로 60프레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일부 이미지 품질 옵션은 가장 낮지 않으며 계속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품질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조금씩 높이고 성능에 초점을 맞춘 세 번째와 네 번째 기어 사이로 조정하면 최종 테스트의 평균 프레임 속도는 54fps로 상당히 부드럽지만 주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 메모리 용량이 2GB인 그래픽 카드는 상황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하드코어에서는 GTX 680 2GB의 기존 그래픽 카드의 핵심 최적화에 대한 기사를 다시 게시할 예정입니다.

고주파수 쿼드코어 GTX 1650 조합의 스크린샷이 아닌, 고주파수 쿼드코어 GTX 2070S 조합의 고화질 스크린샷 상단에서 일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왼쪽 모서리에 있고 CPU 사용량이 완전히 100 에 도달했으며 Vulkan API와 특수 효과 사이의 관계로 인해 그림이 7, 8초 또는 그 이상 동안 직접 정지됩니다(더 이상 멈춰 있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하드 코어는 고주파 쿼드 코어 GTX 1650 조합으로 변경되고 Vulkan API는 가장 낮은 품질로 전환되지만(스크린샷을 찍는 것을 잊었습니다) 여전히 이 고정 상태이므로 쿼드 코어 CPU가 Vulkan API를 잘 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시뮬레이션 및 명령어 세트 요소와 관련이 있거나 단순히 CPU 코어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성능에 중점을 둔 세 번째 및 네 번째 기어. 고주파 쿼드 코어 GTX 1650의 조합은 기본적으로 중단 및 슬라이드를 일으키지 않지만 때때로 CPU 사용량이 필요합니다. 낮은 구성의 성능 요구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TX 680 2GB의 최적화 기사를 참조하세요.

최고 풀스케일 화질의 4K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레드 데드 리뎀션 2' PC 버전은 정말 강력하지만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는 구성이 없습니다(아마 듀얼 모드일 수도 있음). 채널 RTX 2080 Ti는 싸울 수 있음), 어제 Reddit의 누군가가 듀얼 채널 그래픽 카드 최적화를 사용할 수 있다고 확인했지만 효율성은 평균일 수 있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하드코어는 듀얼 채널 RTX 2080 Ti, 듀얼 채널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RTX 2080, 듀얼채널 RX 590 등

일반적으로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PC 버전 구성은 일반 3A 명작보다 높다. 1080P 중~고화질의 경우 GTX 1660/GTX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한다. 1660 Ti 이상(이전 세대 디저트) 중간 화질의 경우 GTX 1060을 권장합니다. 2K 해상도의 경우 중간 화질의 경우 RTX 2060 또는 RTX 2060S가 필요하며 4K의 경우 RTX 2080 이상이 필요합니다.

7일 오전에 다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추가 버그가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게임에 진입하지 못한 아동용 신발 구성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손을 들어주세요. 아래 내용을 주의 깊게 살펴보시고 하나씩 답변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Red Dead Redemption 2"의 PC 버전에 대한 더 많은 테스트가 있을 것입니다. 제작은 쉽지 않으며 테스트는 더욱 지루합니다. 마음에 들면 품질을 세 번 테스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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