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에 대한 지식
문제 설명:
저처럼 농구를 잘 아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심오하지 마세요. 가장 간단한 관점에서 볼 때, 나는 농구가 둥글다는 것을 알고 있고, 농구는 먹을 수 없고, 농구는 가죽이나 플라스틱이고, 농구는 찍는 데 쓰이는 것이지, 차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내가 뭘 더 알아? 모두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분석:
넷째, 농구 경기의 기본 지식
농구장의 주요 위치 소개
제구수비수
제구수비수는 구장에서 공을 잡을 기회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공을 뒷전에서 앞장으로 안전하게 가져가서 다른 팀원에게 패스하여 다른 사람이 득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합격한 제구 수비수는 단 한 사람만 수비하는 상황에서 문제없이 공을 하프타임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좋은 패스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을 가야 할 곳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때로는 을 던지는 빈틈이 있을 때도 있고, 때로는 더 좋은 포지션이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그는 공을 매끄럽게 하려고 하는데, 그는 공을 가장 쉽게 득점할 수 있는 곳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게다가, 그는 자신의 팀의 공격을 잘 조직하여 팀원들의 공격이 더욱 원활해지도록 해야 한다.
방위에는 또 다른 요구가 있다. 득점에서 공을 조종하는 선수는 종종 팀의 마지막 결별이다. 즉, 다른 팀원들이 좋은 슛을 하지 않는 한, 그는 쉽게 쏘지 않을 것이다. 또는 다른 말로 하자면, 그의 득점 능력은 매우 강하다. 그는 자신의 득점 능력으로 상대방의 수비를 파괴하고 팀원들을 위한 기회를 창출한다. 결론적으로, 포인트 선수들에게는 변함없는 원칙이 있다. 만약 어떤 팀원의 즉석 기회가 그보다 좋다면, 그는 반드시 기회를 더 잘 주는 팀원에게 공을 양보할 것이다.
득점 수비수
득점 수비수는 득점을 주요 임무로 한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수에 버금가는 두 번째 득점 왕이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 기술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 팀원들은 종종 그가 빈틈을 찾아 을 던지는 것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때문에 외선의 정확성과 안정성이 좋아야 한다.
득점 수비수는 늘 두 가지 일을 해야 한다. 첫째, 외선을 찍을 수 있는 좋은 틈이 있기 때문에, 그의 외선은 반드시 정확하고 안정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팀원들이 최선을 다해 좋은 기회를 막았지만 쏘지 못한다면, 팀 전체의 사기와 자신감에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두 번째는 작은 빈 공간을 찾아 외선을 던지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손이 빨라야 한다. 좋은 득점 수비수는 매번 이렇게 좋은 차이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짧은 시간 안에 을 할 기회를 찾을 수 있어야 하고, 명중률은 일정 수준에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적의 수비를 끌 수 있고, 수비권은 반드시 열어야 하며, 팀원들이 금지 구역 내에서 공격하는 데 더욱 유리하다.
스트라이커
작은 공격수는 팀에서 가장 중요한 결별이다. 작은 공격수의 가장 근본적인 요구는 득점이며 장거리 득점이다. 작은 공격수가 공을 받자 그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공을 바구니에 넣는 것이었다. 그는 리바운드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패스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점프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수비가 훌륭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작은 공격수의 기본 업무는 득점, 득점, 재득점이다.
스트라이커는 슈팅 적중률에 대한 요구가 가장 낮은 위치다. 일반적으로 45% 만 합격하면 40% 이상은 모두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물론, 그가 골을 넣을 것이라는 전제가 있다. 만약 작은 공격수가 모두 7 ~ 8 점을 득점한다면 적중률은 40% 에 불과하니, 차라리 그를 냉대 벤치에 앉히는 것이 낫다. 반면에, 왜 작은 공격수의 명중률이 더 낮을 수 있는가? 그는 팀의 주된 결별이기 때문에 슈팅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아 어느 시점에서 군심을 안정시키고, 더 어려운 방식으로 상대를 골라서 사기를 높일 수도 있고, 상대에게 깜짝 놀래켜 상대에게 정면으로 타격을 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작은 공격수가 더 많은 슈팅 기회를 가질 수도 있고, 안 좋은 기회일 수도 있기 때문에, 그가 득점을 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그가 좀 낮게 치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스트라이커
공격수의 팀에서의 임무는 거의 모두 매우 힘들었다. 리바운드, 수비, 캡은 모두 그를 빼놓을 수 없지만, 그는 왕왕 마지막 득점이다. 그래서 스트라이커는 농구장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공격수의 첫 번째 임무는 리바운드를 빼앗는 것이다. 공격수는 보통 팀에서 리바운드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금지 구역에 갇혀 중앙 공격수에 맞춰 팀 전체의 리바운드 임무를 자주 일으킨다. 공격할 때, 그는 항상 팀원들을 도와서 사람을 막아 준 다음, 팀원들이 쏜 후, 비집고 들어가 리바운드를 빼앗고, 두 번째 공격을 시도했다.
일반적으로, 공격수는 을 거의 하지 않는다. 그들의 슈팅 위치는 왕왕 바구니에서 매우 가깝고, 슈팅 명중률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다. 장내의 다섯 자리로 볼 때, 공격수는 명중률이 가장 높은 것이어야 하고, 좋은 공격수는 55% 이상에 도달해야 한다. 하지만 득점은 그의 강점이 아니기 때문에, 그는 득점이 매우 적지만, 반드시 리바운드를 많이 잡아야 한다. 또한, 샤브샤브의 수비 능력은 당연히 공격수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가 금지 구역을 공고히 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비는 당연히 중요하다. 사실, 스트라이커는 리바운드와 수비라는 두 가지 일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센터 (c)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센터는 한 팀의 핵심 인물이다.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금지 구역에서 노동력과 숫자를 판매한다. 그는 공격과 수비, 팀의 중추이기 때문에 센터라고 불린다.
센터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우선, 그가 금지 구역에 살고 있는 이상 리바운드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아니면 그 말, 금지 구역은 각 팀의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물론 상대도 쉽게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공격과 샤브샤브를 막는 능력도 필수적이다. 공격할 때, 미드필더는 종종 페널티 라인 부근의 금지 구역 (전체 공격장의 중심) 에 서서 공을 잡을 기회가 있다. 이때 그도 좋은 가이드 능력을 가지고 공을 비교적 적당한 구석으로 보내야 한다. 이 세 가지는 센터가 갖추어야 할 기본기이다. 팀에서 미드필더는 왕왕 득점을 책임진다. 그는 주요 내선으로 헤어져 내선과 외선에 대응하는 작은 공격수이다. 그는 단식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명중률에 대한 요구는 낮아질 수 있지만, 손의 위치는 왕왕 바구니에 더 가깝기 때문에 명중률이 좀 더 높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52% 가 표준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센터 적중률에 대한 요구는 공격수에 버금간다.
좋은 센터는 다재다능이 필요하다. 공격에서 미드필더는 바구니 아래 부근의 단식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그는 바구니 아래 단식을 외울 수 있어야 한다. 몸을 돌려 을 던지는 것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이지만, 점프와 후크는 비교적 방어하기 어렵다. 수비에서는 좋은 미드필더가 되어야 하고, 자신이 봐야 할 선수를 잘 수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제때에 팀원들이 수비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적의 선수가 팀 동료의 수비를 제치고 농구 밑으로 들어가면 센터는 화목한 용기가 있어야 하고, 한 사람은 자신의 금지 구역을 지키고 수비해야 한다. 물론 매번 빼놓을 수 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항상' 도움'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미드필더가 자신의 사람만 잡을 수 있다면, 그것은 충분하지 않다. (상대가 슈퍼 공격센터가 아닌 한)
중심의 변형이 있는데, 바로 이른바 외부 중심이다. 그와 정상 미드필더의 차이점은 그의 공격은 주로 외선으로 외선 슛을 하는 것이고, 금지 구역 내에서는 단식을 덜 한다는 것이다. 미드필더는 키가 커서 다른 짧은 키는 전혀 지킬 수 없기 때문에 외선 슛은 상대의 미드필더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공격수가 강할 때도 매우 유용하다. 수비할 때는 일반 미드필더처럼 상대의 미드필더를 방어하고 평소대로 리바운드를 잡는다.
동사 (verb 의 약자) 국제 표준 농구장 소개
농구장은 직사각형 입체면으로 장애물이 없다. 표준 경기장은 길이가 28 미터, 너비가 KLOC-0/5 미터이다. 천장 또는 가장 낮은 장애물의 높이는 적어도 7m 이상이어야 합니다.
농구장의 긴 경계는 경계라고 하고, 짧은 경계는 단선이라고 한다. 그라운드의 모든 선은 선 두께가 0.05m 이고 중심선의 중간점을 중심으로 1.8m 을 반지름으로 하여 원을 그려야 합니다. 이를 중간 원이라고 합니다. 3 점슛 영역은 그라운드의 아치 두 개로 한정된 지면 영역이다.
자동동사 농구 분야 국제 표준의 지역 설정.
금지 구역: 페널티 구역의 양끝에서 각각 두 개의 직선을 그리고 각 끝선 3m 에 형성된 지면 구역까지 그립니다.
제한 구역: 제한 구역과 제한 구역 밖의 페널티 라인을 중심으로 반지름이 1.80m 인 반원 구역으로 판정을 집행하는 구역입니다.
3 점 슈팅 영역: 그라운드의 두 아치로 한정된 지상 영역입니다.
일곱. NBA 소개
NBA 는 미국 국가농구협회의 약어이다. 6 월 6 일 설립, 1946. 설립 당시 BAA, 즉 미국 농구협회라고 불렀습니다. 그것은 1 1 개 아이스하키 경기장의 주인이 아이스하키 경기 밖에서 유휴하지 않도록 설립되었다. BAA 는 뉴욕 닉스, 보스턴 켈트족, 워싱턴 국회, 시카고 수사슴, 클리블랜드 반군, 디트로이트 팔콘, 필라델피아 용사, 피츠버그 철인, 프로비던스 증기, 1949 년, BAA 는 당시 또 다른 연맹 (NBL) 을 합병하여 NBA 로 이름을 바꿨다.
1949-50 시즌, NBA * *17 팀. 1976 NBA 가 미국 농구협회 (ABA) 를 합병하여 팀 수가 22 개로 늘었다. 1980 달라스 매버릭스가 NBA 에 합류했습니다. 1988, 샬롯 말벌과 마이애미 히트가 NBA 에 합류했다. 1990 올랜도 마술과 미네소타 삼림 늑대가 NBA 에 가입했다. 1995 두 캐나다 팀이 NBA, 토론토 맹룡, 밴쿠버 회색곰에 가입하여 NBA 팀 수를 29 개로 늘렸다.
올해 정규경기에는 신군 샬롯 밥캣의 가입이 있어 NBA 가 57 년 역사상 가장 큰 경기제 변화를 추진했다. 30 개 팀이 2 개 대회구와 6 개 경기구로 나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개혁은 지역 대항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새 시즌의 정규 경기도 더욱 흥미롭게 한다.
여덟. NBA 규칙 소개
NBA 의 규칙은 국제 아마추어 농구 연합회가 제정한 FIBA 규칙과 다르다. NBA 규칙은 국제농구연맹 규칙에서 빼놓을 수 없는 효과적인 규칙뿐만 아니라 뚜렷한 지역성, 상업성, 멋진 공연을 보장하고 촉진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NBA 와 FIBA 규칙의 주요 차이점은 (1)NBA 는 경기당 48 분, 4 절, 섹션당 12 분입니다. FIBA 는 40 분, 전후반, 하프타임마다 20 분입니다.
(2)2)NBA 의 3 분선은 6.70 미터이다. 국제농구연맹 6.25 미터;
(3)3)NBA 구장 면적은 90 피트 ×50 피트 (27.43m ×15.24m) 입니다. 국제농구연맹은 28m× 15m 입니다.
(4)NBA 제한 구역 내 면적이 16 피트 × 19 피트 (4.88m × 5.8m) 인 직사각형 FIBA 는 3.6m× 6m× 5.8m 사다리꼴이다.
(5)5)NBA 필드는 7 회 일시 중지되었다. 국제농구연맹은 4 배이다. NBA 는 결승기에서 세 번 경기를 중단했다. 국제농구연맹은 1 번이다.
(6)NBA 는 그라운드 선수에게 일시 중지를 요구하고, FIBA 는 코치이다.
(7)7)NBA 의 일시 중지 시간은 1 분, 한 번에 40 초입니다. 국제농구연맹은 1 분입니다.
(8)NBA 는 전반전 (처음 두 개) 과 후반전 (마지막 두 개) 에 20 초의 TV 정지 (광고) 를 가지고 있다. 국제농구연맹, 없습니다.
(9)9)NBA 의 각 공격 시간은 24 초입니다. 국제농구연맹은 30 초입니다.
(10)NBA 개인 반칙 횟수 6 회 국제농구연맹은 5 배이다.
(1 1)NBA 페널티 시간은 5 초입니다. 국제농구연맹은 5 초입니다.
(12)NBA 의 현장 심판 수는 3 명이다. 국제농구연맹은 2 명입니다.
(13)NBA 는 엄밀한 수비의 5 초 위반은 없었지만, FIBA 는 해냈다.
(14) 필드 평균 반칙을 초과하는 페널티 킥의 경우 NBA 는 팀의 다섯 번째 반칙이나 하프 타임 마지막 2 분입니다. 피바는 전후반 팀의 여덟 번째 반칙이다.
Ix. NBA 경기장 지역 설정
NBA 의 구장은 길이가 94 피트 (28.65 미터), 너비가 50 피트 (15.24 미터) 이다. 경기장 양쪽 끝에는 직사각형 페널티 구역, 길이 19 피트 (5.79m), 폭 16 피트 (4.88m) 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경기장 양쪽 끝에는 3 분선 슛 라인이 표시되어 있고, 3 분선에서 바구니까지의 거리는 23 피트 9 인치이지만 코너에서는 22 피트입니다. 바구니를 중심으로 반경이 4 피트인 반원형 영역에서 공격수들은 수비 위치가 확정된 보조수비수를 때려서 공격폭행죄로 유죄 판결을 받지 않는다. 이 지역은 한때 2x6 피트의 직사각형이었다.
제한 구역 내 원의 반지름은 6 피트 (1.83 미터) 입니다. 중간 원의 원 반지름은 2 피트 (0.6 1 m) 이며, 한 중심선이 그 안을 관통합니다.
각각 밑줄로부터 28 피트 (8.53m) 떨어져 있고 장내까지 3 피트 (0.9 1 미터) 뻗어 있는 경계 폭이 2 인치 (5.08cm) 인 4 개의 표지판이 있습니다.
X.NBA 경쟁 시스템 소개
올해 정규 시즌에는 신군 샬롯 밥캣이 합류함에 따라 30 개 팀이 2 개 대회 지역과 6 개 경기 구역으로 나뉜다. 이 개혁은 지역 대항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새 시즌의 정규 경기도 더욱 흥미롭게 한다. 탄생한 지 58 년 만에 NBA 연맹은 여러 차례 경기 구분을 조정했다. 어떤 것은 팀의 증감, 경제적 시도, 또는 경기상의 편의변화 때문이었지만, 역사를 보면 지금처럼 리그 구도에 이렇게 큰 충격을 준 적은 없었다. 신군 샬롯 밥캣이 합류함에 따라 NBA 팀의 총수가 짝수에 이르렀다. NBA 이사회 투표를 거쳐 새로운 경기 구역을 다시 나누고 새로운 경기 제도를 실시하기로 했다. 2003 년 6 월 5438+065438+ 10 월 18 일, NBA 사장 데이비드 스턴은 2004-2005 시즌부터 NBA 가 원래 4 개 구간에서 이 가운데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동부에 속해 있던 뉴올리언스 말벌팀이 인근 서부에 배치되었다.
이에 따라 새 시즌의 리그 구도는 2 대 리그로 나뉜다. 동부연맹 멤버들은 대서양 경기 지역의 켈트족, 바구니, 닉스, 76 명, 맹룡, 중동 경기 지역의 황소, 기사, 피스톤, 보행자, 수사슴, 동남 경기 지역의 독수리, 밥 캣, 열, 마술, 귀재이다.
서부연맹은 서남경주구의 송아지, 스퍼스, 회색곰, 말벌, 로켓을 포함한다. 노스 웨스트 레이스 지역의 너기츠, 삼림 늑대, 개척자, 초음속, 재즈. 태평양 경주구 호수인, 속선, 용사, 태양, 왕.
경기 구역의 조정에 따라 NBA 새 시즌의 경기 제도도 그에 따라 달라졌다.
정규 경기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1 .. 각 작은 구역의 팀은 정규 경기에서 같은 작은 구역의 팀과 4 경기를 한다.
2. 작은 경기의 각 팀은 작은 경기 구역 밖에서는 있지만, 같은 대회 구역의 각 팀마다 서너 차례 맞붙는다.
3. 작은 경기의 각 팀은 서로 다른 대회의 각 팀과 두 경기를 치른다.
포스트시즌 시스템은
1, 각 소구 정규전 득점이 가장 높은 팀이 포스트시즌에 직접 진출했고, 대회 정규전 득점이 가장 높은 또 다른 팀과 이전 3 개 팀이 포스트시즌 상위 4 개 팀을 종합해 포스트시즌 씨앗팀이 됐다.
2. 대회 구역의 다른 4 개 포스트시즌 정원은 경기 구단 순위에 관계없이 정규전 1 1 팀의 전체 순위에 따라 배정된다.
3. 홈과 원정은 정규경기 승률에 따라 결정된다.
구체적인 경기 패턴은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정규 경기는 82 경기였고, 지역 간 상대는 두 번밖에 치지 못했지만, 다듬어보면 실질적인 차이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경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명언) 이전에 NBA 는 경기구당 구단이 7 ~ 8 개에 달하여 지역간 대항감이 강하지 않았다. 더 많은 초점은 동쪽 (서쪽) 사이의 결과와 순위에 있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어, 대서양의 열기는 순회구에서의 득실이 아니라 동부 전체의 순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XI. NBA 시즌 전 소개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을 제외하고 NBA 만의 경기제는 시즌 전 경기다. NBA 시즌 전 경기는 NBA 정규전이 시작되기 전에 팀이 진행하는 평가전이다.
NBA 프리시즌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라인업을 연마하고, 풍부한 타법을 하며, 신구 플레이어의 경기 상태를 시험하는 것이다.
둘째, NBA 정규 시즌 워밍업. 첫 시즌전은 팬들에게 무료로 개방되어 최근 몇 년 동안 대외매표를 시작했다.
셋째, NBA 를 홍보하고 해외 영향력을 확대하십시오. 이번 시즌 NBA 는 로켓과 왕의 두 시즌 전 경기를 중국에 배치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열두. NBA 오디션 제도 소개
리그의 각 팀의 실력 수준이 크게 다르지 않도록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매년 결승전 이후 NBA 는 6 월 하순에 1 년에 한 번 열리는' 신인 오디션' 대회를 개최한다.
오디션에 참가한 신인들은 일반적으로 미국 각지의 대학 학생이다. 그들은 보통 NCAA National University 농구 연맹 중 최고다. 최근 몇 년 동안 공리사상의 영향으로 많은 대학들이 아직 졸업하지 않았고, 심지어 고등학교에 다니는 선수들도' 오디션' 에 참가했다. 예를 들어 삼림늑대 1 라운드 1995 가 선정한 다섯 번째 선수 케빈 가넷, 1 라운드 196 이 선정한 13 선수 코비는 고등학생으로 NBA 에 직접 들어갔다.
오디션에 참가한 젊은 선수들에게 NBA 는 대학 (또는 고등학교) 에서의 성적에 따라 순위를 매겼다. 이어 올해 정규 시즌의 승률에 따라 NBA 팀은 차례로 선수를 선정해 실적이 가장 낮은 팀부터 시작한다. 팀당 라운드당 신인 한 명, 보통 2 ~ 3 라운드만 선택할 수 있다.
열세 살. NBA 올스타전 소개
NBA 올스타전은 3 월 2 일부터 195 1 에 1 년에 한 번 열린다. 이 대회에서는 매년 24 명의 미국 최고의 프로농구 선수 (동부연맹 12, 서부연맹 65438) 를 선정해 동부군단과 서부군단을 구성해 대항한다. NBA 올스타전에서 쌍방 선수들이 번갈아 출전하는 것은 당선 선수들의 기술을 충분히 과시하기 위해 승패에 대한 요구가 크지 않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행사 개최 이후 세계 각지의 팬들이 몰려들었다.
열네. CBA 사이징 소개
CBA (중국농구협회) 는 중국농구협회입니다.
중국농구협회가 주최하고 베이징 등 14 개 구간에서 주최하는 2004-2005 중국남자농구갑A 리그가 2004 년 10 월 14 도시에서 전막을 열었다.
이번 시즌은 CBA 리그의 10 번째 시즌입니다. 중국 농구협회는 처음으로 클럽 홈그라운드의 행정구역에 따라 두 개의 경기구로 나뉘어 각 경기구당 7 개 팀으로 나뉜다. 남쪽에는 광둥 홍원, 팔일쌍사슴, 장쑤 동희, 상해 서양, 저장만마, 푸젠신성, 윈난홍하, 북쪽에는 길림 동북호, 산둥 킹스턴, 신장 광환, 산시동승, 베이징 수강, 랴오닝 판판, 하남인과 있다.
리그 개막식은 복건 진강에서 열린다. CBA 스타전은 2005 년 3 월 6 일에 열렸다. 구체적인 위치는 미정입니다. 리그는 3 단계, ***3 17 경기로 나뉜다.
1 단계는 정규 시즌으로, 165438+ 10 월 24 일부터 3 월 2 일까지 1 ~ 3 월 2 일까지 수요일역 경기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정규전에서 각 팀은 본 구단과 두 차례의 홈 원정 라운드, ***24 경기, 다른 구단과의 홈 원정 라운드, * *** 14 경기가 필요하다. 이렇게 각 팀의 정규 경기 38 회, 모든 경기는 전대미문의 266 회에 이를 것이며, 전회 정규 경기보다 84 회 더 많을 것이다.
2 단계는 2005 년 3 월 9 일부터 3 월 20 일까지 지역 결승전이다. 남북경기구 상위 4 위는 각각 같은 조 1 위 4 위, 2 위 3 회 2 승으로 각각 남북경기구 우승, 준우승, 3 위 4 위를 결정지었다.
3 단계는 결승전, 2005 년 3 월 23 일부터 4 월 23 일까지다. 남북 경기 지역 상위 4 위는 서로 싸울 것이다. 4 분의 1 결승전은 3 이닝 2 승의 방식을 채택할 것이고,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5 이닝 3 승의 방식을 채택할 것이다.
미국 농구 리그 팀의 팀 이름
샌안토니오 (마라) 멤피스 (그리즐리 베어)
달라스 매버릭스 휴스턴 로키츠
뉴올리언스 말벌 마이애미 히트
올랜도 (매직) 애틀랜타 (독수리)
워싱턴 (마법사) 샬롯 (밥 캣츠)
새크라멘토 왕 피닉스 태양
로스앤젤레스 호수 (레이커스) 김주 (용사)
로스앤젤레스 익스프레스 (익스프레스) 디트로이트 (피스톤)
인디애나 페이서스 클리블랜드 라이더스
시카고 불스 밀워키 수사슴
미네소타 (숲 늑대) 덴버 (너기츠)
유타 재즈 포틀랜드 개척자
시애틀 (초음속) 뉴욕 (닉스)
필라델피아 76 인대 뉴저지 네츠
보스턴 (켈트족) 토론토 (랩터스)
참고: 미국 농구 리그 팀의 팀 이름은 샌안토니오, 워싱턴, 로스앤젤레스 호수, 로스앤젤레스 급행열차와 같은 도시 이름으로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농구 지식
농구장 규격
농구장의 규격은 농구 경기 규칙에 따라 정해졌다. 표준 농구장은 길이가 28 미터, 너비 15 미터의 직사각형 평지이다. 경기장에는 명확한 경계가 있어야 한다. 국경 밖은 최소 2 미터 이내에는 장애물이 없고, 국경과 관중 사이에는 최소 2 미터가 있어야 한다.
그라운드의 긴 변두리는 사이드라고 하고, 짧은 변두리의 경계는 끝선이라고 합니다. 두 경계의 중간점을 연결하는 끝선에 평행한 수평선을 중심선이라고 하며, 중앙선은 양쪽 경계 밖으로 15 cm 확장해야 합니다. 중심선의 중간점을 중심으로 하고 1.8m 를 반지름으로 그린 원을 중간 원이라고 합니다. 프리벌볼선은 끝선과 평행한 직선이며, 그 중 점은 끝선과 중앙선의 중간점과 직선에 있어야 합니다. 페널티 라인과 페널티 라인의 양쪽 끝을 연결하는 두 대각선으로 형성된 영역을 제한 구역 (3 초 구역) 이라고 합니다.
제한 구역과 제한 구역 외부는 페널티 라인 중심을 중심으로 페널티 라인 지름을 제한 구역 그림의 반원으로 한다. 금지 구역 양쪽의 대각선에 분할선이 있어 선수가 페널티 킥을 할 때 사용한다. 부지의 양끝에 아치형 선 밖의 영역은 3 점 슈팅 구역입니다.
그라운드의 모든 선은 매우 선명해야 하며, 선의 폭은 5cm 여야 한다. 부지 측량에서 경계와 끝선을 제외한 부지 내 모든 선은 외부 모서리로부터 계산됩니다.
농구장 시설
1. 리바운드: 두 리바운드 모두 투명 소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안전유리를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도는 3cm 두께의 나무에 해당합니다. 리바운드의 크기는 폭1.80m, 수직 높이1.05m 이며 아래쪽 가장자리는 지면에서 최소 2.90m 떨어져 있습니다. 리바운드 표면은 매끄럽고, 주위에는 폭 59cm, 높이 45cm 의 직사각형을 그려야 한다. 이 직사각형의 밑줄의 위쪽 가장자리는 반드시 고리의 위쪽과 연결되어야 한다.
농구: 농구에는 울타리와 그물이 포함됩니다. 바구니-단단한 철로 만들어졌으며, 안쪽 가장자리 지름은 최소 45cm, 최대 45.7cm 로 오렌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금속띠의 최소 지름은1.6cm 이고 최대 지름은 2.0cm 입니다. 바구니망-흰색이어야 하고 바구니에 매달려있어야 하는데, 그 목적은 공이 바구니에 들어간 후 약간의 저항이 있도록 하는 것이다. 어망에는 12 개의 메쉬가 있어야 테에 매달릴 수 있습니다. 최소 길이는 40cm, 최대 길이는 45cm 입니다.
3. 공: 농구공은 반드시 정원이어야 하고, 색상은 오렌지색이어야 하며, 껍데기는 가죽, 고무 또는 합성재료로 만들어야 합니다. 공 내 기압의 정도는 공 바닥에서 약 1.8m 높이의 경기장에 떨어지며, 그 바운스 높이는 1.2m 이하이거나 볼 상단 1.4m 이상이어야 합니다.
4. 타이머: 타이머는 경기 시간, 쌍방 점수, 팀 반칙 횟수를 보여주기 위해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볼 수 있는 곳에 설치해야 한다.
5.30 초 타이머: 30 초 타이머는 자동으로 시간을 계산해야 하고, 숫자 카운트다운은 초 단위로 표시됩니다.
6. 기록양식: 국제농구협회기구의 모든 정식 경기 기록양식은 반드시 국제농구협회의 비준을 거쳐야 한다.
7. 반칙표: 흰색이어야 하고, 번호의 최소 크기는 길이 20 cm, 폭 10 cm 여야 합니다. 2×20 분 경기제, 번호는 1 ~ 5 (1 ~ 4 는 블랙, 5 는 레드) 입니다. 4× 12 분, 숫자는 1 ~ 6 (1 ~ 5 는 검은색, 6 은 빨간색) 입니다.
8. 팀 파울 로고: 팀 파울 로고는 빨강, 최소 20cm 너비, 35cm 높이, 기록대 위에 올려서 잘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