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능력 레이아웃은 어떻게 되나요?
산업 레이아웃이란 무엇입니까?
산업 배치는 일반적으로 산업 계획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산업 계획은 산업 개발 배치와 산업 구조 조정의 전반적인 배치 및 계획입니다.
우리 구역의 산업계획 현황과 사상
우리 구역의 과학적인 발전 이념을 관철하고 빠르고 양호한 경제 발전을 이룩하는 것은 국가의 중요한 지도적 역할과 분리될 수 없다. 산업 기획. '11차 5개년 계획' 기간에 접어들면서 우리 지역의 경제는 산업화의 중간 단계에 진입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또한 새로운 급속 발전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산업 계획 지연으로 인해 빠르고 건전한 발전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우리 지역의 국가 경제 계획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것이 우리 지역 경제의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1. 우리 구의 산업계획 현황과 문제점
최근 우리 구에서는 '제10차 산업계획' 등 일련의 산업발전계획을 수립해 왔다. 5개년 계획', 링구 새로운 산업화 계획 개요, 이링구 삼협저수지 경제사회 발전 계획, 이링 경제기술개발구 발전 전략 및 산업화 발전 이링구 녹색자원 계획은 우리구의 경제 발전을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 지구의 산업계획에는 우리 지구의 경제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제한하는 몇 가지 뚜렷한 문제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1. 기획 작업이 충분히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역의 발전으로 볼 때 우리 지역의 산업 계획 작업은 제대로 된 관심을받지 못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계획이 불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산업 계획은 상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수립됩니다. 조직 및 구현.
2. 전체 국가 경제 및 산업 계획 시스템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인해 우리 지역의 많은 산업 계획은 여전히 공백 상태입니다. 다양한 산업의 담당 부서는 산업 발전을 안내하기 위해 연간 작업 계획 및 문서를 사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해당 지역의 국가 경제는 아직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3. 산업 기획 간의 연관성은 긴밀하지 않습니다. '10차 5개년 계획' 기간 이후 우리 지역의 경제 발전으로 볼 때, 우리 지역의 경제 발전은 짧은 조정 기간을 거쳐 새로운 급속한 발전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또한 어려움과 도전과 제약이 심화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4대 병목 현상"은 발전 가속화의 제한 효과가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으며, 구 산업 개발 계획의 수립과 개선을 가속화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현재 우리지구의 산업계획, 산업계획과 토지이용계획, 도시건설계획, 기반시설 건설계획 사이에는 연계성과 통일성이 부족하고 여전히 모순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농업 산업 구조의 조정과 식량 생산 사이, 개발 지역의 개발과 토지 이용 사이, 우리 지역의 산업 발전 방향과 도시의 산업 배치 사이에는 약간의 모순과 갈등이 있습니다.
2. 대책 및 제안
1. 산업계획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한다. 우리나라 시장경제체제의 점진적인 구축과 개선에서 시장은 산업발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만 정부의 거시적 통제는 포기할 수 없다. 산업발전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정부의 기본 기능이자 정부의 다양한 경제·행태 활동의 전제이자 기반이기도 하다. 제2구 당위원회 3차 전원회의에서는 '4대 병목 현상'을 극복하고 발전 가속화에 대한 제약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제안됐다. "11차 5개년 계획" 준비 과정에서 ***구는 농업, 공업, 관광, 물류, 정보 및 기타 산업 발전을 위한 "11차 5개년 계획" 준비를 마련했습니다. 다양한 부서에서는 관련 산업에 대한 "11차 5개년 계획" 개발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의 담당 부서는 산업 발전의 현대 관리 개념을 안내하기 위한 과학적 준비 계획을 더욱 수립해야 합니다.
2. 우리 지구의 산업 개발 계획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합니다. 현재 우리 지역의 산업계획 준비사업이 경제사회발전상황에 비해 심각하게 뒤쳐져 있고 제도도 아직 확립되지 않은 점에서 현재의 사업과 연계하여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구의 '11차 5개년 계획' 준비 작업을 통해 농업 발전 계획, 산업 발전 계획, 현대 순환 산업 등 특별 계획 수립을 중심으로 국민 경제의 다양한 산업 발전 계획을 신속히 수립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지역의 “11차 5개년 계획”을 위한 개발 계획 및 부동산 개발 계획을 통해 비교적 완전한 지역 “10개년 계획”을 형성합니다. 제1차 국가 경제 개발 5개년 계획 체계입니다. 두 번째는 기간산업 발전계획 준비를 개선하는 것이다. 구위원회와 구***에서 정한 산업발전 우선순위와 우리 구의 국민경제 실태에 근거하여 감귤, 차, 축산 등 3대 농업산업 발전계획을 완성하였으며, 인광석 자원종합이용계획을 준비하여 지구계획개정을 위한 종합관광계획을 완성하였다. 지역 국가 경제 발전의 핵심 산업에 대한 세부적인 발전 목표, 조치 및 정책 보장을 제정하여 산업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을 지도합니다.
세 번째는 이링경제개발구 개발계획 수립을 조속히 시작하는 것입니다. 개발구를 진정한 성급 개발구로 건설하고 지역에서 가장 잠재력 있는 산업 개발 플랫폼이자 경제 리더가 되려면 개발구를 과학적 계획에 따라 발전시켜야 합니다. 개발목표, 기반시설 건설, 산업배치 등을 중심으로 과학적인 '1구 5개 단지' 개발계획을 수립해야 하며, 향후 5년간...
장점과 발전 공장 배치 계획 단계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진행하나요?
1. 공장 배치 계획의 장점:
1. 제품 다양성 변화에 대한 강한 적응력
2. 유사한 장비가 동시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3. 장비의 반복 구매를 줄이고 장비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합니다.
장비 고장, 자재 또는 인력 부족 시 생산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5. 프로세스 관리가 용이하고 직원의 기술 수준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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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품의 운송 및 주차 시간을 단축하고 생산주기를 단축하며 작업장 점유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진보와 운전 자본.
2. 공장 배치 계획 수행 단계
1. 기본 상황 파악: 기업 발전 및 산업 시장 예측 분석의 기본 상황을 이해합니다.
2. 기업 문화 해석 : 기업 문화를 해석하고 기업 시각적 이미지 식별 문서 및 기타 문서를 읽습니다.
3. 가치 흐름 분석: 공장 가치 흐름 분석(정보 흐름, 물류, 프로세스 흐름)을 수행합니다.
4. 프로세스 자원 관계 매트릭스를 작성합니다. 프로세스와 자원 매칭의 핵심 사항을 식별하고 제어에 중점을 둡니다.
5. 용량 계획: 생산 용량 요구와 고객 요구의 속도를 이해하고 장비와 인력 능력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6. 기본 레이아웃 계획을 결정합니다.
7. 기획 및 설계 설명: 공장 배치 계획 및 설계 개요, 장비 통계, 면적, 인력, 툴링 및 설비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설명합니다.
8. 시뮬레이션 및 개선: 3차원 소프트웨어나 모델 및 모래 테이블을 사용하여 물류 및 취급 테스트를 수행하고 레이아웃 계획 및 설계 내용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9. 기획 및 실행 교육: 신규 공장 이전의 경우 계획의 이행 및 실행을 보장하기 위해 계획에 따라 교육 및 지도를 실시합니다.
10. 이전 후 후속 조치: 새 공장이 성공적으로 가동되면 계획에 대한 후속 조치 및 재방문을 통해 결함을 파악하고 개선을 위한 제안을 제시합니다.
인터뷰 중 심사위원은 “공장 배치 계획의 중요성은 어떤 측면에서 답해야 할까?”라고 물었다.
이 질문의 이면에는 구직자의 중장기 경력개발에 대한 전문지식과 생각을 이해하는 것이 담겨 있습니다. Tian Xingjian은 다음과 같이 답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1. 공장 배치 계획은 제조 기업이 직면한 중요한 문제입니다. 장비 배치가 합리적인지, 작업장 배치가 과학적인지, 운송이 적합한지 여부입니다. 경로가 경제적이며 원활하다는 것은 모두 기업의 제조 및 관리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시장의 앞선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대량생산을 중심으로 하는 조립제조산업은 심각한 시장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화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기반으로 빠르고 저렴한 배송을 달성하는 것이 향후 제조 기업의 발전과 변화를 위한 주요 방향이 될 것입니다.
2. 제품 업그레이드의 가속화로 인해 특정 제품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계획된 작업장 제조 성능이 점진적으로 저하되었습니다. 공장 현장의 레이아웃 변경이 어렵기 때문에 레이아웃 조정에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많은 자원이 소모됩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레이아웃 모델을 사용하는 제조업체의 경우 의사 결정자는 Redesign보다 현재의 낮은 생산 효율성을 수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레이아웃. 기업의 경우 작업장 레이아웃이 제품 카테고리의 변화에 더 잘 적응하면서 더 높은 생산 능력을 보장할 수 있다면 시장 수요가 자주 변화하는 현대 환경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가 될 것입니다.
3. 린 생산(Lean Production)은 제조 기업이 시장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제안한 생산 모델로, 생산 조직의 기본 단위로서 제조 단위는 유연한 생산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린 생산 개념에 따른 레이아웃을 린 생산 레이아웃이라고 합니다. 레이아웃은 높은 유연성, 빠른 응답 속도 및 생산 전환 손실이 적은 특징을 갖고 있으며, 이는 현대 제조 상황에 대응하여 제안된 새로운 레이아웃 개념입니다.
공장의 개별 생산 능력은 어떻게 계산하며, 어떤 업무 스타일인가요?
생산능력을 계산하려면 먼저 시간당 1인의 생산량을 1200²28=42로 계산해야 합니다. 생산능력을 계산하려면 총 출석시간에 42를 곱하면 됩니다.
생산 능력을 최대화하기 위한 레이아웃 방법을 묻고 싶습니다. 만드는 것이 너무 느립니다
콩고의 신급 문화 승리 전략: Mbemba Nzinga-Congo UA: 영적 존재 1 , 각 콩고 도시에 저장된 조각 걸작, 신성한 유물 및 문화 유물은 콩고에 식량 2개, 생산 능력 2개, 금 4개를 제공합니다. 2. 위대한 작가, 위대한 예술가, 위대한 음악가, 위대한 사업가의 위인 포인트 생산량이 두 배가 됩니다. 3. 궁전에는 4개의 추가 범용 슬롯이 있습니다. UU: Ombemba가 검객을 대체합니다. 숲과 열대우림에서 시야 방해 및 이동성 페널티를 무시하고 장거리 공격을 견딜 때 전투력이 10 증가합니다. UB: Mbanzan 대안적 이웃 커뮤니티. 중세 인문학 프로젝트 'The Guild'에 의해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수요 용량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토지 매력의 영향을 무시하고 고정된 인구 수용력 5를 제공하며 곡물 2개와 돈 4개를 생산합니다. 숲과 열대우림 타일에만 건설할 수 있지만 지형을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리더십 능력: 종교적 개종은 성지, 관련 건물 및 관련 불가사의를 건설할 수 없으며, 위대한 선지자나 창설된 종교를 모집할 수 없습니다. 도시가 음반잔(Mbanzan)이나 극장 광장(Theater Square)을 건설하면 도시 종교의 사도를 얻습니다. 이 위대한 아프리카 족장의 능력을 해석하는 것은 DEBUFF입니다. 종교를 스스로 할 수는 없고, 다른 사람이 전해 주기를 기다릴 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물려주면 종교는 물론 다양한 종교 건물도 지을 수 없습니다. 승리했으니 그냥 무시하세요. 실제로 이 능력은 콩고의 OP UA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영적 존재 "1) 콩고 도시에 보관된 모든 조각품, 유물, 문화 유물은 콩고에 식량 2개, 생산력 2개, 돈 4개를 제공합니다. - 간단히 말하면 문학 작품, 그림 외에 다른 문학도 매번 제공됩니다." 저장하면 해당 도시에 곡물 2개, 망치 2개, 돈 4개를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문화 작품도 자체 문화와 상자(여행 가치)를 가지고 있어 매우 강력합니다. 보통 문화승리를 할 때 격차가 있는데, 문화적 가치는 문명의 수치적 성장에 직접적으로 반영될 수 없고, 상자는 승리의 지표일 뿐이므로 모두가 문화가 나오자마자 서두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과학 연구에 힘쓰고 생산을 발전시켜야 하며, 문화적 승리는 현재 나타나는 승리 방법에 가깝고 그것을 강요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콩고의 UA는 문화상품에 음식과 돈을 직접적으로 붙이는 방식으로 단순하고 투박하여 발전을 지연시키지 않고 직접 문화의 길로 발전할 수 있게 해준다. "2) 위대한 작가, 위대한 예술가, 위대한 음악가의 위인 포인트 아웃풋. 사업가 "더블링" - 이 단계는 진보적이며, 문화 작품의 능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획득 난이도도 감소시킵니다. 처음에는 문화 기술과 정책으로 직접 이동하여 +2로 빠르게 문화 건물과 정책 카드를 제작합니다. 위대한 작가 포인트를 두 배로 늘리면 플레이어가 일찍 일어나서 5개의 작품을 수집하여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궁전에는 4개의 추가 범용 슬롯이 제공됩니다." - 이 기능은 첫 번째 기능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시작하자마자 5개의 작품을 저장하고 최대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능력은 +10 곡물 + 10 망치 + 40 돈입니다. 문명 5는 처음에 불가사의를 찾는 스페인식 방식인 반면, 문명 6은 늙은 아프리카 추장이 마을에 있는 유물 5개를 밟아 반격을 시작하는 방식인데, 시작 시 자본금은 +10 곡물 + 10 망치 + 40 돈입니다. 그리고 유럽 황제들을 죽게 하세요! 여기에 Dawen의 작품에는 +2 곡물 + 2 망치 + 4 돈의 보너스가 없다는 점을 모두에게 강조하겠습니다. 해결책은 7개를 모두 찾으면 AI를 찾는 것입니다. 다웬을 얻기 전에는 기본적으로 유물 교환이 불가능하지만 섬 지도를 열거나 지도가 작고 AI가 부족하면 표준 크고 작은 플레이 방법이 없습니다. 판게아 모드, 초기 조사 단계에 주의하세요. 음반잔: "대안적 동네 커뮤니티. 중세 인본주의 프로젝트 '길드'에 의해 잠금 해제됩니다. 수요 생산 능력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지리적 매력의 영향을 무시하고 고정 인구 용량 5를 제공하며 식량 2개와 돈 4개를 생산합니다. 사용만 가능합니다. "숲과 열대우림 타일을 건설하지만 풍경을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 이 UB는 또한 플레이어의 난이도를 단순화하고, 망치를 절반으로 줄이고, 복잡한 매력 요소를 취소하고, 음식과 돈의 생산량을 줄입니다.
콩고 확장 중 지역 계획의 어려움을 줄이고 콩고가 중기적으로 인구에 갇히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UU의 경우 자궁이 강력한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아니면 우리는 그런 것을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상적인 가르침입니다. 그 전에, 먼저 이것이 신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번 버전의 god 레벨의 난이도는 이전보다 훨씬 낮습니다. 여전히 TJ가 가능합니다!!! 다음 두 가지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좋은 TJ 포인트, 어떻게 처리할지 묻지 마세요. 마주치면 그냥 다시 시작하세요 1. 주변에 바다가 없습니다: 우리의 기준은 여전히 신 수준, 8인 판게아이므로 주변에 바다가 없는 것이 정상입니다. 이 "주변"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 수도에서 6블록 이내. 처음에 원을 탐색한 후 6블록 이내에 바다가 없으면 다시 시작하세요. 왜 바다가 필요한가에 대해서는 우리가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은...
현재 우리나라 철강산업의 생산능력, 제품, 레이아웃 측면에서 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인가
우리나라의 전통 철강 산업 주요 철강 회사는 강둑과 철광석 광산 근처에 건설되어 있으며 이는 철강 산업이 의존해야 하는 수자원 및 철광석 공급에 따라 결정됩니다. 탕산, 마안산, 바오터우, 타이위안, 본시, 우한, 난징, 지난 등 최근 수십 년 동안 국내 철광석 자원의 공급이 부족하고 값싼 외국 철광석 자원의 대량 공급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대외 무역 및 안보 상황이 개선되고 세계 해운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새로 건설된 철광석 공장은 철광석 선적 및 하역을 위한 대규모 전용 부두 건설에 의존하고 있으며 Caofeidian, Bayuquan, Baoshan, Rizhao, Jingtang Port, Zhangjiagang 등 장거리 운송 기술을 통해 수자원 보존 및 전력 자원을 해결합니다. , 베이룬 등
린 공장 레이아웃 설계의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요? 회사에서 공장 레이아웃을 수행해야 합니까?
기존의 공장 레이아웃 방법은 장비와 툴링에서 시작하여 마지막으로 프로세스의 흐름을 고려합니다. 전통적인 공장 레이아웃과 달리 린 공장 설계 레이아웃은 고객부터 시작하여 작업자를 중심으로 프로세스 흐름을 설계합니다.
린 공장 설계는 린 생산 사고, 시스템 엔지니어링, 기업 관리 및 기타 주제 지식을 종합적으로 활용하고 병렬 기술, 정보 기술 및 기타 수단을 사용하여 린 생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공장 설계 계획을 결정해야 합니다. 개념. 주요 설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린 사고를 기반으로 한 생산 라인 레이아웃
최적의 생산 라인의 설계는 현재의 레거시 워크플로에 의해 제한되어서는 안 되며, 제품과 자재의 이동시간을 줄이거나 없애야 합니다. 조립 요구사항에 따라 생산 라인의 자재가 소비되는 조립 지점에 조립 프로세스를 배치하면 이동 및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2) 린 물류 시스템 설계
린 생산의 관점에 따르면 물류는 부가가치 연결고리가 아니므로 린 물류 시스템 설계의 목표는 number of Logistics Chengmufen은 물류과정에서 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공 간의 제약을 깨기 위해서는 중간 재고 영역을 최대한 적게 설정하거나 전혀 설정하지 않고 프로세스 흐름에 따라 완전히 레이아웃을 배열하십시오. 이동량을 최소화하고 제품의 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는 모든 아이디어를 테스트하며, 마지막으로 최적화된 생산 아이디어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실용적이고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여 최종 생산 라인을 설계합니다.
(3) 린 장비 선택 및 배치
다양한 생산 링크 간의 관계를 충분히 고려하고 생산 능력 요구 사항 달성을 기반으로 균형 잡힌 장비를 달성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장비 생산 능력과 간결함을 구현합니다. 동시에, 장비 선택은 가장 진보된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유연한 생산 요구를 촉진하기 위해 우선 작은 크기, 낮은 투자, 유연성 및 기타 지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4) 린 인력 배치
전통적인 공장에서는 대부분 "고정 인력" 인력 배치를 사용하지만 이 방법은 다품종 및 소규모 배치 생산 방식에서 기업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회사의 응답 속도를 줄입니다. 린 공장 설계는 동일한 생산 요구를 달성하기 위해 최소한의 직원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직원이 다양한 기술을 갖도록 교육함으로써 생산량 변화에 따라 직원을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5) 보조 장비의 린 선택
생산 지원에 필요한 설비, 도구 등은 자원 장비는 아니지만 린 생산을 위해서는 이들의 선택도 고려해야 합니다. 설계 시 자동 상·하역 트럭, 대형 자재용기 등의 통로 등 필요한 자재의 이동을 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작업 스테이션은 더욱 컴팩트하게 설계되어야 하지만 동시에 작업자를 고려해야 하며 최대한 인체공학적이어야 합니다.
또한 린 공장 설계 작업에는 공장 공공 시설 계획, 정보 시스템 설계 등도 포함되어야 하며 이는 공장의 특정 요구와 기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수행되어야 합니다. .
린 공장 설계의 목표는 작업 과정에서 낭비와 과부하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현장에서의 시각적 의사소통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린 공장 설계를 평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치 흐름 맵 분석: 재료와 정보의 전반적인 흐름을 관찰하고 고유한 관계를 이해합니다.
2. 사무실 레이아웃 '스파게티 다이어그램': 직원 이동 경로를 그려 비효율적인 이동을 식별합니다.
3. 관계 매트릭스: 프로세스와 리소스 간의 내부 고객 및 공급업체 관계를 식별하여 적절한 위치를 결정합니다.
4. 물류 평가: 다양한 고객 요구에 따른 공장 내 자재 및 인력의 과중한 트래픽을 이해합니다.
린 레이아웃 계획을 거치지 않은 기업의 공장 레이아웃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것인가? 1. 심각한 손실과 낭비
증거 없음 전체 통계에 따르면 신규 공장 건설 기간 동안 90% 이상의 기업이 기업 발전 전략 및 생산 능력 계획에 대한 기대가 부족하고 전반적인 물류 계획, 장비 디버깅 및 설치, 회전율 중 회전율 등 요소에 대한 고려가 불완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간, 생산 라인 레이아웃, 프로세스 설계 등 무엇이든 보여주세요. 설계가 불합리하기 때문에 새 공장은 생산 간격이 길고, 장비가 부족하거나 가동률이 낮고, 공정이 불균형한 등의 낭비가 발생하게 되며, 이러한 소비로 회사는 해를 거듭할수록 생산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계산을 해보면 만성 손실은 8대 폐기물보다 더 충격적입니다.
2. 새 공장에는 새로운 모습이 없다
새 공장의 설계자들은 성능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에만 초점을 맞추고 성능에 대한 고려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컬러 매칭과 장비 환경의 조화. 완성 후에는 어둡고 우울해 보였고, 활력이 넘쳤던 직원들은 말할 것도 없이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그냥 파란색을 선호하는 공장도 있고, 장비도 파란색이고, 선반이나 도구장도 파란색인데, 채널 도색이 파란색만 있어서 파란색으로 칠하기도 하더라구요! 회사 전체가 파란색과 회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황량한데 어떻게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가 있을 수 있습니까?
많은 새로운 공장은 오래된 공장의 불합리한 문제를 고려하지 않고 효율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이나 새로운 장비를 사용하는 오래된 공장의 복제품입니다.
공장 배치 계획이 기업에 미치는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모두에게 물어보세요
1. 공장 배치 계획은 제조 기업이 직면한 중요한 문제입니다. 장비 배치가 합리적인지, 작업장 배치가 과학적인지, 운송 경로가 경제적이고 원활한지 여부가 모두 영향을 미칩니다. 기업의 제조 및 관리.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시장의 앞선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대량생산이 주를 이루는 조립제조산업은 심각한 시장 상황에 직면해 있다. 고객의 개인화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기반으로 빠르고 저렴한 배송을 달성하는 것이 향후 제조 기업의 발전과 변화를 위한 주요 방향이 될 것입니다.
2. 제품 업그레이드의 가속화로 인해 특정 제품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계획된 작업장 제조 성능이 점진적으로 저하되었습니다.
공장 현장의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레이아웃 조정에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많은 리소스가 소모됩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레이아웃 모델을 사용하는 제조 회사의 경우 의사 결정자는 오히려 현재 생산 효율성은 낮으며 레이아웃을 재설계할 의사가 없습니다. 기업의 경우 작업장 레이아웃이 제품 유형의 변화에 더 잘 적응하면서 더 높은 생산 능력을 보장할 수 있다면 시장 수요가 자주 변화하는 현대 환경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가 될 것입니다.
3. 린 생산(Lean Production)은 제조 기업이 시장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제안한 생산 모델로, 생산 조직의 기본 단위로서 제조 단위는 유연한 생산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린 생산 개념에 따른 레이아웃을 린 생산 레이아웃이라고 합니다. 레이아웃은 높은 유연성, 빠른 응답 속도 및 생산 전환 손실이 적은 특징을 갖고 있으며, 이는 현대 제조 상황에 대응하여 제안된 새로운 레이아웃 개념입니다.
답변을 도와주세요: 생산 능력 계산 5점에서 "DPV"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디지털 프로세스 계획 검증(DPV: Digital Planning Validation).
전체 작업 영역에 대한 3차원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작업대 레이아웃을 최적화하여 작업대 간 간섭이 없는지, 생산 라인의 레이아웃 설계가 논리적이고 연속적인 작업을 보장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생산 라인의 동적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여 평가합니다. 생산 능력, 병목 현상 확인 및 생산 자원 활용도 평가를 통해 관리자와 작업장 직원에게 현재 프로세스 계획을 제공하고 피드백을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