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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무적 3: 외교에 영향을 미치는 네 가지 요소

네 가지 요소:

1, 외교 수준

2. 영웅의 종합 실력

3, 괴물 적대 등급

4. 얼마나 많은 병사들이 적의 병종과 같은 종의 영웅입니까?

외교 연구 경험

황색

많은 사람들의 실전 경험에 따르면 무작위 지도에 대항하는 전투에서 상대의 주인이 유령 가족을 사용하면 외교영웅은 약간 열세에 처할 수 있다. 외교적 잠재력을 발굴하고 미운 해골이 무림을 독점하는 것을 막기 위해 나는 최근 외교적 테스트와 연구를 많이 했다. 결론은 매우 고무적이다: 아델라와 같은 외교 영웅은 유령과 완전히 맞설 수 있다. 참, 외교가 가장 좋은 기교이자 가장 뻔뻔한 기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견해는 나는 동의할 수 없다. 라이, 유령 집 누가 비교할 수 있습니까!

아쉽게도 영웅포럼의 외교에 관한 문장 몇 편은 외교의 본질을 건드리지 못했다. 외교의 묘사를 보십시오: 방랑 괴물이 당신의 군대에 가입할 확률을 높이고 다른 영웅에게 항복하는 비용을 낮추십시오.

기초급: 보통 도망가는 괴물은 25% 가 군대에 합류할 확률이 있다.

다른 영웅에게 투항하는 비용은 20% 절감된다.

고급: 보통 도망가는 괴물은 50% 가 군대에 합류할 확률이 있습니다.

다른 영웅에게 항복하는 비용은 40% 감소했다.

전문가: 보통 도망가는 괴물은 100% 가 당신의 군대에 합류할 확률이 있습니다.

다른 영웅에게 투항하는 비용은 60% 감소했다.

너무 거칠어서 실전에서 얼마나 유용한지 알 수가 없다. 역시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다음은 외교영웅들이 야생에서 야병을 모집할 수 있는지, 공격을 받을지 여부에 대한 몇 가지 원칙이다.

1, 적대적 가치: 방랑괴는 무작위로 1- 10 의 적대적 가치를 부여한다. 야병의 적의가 1 이면 무조건 가입하지만 10 이면 가입하지 않을 것이다.

2. 동질병과 이질병: 동질병은 영웅이 데리고 온 부대 중 병종 수가 전체 부대 수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는 뜻이다. 그렇지 않으면 컴퓨터가 이를 이질병으로 판정한다.

영웅 파워: 컴퓨터는 각 팔의 힘 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테스트에 따르면 1 천사 =0.6 대 천사, 1 천사 =28 신의 사수, 1 검사 =2.4 신의 사수 등. 영웅의 힘은 부대 역량의 합이다.

4. 야병의 적개심 2. 가입 조건: 얼마나 많은 전문가들이 동병을 데리고 오든, 외병을 데리고 갈 때 실력은 야병의 0.3 배, 외교기능이 없을 때 동군병의 0.6 배, 외병 1.43 배, 모두 무료입니다.

5. 야병의 적개심 3. 가입 조건: 얼마나 많은 전문가들이 동종병을 데리고 오든, 여러 종류의 병사를 데리고 있을 때 실력은 야병의 0.45 배에 달하고, 외교 기술이 없을 때는 동류병의 1 배에 이르며 모두 무료입니다. 외교도 없고, 외계인 병사도 있고, 확실히 가입하지 않을 것이다.

6. 야병의 적개심 4. 가입 조건: 전문가 외교영웅은 같은 병사를 데리고 있을 때 실력이 야병의 0.4 배, 다른 종류의 병사를 데리고 있을 때 야병의 0.9 배, 외교기술이 없을 때 같은 병사의 1.6 배에 달하며 모두 무료입니다. 외교도 없고, 외계인 병사도 있고, 확실히 가입하지 않을 것이다.

7. 야병의 적개심 5 가입 조건: 전문가 외교영웅이 동종병을 데리고 있을 때 실력은 야병의 0.5 배, 이종병을 데리고 있을 때는 야병의10.35 배, 모두 무료입니다. 외교적 수단이 없으면 나는 확실히 가입하지 않을 것이다.

8. 야병의 적개심 6. 가입 조건: 전문가 외교영웅이 동종병을 데리고 있을 때 실력은 야병의 1 배, 무료, 이종병을 데리고 있을 때 실력은 야병의 1.7 배에 도달해야 한다. 군대에 야병과 같은 병종이 있다면 무료이고, 그렇지 않으면 돈을 주고 팔아야 한다. 외교적 수단이 없으면 나는 확실히 가입하지 않을 것이다.

9. 야병의 적개심 7 가입 조건: 전문가 외교영웅이 동종병을 데리고 있을 때 실력은 야병의 1.4 배, 무료, 이종병을 데리고 있을 때 야병의 2.23 배, 원가가격으로 판매해야 한다. 외교적 수단이 없으면 나는 확실히 가입하지 않을 것이다.

10, 야병 적개심 8 가입 조건: 전문가 외교영웅은 같은 병사들을 데리고 야병 2.3 배의 실력을 가져야 하고, 돈을 주고 팔아야 한다. 그들이 다른 종류의 병사들을 데려왔을 때, 그들은 가입할 수 없었다.

1 1, 야병 적개심 9 가입 조건 그들은 외국 병사를 데리고 있으니, 틀림없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다.

12, 야병의 적개심 10 탈출 조건: 동병을 가진 전문가 외교영웅의 실력은 야병의 3.2 배 이상이고, 외군의 실력은 야병의 3.9 배 이상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너와 싸울 것이다. 외교도 없고, 수치도 잊어버리고, 약 5 배 정도 됩니다.

13, 결론: 같은 병사를 가진 외교영웅은 야병에 가입할 확률을 높이고 자유모집 확률을 높이며 야병과 싸울 확률을 낮춘다.

예시: 다음은 네티즌 sectoid 가 SoD 에서 참살전 3 관문을 쳤을 때 일어난 일이다.

블랙 레벨 15, 19/ 16/5/6, 나머지 SP: 9.

두 번째 기술: 공격 3, 방어 3, 지상 3, 지혜 3, 물류 2, 가스 1, 전술 1.

레벨 3 이하의 마법이 가장 많다

부대: 대붕 3, 초급꼬마 56, 고급비행도끼 30, 초급늑대 29, 초급비행도끼 7.

문 오른쪽 아래 붕둥지 앞에는 55 개의 고급 비행도끼가 있고, 후방 유황광산과 보석광산 앞에는 50 개의 고급 비행도끼가 있고, 수정광산 앞에는 77 개의 고급 늑대가 타고 있다.

1, 먼저 손으로 55 개의 고급 비행도끼, 붕소, 죽음 12 저급 imp 1 저급 늑대를 타고, 3 개의 붕 4 개의 식인마를 모집하고, 두 팀은 50 개의 고급 비행도끼를 가지고 도망쳤다.

2. 55 고급 비행도끼를 치지 않고, 4 식인마를 모집하든 안 하든, 두 팀 50 고급 비행도끼는 모두 도망쳤다.

3. 오토콤바트로 55 개의 도끼와 붕소를 치고 초급 imp 4 개와 초급늑대 2 개를 때려죽인다. 이때 3 붕과 4 식인마를 모집하든 안 하든 50 고급 도끼와 77 고급 늑대를 타고 두 팀에 합류한다.

이상하게 보이지만, 위의 원리로 설명하자면, AutoCombat 으로 55 개의 도끼와 붕소를 칠 때, 4x 저급 imp 2x 저급 늑대가 타고 죽고, 도끼병 총 37 명이 1x 저급 imp x 저급 늑대와 4 명의 식인마의 합계보다 더 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컴퓨터는 영웅이 같은 종류의 도끼 병사를 소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두 팀 50 명의 고급 도끼가 합류했다. 수동 전투 시 통제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브랜드의 병사들이 적게 죽고, 컴퓨터는 영웅이 날으는 도끼를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고, 야병은 도망쳤다. 또 영웅은 외교를 할 줄 모르기 때문에 도끼병의 적개심은 2 ~ 3 이라고 판단할 수 있다.

추가 정보:

1. 동종 병사들의 판단은 영웅팀 중 야병과 같은 병종의 수 (업그레이드 여부) 가 다른 병종의 수보다 큰지 여부에 따라 결정된다. 예: 영웅대 1 신사수, 1 궁수, 1 궁수, 야외의 어떤 신사수, 궁수는 모두 같은 병종에 속한다.

2. 같은 가문의 병사들이 야병의 모집과 항복에 효과가 없는지 여부. 컴퓨터가 같은 종류의 군인이 아니라고 판단하는 한, 영웅의 완전 무장 인간 병종과 완전 무장 유령 병종은 인간 야병을 모집하고 굴복할 때 대우하는 것과 같다.

3. 영웅력은 모든 병종의 합계이며 실전에서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1 대천사 = 47 명의 사수, 4 명의 사수와 3 명의 대천사, 실력은 144 명의 사수, 신사수 또는 궁수와 같은 병종이다. 전문가 외교영웅은 야외용 같은 군대가 대부분의 인간 궁수를 쓰러뜨릴 수 있다.

선진 병종의 역할은 매우 크다. 천사와 같은 슈퍼부대가 없다면 144 신사수에 도달하려면 인간 궁수와 같은 종을 유지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선진 무기를 모집하고 넘겨주는 것은 어렵습니다. 여군종과 같은 전제하에 다른 병종과 혼편해도 영웅이 이끄는 부대의 실력을 크게 높이지 않기 때문이다.

6. 외교를 배우지 못하는 외군 영웅, 초급외교, 중급외교, 전문가 외교의 차이는 필요한 영웅력, 모집할 수 있는 외군의 최고 적대가치, 지출 여부 등이다.

외교에서 적대적 가치의 대응을 논하다.

외교의 적대적 가치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다.

한 가지 주장은 지도 편집기에 다섯 가지 괴물의 적대 값이 설정되었다는 것이다.

그들은 순종적이고 우호적이며 공격적이고 적대적이며 야만적이다.

이런 견해는 비교적 직관적이지만 외교 공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또 다른 주장은 10 의 적대적 가치관이 있어 연구에서 큰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지도가 생성되면 야병은 1- 10 에서 적대적인 값을 무작위로 할당합니다 (절대 무작위가 아니라 특정 설정에 복종해야 함).

이 두 진술 사이의 대응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종: 고정 점수는 0 입니다

친선: 1-7

침략: 1- 10

적대적: 4- 10

야인: 고정점수 10

즉, 지도에서 야병이 미리 적대적 (예: DW) 으로 설정된 경우, 시작 후 야병은 무작위로 4- 10 의 적대적 가치를 배정받게 되며 1-3 의 적대적 분배는 없을 것이다.

무작위 분배이기 때문에 첫 번째 설법에서' 적대적' 야병이 반드시' 우호적인' 야병보다 외교가 더 어려운 것은 아니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전자가 4 로 배정될 가능성이 있고 후자가 7 로 배정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무작위 그래프의 경우 괴물 적개심은 4- 10 으로, 고르게 분포되어 전력이 충분하다고 가정한다.

동종의 병사, 소수의 동류의 병사, 동류의 병사는 없다

초급외교: 야병은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1/7 확률 2/7 확률

고위 외교관: 2/7 3/7 4/7

전문가 외교: 4/7 5/7 6/7

외교 등급당 2/7 증가 확률.

외교 기술에 관한 공식 정보 및 추가 토론

Jwhf, 불행, 아교

Jwhf 는 외국 웹 사이트에서 외교 기술에 대한 정보를 찾았습니다.

전제는 야전 부대가 편집기로 수정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다음은 제가 외국에서 찾은 자료입니다. HOMM 3 의 AI 프로그래머인 Gus Smedstad 라고 합니다.

(1) 당신의 부대는 야전보다 강하며 10% 가 무료로 가입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만약 당신의 군대에 같은 생물이 있다면 (업그레이드 여부와 상관없이), 당신은 10% 가 무료로 가입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이 생물이 팀에서 전체 실력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면, 더 많은 확률은 20% 이다.

(3) 외교 기술이 있다면, 생물을 살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얻게 된다. 리터당 1 등급 확률 증가 10%. 예를 들어, 당신은 지금 전문가형 외교관이고, 실력은 야전부대보다 강하지만, 상대방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이때, 당신은 30% 의 기회를 가지고 그것들을 살 수 있을 것이다.

황색의 외교 연구 경험을 비교해 보면 황색의 결론이 상술한 정보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1 점: 당신의 부대는 야전보다 강하며 10% 가 무료로 가입할 가능성이 있다. 노란 결론에서, 이것은 10 적개심 중 적개심 2 의 상황이다. 무조건 적대감 1 확률 10% 가 아닌 상황에 참여하는 것으로 해석된다면 일관성이 있다. 하지만 적개심 1 야전 부대를 편집하지 않고서는 불가능합니다 (적어도 아교는 만나지 못했음). 따라서 황색의 결론에 따르면 확률은 1/9 가 되어야 합니다. 황덕의 결론이 좀 편파적이거나 구스 스메드스타드가 적개심 1 을 통계에 포함시켰지만 무작위 분포에는 나타나지 않았다. 후자의 가능성이 더 큰 것 같다.

불행하게도 포럼에서 더 많은 논의가 이어졌다.

1, 적개심: 야생동물이 모집하거나 항복할 수 있는지 여부는 지도가 로드될 때 고정된다. 영웅이 업그레이드 할 때 배울 수있는 두 번째 기술과 마찬가지로 S/L Dafa 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항복 확률은 적대 가치의 분배를 통해 실현된다. 지도가 로드되면 각 야생 생물은 1 에서 10 사이의 적대 값을 할당합니다. 예를 들어, 항복 능력이 50% 에 달하고 군대가 충분히 강하다면, 적대감 5 이하의 생물이 합류할 것이다.

2. 외교 공식: d' *10% = (2 * w+t+1) *10%.

전투력 수요 공식: F=G*X*0.5.

X=D-W-T+2

F: 영웅적인 군대 전투 효과 (영웅 공격 및 방어 보정)

G: 야외를 돌아다니는 괴물의 전력은 괴물의 AI 가치 * 괴물의 수이다.

D: 야외를 돌아다니는 괴물의 적개심은 컴퓨터가 새 게임을 시작할 때 무작위로 생기는 것이다.

1,2,3,4,5,6,7,8,9,10

D': 영웅의 수용과 항복 능력은 위의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영웅의 부대가 충분히 강하고 자금이 충분하면 야병의 적의가 D' 보다 작으면 항복할 수 있다.

W: 외교기술등급: 초급 = 1, 고급은 2, 전문가는 3.

같은 종류의 병사들의 결심:

영웅의 병종 (고저) 은 야외를 돌아다니는 괴물과 마찬가지로 군대의 다른 병종보다 크거나 같다. T=2.

영웅의 병종 (고저) 은 야외유하는 괴물과 마찬가지로 군대의 다른 병종, T= 1 보다 작거나 같다.

X: x= 1, 2,3 일 때 영웅이 가지고 있는 부대의 전력은 F 보다 크고 야외를 돌아다니는 괴물이 합류한다.

X = 4,5,6 일 때 영웅부대의 전력은 F 보다 크고 돈을 써야 한다.

X=0 이면 F=G/3 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영웅에게 충분한 부대가 있고, 초급 외교 기술 (W= 1) 과 같은 군인 (T=0) 과 D=3 이 없다면 적의가 3 이하인 생물이 합류할 것이다.

3. 1: d 가 변하지 않으면 w 와 t 가 증가함에 따라 f 가 감소합니다.

외국인들은 영웅부대의 실력이 야생생물보다 강하다고 말했고, 또 한 가지 요인을 더했다.

3.2: T 증가 1, D 도 1, X 가 증가하므로 같은 종을 가지고 있으면 무료로 가입할 확률이 높아진다.

외국인이 말한 것이 맞다.

3.3:W 증가 1, D 증가 2, X 증가 1, 지출 가입 확률 증가 10%.

예를 들어 초급 외교 기술 (W= 1), 같은 군인 (T=0), D=3, X=4, 적대생물을 모집하는 데는 돈이 든다. W=2, T= 1, 그럼 D=6, X=5, 적대도가 5 와 6 인 모든 생물은 돈을 써야 하는데, 돈을 쓸 확률에 해당한다. W=3, T=2, 그럼 D=9, X=6, 적대적인 7, 8, 9 에 항복하는 모든 생물은 돈을 써야 하고, 돈을 써서 가입할 확률은 30% 이다.

세 번째 외국인의 이론은 한 마디가 부족해서 더 정확할 수 있다는 것이다.

(3) 외교기술이 있다면 1 의 각 관문에 무료로 가입할 확률이 10% 증가하고, 돈을 써서 가입할 확률도 10%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지금 전문가형 외교관이고, 군대의 실력은 충분히 강하다. 야생생물에 돈을 쓸 수 있는 30% 의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은 40% 의 기회를 무료로 생물을 얻을 수 있다. 같은 종류의 병사를 데리고 가면 무료로 가입할 확률은 50% 이다. 만약 당신의 군대 중 동종 병사 수가 가장 많다면, 무료 가입 확률은 60% 입니다.

마지막으로 전력에 대한 요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너는 너무 매끄럽게 해서는 안 된다. 1.5 배의 야생생물력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아무리 많아도 소용없다. 초급 외교, 당신은 두 배의 병력, 고급 외교, 2.5 배, 전문가 외교, 3 배를 가져와야 합니다. "귀찮은 네티즌은 이 결론을 기억할 수 있다"

나는 일찍이 외교 기교가 DW 에서 그다지 쓸모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XJ 는 나에게 말했다. "외교에 대한 너의 이해가 너무 나쁘다. 나는 롯의 검은 소를 모집한 적이 있다. " 지도에서 생물 적대 설정을 자세히 살펴보니 야생에서 네 그룹의 생물이 적대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지만 저자는 고치는 것을 잊어버렸다. 일부러 남겨둔 데다가 4 대 3 등병과 2 대 5 등병이 광산을 지키는 것은 외교가 정말 유용하다. DW 의 균형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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