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개구리 이야기
1. DotA의 원작자는 Euls입니다. Guinsoo가 인수한 후 Dota의 이름을 DotA Allstar로 변경했습니다. Dota 플레이어 수가 늘어나면서 지도 업데이트 작업량도 엄청났습니다. 마침내 Guinsoo는 다른 지도 제작자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IceFrog도 그중 하나였습니다). . 두 선배의 DotA에 대한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IceFrog는 친숙한 양칼과 바람 지팡이에 그들의 이름을 추가하여 기념했습니다. 오늘날 양검의 공식 명칭은 구인수(Guinsoo)의 바이세 낫(Scythe of Vyse)이고, 바람 지팡이는 을(Eul)의 신성의 홀(Scepter of Divinity)로 알려져 있습니다.
2. IceFrog가 6.10부터 이어받았습니다. 이때까지 Dota Allstar가 최종 버전이 되었습니다. IceFrog는 최고의 DotA 지도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그는 많은 버그를 해결하지 않은 채 방치한 Guinsoo와는 다릅니다. IceFrog의 개선으로 오늘날 맵의 버그는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IceFrog는 또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더 잘 받아들입니다. 요즘에는 토론 게시판에 있는 사람들의 제안으로 인해 많은 새로운 것(영웅, 소품, 시스템)이 만들어집니다.
3. 현재까지 DotA로 업데이트된 IceFrog의 최신 버전은 6.86(베이징 시간 기준 2015년 12월 16일 출시)입니다.
4. IceFrog는 중국어 간체 번역팀을 구성했습니다: Harreke, HippoVic. 중국어 번체 번역기 : Aegis, Rabbitism 등
5. 밸브는 도타의 원조 리더인 아이스프로그(IceFrog)와 힘을 합쳐 2012년 PC와 맥 플랫폼으로 출시할 '도타 2(DotA 2)'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otA 2의 전체 게임은 원래 스타일을 어느 정도 유지하면서 기존 Dota를 기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입니다. DotA의 100명이 넘는 영웅이 점차적으로 DotA 2로 이식되고 있습니다. IceFrog는 또한 DotA 2 개발에 참여하지만 여전히 DotA 개발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cefrog는 캡틴 모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Dota의 Ban&Pick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통해 Dota는 게임 내 성능에만 국한되지 않고 Ban&Pick에서도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6. DotA6.76 맵 다운로드 및 출시, 영웅 변경이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7. DotA6.77 지도 다운로드 및 출시, 주로 밸런스 업데이트.
8. 주로 크리스마스 요소 취소 및 버그 수정을 위해 DotA6.77b 맵을 다운로드하여 출시합니다.
9. DotA6.77c 맵이 다운로드되어 출시되었으며, 밸런스가 주로 조정되었습니다.
10. DotA6.78 맵이 다운로드 및 출시되었으며, 영웅 2명이 추가되고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11. DotA6.78b 지도 다운로드 및 출시, 주로 BUG 수정.
12. DotA6.79b 지도 다운로드 및 출시, 주로 BUG 수정.
13. 2013년 6월 30일 DotA6.78c 맵이 다운로드 및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주로 상대적으로 강력한 몇몇 영웅을 약화시키고 캡틴 모드의 BP 순서를 약간 조정했습니다.
14. 2013년 10월 18일 DotA6.79 맵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일부 영웅과 아이템을 변경했을 뿐만 아니라 낮과 밤이 교대로 바뀌는 등 많은 기본 '시설'도 변경했습니다. 시간, 군대 라인의 교차점, 야생 몬스터의 스폰 지점, 로샨의 부활 시간 등. 15. 2014년 2월 2일 DotA6.80이 DotA2에 최초로 상륙했습니다. 같은 해 3월 3일에는 많은 밸런스 변경이 이루어진 Dota1 맵이 출시되었지만 새로운 영웅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16. 2014년 4월 27일 DotA6.81이 DotA2에 처음으로 출시되어 많은 밸런스 변경과 일부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5월 10일에 TI4의 새 버전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영웅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17. 2014년 9월 24일 DotA6.82가 DotA2에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새 버전은 DotA1에는 출시되지 않았으며 DotA6 이후 가장 큰 변화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0. 로샨은 두 번째로 영웅 오라클을 추가했으며, 당시 도타의 전반적인 리듬에 맞춰 원숭이, 혈귀, 투명 암살자 등 일부 스킬이 새롭게 강화되었습니다. 붉은 불꽃 갑옷과 강이 생성되기 때문에 부적은 2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돈과 경험치를 추가하는 부적입니다. 이번 버전은 크게 약화되지는 않았지만 전반적인 게임 리듬이 매우 빨라졌습니다.
18. 2014년 12월 15일 DotA2에서 DotA6.83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주로 6.82에 등장한 BUG를 대상으로 하며 다음과 같은 일부 영웅의 기술을 향상시켰습니다. 바운티(BH)의 궁극기가 대폭 강화되면서 하이드로맨의 2차 스킬도 변경됐고, 경쟁 게임의 리듬이 한 게임당 20~40분인 탓인지 맵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몄다. DotA의 Ice Frog는 여전히 리듬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19. 2015년 5월 1일, DotA6.84는 DotA2에 로그인했지만 여전히 DotA1에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군선의 교차 위치 등 많은 기본 '시설'이 변경되어 감소했습니다. 미니언과 야생 몬스터의 위험, 산 채로 구매, 주문 시전, 피해 차단에 대한 처벌도 변경되었습니다. 영웅의 경우에도 트롤, 블루캣, 머스킷 등의 영웅이 약화되고, 드래곤 나이트, 혈귀, 바운티 등의 영웅이 강화되는 등 매우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매직망고, 가드그리브, 레드 로터스 스피어 등이 있습니다. 다수의 아이템이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새로운 영웅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20. 2015년 9월 25일 DotA6.85는 DotA2에 로그인했지만 여전히 DotA1에는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주로 영웅의 변화가 이루어지는데, 이전 버전에서는 레슈락, 블루캣, 블러드 데몬, 봄버맨 등 더욱 강력한 영웅들이 대폭 약해진 반면, 알케미, 고스트, 시체왕, 워록 등은 대폭 강화됐다. 아이템의 경우 혈정석이 대폭 축소되고, 영혼 정화의 검 CD가 취소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합니다. 일부 영웅 스킬의 무작위화 방식이 의사 무작위 알고리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동시에 환생 버전의 일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21. 2016년 1월 6일 DotA6.86은 DotA2에 로그인했지만 여전히 DotA1에는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영웅 Scattered Guard(Arc Light), 4개의 새로운 게임 소품(Faerie Fire, Dragon Spear, Aether Mirror, Iron Claw), 새로운 룬(Arcane Rune)이 추가되고, 강 양쪽의 지형이 수정되었습니다. 레디언트와 다이어가 각각 와일드 스팟을 추가했으며, 영웅 스킬과 아이템이 다수 수정되었습니다. 세 명의 영웅이 캡틴 모드에 합류합니다(오라클, 테러블레이드, 어스 스피릿). 이 버전에는 큰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아이템과 영웅 기술에 대한 자세한 FAQ는 Dota 2 Wiki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