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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팀 개발 활동 계획

회사 팀 개발 활동 계획(7개 항목 선택)

활동의 원활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사전에 활동 계획을 수립할 필요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행할 구체적인 활동을 서면으로 요약한 것입니다. 훌륭한 활동 계획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작성한 회사 팀 개발 활동 계획입니다(선택한 7개 기사).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 팀 개발 활동 계획 1

활동 시간: 20xx년 7월 16일 8:00 ~ 20xx년 7월 17일 12:00

활동 담당자: 전 직원

활동 목표:

1. 적극적인 의사소통에 대한 인식을 확립하고 효과적인 팀 의사소통 기술을 배웁니다.

2. 직원의 상호 지식과 이해를 높이고 팀의 신뢰와 관용을 향상시킵니다.

3. 팀 정신을 구축하고 팀 결속력을 강화하며 함께 협력하여 승리할 수 있다는 믿음을 확립합니다.

조직 형태 :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은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각 그룹은 활동이 끝나면 어느 그룹에 가장 많은 포인트가 남게 되나요? 우승한 조는 각자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7월 16일(토) 오전 8시, 모두 사업부 입구에 모여 목적지까지 운전합니다. . (주의사항: 지각은 절대 안됩니다. 지각자는 영업부 위챗 그룹에서 200위안짜리 빨간 봉투를 받게 되며, 지각한 팀의 다른 구성원은 공동으로 벌금을 받게 됩니다.)

 2. 목적지에 도착한 후 모두* **텐트를 설치할 때 모든 사람이 이 과정에 참여해야 하며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됩니다.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각 텐트의 품질을 보장해야 합니다. (각 그룹 리더는 텐트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교환하며, 자격이 없는 텐트는 포인트가 감점되며, 자격이 없는 텐트는 2점이 감점됩니다.)

3. 가장 짧은 시간을 가진 그룹이 얻을 수 있습니다. 후속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범용 카드입니다. (카드는 1장이며 가위바위보로 승자를 결정합니다.)

4. 라운드 투 엔드 게임: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기회를 얻습니다. 한 가지 활동의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요리, 설거지, 설거지, 요리, 식사 후. (활동은 정오에만 결정)

5. 구체적인 활동 내용은 부록 1을 참조하세요.

6. 확장 활동 후 저녁 식사를 준비합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모닥불 파티, 팀 게임, 개인 프로그램, 팀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예정 중입니다)

7. 저녁 활동이 끝난 후 모두 짐을 챙겨 텐트에서 캠핑을 했습니다.

8. 다음날 아침 8시에 아침 식사 후, 모두 개인 소지품과 텐트를 챙기고, 캠프에 남겨진 쓰레기를 청소합니다.

9. 캠프 청소 후에는 영업부서 전원이 공공복지 및 환경보호 활동에 참여해 흰색 쓰레기를 치워준다. 활동이 끝나면 모여서 돌아오겠습니다.

주의사항

1. 본 행사는 휴가가 불가합니다.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영업부장에게 휴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임산부 제외) 중병인 경우) 수당은 300위안, 직원은 200위안이 규정되어 있다. 지각자는 성명서를 작성하여 총지배인에게 제출하고 회의에서 읽어야 한다.

2. 이 행사는 배너와 카운티의 사람들에게 열려 있으며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회사 팀 개발 활동 계획 2

1. 활동 목적:

모든 교사의 열정을 동원하고 교사의 업무 의욕을 자극하며 교사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조절합니다. , 유치원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하고, 교사의 소속감과 행복감을 높이고, 교사 간 협동심과 집단주의 정신을 향상시켜 화합하고 행복한 캠퍼스를 조성합니다. 우리는 공원의 모든 교직원을 대상으로 확장 교육을 조직했습니다.

확장 훈련은 일종의 체험 훈련입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신체 활동을 통해 인지 활동, 감정 활동, 의지 활동 및 의사소통 활동을 유발합니다. 투자는 자신의 능력의 한계에 도전하고, "한계"를 넘어서며, 투지를 고취하고, 잠재력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그룹 활동은 집단적 협력을 강조하고, 그룹 내 개성을 보여주며, 창의성을 발휘하여 팀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인생에서.

'의지를 단련하고, 감정을 키우고, 자신을 완성하고, 팀을 구성한다'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달성해야 합니다. 신뢰는 초석, 규칙은 열쇠, 혁신은 영혼, 리더십은 핵심, 목표는 방향, 의사소통은 다리, 협력은 수단입니다.

2. 활동 소개:

야외 확장 훈련은 훈련생을 자연으로 되돌리고 특별히 고안된 목표 및 도전 과정을 통해 다양한 일반적인 과정을 사용하며 팀과 개인이 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일련의 테스트를 통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인내심을 연마하고, 건강한 심리적 자질과 삶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배양하며, 학생들의 개인적인 경험, 통찰력 및 훈련을 통해 팀의 화합과 협력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심리 훈련, 인성 훈련, 경영 훈련, 확장 훈련 등의 훈련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교사로서 주로 교실에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학생들을 지도합니다.

하지만 확장훈련에서는 교실에서 배울 수 없는 즐거운 활동으로 팀워크, 팀워크를 경험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단지 감동의 순간일 수도 있고, 어쩌면 감사의 순간일 수도 있으며, 때로는 단지 경험의 순간일 수도 있지만 내 마음 속에 깊이 새겨질 수 있습니다.

체험 훈련의 일부 활동은 일상 교육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 CS 현장 전투, 안전한 레이저 대결 게임, 전장의 흥분 시뮬레이션, 군인의 군사 생활 시뮬레이션. 군복을 입고, 헬멧을 쓰고, 위장유를 바르고, 무기를 들고 전장을 장악해보세요. 10m의 고도를 걷는 것은 동료를 신뢰해야만 "하늘의 작은 발걸음, 인생의 큰 도약"과 같은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활동 조직:

총사령관: Yang Xiaohong 부총사령관: Wu Xiuling, Ding Rongqiu, Zhang Yumei, Cao Lianyingshu, Chengxia 연락관: Zhang Rong, Yang Xueling, Chen Fengzhen, Jiang Jingjing

4. 활동 시간: 20xx년 5월 21일(토요일)

5. 활동 장소: Sheyang 경제 경영 학교

6. 참가자 : 노조원 전원 (업무 및 개인휴가 제외)

7. 전 과정 사진 촬영 및 보고 : 사진 작가 : Tang Guilin, Liu Chunming, Shu Chengxia; 보고서 작성: Wang Rong, Chen Yuan.

8. 참고:

A: 확장 교육 활동은 3개의 병렬 수업을 기반으로 하며, 그 중 팀장이 팀장이 되고 물류 및 행정이 각 그룹에 할당됩니다. . 원칙적으로 모두가 참여해야 합니다.

B: 모두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 각자 물티슈나 수건을 가져옵니다.

D: 모두 주의해야 합니다. 스포츠와 활동의 안전을 위해

E: 보건실에는 야외 활동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F: 본 활동은 여가 확장 훈련 활동이므로 필요한 품목을 제외하고 너무 많은 물건을 가져오지 마십시오. 분실 및 확장 훈련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스스로 잃어버릴 수 있음) 위험) 사; 어린이를 동반하시는 경우, 액티비티 특성상 만 10세 이상 어린이만 입장이 가능하며, 비용은 부모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9. 활동 내용:

개발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활동 일정을 참조하세요.

교육 지침

( 1) 당신이 해야 할 일 준비:

1. 훌륭한 사고방식은 훈련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팀의 힘을 믿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책임을 다한다.

3. 꼭 맞는 운동복과 운동화.

4. 자연환경을 보호하며, 훈련장 내에는 종이조각, 과일껍질, 기타 쓰레기 등을 버리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2) 안전을 위해 다음 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 훈련 중에는 트레이너의 안전 경고, 지도 및 관리를 절대 준수해야 하며 자리를 떠나지 마십시오. 그룹별로 혼자 활동하기 어려운 경우 트레이너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2. 보호장비 없이 1m 이상 오르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3. 보안 보호에 참여할 때에는 성실히 업무를 수행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신고하십시오. 회사 팀 육성 활동 계획 3

봄에는 태양이 빛나고 꽃이 피어납니다. 직원들의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행복한 삶을 선사하는 한편, 부서 간 소통과 교류를 강화하고 팀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회사는 이번 봄나들이를 특별히 기획했다.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활동 주제: 봄을 맞이하고, 녹색을 품고, 자연과 가까워지고, 삶을 느껴보세요!

2. 활동 장소 : 양당산 자연 풍경구 (베이징시 하이뎬구와 멘토구구 교차점)

3. 활동 시간 : 20xx년 4월 11일 (토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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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 참가자 : 전 직원

V. 활동 형식

1. 본 활동은 등산그룹과 사진그룹으로 구분됩니다. 활동 명승지에 도착한 후 등산 그룹은 명승지 동쪽에서 정상에 올랐고, 사진 촬영 그룹은 명승지 서쪽에서 버스를 타고 정상까지 올라갔습니다. 산에 올라 버스를 타고 산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2. 이벤트 기간 동안 모두가 촬영 장비를 손에 들고 언제든지 아름다운 풍경을 기록하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포착하여 이벤트 종료 후 1주일 이내에 xx_우체통으로 발송할 수 있으며, 우수 작품을 선정하여 전시해 드립니다.

6. 등록 방법

참가자는 수요일(20xx년 4월 8일) 퇴근 전에 xx 사무실에 등록하고 활동 그룹을 선택해야 합니다.

7. 활동 준비

08:00-09:00 정문에 모여 버스를 타고 관광지로 이동

09:00-12 :00 등산단 하선 사진 촬영단은 명승지 동쪽에서 정상에 올라 계속 버스를 타고 명승지 서쪽으로 이동했습니다.

12시 30분부터 13시까지 : 00시, 산 정상에 있는 묘봉산 고산장미원의 비석에 모든 직원이 모여 명승지 서쪽에서 버스를 타고 산을 내려갑니다.

13:00- 15:00 점심

15:00-16:00 활동 후 복귀

8. 비용 예산

9. 따뜻한 팁

1. 양탕산의 주봉은 해발 1,276m이며, 전체 등반 시간은 약 2~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등산그룹 또는 사진그룹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2. 참가자들은 4월 11일(토) 오전 8시까지 회사 정문으로 집합해주시기 바랍니다.

3. 활동의 안전을 위해 운동화와 평상복을 착용해주세요. 산 정상의 기온이 낮을 때는 적절한 복장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활동 중에는 산림 지역의 화재 예방에 주의하고 흡연 및 쓰레기 투기를 엄격히 금지하며 명승지의 생태 환경 보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5. 행사 진행 중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별첨: 양당산자연풍경구 소개.

회사 팀 개발 활동 계획 4

1. 활동 목적:

의사소통은 가치를 만들고, 용기는 의미를 쓰고, 협력은 성공을 낳고, 배움은 성장을 낳는다

2. 활동 요약:

토요일:

(1) 팀 개발 훈련 활동(오전 공중 이벤트, 오후 지상 이벤트)

(2) 만찬 및 모닥불 파티( 서하시: 황하 황금둑)

(3) 숙박: 스포츠 훈련 관리 센터 호텔

일요일:

오전에는 영우수동구를 단체로 방문했습니다:

(1) 선사 구석기 시대 고고학 유적지 박물관 방문

(2) 루화 계곡의 아름다운 풍경을 가까이서 감상하세요

(3) 명나라 만리장성의 변천을 만져보세요

(4)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는 것은 마치 동화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5) 앉아서 홍산 호수를 바라보며 조용히 수변 도시를 감상하세요

(6) 당나귀 수레를 타고 낙타를 타고 산의 경치를 감상하세요

(7) "티베트 군인 동굴", 외부는 구속되고 내부는 위험한 "홍산 성"은 항상 전 세계에 있습니다

정오에 Longquan Villa에서 점심을 먹고 점심 식사 후 버스로 돌아옵니다

3. 모든 직원이 준수해야 할 중요 규정:

(1) 유니폼 복장:

상의: 마케팅 부서에서 제공하는 흰색 유니폼 또는 파란색 티셔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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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지: 확장 훈련 첫날을 보장하려면 편안하고 움직이기 쉬운 스포츠 바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레즈비언은 첫날 치마를 입을 수 없습니다.

신발: 당신 첫날에는 움직이기 쉬운 운동화를 신어야 합니다.

(2) 교통수단: 고급버스 2대('1호차', '2호차' 표시)

1호차 36명 : 주담당자 1명, 부담당자 1명, 샤드소집자 5명

2호차 36명 : 주담당자 1명, 부담당자 1명

2호차 ***35명 : 주담당자 1명, 부담당자 1명 1명, 3분할 소집자

3명은 업무상 직접 운전해야 하며, 오전 8시 이전에 확장 훈련 기지에 도착해야 합니다.

(3) 시간 규율 : 활동 중 군관리는 전 과정에 걸쳐 시행됩니다. 시간과 규율을 엄격히 준수해 주십시오.

(1) 아침에는 출석 후 모든 인원이 정시에 집결해야 합니다. 전화하시면 6시 30분에 정시에 출발합니다. 늦게 온 사람들은 이 활동에서 자신의 단위 성과 평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2) 오전 8시에 정시에 개발훈련기지에서 개발활동을 시작한다.

(3) 확장 활동 중에는 코치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활동에서 면제를 허용하지 않는 한 팀원은 활동 요구 사항을 회피하기 위해 어떤 구실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자는 해당 활동에 대한 해당 단위의 성과 평가를 적절하게 감점받게 됩니다.

(4) 확장훈련 이외의 모든 단체 활동은 차량 담당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조직화되지 않거나 규율이 없거나 승인되지 않은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팀 규율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는 개인이 부담합니다.

(5) 모든 직원은 활동 전반에 걸쳐 자기 규율을 유지하고 노인을 존중하고 젊은이를 돌보는 정신, 문명화 된 화합, 단결 및 우정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4) 이번 훈련 이후에는 참가 유닛 8개 중 모든 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우수팀'이 선발된다. 선정된 유닛에게는 상금 2,000위안과 상장이 수여됩니다.

4. 확장활동 :

쇄빙게임, 공중교량 파괴, 에어그랩바, 에어로프, 생사격자, 급속 60초, 빙하난파선, 우체국편지 , 시각 장애인 지골, 늪 건너기, 팀 승화. 회사 팀 개발 활동 계획 5

1. 활동 목적

1. 직원에게 신체적, 정신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활동 중 직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해와 상호신뢰를 제고한다.

3. 팀 활동 경험을 탐색하고 향후 팀 활동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2. 활동 경로 및 장소

1. Zongcang Chongqing Road-Baita Lake(주 장소)

3. 활동 과정

1. 참가자 수를 한 번에 50명 정도 결정합니다.

(1) 선택 1: 업무량은 적고 시간적 여유가 있으므로 작년의 계시원, 팀장, 고급 인력을 모두 배치해 보세요. 등;

(2) 옵션 2: 업무량이 많고 시간이 허락하지 않는 경우, 매번 직원의 절반이 교대로 참여하도록 두 번 배열합니다.

2. 시간을 결정합니다: 3월 말 또는 4월 초, 날씨가 좋습니다.

3. 활동 계획을 결정합니다.

4. 지불합니다. 매일 다음 날의 업무량에 주의를 기울여 활동 시간을 결정하세요.

5. 구체적인 활동을 결정하세요. 해당 날짜 다음날 13시에 모든 참가자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개발 활동에서는 소프트웨어 웨어하우스 교육실 앞에 모여서 그룹으로 그룹화하고(참가자 수에 따라 각 그룹은 약 10명으로 구성) 그룹 리더를 선택하고 탑승할 차량을 결정하며 인원을 결정합니다. 작은 의자를 가져와서 주의사항을 강조하고 각 그룹에 활동비(그룹당 xx원)를 분배합니다. 각 그룹은 다음날 그룹 피크닉 계획과 준비해야 할 물품을 논의하고 정리합니다.

6. 8 행사 당일 20시 메인 창고에 집결, 팀 구성, 노래 배우기, 지원 인력 차량에 배너 걸기 등 7. 가장 아름다운 시골 길을 따라 관광: Zongcang Chongqing Road의 Niangnianggang에서 휴식; 그리고 바이타호 메인 행사장에 도착합니다

8. 11시에 메인 행사장에 도착하여 재료를 모으고 단체로 소풍을 즐길 예정입니다

9. 심사위원단은 각 그룹의 피크닉을 채점했습니다.

기본 점수: 피크닉 구성 및 요리 품질에 대해 각각 10점

(피크닉에는 장소 표지판과 함께 물류 지원 인력도 포함됩니다. 환호로 양쪽 5m 이내의 호수 관광은 위험 지역에 배치해서는 안 됩니다. 피크닉 후 10시와 13시 10분에 호수 관광 그룹은 환호로를 따라 수색합니다. 미리 배치된 마커(총 ***80개)는 발견된 마커 수와 시작 지점으로 돌아오는 데 걸리는 시간을 기준으로 점수가 매겨집니다.

(1) 각 그룹은 점수를 매깁니다. 마커를 찾은 만큼

(2) 출발지로 가장 먼저 돌아오는 그룹(그룹의 모든 멤버가 함께 도착해야 함)은 5점을 받고, 두 번째 그룹은 3점을 받으며, 3위는 2점을 받습니다

11. 14시 30분에 지식대회가 진행되며, 각 조의 답변은 조 포인트로 기록됩니다. (***다양한 측면을 포함한 20개의 질문 자연 과학 지식, 회사 규칙 및 규정, 수수께끼, 수수께끼 등)

12. 15:00 그룹은 Crossing Beacon Line 게임을 진행합니다.

(1) 먼저 단층 장애물을 통과한 다음 이중층 장애물을 통과합니다.

(2) 각 그룹은 추첨을 통해 통과할 사람을 두 명 선택하고 나머지는 통과합니다.

(3) 제비를 뽑아 1~5번 순서를 정하고, 1번을 먼저 통과한 그룹이 먼저 패스하고, 5번을 먼저 통과한 그룹이 장애물을 설치합니다.

(4), 4는 2, 1은 3, 2는 4, 3은 5입니다.

(5), 두 사람이 모두 불리할 때, 팀원이 장애물을 건드릴 때마다 10초가 추가됩니다.

(6) 단일 층 장애물을 통과한 후 각 팀은 방법을 요약하고 이중 장애물을 통과하기 위해 다시 추첨을 합니다.

(7) 최종 기록이 가장 낮은 1위는 10점, 2위는 8점, 3위는 6점, 4위는 5점을 받게 됩니다.

13시와 16시에는 그룹별로 추측 게임을 진행합니다.

게임 규칙: 각 그룹은 제비를 뽑아 어떤 행동을 할지 결정합니다. 통과하고, 가장 잘한 사람은 5점을 추가하고, 나머지는 점수를 얻지 못합니다.

14, 16:30, 달리기 장소에 따라 그룹화됩니다. 같은 발 또는 구출 동지;

15, 17:00, Tiaoguozhuang, 통계 팀의 모든 링크의 점수와 순위가 평가됩니다

16. 시상.

17. 저녁 식사:

18. 귀국

4. 활동비

1. 원래 밖에 머무르는 여행 활동을 변경합니다. 팀 개발 및 관광 활동은 조건과 경험이 성숙된 후 일일 활동일 수 있으며, 팀 개발, 야외 생존 및 기타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1년에 여러 번 수행할 수 있습니다. 30,005,000위안/회 예상되며, 각 계시원은 최소한 한 번은 참가해야 합니다.

5. 자재지원(물류지원팀에서 가져온 자재)

1. 오디오, 발전기 1대(휘발유통 포함), 카메라 2대, 전선

2. 테이블, 의자, 벤치 : 접이식 테이블 2개, 접이식 의자 2개, 나무 의자 2개

3. 음료수

4. 대형(1등 선물은 약 70개 정도) 1위안/부분), ***10장, 2등 선물은 약 40위안/개, ***10장), 작은 선물(각 2-5위안/개, 약 100장)

5. 화이트 보드, 홍백지, 대형 클립, 로프(면, 땋은 로프), 호루라기, 스톱워치 등 회사 팀 개발 활동 계획 6

1. 활동 시간: 20xx년 4월 25일 오후 15:00~17:00

2. 활동 장소: 농구장

3. 활동 목적:

여러 게임을 통해 직원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팀의 의사소통 능력과 팀워크 능력을 향상시키며,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팀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4. 활동과정:

아이스브레이킹(30분)

(1) 보고된 인원에 따라 전체 직원을 4~6개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을 일렬로 배열하여 첫 번째 사람이 자신을 소개하는 것부터 시작하고, 두 번째 사람이 첫 번째 사람을 먼저 소개한 다음 자신을 소개하는 식으로, 실수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소개를 먼저 완료한 팀이 승리합니다. 4명 3개 다리의 팀 개발 활동 계획

(1) 그룹 스테이지: 각 그룹은 먼저 그룹 내에서 경쟁하고 3개 그룹으로 나누어 가장 짧은 시간을 가진 그룹이 승리하게 됩니다.

(2) 결승전 : 조별 예선을 통과한 팀은 발을 묶은 채 앞뒤로 행진하며,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팀이 최종 챔피언이 됩니다

(3) 패배한 팀은 처벌을 받습니다: 승리한 팀에게 :당신은 대단해요! 승리한 팀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별거 아닙니다!

가위바위보(30분)

각 그룹은 한 사람을 보내 다른 그룹과 추측 경쟁을 하게 됩니다. 이긴 사람이 잡히면 빨리 잡아야 합니다. 먼저 탈락하고 모든 멤버가 탈락한 그룹이 패배하게 됩니다. 쌍으로 경쟁하여 승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볼 굴리기

각 그룹의 선수는 물관 부분을 차지하며, 심판은 구슬을 던진 후 릴레이 방식으로 구슬을 양동이에 넣습니다. 시간이 승리합니다.

카운팅: (40분) 이 게임은 "가위바위보"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두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1. 2. 모든 일에 심판에게 복종하라. 만족스럽지 않으시면 제1조를 참고해주세요.

(1) 1과 3은 하나의 그룹으로 합쳐지고, 2와 4는 하나의 그룹으로 합쳐집니다.

(2) 각 그룹은 자발적으로(반드시) 주장을 선출합니다. ;

(3) 각 그룹은 1, 2, 1, 2... 순서대로 숫자를 세기 시작합니다. 모두가 보고를 마친 후 1을 보고한 사람이 왼쪽으로 한 걸음 이동합니다. 보고된 2번은 오른쪽으로 한 걸음 이동합니다.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낸 그룹의 주장이 벌칙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팔굽혀펴기 10회

(3) 두 번째로 카운트가 계산되면 패배한 주장이 됩니다. 팔굽혀펴기는 20회, 세 번째는 40회, 네 번째는 80회 등을 해야 합니다.

경기 중에는 누구도 주장을 대신하여 처벌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직장에서 직원이 저지른 작은 실수에 대해서는 항상 리더가 책임을 져야 함을 직원들에게 알려줍니다. 그러므로 직원은 자신의 의무를 다하고 일상 업무에서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가로 막대 들어올리기(긴 나무 조각이나 신문으로 교체 가능): (30분) - 선택 사항

각 그룹은 두 팀으로 나누어 서로 마주보고 서서 뻗습니다. 검지 손가락에 수평 막대를 놓고 수평 막대의 균형을 유지하고 모든 사람의 검지가 수평 막대에서 벗어날 수 없도록 수평 막대를 가슴에서 무릎까지 천천히 아래로 이동합니다.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게임 성공의 비결은 모든 사람의 행동이 일관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빨간색과 검정색: - 대체 게임 규칙:

(1) 두 팀 모두 빨간색을 선택하고, 두 팀 모두 검정색을 선택하고, 각각 1점을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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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한 팀은 빨간색을 선택하고, 한 팀은 검정색을 선택하면 3점을 잃으며, 검은색을 선택한 팀은 3점을 추가합니다.

( 3) 9차, 10차 선발 시 점수에 3을 곱하여 총점에 포함시킵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4) 의사소통: 4차 선발 이후 양 당사자의 동의를 얻어 처음으로 두 팀이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면접 시간은 8차 선발 후 1분이며, 두 팀의 의사소통은 1분입니다. 위 규정에 따라 소집될 수 있는 면접을 제외하고, 두 팀간 상호 의사소통은 금지됩니다. 게임 목적:

1. 장기적인 이익을 얻으려면 협력적인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2. 그룹 협력의 기본은 상호 신뢰입니다.

3 신뢰는 원활한 소통에서 나옵니다.

4 한번 신뢰를 잃으면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5. 현장인력 배치 :

진행자 : XXX 촬영자 : XXX

심판 : XXX XXX XXX

6. 소품:

천 스트립 4개, 물통; 회사 팀 육성 활동 계획 7

1. 활동 목적

확장 훈련 활동은 본질적으로 일종의 "체험 학습"인 스포츠 활동입니다. 훈련생들은 조건과 환경에 따라 물, 황야, 장소 등 신중하게 설계된 도전적인 활동을 통해 특정 조난 생존 기술을 익히면서 정신을 개발하고 팀 정신을 키울 수 있습니다.

확장 훈련 활동의 주요 목적은 '의지를 연마하고, 감성을 키우고, 인성을 향상하고, 팀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체력, 인내, 지혜, 의사소통, 협력 등의 자질과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를 가능한 최고 수준으로 승화시킬 수 있으며, 이는 참가자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인내력과 건강한 심리적 자질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삶에 대한 진취적인 태도,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용기, 진심으로 협력하는 팀 정신입니다. 확장 훈련 활동은 참가자의 개인적 잠재력을 탐구하고 팀 정신을 함양하는 데 더욱 도움이 됩니다. 확장 훈련 활동의 목표는 참가자의 심리적 질을 향상시키는 데 더 중점을 두고 확장 훈련 활동에 사용되는 활동은 더 계획적입니다.

2. 활동 주제

화합, 우정, 협력 및 노력

3. 행사 세부 사항

주최: 텍사스 칼리지 청소년 연맹 위원회

주최: 텍사스 칼리지 체육부

대회 기간: 4월 XX일

대회 장소: 새로운 육상 경기

활동 등록 요건

1. 각 부서 팀장 1명, 대회팀 1명을 신고해야 합니다.

1. 요구 사항: 각 팀에는 남학생 6명, 여학생 3명으로 구성됩니다.

5. 활동과정

(1) 예선부

1. 예선은 스니커레이싱, 풋드리블, 맹인의 4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절름발이를 들고 강을 건너는 의자

2. 기본 내용

①운동화 경주

목적: 학생들의 협동 능력을 강화하고 게임을 완료하기 위해 서로의 속도를 조정합니다.

게임 규칙:

1. 각 부서에서 9명의 팀원을 선택합니다.

2. 세 사람이 세 그룹으로 나뉜다.

3. 각 조에는 여자 선수가 한 명씩 있어야 하며, 세 조가 복귀전을 진행합니다.

4. 각 부서에서 추첨을 진행하며, 각 게임에는 3개의 부서가 경쟁합니다.

5. 거리를 30미터로 설정하고 3바퀴 돌립니다. 경기 중 심판의 휘슬이 울리고, 시간이 가장 짧은 선수가 승리합니다. 그리고 시간을 기록해 보세요.

② 두 발을 모아 드리블하기

목적: 학생들의 속도를 조정하고 동시에 손으로 공을 부딪혀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함입니다. 이중 목적의 효과를 달성하십시오. 게임 규칙:

1. 학과를 하나의 단위로 하여 각 학과의 구성원 6명이 일렬로 서고, 인접한 학생들의 다리를 밧줄로 묶습니다. 구호를 외치며 함께 전진합니다. 동시에, 각 선수는 배구공을 손에 쥐고 공을 지속적으로 튕겨냅니다.

2. 이 과정에서 배구공이 땅에 떨어지면 나머지 세 명의 선수가 공을 주워야 하며, 이 과정에서 팀 전체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춰야 합니다. 배구가 시작되기 전에 드리블러의 손에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3. 거리는 30m로 설정되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그리고 시간을 기록해 보세요.

3'맹인'은 '절름발이'를 짊어진다

목적 : 의사소통 및 협력 능력, 활동적인 분위기

게임 규칙 :

1. 각 부서에서는 남자 3명, 여자 3명 등 6명의 팀원을 선발합니다.

2. 소년이 소녀를 업고 다니면 소년은 '맹인'인 척하며 거즈 스카프로 눈을 가리고, 소녀는 '절름발이' 역할을 한다. .

3. "절름발이"는 "맹인"을 안내하고 장애물을 우회하여 결승선에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4. 장애물은 우회해야 하며, 풍선을 밟아야 하며, 꽃을 들고 소녀에게 건네주어야 합니다.

5. 거리는 30m로 설정되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그리고 시간을 기록해 보세요.

IV의자 '강 건너기'

요약 : 의자 2개가 교대로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주

게임 규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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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각 부서에서 팀원 7명(남자 4명, 여자 3명)을 선발합니다.

2. 바닥에 '교차하는 강'을 중심으로 시작점과 마무리 선을 그립니다.

3. 각 팀은 의자를 지나며 2명씩 전진시키고 반대편에 도착하면 1명을 내려놓는다.

4. 다른 사람도 같은 방법으로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서 다음 플레이어를 그곳으로 이동시킵니다.

5. 발이 땅에 닿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승리합니다. 그리고 시간을 기록해 보세요.

5. 대회 준비 장비: 운동화 4켤레, 스톱워치 4개, 배구공 6개, 의자 2개, 로프 약간, 눈가리개 약간.

4. 채점기준 : 각 부서별 항목별로 소요된 시간을 합산하여, 본선 진출에 가장 짧은 시간을 투자한 8개 팀을 선정합니다.

(2) 결승전

1. 결승전은 생사의 그리드, 사각지대, 교통체증, 썰물과 썰물 등 4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2. 예선 내용

1. 생사의 그리드

내용 : 완전히 충전된 철조망으로, 팀원들은 그리드를 건드리지 않고 통과해야 합니다. 그물에 닿는 사람도 제물로 여겨질 것입니다. 각 팀의 모든 구성원(피해자 포함)이 건너는 데 걸리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본 세션에서는 주로 팀의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을 연습하고, 팀의 시간 관리 및 자원 관리 능력을 점검합니다.

②. 블라인드 스퀘어

내용: 모든 팀원이 눈을 가린 채 가장 큰 사각형에 밧줄을 끌어당기고, 모든 팀원은 10면에 고르게 분포됩니다. 각 팀이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세요. 이 세션에서는 팀 조정 기술을 연습하고 팀의 문제 해결 능력을 점검합니다

3. 교통 체증

내용 : (1) 각 팀보다 한 명 더 많은 인원으로 바닥에 직선 사각형을 그립니다. 각 사각형의 크기는 한 사람이 설 수 있는 기준을 기준으로 합니다.

(2) 각 팀의 학생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한 그룹은 왼쪽 마지막 사각형부터 시작하여, 각 사람은 순서대로 사각형에 서게 됩니다.

다른 그룹은 오른쪽 마지막 사각형부터 시작하여 각 사람은 사각형에 서 있습니다. 두 그룹 사이에는 빈 광장이 있고, 두 그룹의 사람들은 서로 마주보고 서 있습니다.

(3) 팀은 가능한 가장 짧은 속도와 최단 시간에 왼쪽 그룹과 오른쪽 그룹의 멤버를 교체합니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한 번에 한 사람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B. 사람들은 앞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뒤로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사람들은 광장을 떠날 수 없습니다.

D. 반대편에서는 한 사람만 우회할 수 있으며, 두 사람 이상 우회할 수 없습니다. 광장에 한 사람이 되어 보세요.

각 팀이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기록하세요.

 4. 썰물

내용 : 각 팀 9명이 모두 현장에 있고 나머지 1명은 2열로 나뉘어 서로 마주보며 서 있다. 다른 팀의 맨 앞부분에 있는 두 사람이 여행자를 머리 위로 들어올리고, 여행자는 제기된 네 사람의 손에 눕습니다. 팀의 끝부분이 팀의 앞쪽으로 달려가고 여행자가 조금 앞으로 나아간 다음 뒤에 있는 두 사람이 트랙에 올라갑니다. 먼저 여행자가 끝점에 도달할 때까지 조금씩 앞으로 들어 올립니다. 각 팀에 소요되는 시간을 기록해 두세요.

3. 채점기준 : 각 부서별 항목별 시간을 합산하여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8개 팀을 선정하여 1등, 2등, 3등상을 수여합니다.

6. 대회 시상 설정

1등 2명, 2등 3명, 3등 5명

7. 자금 예산

50 밧줄 1미터 - 30위안

안대 100개 - 400위안

물펜 22개 - 15위안

도화지 22장 -――――― ―20위안

꽃다발 4개―――――――40위안

풍선 100개 ―――――――― 20위안

배너―― ―――――――100위안

생수――――――――20위안

교사 지도비——200위안

합계 : 845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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