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플래시 킬 플러그인
1. 전사와 다양한 직업 간 PK 주의사항
전사 전투 시: 레벨이 높든 낮든 상대가 많으면 고수하세요. 측면에서 상대를 군중에서 밀어내고 언제든지 상대의 위치에 있으면 돌파하기가 더 쉽습니다.
마법사와의 싸움: 당신은 박쥐가 당신보다 더 불편하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가 마법사를 공격하면 잠시 동안 마법사가 불편해질 것입니다. 당신보다 높으니 빨리 쓰러뜨리고 교체하세요. 마법사의 레벨이 당신보다 낮으면 그가 당신을 이기기 어려울 것입니다. 나는 수동방패 마법사이고, 계속해서 방패를 열어주는 플러그인은 공격 기회를 놓칠 뿐만 아니라, 시간 간격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중요한 순간.
도교 승려들과의 싸움 : 요즘 도사들의 레벨은 대체적으로 높은 편이다. 도사들의 체력은 500 정도다. 막히지 않는 한 도사들을 이길 수 없겠는가? 그는 치료 중이며 당신을 이길 계획입니다. 그의 기회는 당신이 그를 저항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실패할 경우 그를 도울 사람이 많습니다. 사람을 죽이면 죽는다. 마법사와 싸울 때도 주의해야 한다!
2. 전사 PK 스킬
마법사와 도사를 만났을 때, 먼저 그들에게 넉넉한 선물을 주어야 합니다. 먼저 상대에게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서 베는 검을 주어 마나를 소진하세요. 이때 Fire, Shadow Slash 및 War Whirlwind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났습니다. 방패를 깨기 위해서는 한 자루의 검을 사용하는 것이 우선이지만, 전사의 방패 깨기 베기는 상대적으로 쓰레기이므로 최대한 적게 사용하므로 최대한 적게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두 개의 불타는 검으로 베고 불멸 스킬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거나, 나처럼 3명의 용사를 플레이한다면 에너지가 있을 때 그들을 덮을 감옥을 먼저 배치해야 합니다. 이때, 상대를 때릴 수 있다면 멈추지 않도록 노력하고, 상대가 반응하기 전에 온 힘을 다해 인사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이때 상대가 이미 반응했거나 반격을 가했다면. 적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최대한 안쪽으로 달려가며 불을 비축해야 한다. 마법사든 도사든 무사를 가까이 접근시키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쫓아 죽이는 과정에서 상대가 돌아서려는 기미를 보이면 종뢰각이나 독영파마무를 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이때, 급격하게 베면서 그에게 다가갈 수도 있고, S자 루트나 Z자 루트를 택할 수도 있다. 즉, 상대의 마법 공격을 최대한 피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그에게 강한 타격을 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전사 포지셔닝
전사 PK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이동, 이동, 이동이라는 세 가지 사항을 기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법사이건 도교의 승려이건, 전사가 그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우리가 쫓고 달릴 때 우리의 활력이 가득 차거나 불멸의 기술이 식어가는 것을 발견합니다. Soaring Wind Slash를 사용하여 우리를 향해 날아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사의 Soaring Wind Slash는 최대 7 블록까지 우리를 공격하여 멀리서 적에게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두 개의 불타는 검으로 그를 베고 전쟁의 회오리 바람을 사용하여 그를 맞이했습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따라잡으면 Eight Directions Shadow Slas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에 대해 말하자면, 먼저 이동 과정에서 전사의 마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실제로 달리기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3점 달리기이고 다른 하나는 2점 달리기입니다.
3점 달리기 자세는 인터넷 속도에 주의해야 한다는 뜻이다.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경우 3점 달리기 자세를 사용하면 분명 큰 손실을 입게 된다. 또한 상대가 넓은 지역에 서 있을 때에는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3점 런닝 자세는 상, 중, 하 3점에 위치하기 때문에 상대의 속도가 절대 따라잡을 수 없을 거라 믿습니다. 전설의 세계를 플레이해본 사람들은 그런 장점을 갖고 있다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그러나 PK에는 2점 이동만이 가장 좋고 가장 실용적인 방법이다. 즉, 상대의 왼쪽과 오른쪽 두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