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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남부인들은 '바바'를 사용하여 그렇게 많은 단어를 만들 수 있나요?

나에게 산을 주면 부엌을 만들 수 있다.

산 사람들의 눈에는 눈에 띄지 않는 산의 재료라도 가장 간단한 물과 불의 조합으로 조리되어 맛있는 음식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 산의 선물을 즐기면서 지혜를 활용하여 산을 보관하고 운반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바바는 그들의 발명품이다. 어떤 재료와도 섞어 수천 가지의 변형이 가능한 이 주식은 산악인의 미각 체계에서 가장 고집스럽고 친숙한 맛이다. '아빠'라는 단어는 사람들의 일상 대화에도 저장되어 남부 사람들에게 특유의 따뜻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메밀꽃

'바바'의 첫 소리는 남쪽에 속한다

"달바바 뱃속에 앉은 것은 시시, 시시가 온다" 장사하러 나가니 뱃속에 앉아 계시는 할머니가 계시고, 할머니가 나오셔서 수를 놓고, 찹쌀떡을 수 놓고..." 이 창사 동요에는 우리가 이야기하고 싶은 "아빠"가 있습니다. 방언을 이해하지 못해서 항상 그를 "아빠"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Baba"는 후기 문자이며 "Mi"와 "Ba"의 소리 구조는 발음을 녹음하는 동시에 녹음하려는 단어 작성자의 원래 의도를 드러냅니다. "바바"와 쌀의 관계. 실제로 중국 장강 유역, 특히 양호(梁湖), 광시(廣西), 윈난(雲南) 등지에서 찹쌀이나 기타 곡물을 으깨어 만든 케이크 모양이나 공 모양의 음식을 바바(baba)라고 한다. 그러나 '바바'라는 단어는 남부 사람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북부와 남부 사이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남쪽의 "아빠"는 음핑(Yinping)이며 발음이 부드럽고 따뜻하며 산의 안개처럼 온화하지만 이 음식은 북쪽에서는 먹을 수 없으며 북쪽 사람들은 "아빠"를 ""라고 잘못 표기합니다. ", 이는 똥과 같은 의미입니다. 일관성. 쌀향기를 지닌 바바는 산과 강 사이 남쪽에 속하며, 그 자체와 마찬가지로 둥글고 끈적끈적하여 만족감을 줄 뿐만 아니라 완벽함과 만족감을 상징합니다.

△貑子

남쪽의 '바바(Baba)'는 포괄적인데, '바바(Baba)'에서 파생된 말에서 엿볼 수 있다. "바바" 앞뒤에 동사를 붙이면 아빠 만들기, 끓이는 아빠, 굽는 아빠, 튀기는 아빠 등이 되고, 명사를 붙이면 무썰기 아빠, 빨간 쌀 아빠, 알칼리수 아빠, 수수 아빠, 뜸쑥이 된다. 잎대디 등 솜야채케이크, 고사리뿌리케이크 등 그러므로 모든 것을 포함하지만 모든 것을 포괄하는 케이크는 항상 남부 사람들에게 위안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추운 겨울, 가족이 난로 주변에서 케이크를 굽고 불의 열기로 케이크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지켜보며 천천히 향기가 풍길 때. , 아무리 추워도 날씨는 따뜻해질 것입니다.

바바는 남부 사람들에게 신성한 존재입니다.

쌀이 풍부한 남부에서는 다다가 신성하며 엄숙한 날이 많습니다.

△호박

산간 쌀 재배 지역의 사람들은 바바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후난 서부 지역에도 바바의 대중적인 전통이 있습니다. 남부 사람들은 좋은 소원을 표현하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우정을 표현하며, 신을 숭배하기 위해 케이크를 사용합니다. 케이크를 선물로 사용하는 풍습은 특히 서부 후난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롱탄 지역에서는 다다를 '원바오'로 여기며, 친척이나 친구를 방문할 때 기본 숫자 4로 다다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인도 답례로 다다를 선물하지만 그 양은 그보다 적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손님을 무시한다는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쉬푸야오(Xupu Yao) 마을에서 아내와 결혼할 때 중매인은 돈과 돼지고기 외에 떡이 담긴 대나무 바구니 두 개를 시아버지 집에 가져와야 합니다. 옛날에는 후난 서부의 투가족과 묘족이 한 소녀와 결혼할 때 밤에 남자가 그 소녀의 가족을 위해 웨딩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후난(湖南) 북서부의 동족(Dong people) 사이에서는 지참금 아빠(Dowry Daddy)가 인기가 있다. 결혼식 외에도 희생과 희생도 다다와 뗄래야 뗄 수 없는 일이다. 후난 서부에서 제사 목적으로 사용되는 자이바는 인디카 쌀 2부분과 찹쌀 1부분으로 구성되며 신과 조상의 주식입니다. 희생 후에는 자이바를 나누어 먹어야 하는데, 이는 행운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두 호수에서 윈난성 서쪽을 바라보면 또 다른 바바의 세계가 펼쳐진다. 운남십팔요괴 구판에는 바이투안(白章)이라는 괴물이 등장한다. 차마길에서는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여 캐러밴과 캐러밴의 대기건조식품이 되었으며, 우리나라 남서부의 소수민족 상호교류의 역사와 초기 국제무역의 역사를 목격해 왔습니다.

△봉황 고사리

남부 사람들은 항상 다다를 매우 신중하게 분류합니다. 목적에 따라 제사다다, 제사다다, 간식아빠 등이 있고, 계절에 따라 신년다다, 단오다다, 중구다다 등이 있다.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바바는 다양한 역할을 맡는다. 차가운 음식 축제 기간 동안 남부 사람들은 Jie Zitui를 기념하기 위해 Ai Baba (Qingtuan)를 사용하고 Dragon Boat Festival 기간 동안 Zongbaba를 사용하여 Qu Yuan을 기념합니다.

눈이 내리는 계절에 객가 사람들은 음력 12월 23일에 찹쌀떡을 사용하여 소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풍년을 기원하며, 어떤 곳에서는 난로 떡을 사용하여 난로 군주를 하늘로 보내 보고합니다. 그의 의무는 투가 사람들 사이에서 음력 12월 28일에 떡을 만드는 일입니다.

물질적 자원이 풍부한 오늘날에도 남부 사람들의 아빠에 대한 사랑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창사에서 마음대로 골목을 걷다 보면 설탕에 절인 아빠를 만날 수도 있고, 꿀과 기름을 섞은 찹쌀떡이 입에 퍼지면 구이저우 거리의 미각이 크게 만족될 것입니다. 조금 일찍 일어나면 아이들이 학교가방을 들고 케익을 뜯어먹는 모습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수수

다재다능한 다다는 “이해하는 사람은 언제나 먹게 마련이다”

기발한 남부 사람들의 손에서 다다는 다재다능하다. 항상 사람들의 식욕을 최대한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찹쌀과 인디카쌀을 베이스로 하여 자연의 모든 선물을 케이크에 담았습니다. 고구마, 호박, 찹쌀을 섞어 고구마떡과 호박떡을 만들고, 찹쌀을 이용하여 굵은 메밀, 수수, 옥수수, 기장 등의 통곡물을 섞어 적당한 맛의 잡곡떡을 만들고, 쓴맛을 잡아주는 인디카쌀. 신선한 쑥과 쑥을 씹어먹는 것도 모양과 맛 모두를 겸비한 별미다. 그래도 부족할 경우에는 오동나무 잎과 만두 잎으로 케이크를 감싸서 잎의 향이 스며들게 해주세요. 찹쌀과 인디카떡을 먹다가 질려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케이크를 잘 만드는 남부 사람들은 고사리 뿌리, 밤 등을 산에서 구해 가루로 만들고, 여과하고, 침전시키는 과정을 거쳐 물을 넣어 섞은 뒤 찌거나 튀기거나, 튀겨서 먹는다. 볶거나 삶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요리 기술에 따라 기질도 달라집니다. 구운 파파는 겉은 황금빛으로 바삭하고 속은 하얗고 부드러우며 약간 찰지고 달콤한 맛이 납니다. 튀긴 파파는 기름의 향과 섞여서 더 쫄깃하고 쫄깃한데 마치 어린아이처럼 달콤합니다. 익힌 다다는 국물의 진수를 충분히 흡수하고 국물에 따라 맛이 달라지며, 온갖 매력을 지닌 성숙한 여인처럼 세상의 불꽃이 가득합니다...

△燇子

아빠를 향한 남부인의 특별한 감정은 유전자에 새겨져 대물림된다.

음식의 맛도 개성과 똑같지만, 재료와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각지의 아빠의 구체적인 모양과 맛도 크게 다릅니다. 후난의 경우 만두는 대부분 둥글지만 창사에서 인기 있는 설탕기름 만두는 작은 찐빵 크기의 납작하고 둥근 모양이며, 파기름 만두는 도넛처럼 동심원 모양입니다. 찹쌀떡은 "보름달 모양이며 큰 것은 지름이 약 5피트이고 보통 것은 약 4인치이며 두께는 3~8센트입니다." 화룽현에서는 다양한 재료를 채운 만두가 다다이고, 소양성 신닝야오향에서는 덩이로 자른 다다이기도 하다.

바바는 둥글둥글 남방의 촉촉한 찰진 느낌을 담아낼 뿐만 아니라 바바족의 기질도 담고 있다. 밥상에 차려지면 늘 이해하고 젓가락을 잡는 사람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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