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자 팝콘

199 1 년 6 월 23 일 세가메가 드리브의' 고슴도치 소닉' 게임이 북미에서 정식 발매된 이후 온몸에 파란 가시가 가득하고 얼굴, 팔, 가슴, 복부 피부가 복숭아색이었다 그는 깃털 같은 가시 여섯 개, 짧은 꼬리 하나, 빨간 운동화 한 켤레, 흰 장갑 한 켤레를 가지고 있다. 그는 초음속 달리기 능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소니크는 이때부터 세가의 마스코트가 되었으며, 8090 년 그녀의 어린 시절의 많은 아름다운 추억을 담고 있다.

이제 스물아홉 살의 소닉은 마침내 게임에서 스크린에 올라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영화 속 귀여운 소닉을 보게 되었다. 2020 년 2 월 14 일' 고슴도치 소닉' 이 미국에서 개봉됐다. 처음에는 모두가 이 게임을 각색한 영화를 잘 보지 못했다. 그동안 개편 실패의 선례가 많았지만 결과는 보통이 아니었다. 북미 첫 주말 박스오피스 5800 만 달러, 개봉 10 일 글로벌 박스오피스 2 1 만 달러로 올해 첫 박스오피스 다크호스가 됐다. 고슴도치 소닉' 이 역사상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게임 개편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발행인 파라몬의 기대를 뛰어넘어야 하며, 놀라움이 끊이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줄거리로 볼 때,' 고슴도치 소닉' 은 중대한 돌파구가 없다. 심지어는 진부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외계인 고슴도치 소닉은 초음속 달리기의 초능력을 가지고 발견돼 지구로 도망가야 했고, 작은 마을 경찰 톰을 만나 나쁜 놈의 알머리 박사를 물리친 이야기를 담았다. 고슴도치 소닉' 은 온 가족이 감상할 수 있는 팝콘 영화로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보기에 적합하다. 아이가 싹트면서 귀여운 소닉을 보았고, 어른들은 소닉이 가져온 추억과 느낌을 보았고, 소닉은 우리의 어린 시절과 청춘을 목격했다.

파라마운트는 지난해 5 월' 고슴도치 소닉' 예고편을 발표해 2008 년 6 월 8 일 개봉할 예정이다. 결국 예고편이 나오자 많은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모두들 소닉을 이렇게 찍는 것에 반대했다.

최초의 Sonik 모델과 인체 모형은 매우 가깝고 치아와 콧구멍이 뚜렷하여 항상 불편함을 느끼게 한다. 지나치게 현실적인 모델은 사람들의 공포 밸리 효과를 가져왔다.

원래 Sonik 은 이 효과와 딱 맞아떨어졌다. 어느 정도 인간과 비슷하다. 그것의 동작, 언어, 행동은 모두 인간과 같지만, 그 생김새는 인간과 완전히 비슷하지 않아 사람들의 혐오감을 불러일으켰다. Sonik 원작에 넣으면 욕을 많이 받을 것 같고 흥행도 낙관적이지 않을 것 같아요.

파라몬의 이번 반응은 매우 단호했다. 곧 생산이 중단되고, 500 만 달러를 내고, 새로운 버전의 Sonik 을 만들었는데, 바로 우리가 오늘 영화에서 본 버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파라마운트의 이번 개편은 결국 영화 상영 연기를 초래했지만, 신판 소닉의 눈은 더 크고, 파란 머리는 더 정교하며, 콧구멍과 이빨은 덜 뚜렷하고, 싹트게 느껴지고, 게임에서 소닉의 느낌을 찾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개방해야만 이렇게 좋은 흥행 기록을 얻을 수 있다.

사실 소닉의 전체 이미지에 대한 논란에서 마지막 변화에 이르기까지 소닉의 많은 충실한 게이머들의 사랑을 볼 수 있으며, 그들은 책임을 지고 싶어 한다. 그래야만 영화를 보러 가는 소닉은 우리가 어릴 때 함께 지내던 이미지에 맞춰 영화에서 청춘의 즐거운 시간을 회상할 수 있다.

고슴도치 소닉' 의 주제는 나쁜 사람을 물리치고 우정에서 따뜻함을 찾는 것이지만, 많은 세부 사항이 게임에 해당돼 소닉에서 일련의 게임을 한 게이머들의 가슴속 추억과 따뜻함을 불러일으켰다.

세부 사항 1: 오프닝 장면은 게임 클래식 장면에 해당합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소닉과 그를 돌보는 부엉이는 아름다운 섬에 살았다. 섬의 장면도 게임에서 가장 전통적인 클래식 게임 장면이다. 그의 극한 달리기 능력은 언제 발견되었는지, 뒤에 오는 사람들은 분명히 말하지 못했지만, 게임에서 E 부족의 붉은 고슴도치와 매우 닮았고, 수장은 케누 케레스였다. 모두 게임의 세부 사항에 상응했다.

디테일 2: 영화 속 소녀가 소니크에게 준 빨간 신발은 게임 속 소니크의 고전적인 빨간 신발에 해당한다.

영화 속 소닉은 톰에게 여자친구의 언니 집으로 끌려갔고, 언니의 딸은 소닉의 신발이 신발 밑창에 큰 구멍이 난 것을 보고, 엄마가 소닉을 집으로 데려가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했을 때, 그녀는 소닉에게 줄 자신의 신발 한 켤레를 찾아갔다. 빨간 운동화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디테일은 게임에서 Sonik 의 상징인 작은 빨간 신발과 신발에 따뜻한 느낌을 준다.

세부 사항 3: 버섯 행성은 버섯 산 장면에 해당합니다.

만약 Sonik 이 지구에서 발견된다면, 그는 나쁜 달걀머리 박사가 보낸 버섯 행성을 포함하여 버섯 행성으로 도피할 것이다. 이 행성에는 버섯만 있고 다른 생물은 없다. 이는 게임' 소닉과 케누케레스' 의 버섯 산 장면과 맞먹는다.

세부 사항 4: 반지 반지는 게임 소품에 해당합니다.

Sonik 시리즈 게임에서 황금권은 치명상, 가산점 등을 상쇄하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영화에서 감독은 황금 고리를 금고리로 바꾸는데, 그 역할은 우주에서 공간을 가로질러 고리의 기능을 확장하는 것이다. 기이한 박사가 셔틀 문을 여는 장면과 비슷하며 게임의 황금권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셈이다. 아마도 금권의 더 많은 기능이 향후 게임에서 확장될 것이다.

영화에는 에그 헤드 박사, 소니크가 뒹굴며 에너지를 방출하는 등 게임에 해당하는 작은 세부 사항이 많이 있다. 이런 작은 디테일로 소닉 게임팬들은 영화 관람 과정에서 무심코 익숙한 장면을 발견하고 미소를 지으며 추억과 따뜻함으로 가득 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고슴도치 소닉의 이야기 건설에서 도로 영화는 톰과 소닉 사이의 감정선을 묘사하고 발전시키고 승화하는 데 사용된다.

Sonik 이 실수로 한 반지로 샌프란시스코의 셔틀 통로를 열었을 때, 그는 샌프란시스코의 한 고층 건물 옥상에 다른 모든 반지를 떨어뜨려 지구를 떠날 수 없게 했다. 경찰 톰은 어쩔 수 없이 소닉을 데리고 반지를 찾는 여정을 시작할 수밖에 없었다. 원래 이 우수한 외계 생물에 대한 증오와 방비를 갖고 있던 톰은 반지를 찾는 길에 반파 의사의 추격과 술집에서 일련의 사건을 피함으로써 상호 이해와 우정의 승화를 이루었다.

이 이야기는 이야기의 전부는 아니지만 많은 지면을 차지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톰은 이 귀여운 외계 생물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포옹하며 소닉에게서 자신의 인생 목표를 찾았다. 소닉도 외로움에서 벗어나 가족으로부터 꿈에 그리던 우정과 사랑을 찾았다. 감독은 회사 영화를 통해 톰과 소닉 사이의 감정적 승화 노선을 구축하고, 자연스럽고 따뜻하며, 톰과 소닉의 관계 발전을 게임 자체에서 벗어나게 하지만, 자연스럽고 감동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다가, 영화에서 알머리 박사의 역을 맡은 김케리도 영화에 큰 공헌을 했다. 고슴도치 소닉 박사보다 그린치 위장' 과' 트루먼의 세계' 에서의 공연에 더 익숙해져야 한다. 올해 58 세인 김케리는 줄곧 익살스럽고 괴기, 희극적인 이미지로 스크린에 등장해 얼굴 표정이 매우 풍부하다. 만화만이 고무얼굴과 스프링을 만들 수 있지만, 그는 쉽게 조종할 수 있다. 사람들은 늘 그를 주성치 [] 와 비교한다.

웃음과 희극으로 가득 찬 것처럼 보이는 이런 사람인데, 뒤에는 알 수 없는 고통이 있다. 킴케리는 인터뷰에서 "나의 희극 재능은 절망에서 비롯된다" 고 말했다. " 그러나 이 말의 배후에는 그의 내면의 질고가 반영되어 있다. 이를 위해 킴케리도 우울증에 걸려 영화계에서 잠시 물러나 자신의 감정을 그림으로 표현했다.

이제 나는 또 고슴도치 소닉에서 그를 보았다. 영화 속 표정이 풍부한 의사는 게임 속 악당인 빌드 박사를 비추었고, 심지어 소닉의 각광을 빼앗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가 차에서 춤을 추었을 때, 사람들은 심지어' 변장한 그린치' 의 모습까지 보았다. 영화로 돌아온 김케리도 정신을 회복하고 우울증에서 벗어나는 격려정신을 대표한다. 이것은 영화 밖 영감과 영화 내 영감의 결합이다.

소닉은 초음속 때문에 팬들에게' 바람 같은 존재' 라고 불린다. 그는 영화에서 자신의 특별한 능력 때문에 유랑자처럼 동분서주해야 했지만 자유를 추구하고 꿈을 위해 달리는 대표이기도 했다. 그는 속박되기를 원하지 않고 늘 관례를 깨뜨린다.

소니크는 자유를 갈망하며 자신의 기분에 따라 일을 하고 싶다. 너는 그가 제멋대로라고 말할 수 있지만, 그도 정신의 대표이며 자유를 쟁취한다. 그는 성격이 급해서 빙빙 도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직설적이고, 결코 친구를 배신하지 않고, 그들을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Sonik 이다, 게임이든 영화든.

현실에서, 우리는 때때로 자신을 여러 가지 구속에 묶고, 배후에 묶여, 감히 행동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직을 하고 싶고 뛰어가는 회사가 더 비참해요. 나는 그림을 배우고 싶지만, 내가 그 재료가 아니라고 걱정한다. 나는 라틴어를 배우고 싶지만 나이가 들어서 비웃음을 당하는 것 같다. 쓰고 싶은데 여러 해 동안 쓰지 않은 것 같아서 손을 댈 수가 없어요.

사실, 때때로 우리는 단지 우리 자신을 제한한다. 우리의 귀여운 소니크가 바람처럼 달리는 정신을 배우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자신의 꿈을 쫓자. 만약 실현된다면?

Sonik 은 게임과 영화에서만 달리는 고슴도치가 아니라 믿음이다. 영화에서 "결코 달리기를 멈추지 않는다" 고 말했다. 생활도 마찬가지다. 달리기를 해야 세상의 모든 풍토와 인정을 볼 수 있다. Sonik 처럼, 중국에서 프랑스까지 이집트까지, 지구에서 외계인까지, 우리가 탐구하고 추구할 때까지 기다리는 참신함과 미지의 것들이 많다는 것도 인생의 의미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영화의 마지막에 소닉의 좋은 파트너인 여우타르스의 출현은 소닉의 영화 속 외로움을 약화시켰다. 비록 그는 톰 가문이 있지만, 그는 시종 이질적이다. 소닉은 소탈스가 도래하면서 마침내 자신의 작은 파트너를 갖게 되었는데, 이는 속편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소닉과 타르스가 함께 공격하는 것은 기대된다.

요약:

고슴도치 소닉' 은 특히 기복이 심한 줄거리나 치밀한 논리는 없지만, 어린 시절의 추억을 가져다주고, 감정을 기탁하고, 즐거움을 주는 것으로 충분하다. 소닉에서 바람처럼 달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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