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그랜드 테프트 오토 씬 시티의 재미는 무엇입니까? 누가 소개할 수 있습니까?

그랜드 테프트 오토 씬 시티의 재미는 무엇입니까? 누가 소개할 수 있습니까?

게임 기능

농담

록스타의 차세대 호스트에서의 주력 작품 중 하나로 이 게임의 실력은 매우 강하다.

싱글 모드에서 게임은 거의 40 시간의 주요 프로세스를 제공하며, 총 프로세스는 분기 작업을 포함하여 거의 100 시간입니다. 플레이어가 이렇게 오랫동안 액션 게임을 하도록 하고 싶다면, 제작사는 게임 과정에 많은 매력적인 것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차를 쫓다

게임에서 많은 임무는 적을 쫓기 위해 차를 몰고 가야 한다. 플레이어가 일정한 운전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자유도시에서 추격을 벌이기가 어렵다. 운전의 적 AI 가 높다. 닉에게 쫓기면 달리기 속도가 빨라질 뿐만 아니라 레이더가 보이지 않는 경로로 자주 진입하여 순식간에 한 블록을 통과한다. 플레이어는 고속으로 쫓을 때 일정한 운전 기술이 없다면 적을 쉽게 도망가게 할 수 있다. 그들이 때때로 적을 따라잡는다 해도, 플레이어는 그것을 가로막거나 차로 치거나, 추월하거나, 총으로 적의 자동차 타이어를 쏘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일정한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쫓을 때 솜씨를 발휘하려면 더 연습해야 할 것 같아요.

총격전

총격전은' 협도 사냥꾼' 의 전통 전투 모델이자 자유도시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쾌락 물리 엔진 시스템의 사용은 총격전 패턴을 더욱 아슬아슬하게 한다. 많은 벙커가 파괴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은신처를 선택할 때 조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자동차 뒤에 숨으면 플레이어는 자동차의 항속 능력을 고려해야 한다. 왜냐하면 더 많이 쏘면 자동차가 폭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벙커 뒤에 숨어, 닉의 사격 솜씨는 덜 정확 하 게 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 게임의 사격 시스템은 혁신적이었다. 닉이 적과 총격전을 벌일 때 LT 를 누르고 있으면 적을 잠그는 동시에 적의 머리, 몸, 손, 다리 등을 겨냥할 수 있다. 사격법이 좋은 게이머는 총격전에서 더 잘 발휘할 수 있다.

아름다운 거리 풍경과 변화무쌍한 날씨.

협도사냥꾼처럼 오랫동안 도시를 오가는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심미 피로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네온사인일 뿐, 붐비거나 드문 사람이라면, 플레이어는 오래 놀면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 작품에서 자유성은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날씨도 다양하다. 여명 앞의 안개는 종종 밤에 집에 돌아가지 않는 사람들에게 자욱하다. 화창한 아침, 오후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무너진 거리 뒤에는 불꽃놀이의 번화한 곳일지도 모른다. 자유도시 전체에는 불모지의 디자인이 없어 게이머들이 정말 화려함을 느끼게 했다.

미니게임

자유시티 바에 자주 가는 플레이어는 술집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술집에서 세 가지 작은 게임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다트, 볼링, 당구를 던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여가 시간에 이러한 작은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자유성이 플레이어에게 주는 느낌은 진실이다.

게임성과 내포

이런 운전 설정은 매우 상쾌하다. 락스타는 게이머를 배려한다. 차량을 운전할 때 플레이어는 자동차의 관점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각도로 운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속으로 주행할 때 핸드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자동차가 아름다운 표류나 꼬리를 내리게 할 수도 있다. 둘째, 친절한 자동차 성능 디자인으로 플레이어는 다른 자동차를 운전할 때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다. 그래서 차를 강탈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주의해야 한다. 너무 결함이 있는 차량을 빼앗지 마라. 속도가 빠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휠이 고장나서 가로등에 부딪힐 수도 있다. 필자는 매우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카를 빼앗을 방법을 강구했는데, 연해에서 운전할 때 차가 어디서 왔는지 몰라 직접 추돌했다. 자유도시에서는 모든 NPC 인물이 규칙을 따르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협도사냥꾼 4' 도 부족한 점이 있다. 다소 어색한 근전 설정: 제작사가 근전 공격에 어느 정도 진화했지만 게임에서 맨손으로 격투하는 느낌은 여전히 좋지 않다. 닉은 주먹으로 발로 찼을 때 매우 어이가 없어 한 번에 한 획밖에 낼 수 없었고, 닉이 생각했던 것만큼 그렇게 대단하지 않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세 번째 임무에서 닉이 그의 사촌 동생을 구하러 간 것을 기억한다. 작가는 닉의 주먹을 두 번 통제했지만, 그 두 악당에 의해 가로막혔고, 닉은 그들에게 맞아 죽었다. 나중에, 나는 단순히 차를 몰고 이 임무를 시작했고, 직접 그들에게서 빻아서 ... 헬스장에 많이 가서 몸을 단련해야 더 민첩해질 수 있을까? 만약 그렇다면, 나는 닉이 매일 헬스를 하도록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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