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팀 빌딩 활동 계획
회사의 팀 빌딩 활동 계획에 관한 5가지 기사
요즘 떠오르는 팀 빌딩 방법인 체험형 팀 빌딩은 독특하고 암시적인 방식으로 시작하여 궁극적으로 꿈을 실현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 영적 공간을 확장하는 동시에 팀 결속력을 강화하여 각 구성원과 팀 간의 통합을 달성합니다. 다음은 제가 귀하를 위해 작성한 회사 팀 빌딩 활동 계획입니다. 이는 단지 참고용이며 귀하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회사 팀 구축 활동 계획 1부
1. 활동 목적: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비즈니스 및 자원에 더 익숙해지고 회사의 다른 부서를 이해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p>
일상 업무, 부서 간 및 동료 간의 의사소통,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업무 효율성과 직원 열정을 강화합니다.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손을 잡고 열심히 일하세요.
2. 활동 주제: "마음을 열고 자유롭고 제한받지 마세요"
3. 활동 시간: __, 20__ X월 오후 X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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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활동 장소: (호텔 회의실 근처)
5. 활동 참여 주제: __X 전 직원
6. 활동 주최자: __는 주요 인물이며, 각 부서의 리더들이 교대로
7. 활동 형식: 인터랙티브 게임 교육
8. 활동 계획: (*** 두 부분으로 나누어짐, *** 약 4시간)
서문 : (약 30분)
사장님께서 이번 행사의 의의를 알리시고, 회사를 소개하시고, 각 부서와 담당자의 상황을 소개하고, 업무를 발표하셨습니다. 하반기 목표와 업무계획입니다. 각 부서장에게 다음과 같은 시간이 주어집니다.
각 부서장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부서 구성원들을 소개하는데, 가급적이면 “고객부에서 가장 활력 넘치는 미인이군요 - __”, 그런 다음 __은(는)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업무, 취미 등을 포함하여 가장 유머러스하고 대표적인 언어로 자기소개를 사용하여 무대에 올라 모두에게 인사합니다. 모든 부서원 소개가 끝나면 담당자는 부서의 업무 책임과 일상 업무 조건을 구성원들과 함께 설명하는 동시에 부서의 근무 조건이나 미래 기대치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을 찾습니다. 부서의 코드명(이 코드명은 대화형 게임에서 슬로건으로 사용될 수 있음)
1부 : 교육 (부서별 시간은 15분, Qamp; A단계는 2분, 중간 휴식시간 10분 총 2시간 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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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재료: 프로젝터, 프로젝션 스크린, 카메라, 카메라, 사운드 시스템, 적절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 각 부서의 장 또는 대표, 해당 부서의 직원이 효과적인 보충역할을 할 수 있음
프로세스 : 각 부서의 장은 해당 부서의 업무 내용, 업무 범위 및 주요 제품을 바탕으로 회사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합니다.
고객 부서:
미디어 부서:
디자인 부서:
기획 부서:
2부 : 인터랙티브 게임
목적: 팀워크를 강화하고 부서 간 협업을 촉진하며 동료 간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1. 활동 주제
학업 스타일 강화, 교육 개혁 촉진, 통합 수업 및 그룹 구성의 새로운 모델 구축
2. 활동 시간
20__년 10월 20일 ~ 20__년 11월 20일
3. 주요 활동
우수 테마 그룹 데이 활동 1개
활동 본체: 20__급 청년동맹 활동반
20__급 청년동맹 지부
활동 과정: 풀뿌리 팀빌딩 활동을 촉구하는 현수막 걸기
청년동맹 지부 행사 기획 제출 청년동맹회는 동아리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동아리 활동 홍보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활동 요약을 작성하고 우수 동아리 활동 지원서를 준비합니다.
2. 신·구반 및 청년동맹 지부 변경
활동주제 : 학생회청년개발부
활동과정 : 신입생부터 신입생까지 정보수집 4기 및 청년동맹지부 정보
학급 및 청년동맹간부 정보에 대한 통계표를 작성하고, 대학 학급 및 청년동지부 재선거 업무에 대한 보고서 작성
제출 학교 청년동맹위원회 조직부 및 학생처에
p>3 청년동맹 건립을 과학적으로 기획
활동주제 : 20__급 청년동맹 분과
활동 과정: 청년동 분파의 '오성' 우수 청년동맹 부문과 '4선' 적기 표준에 기초하여 각 청년동맹 분파는 청년동맹 발전 계획을 수립합니다.
각 청년동맹 지부 비서, 조직원, 홍보위원 등이 교류 및 토론을 진행하며 정보교환 및 홍보업무를 시의적절하게 요약하는 청년동지부 교류회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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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우수성을 추구하는 활동을 수행합니다.
활동 주제: 학생회 청년동맹 건설부.
활동 과정: 청년동맹 건설부는 우수한 청년연맹 간부 및 2학년부터 4학년까지의 우수한 리그 회원과 접촉하여 협상을 진행합니다.
우수한 리그 부문에 대한 대학 자체 연구를 수행하고, 우수 리그 간부, 우수 리그 회원 신입생이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도록 격려하고 지도하는 특별 연설을 경험하세요
5. 학급 간부 및 리그 회원을 대상으로 훈련 및 교육을 실시합니다
(학교 청소년 연맹위원회, 학생처 20__급 신입생 연맹 지부 비서 및 분대장 수백명 공동 훈련 진행)
6. 연맹 전임 간부' 실시 '풀뿌리 청년으로 진출 - 리그 간부 토크 일 활동'
(본교 실제 고품질 조사보고서 작성과 연계)
7 '청소년 사상지도강요' 변혁작업 수행
('__× 대학생 사상지도 사례'를 작성하며, 사례에는 지도 내용, 지도 목적, 핵심 관점, 지도 경로, 활동 사례 등이 포함되어야 함)
4. 구체적인 요구 사항 :
(1) 주제 강조 및 시너지 형성:
1 , 활동의 긴밀한 협력과 조정을 통해 학생회 구성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하며 팀을 강화합니다. 인식
2. 활동에서 팀원의 잠재력을 탐색하고 예비군 육성을 위한 경쟁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청년 리그 부문의 전반적인 역량을 향상시키고 더욱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듭니다.
3. 각 청년동맹 지부장은 본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력해야 한다.
(2) 홍보 강화 및 분위기 조성:
1. 청년동맹 건설부가 협력한다.
2. 각 청년동맹 지부는 자체적으로 홍보하고 주제를 반영하여 활동 계획을 조정합니다. 활동 내용을 파악하고, 우리 병원의 특성을 보여주며, 활동을 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 다양한 활동을 학교 웹사이트에 적시에 업로드하여 홍보하고 학교의 영향력을 확대하세요
5. 활동 요약
수고했어 활동을 요약하고, 하이라이트와 부족한 점을 찾아 기록하고, 각종 제출 자료를 제때 준비해서 제출
6. 자료 제출
1. 월별 활동 자체평가 양식
2. 주제별 그룹데이 활동 신청자료
3. 리그 전임 간부들의 청년동맹 활동에 관한 연구보고서
4. 이념사례 연맹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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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본교 제8차 풀뿌리청년연맹 지부 건립 및 학급 표준화 건립 활동을 위한 월간 요약자료(활동 종료일은 11월 10일이며, 자료는 11월 10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종료 시간은 11월 17일입니다. 회사의 팀 빌딩 활동 계획 2장 p>
1. 행사 목적
부동산 프로젝트 개발이 이제 중요한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직원의 감성을 더욱 고양시키고 직원의 이해를 심화시키기 위해 이번 만찬은 직원의 소통을 촉진하고 직원의 팀 인식을 향상시켜 팀의 전반적인 구성과 발전을 촉진하고 브랜딩을 위한 인적 자원과 지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개최되었습니다.
2. 행사 장소 및 시간
1. 활동 장소: __ 그랜드 호텔
2. 활동 시간: 7:00 20__월 x일 오후
3. 활동 방법
팀 만찬, 게임 및 공연(즉흥 공연)을 중간에 배치
4. 활동 과정
1. 환영식
질문: 무엇으로 회장님을 행사장에 맞이하는가
손님 사전 초대(각 부서, 사무실의 리더들) 및 회사) 및 리더십 좌석 배치
2. 호스트의 개회사
질문: 호스트 선택
호스트 스크립트 준비 (내용: 반영) 행사의 주제와 의미, 손님을 환영하고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3. 연설을 해주세요
질문 : 연설 준비 및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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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의장을 초청해 연설(*** 및 건배)
5. 회사 팀빌딩 활동 계획 3부의 시작을 알립니다.
1. 행사 목적
1. 추석 이벤트 마케팅을 활용하여 추석 준비 활동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고객 방문율을 높입니다.
2 . 워밍업 활동을 통해 프로젝트 마케팅 센터의 인기를 모으고 프로젝트 인지도를 높입니다.
3. 입소문을 통해 프로젝트의 영향력과 가시성을 확대하고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제고합니다. , 후속 판매에 대한 좋은 평판을 쌓습니다.
4. 기존 고객에게 환원하고 고객 감정을 안정시키며 기존 고객의 구매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프로젝트 광고를 달성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홍보 영상을 제공합니다.
2. 주제
"__"——__ 추석 고객 감사회
3. 행사시간
20__ x x일, 요일 18:30-21:00
4. 이벤트 장소
“__” 마케팅 센터
5. 이벤트 내용
주요 형태 : 케이크 DIY 활동, 현장 워밍업 공연, 행운권 추첨, 가맹점 제휴 등.
1. 케이크 DIY
이벤트 시간: 18:30-20:30, x 월 x 일, 20__
이벤트 장소: "__" 마케팅 센터
참가자: 기존 고객, 잠재 고객, 현장 신규 고객은 등록을 해야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활동 내용:
케이크 셰프를 초대하여 핸드페인팅 시연 케이크 셰프의 지도를 받으며 고객과 손님들이 직접 만드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고객께서는 케이크만 받으시면 되며, 크림, 잼 등의 재료를 이용하여 케이크 위에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그린 케이크를 현장에서 고객님에게 기념품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2. 워밍업 공연
목적 : 신나는 공연으로 주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관중들을 오랫동안 현장에 머물게 하며, 인기를 모아 더 나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관심을 유도합니다. 방문률. 입소문을 통해 프로젝트 영향력과 가시성을 확대합니다. 프로젝트 지식 질문과 답변을 분산시켜 프로젝트 이점을 고객에게 심도 있게 전달합니다.
행사 시간 : x, 월, x, 20__ 19:00-20:30
행사 장소 : "__" 마케팅 센터
참가자 : 전체 마케팅 센터의 고객
활동 내용 : 추석 노래와 춤 공연 (프로그램 메들리)
3. 행운권 추첨
목적 :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을 마케팅 센터로 유치하여 추첨 형태로 활동에 참여하고, 현장 고객을 추첨 형태로 유지하며 마케팅 센터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기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돌려드립니다.
이벤트 시간 : 20:40-21:00
대상 : 기존 고객 및 등록비를 지불 한 잠재 고객.
활동 형식: 고객이 마케팅 센터에 도착하여 프론트 데스크로 이동합니다. 프론트 데스크 접수 담당자가 고객 초대장 사본을 복권 상자에 넣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이 진행되며, 현장에 계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추첨을 진행합니다.
상설정 :
1등(1명) : 세탁기/냉장고(800위안 이내)
2등(5명) : 밥솥 / 스팀 의류 스티머(200위안 이내) 3등(10명) : __상품권(50위안)
4. 가맹점 제휴 (구체적인 전시 시간 및 가격은 자산관리사와 협의 및 __케이크)
이벤트 시간 : x월 x일 - x월 x일, 20__
이벤트 장소 : "__" 마케팅 센터에서 제휴 유닛을 전시회에 초대합니다
제휴 형태:
제휴 상인은 당사의 중추절 활동에 참여하여 월병이나 기타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적절한 부스를 제공하거나 임대합니다. 상인들은 우리 회사의 마케팅 센터에 와서 월병이나 기타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며 관련 판매 소품을 가져옵니다. (야외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
6. 기존 고객의 피드백
목적 : 기존 고객에게 보답하고, 감정을 안정시키고, 구매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고객 피드백 대상 : 구독료를 지불한 고객과 등록을 의향이 있는 고객.
피드백 시간: x월 x일 - x일, 20__
피드백 방법: 피드백 선물
피드백 선물 설정: __선물 패키지(30위안 이내)
수량 : __명
7. 고객 초대
초대 대상 : 구독료를 지불한 고객과 대상 고객
고객 초대 기간: x 월 x 일 - x 월 x 일
방문자 수 결정: x 월 x 일
참고: 행사 분위기와 입소문을 보장하기 위해 프로젝트 광고, 행사 당일 회사 가족을 초대하여 관련 활동에 참여합니다.
8. 작업 계획 실행
9. 활동 분할
__
10. 현장 레이아웃 및 기능 구역 지정 도표
현장 배치
1. 배경판
2. 손님 휴게실
의자 60개 예상 배치
3. 월병 진열장
__별로 설치 (야외 우산, 긴 테이블, 식탁보)
4. 케이크 DIY 공간
긴 테이블, 식탁보, DIY 재료, 야외용 우산, 활동 흐름도.
기능적 분할 다이어그램
__
11. 활동 자료 및 비용 추정
__
10 2. 계획
비가 올 경우 5일 전에 기상 상황을 확인하고 미리 활동 시간을 수정하세요. 회사 팀 빌딩 활동 계획 4부
1. 활동 목적: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비즈니스 및 자원에 더 익숙해지고 다른 사람의 일상 업무를 이해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회사의 부서와 부서 및 동료 간의 의사소통,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업무 효율성과 직원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2. 활동 주제:
"마음을 열고 자유롭고 제한받지 마세요"
3. 활동 시간:
20____ At __ 매월 __일 오후 __시.
4. 행사 장소 :
(호텔 회의실 근처)
5. 행사 참여 주제 :
전 직원
6. 행사 주최:
__이(가) 주요 행사가 되며, 각 부서의 리더들이 교대로 진행됩니다.
7. 활동 형태:
대화형 게임 훈련
8. 활동 계획:
(***두 부분으로 나누어, ***약 4시간)
서두: (시간은 약 30분)
사장님께서 이번 행사의 의의를 알리고, 회사 소개와 각 부서의 상황을 소개하고, 담당자를 선임하고, 하반기 업무목표 및 업무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각 부서장에게 다음과 같은 시간이 주어집니다.
각 부서장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각 부서의 구성원들을 소개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 부서의 활력 넘치는 아름다움이군요---" 그리고는--- 무대에 올라 가장 유머러스한 말로 인사를 건넸다. 업무 내용, 관심사, 취미 등을 대표 언어로 자기소개해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모든 부서원 소개가 끝나면 담당자는 부서의 업무 책임과 일상 업무 조건을 구성원들과 함께 설명하는 동시에 부서의 근무 조건이나 미래 기대치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을 찾습니다. 부서의 코드명(이 코드명은 대화형 게임에서 슬로건으로 사용될 수 있음)
1부 : 교육 (부서별 시간은 15분, Qamp; A단계는 2분, 중간 휴식시간 10분 총 2시간 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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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재료: 프로젝터, 프로젝션 스크린, 카메라, 카메라, 사운드 시스템, 적절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 각 부서의 장 또는 대표, 해당 부서의 직원이 효과적인 보충역할을 할 수 있음
프로세스 : 각 부서의 장은 해당 부서의 업무 내용, 업무 범위 및 주요 제품을 바탕으로 회사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합니다.
고객 부서: __
미디어 부서: __
디자인 부서: __
기획 부서: __
2부: 대화형 게임.
목적: 팀워크를 강화하고, 부서 간 협업을 촉진하며, 동료 간의 이해를 증진합니다.
회사 팀빌딩 활동 기획 5부
1. 활동 배경
중추절에는 온 가족이 모이게 됩니다. 사람의 명절은 사람을 슬프게도 하고, 사람의 명절은 사람을 슬프게도 합니다. 마음속에 늘 존재하는 그리움이 하늘을 가득 채운다. 우리 함께 집의 따뜻함을 느껴보자.
/p>
20__년 x월 x일 저녁에 개최 예정
3. 활동 형식
1. 활동 주제: 음악, 바비큐, 보름달, 별빛 하늘, 자유, 휴식!
p>2. 활동 장소 : 회사 강당 정문
3. 참가자 : 회사 전 임직원
4. 활동 내용
1. 4개로 나누어 각 팀은 40명이며, 총 인원은 160명으로 예상됩니다.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녹색 팀으로 나눕니다. 레드팀(약 35명), 옐로우팀(약 35명), 블루팀(약 35명), 그린팀(약 35명) 각 팀은 팀 전체의 규율을 담당하는 주장을 추천하며, 사이트 상호 작용 및 게임 활동에 대한 동기 부여.
주의사항 1) 부서별로 팀을 구성하는 것이 아닌, 신고된 인원에 따라 무작위로 팀을 구성하며, 팀장은 소속 팀원의 추천을 받아 미리 지정되지 않습니다. 이벤트의 흥분과 놀라움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각 팀마다 슬로건이 있어야 하며, 주장이 팀을 대표하여 진행자에게 슬로건을 보고한 후, 팀원들이 슬로건을 3번 외치도록 유도한 후 "YE!" /p>
3) 18시 활동 준비 팀은 부서 인원 보고 번호를 기준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숫자 1을 보고한 사람은 레드팀으로, 2를 보고한 사람은 팀으로 이동합니다. 노란색 팀에 3을 보고한 사람은 파란색 팀에, 4를 보고한 사람은 녹색 팀에 이동합니다.
2. 게임 상호작용:
1) 노래 제목을 기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각 팀은 2명의 선수를 5라운드로 나누어 보냅니다.) 20분
소품 : 오디오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 마커, 카드 놀이
① 80~90년대 인기곡이 현장에서 재생되며, 각 노래는 20초 동안 재생됩니다. 10점을 나타내는 카드 한 장과 카드 한 장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②참가자 수: 각 라운드에 4쌍(8명), 5라운드로 나누어 각 라운드에 10곡, 최대 50곡.
③ 행사장에 의자 4개를 배치합니다.
④ 각 조별로 한 명은 앉고 한 명은 서서 질문에 답합니다. 각 정답에 대해 카드 1장이 수여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앉은 참가자가 진행자로부터 처벌을 받게 됩니다.
2) 10분 맥주 마시기 대회
① 각 팀에서 2분 내에 한 명의 선수를 내보내며,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맥주를 마시는 선수가 승리하게 됩니다. 5라운드로 나누어집니다.
② 참가자는 술을 마실 때 옷에 맥주를 쏟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부정행위로 간주됩니다.
3) 15분간 수박 먹기 대회
① 수박을 둥그런 케이크 모양으로 자르고, 정해진 5분 이내에 수박을 완성하려면 각 팀별로 2명씩 나누어서 보내주세요. 3포인트 진행됩니다.
② 한 사람은 양손으로 수박을 들고, 다른 한 사람은 수박을 먹습니다. 수박을 먹는 사람은 입만 사용할 수 있고 식사 후에는 손이나 머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박, 수박 껍질을 그대로 유지해야 합니다. Fang Wei가 승리합니다.
③이전 라운드의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서도 동일한 방법을 사용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점수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4) 기업문화, 회사정책, 추석 상식 퀴즈 30분
① 단답형 문제 30개를 준비하면 참가자들이 손을 들고 답을 하게 되며, 정답을 맞춘 사람은 팀에게 카드를 수여합니다.
②참가자 수: 각 라운드에서 각 팀은 3명의 선수(12명)를 보내며, 두 라운드로 나누어 각 라운드는 최대 30개의 질문에 15개의 질문에 답하게 됩니다.
③ 각 팀에서 파견한 선수들이 질문에 답하지 못할 경우, 라운드당 3회 이내로 소속 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참가자가 질문에 답변할 경우, 방청석에 있는 팀원들은 답변하거나 정보를 공개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 10점이 감점됩니다.
5) 15분 동안 훌라후프를 돌립니다.
①각 조에서 한 명의 선수를 보내며, 5분 이내에 가장 많은 후프를 돌리는 선수가 3명으로 나누어 승리하게 됩니다. 라운드.
6) 15분 동안 북을 치며 꽃을 전달하는 진실 혹은 도전
① 음악이 멈췄을 때 공을 받은 사람은 다음 팀을 제외한 다른 세 팀의 질문을 받아야 합니다. 자신의 팀은 하나의 질문으로 제한됩니다.
②음악은 30초 동안 멈추고, 각 사람은 3라운드로 나누어 5분 이내에 질문에 답합니다.
7) 시 낭송 20분
① 미리 준비된 텍스트 한 문단을 읽고, 사투리를 가장 많이 구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②글의 길이는 1분 이내로 조절하고, 사투리로 읽는 단어는 순수하고 진실해야 합니다.
③각 팀에게 5분의 준비 시간을 줍니다.
5. 활동 상금
포커 카드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팀이 승자가 되며, 각 사람에게 작은 선물이 수여됩니다.
6. 행사 준비 소품
스피커, 마이크 3개, 멀티미디어 커튼, 일회용 물컵, 냅킨, 일회용 접시,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 마커, 팀카드 4개, 의자 1개, 4개 훌라후프, 카드 1장, 풍선 막대, 공, 수박 5개, 스톱워치.
7. 자본예산
바베큐__위안, 음료수, 안주, 맥주__위안, 물컵, 냅킨 등 __위안, __위안으로 추정.
8. 활동 과정
1. 18:00에 각 부서가 모여 팀을 구성하여 빨강, 노랑, 파랑, 녹색의 4개 팀으로 나누어 추석 월병을 배포합니다. . 팀을 구성하여 보고합니다.
2. 18:20 각 팀에서는 주장을 추천하고 슬로건을 제안합니다. 주장은 팀원들을 이끌고 세 번 외치게 됩니다.
3. 18:30부터 21:00까지 게임 상호작용.
4. 전체 이벤트는 21시 이전에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