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작문을 어떻게 향상시킬 것인가에 관한 글을 한 편 쓰다.
자신을 바꾸다
인생은 왕왕 순조롭지 않다. 때때로,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 우리는 스스로를 바꿔야 한다.
자신을 바꾸는 것은 자기 계발의 과정이다. 삼국 시대의 유명한 동오 명장 먼로가 좋은 예이다. 당초 몽로는 무도가 총을 쏘는 것만 알았지만, 문화 지식을 부지런히 배양할 수는 없었다. 손권이 몽로에게 이 점을 지적한 후, 몽로는 열심히 공부했고, 나중에는 루숙도 "3 일 동안 나와 함께 있지 마라" 고 말했다. 손권의 말 한마디가 자신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진정으로 문무를 겸비하여 오국의 패업을 이루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먼로는 자연스럽게 자신의 인격과 수양을 보완하고 자신을 성공적으로 바꾸었다.
자신을 바꾸면 의지를 단련할 수 있다. 애벌레가 나비가 되어 고된 탈바꿈을 겪었다. 만약 그것이 포기한다면, 그것은 실패할 것이다. 자신을 바꾸는 과정은 등산과 같다. 산꼭대기의 새로운 자아를 마주하고, 꾸준한 노력만이 산꼭대기에 도달할 수 있다. 등반하는 동안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극복하면 결국 의지력이 이전보다 더 강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자신을 바꾸는 동시에 자신의 의지도 연마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필연적이고 상호 보완적이다.
자신을 바꾸면 우리가 생활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의 인생은 순조로울 수 없다. 당신이 완전히 새로운 생활 환경을 만났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할 것입니까? 대답은 자신을 바꾸는 것이다. 사회나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위해 무엇을 바꾸라고 요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두 사람, A 와 B 를 알고 있는데, 성격은 모두 내성적이고, 심지어 약간 폐쇄적이다. 중학교에 들어간 후 생활환경에 더 잘 적응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자신을 변화시켰고, A 는 중학교를 졸업할 때 좋은 친구를 많이 사귀었고, 사교능력이 강해졌고, 교제도 넓어졌다. 반면에, 그는 이전보다 더 폐쇄적이다. 자신을 바꾸면 생활 환경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신을 바꾸는 것은 근본적으로 자신에 대한 재인식과 재창조이다. 당신이 변화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의 머리가 맑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더 잘 살기 위해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자의식의 향상이다. 이런 진급은 바로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이런 재인식의 원동력 아래, 너는 다시 자신을 창조했다. 자신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비범한 사람이다. 이런 재창조는 앞으로의 생활에 도움이 된다. 역경이나 굴곡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즉시 우리가 변화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즉시 행동으로 옮길 수 있으며, 우리는 이미' 변화' 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을 바꾸는 법을 배워야 한다.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우리는 자신을 잘 바꾸고, 과감하게 자신을 변화시켜야 새로운 자신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을 바꾸다
산속에서 여러 해 동안 자란 큰 나무 한 그루가 다듬어진 후 새로 지은 공원에 이식되었다. 사람들이 그것을 둘러싸고 의론이 분분하다. 하나는 "이 이식이 없으면 아무도 감사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인정받으려면 생활 환경을 바꿔야 한다. " 그리고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에게 인정받으려면, 당신은 스스로를 바꿔야 합니다!" " ""
모든 사람은 아름다운 풍경이다. 세상에 하나뿐인 너, 세상은 너 때문에 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니 자신을 바꿔라! 환경은 결코 스스로 적응하지 못하지만, 우리는 자신을 바꾸고, 환경에 적응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아마도 우리는 주몽나비의 낭만도 없고, 장자의' 수렁에 있는' 초탈도 없을 것이다. 아마도, 우리는 외로운 투사 노신처럼 열혈 헌원을 추천할 수 없을 것이며, 중화민족의 수천 년 동안의 열근성을 깊이 드러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어쩌면 우리는 헬렌 켈러 (Helen Keller) 와 같은 마음으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할 용기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우리는 자신을 바꾸고, 장자의 훈도를 받아들이고, 외침과 방황의 강음을 받아들이고,' 네가 나에게 3 일간의 빛을 준다면' 의 세례를 받아들이고, 책의 도움으로 자신을 바꿀 수 있다.
벼슬이 겨우 70 여 일밖에 안 된 도연명은 은산림에 인인을 걸어 자신을 바꾸었다. 그는 관직의 어둠을 바꿀 수 없다. 그는 자신을 바꿀 수밖에 없다. 그는 쌀 한 말 때문에 몸을 굽히지 않고 국화와 동행한다. 그의 벼슬길은 없어졌지만 그의 숭고한 포부는 역사에 의해 높이 평가되어 후세에 기억되었다. 왕실 학자 이백이 그를 벼랑 사이에 키우는 백록, 즉 그가 말을 타고 명산을 유람했을 때, 그는 자신을 바꾸었다. 이백본은 그가 자신의 야망을 드러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가 단지 조정을 위해 찬송가를 부르고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관직을 바꿀 힘이 없어, 야망을 바꾸고, 산하를 맡기고, 명산대천을 볼 수밖에 없었다. 그는 비록 천위를 뛰어넘는 꿈을 이루지 못했지만, 성당에서 반 수의 시를 만들어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그들은 자신을 바꾸고 시대를 바꾸었다. 그들은 당시 사람들에게 우러러보지는 않았지만 후세에 기억되어 역사의 하늘에 빛났다.
자신을 바꿀 수 없는 사람은 환경에 의해 도태될 수밖에 없다. "존 골스와이의 품질" 의 구두장이는 도시 전체에서 가장 좋은 신발 제조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기계화의 시대를 따라잡지 못하고, 수작업으로 신발 한 켤레를 만들자고 고집하며, 결국 자신의 신발 가게에서 굶어 죽고 말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자신을 변화시켜야 시대와 함께 전진할 수 있고, 환경에 의해 도태되지 않을 수 있다.
변화는 영원한 법칙이다. 자신을 바꿔야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을 미카의 단이슬로 바꿀 수 있고,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꿈을 단단한 금탕의 철벽으로 만들 수 있다.
자신을 바꿔라!
재규어 한 마리를 보호하기 위해 페루인들은 꽃이 무성하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숲에서 살도록 하고, 소와 양, 토끼 사슴 떼를 놓아 호랑이가 즐길 수 있도록 했지만, 산을 내려와 소와 양을 잡아먹는 것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다만 에어컨이 있는 호랑이 방에 누워 먹고 자는 것을 본 적이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어떤 시민들은 호랑이가 반려자도 없고, 사랑도 없고, 생활도 평범하기 때문에 자금을 모아 파라과이에서 어미 호랑이 한 마리를 빌려 함께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호랑이는 여전히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가장 많은 것은 여자친구와 함께 호랑이 집을 나와 햇빛 아래 서 있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관광객의 건의를 받아들여 사나운 표범 세 마리를 호랑이 정원에 두었다. 그 이후로 이 재규어는 다시는 호사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것은 산꼭대기에 서서 휘파람을 불거나, 산을 내려와 풀밭에서 어슬렁거린다. 그것은 더 이상 잠을 자지 않고 관리인이 보낸 고기를 먹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파라과이의 모호와 호랑이 새끼를 낳았다. 상대를 이기고 자신을 높이라' 라는 제목으로 문장 한 편을 써보세요. 자신의 생각, 스타일, 제목이 있습니다. 800 자 이상입니다.
물질 속 재규어는' 상대' 가 없는 환경에서' 존귀한 처우' 를 하며 숲의 왕의 오만함을 잃고 에어컨이 설치된' 식사와 수면' 에서 현란한 색채를 잃었다. 바로 그 세 마리의 표범이 나타나 숲의 왕의' 생존의식' 을 깨우고, 상대와의 대결에서 기운을 차리고, 울부짖는 산림의 웅풍을 되찾았다. 따라서 경쟁이 치열한 이 사회에서는 적수가 어디에나 있고, 적수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적수가 있으면 스트레스가 생기고 적수가 있으면 자만하지 않고 정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나는 상대를 물리치는 과정에서 자신을 높였다. 국가, 민족, 집단은 모두 강력한 적수가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는 그 재규어처럼 생기와 활력을 잃게 될 것이다.
역사의 흥망 성쇠의 이야기나 실생활의 견문, 자신의 체험을 통해' 상대' 가 삶의 질을 높이는 의미를 쓸 수 있다. 우리는 또한 "상대" 를 "자신" 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어떤 방면을 극복하면 자신을 높일 수 있다.
자신의 전문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쓰다. 너의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려면, 너는 반드시 즉시 시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늦을 것이다.
1 입니다. 중간 두께의 노트북을 준비하고 자료를 쌓는다. 이때 독서, 교훈, 어문신문지를 읽기에는 너무 늦었기 때문에 (우리는 6 월 23 일에 시험을 시작할 것이다), 너는' 만점' 과 비슷한 작문을 골라야 한다. (만점이 사실이라면, 몇 편 더 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자신의 머리로 이 자료를 어떻게 쓰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 자료로 작문을 쓰려면 어떤 자료가 필요합니까? 머릿속을 검색해 보고 좋은 소재가 있는지 알아보고 만족스러운 생각을 정리해 노트에 써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험을 보기 며칠 전에 꾸준히 쓰다. 2. 좋은 단어와 문채에 대해서-이것은 내가 너를 도울 수 없다. 책을 많이 읽지 않고, 유명인의 명언을 보지 않고 (많은 교부서에도 있음), 기교를 연습하지 않고, 단어구를 많이 외우지 않고, 각국의 역사를 보지 않으면 문채를 높일 수 없다.
그래서 나는 평소에 책을 많이 읽고 제목을 배운다. 나는 지금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으니, 내 방법을 너에게 전해줄게,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기억하십시오: 학습 태도는 모든 것을 결정하고, 학습 습관은 세부 사항의 성패를 결정하며, 방법은 항상 부차적인 것입니다. 너는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한다.
4. 자기 가치를 높이는 문장 한 편을 독수리로 쓰려면, 우리는 하늘을 치고 비상의 기쁨을 경험해야 한다. 잡초라면 비바람과 성장의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물고기 수영 애호가라면, 당신은 반드시 바다에 뛰어들어 파도를 치고 노력의 * * * 느낌을 경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아직 젊듯이, 반드시 자기 가치를 실현하고 애국정신을 고양하는 교만을 실현해야 합니다! "제비가 날아와 홍지의 뜻을 알다" 는 말은 젊은 진섭이 끝이 없고 부를 갈망하며 나라를 세우려는 포부를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래서 미래에는 하늘이 아름답지 않은 것처럼 보일 때, 이듬해 막내아들이 빈민을 유치해 어양에 입주해 큰비가 큰 일을 그르쳤지만, 이는 야심찬 진섭에게 포부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기회를 포착하여 중국 역사상 첫 농민 봉기를 일으켰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의 남다른 담력과 지혜로 한 세대의 진신의 공신이 되었다. 그리고 그 "이상이 있으면 미래가 있다" 는 말이 바로 그가 검증한 것이 아닌가? 그러므로 자기 가치를 실현하고 애국주의를 선양하려면 먼저 원대한 이상을 세워야 한다.
고대에는 날씨가 매우 추웠고, 벼루의 물은 단단한 얼음이 되었고, 손가락이 얼어서 자유롭게 구부릴 수 없었고, 송영은 끊임없이 모사하고 부지런히 지식을 탐구했다. 그래서 그는 명나라의 유명한 작가가 되었다.
게다가, 줄루가 닭 춤, 손경두 들보, 수진 바늘꿰뚫는 주식 등의 이야기도 있다. 이런 예들이 우리에게 천재가 근면에서 왔다는 것을 증명하지 않았나요? 그러므로 자기 가치를 실현하고 애국주의를 선양하려면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
5. 어떻게 자아를 주제로 자아를 초월하는 작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월시험 성적표에 불쌍한 점수를 보고 나는 침묵했다. 어느새 내 눈에 눈물이 가득했다. 아마도 나는 정말 퇴보했을 것이다.
이른바'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는 것이다. " 예, 진보가 없으면 퇴보를 의미하지만, 나는 이미 최선을 다해 공부했는데, 왜 아직 진보할 수 없습니까? 내가 할 수 있는 게 이것뿐인가요? 공부하기 위해, 학우가 나를 찾아 공을 쳤던 것을 기억하고, 나는 가지 않았다. 학우가 나를 찾아 게임을 하는데, 나는 아랑곳하지 않고 혼자 집에서 복습한다. 이것이 바로 내가 말한 것이다. "창밖은 듣지 않고 성현서만 읽는다." 내가 뭘 잘못했나?
지금 나 혼자 집에 가는 길에 있어서 슬프다. 나와 함께 있는 것은 누런 잡초, 온 땅의 낙엽, 음침한 구름, 매서운 바람. 슬픈 환경은 나의 기분을 더욱 외롭게 한다. 이 순간, 나는 예전의 날들이 그립다. 무대에서 칭찬을 받는 순간. 그러나 나는 울 수밖에 없다. 시간이 무정하기 때문에, 나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
나는 여전히 가고, 혼자 가고, 아무도 동행하지 않고, 아무도 동행하지 않는다. 먼 곳을 바라보니 더 외로워요.
갑자기 나는 멈췄다. 어느새 나는 우리 올림픽 챔피언 류시앙 포스터에 매료되었다. 이것은 류시앙 허들 동작이며, 매우 완벽하다. 아, 류샹이 너무 좋아요. 그는 한 번에 자신을 추월할 수 있다. 나는 탄복한다. 갑자기 일종의 죄책감이 정말 가슴에 솟아올랐다. 우리는 모두 용의 후손이다. 왜 항목이 자신을 능가할 수 있고 나는 할 수 없는가? 아니, 나 자신을 능가하고 싶다. 나는 잃지 않을 것이다. 나는 모두에게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이것은 가게에서' 햇빛이 항상 비가 온 후' 라는 노래가 울렸다. 나는 노래를 듣고 묵묵히 자신에게 말했다. "비바람을 이겨내고 다시 햇빛욕을 받을 거야!" "
나는 먼 곳을 뒤돌아보고, 희망찬 그 먼 곳을 바라보며, "나 자신을 뛰어넘을 거야." 라고 소리쳤다.
6. 남의 비위를 맞추지 않고 자신을 높이는 것을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쓴다. 우리가 항상 가장 아름다운 날이 길다고 생각하도록 하지 마라, 그렇게 빨리 떠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끝 때문에 울지 말고 웃어라, 네가 가졌던 것을 위해. 파괴된 고통에 대한 원한;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자신을 바꾸지 마라.
만약 내가 장양이 나에게 청혼하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이미 그와 숨바꼭질을 한 지 오래되었으니, 나는 가부를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가 먼저 참가하게 하고, 이길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이야기하자. 예술의 직업 기준은 정신, 감정, 느낌, 마음이 예술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수술의 요구와 규범은 노력, 끈기, 훈련에 달려 있다. 짧은 만남 후에 고등학교 친구가 나를 기차역으로 데려다 주었다. 기차역으로 가는 버스에서 우리 모두는 독점적인 냄새를 맡았다.
계화의 향기는 우리에게도 이별의 신호이다. 갑자기 이해하지 마라, 우리의 사랑은 이미 본연의 애정이 되었다. 그때는 놓을 수 없을 때 눈물을 흘리려 한다.
난 후회 없어, 영원히 잊지 않을 거야? 달을 손익분기로 만들려고 하지 마라, 생활도 마찬가지다. 사람은 완벽한 사람도 없고, 평생 후회도 없는 사람도 없다. 나는 매일 일기장에서 내가 정말 살아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저도 제 몸과 이름으로 인생의 풍경을 상감하는데, 풍경에는 슬픔과 한숨이 더 많나요? 그녀를 기쁘게 하려는 노력을 포기하지 마라.
넘어져서 잃어버려도 괜찮아요. 일어나 계속 동고동락하며 노래를 부르며 걷고 있다. 생활은 더욱 현실적이고 다채로울 것이다! 빨리 일어나 서씨에게 가기 위해 불을 켜서 시간을 봅니다. 새벽 3 시입니다.
광범한
자신을 잘 대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다. 헤어지기 몇 주 전에, 우리 같이 나가서 놀자, 너는 나에게 기쁨에 찬 풍선을 사 주었다. 나는 그것으로 너의 손을 잡고 있어, 매우 행복하다고 생각하니? 너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 너는 O 가
너의 대학의 가장 친한 친구, 너의 QQ, 매일 끊임없이 정보를 얻는다. 너는 그것이 너의 지기라고 생각하고, 너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너의 여자 친구가 아니기 때문에 더 이상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어렸을 때 나는 이 세상의 사람들을 두 가지로 나누었다: 친숙함과 익숙하지 않은 것!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너를 그리워하기 위해, 나는 나 자신을 책 속에 들어가게 하고, 더 많이 숨기게 했다. 나는 내 마음을 보는 것이 두렵다. 17. 고등학교 때 선생님께 별명을 붙였다. 사적으로 학우들은 모두 이렇게 나를 부른다.
\ "당신은 그냥 가서, 누가 당신에게 계란 후라이를 만들어; 좋은 사람은 이 황량한 변두리에서 변해 매일 누군가가 사라진다.
7. 자아가치 제고를 주제로 한 800 자 작문은 무적의 군대가 우수한 통수에게 없어서는 안 된다. 심오하고 의미 있는 문장 한 편은 숭고하고 참신한 사상을 가져야 한다.
매년 수능시험에는 많은 유명한 작문이 있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많은 선생님들이 작문지도상 기본 패러다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많은 학생들도 안전을 추구하고 공로를 구하지 않는 작문심리를 형성하고, 구조가 변하지 않고 곳곳에 배종하고 있다는 것이다. 공부로 생계를 꾸릴 수 있는 교사는 학생들이 창조적으로 표현하고 의식적으로 혁신적 사고 훈련을 하도록 장려해야 한다. 특히 학생들이' 높음' 과' 새로운' 사상을 추구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한다.
작문 혁신의 방법은 매우 많은데,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가장 실용적인 것은 다음과 같다. 첫째, 화룡점정은 이른바' 화룡점정' 이라고 하는데, 바로 문장 관건에서 일의 핵심을 건드리거나, 글쓰기의 요점을 간결하게 밝히는 것이다.
문필의 구조로 볼 때, 왕왕 제목이나 화제를 꽉 채우는 역할을 한다. 표현 효과로 볼 때, 한 편의 문장 한 편은 종종 몇 개의 깊은 문장으로 인해 색채가 충만하여 자태가 흐느적거린다. 화룡점정' 의 문장은 대부분 의론논문으로 작가의 학식과 학식을 반영하고, 작가의 개인화된 깨달음과 삶의 지혜를 결집시켜 작가의 비범한 사고능력을 과시하고, 문장 두께를 높이고, 문장 품질을 높였다.
2007 년 푸젠권은 명제 작문' 계절' 이다. 다음 문장은 완벽한 작문에서 발췌한 것이다. "햄버거와 감자튀김은 유통기한이 있고, 문화와 인간성만 역사의 장강에서 빛난다." "계절이 논을 통과하지 못하게 하고, 계절이 도시의 사람들과 함께하게 하라." "계절은 질서이다. 우리는 질서의 파괴자가 되고 있다." "욕망이 가득한 계절" "계절순환" 이런 정교하고 감동적인 문장은 마치 문장 한 편의 눈과 같다. 그것들로 인해 문장 전체가 갑자기 생동적이고 의미 있게 보였다.
두 번째는' 소견대' 다. 내용이 광범위한 제목을 일반적인 자질구레한 일과 사건으로 바꾸고, 크고 넓고 빈 문제에 대한 미묘한 돌파구를 찾아 상당한 비판성을 달성하는 것이다. 이 방법의 장점은' 자아' 의 생활 축적, 인생 경험과 사회 상황, 시대정신을 연결시켜 난이도가 크거나 제재가 넓은 글쓰기 내용을 단순화하고 진실하고 개인화된 감정 표현에 적합한 방식과 경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소견대대" 는 왕왕 현실에 입각하여 작은 각도에서 큰 경지를 써낸다. 2007 년 천진권의 작문 제목은 "내가 자주 하는 말이 있다" 였다. 한 수험생은 천진의 입버릇' 아이면 좋다' 를 자주 입에 올리는 말로 천진의 독특한 지역 문화와 인문적 풍토를 써냈고, 천진인의 귀여운 성격적 특징과 정신적 기질도 써냈다.
친절하고 소박한' 좋은 시간' 한마디도 이렇게 광범위하고 깊이 파고들 수 있다. 또 호남연이의 시적인 인생과 같은 것은 일종의 인생 태도와 가치 지향을 모두 가리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인간과 자연,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한 재검토이자 생명의식, 생명의 목적, 생존의 의미에 대한 발견, 깨달음, 사고입니다.
물론, 우리는 이상, * *, 자유, 숭고함을 쓸 수 있지만, 반드시 백성들의 감동과 따뜻함을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우리의 득의양양한 관점과 생명의 활력과 아름다운 안일한 정취를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천천히 늙어가는 이야기, 그들의 분주함, 원망, 확고부동한 의존과 신뢰, 시적인 삶과 생명의 시적에 대한 독특한 해석이 담긴 걸작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우리의 통상적인 글쓰기 실천에서, 이것은 상식과 은둔을 탐구하는 데 능한 것이다. 흩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는 재료에서 뚜렷한 주제를 감지하고 추출할 수 있다면, 사고의 깊이나 내용 범위의 폭이 더욱 포괄적이고 입체적, 변증법, 대기, 포만함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독일의 시인 하이네의 말처럼, "보석상이 금사슬을 만드는 것처럼 신경을 써서 작은 고리를 아주 잘 연결한다" 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장 유형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으로 구조화될 수 있습니다. 하나는 평행하고, 여러 소재는 서로 다른 각도, 다른 면에서 중심을 나타내고, 소재는 서로 보완하고 상호 침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점진적이고,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표로부터 깊은 것으로, 단순에서 번잡한 것으로, 점진적으로 점진적으로, 작가의 사상감정은 끊임없이 발굴하는 과정에서 심화되었다. 수천 년 동안 생각해 온 단편적 연결 구상법이 도약성이 강해 작가의 더욱 혁신적인 의식과 개인화된 감정에 녹아들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저자는 한 장면, 한 가지 일,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이유, 한 가지, 한 가지, 한 가지, 한 가지 이유 2007 년 닝샤권과 해남권은' 창조와 기회',' 창조와 성공',' 창조와 견지' 를 주제로 한 신소재 작문이다. 기회와 창조의 교향곡' 의 우수한 시험 작문에서 저자는 베네딕트의 재료 중의 의외의 발견, 서지모의' 케임브리지 작별인사' 등장, 디즈니랜드의 주제를 논술했다.
8. 상대를 이기고, 자신을 높이는 글짓기: 상대를 이기고, 자신의 제목을 높이다. 페루인들은 아메리카 호랑이 한 마리를 보호하기 위해 꽃이 무성하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숲에서 호랑이가 즐길 수 있도록 소와 양, 토끼 사슴 떼를 올려놓았지만, 산을 내려와 소와 양을 잡아먹는 것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다만 에어컨이 있는 호랑이 방에 누워 먹고 잠을 잤다.
어떤 시민들은 호랑이가 반려자도 없고, 사랑도 없고, 생활도 재미없기 때문에 자금을 모아 파라과이에서 어미 호랑이 한 마리를 빌려 함께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호랑이는 여전히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가장 많은 것은 여자친구와 함께 호랑이 집을 나와 햇빛 아래 서 있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관광객의 건의를 받아들여 사나운 표범 세 마리를 호랑이 정원에 두었다. 그 이후로 이 재규어는 다시는 호사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것은 산꼭대기에 서서 휘파람을 불거나, 산을 내려와 풀밭에서 어슬렁거린다. 그것은 더 이상 잠을 자지 않고 관리인이 보낸 고기를 먹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파라과이의 모호와 호랑이 새끼를 낳았다. 상대를 이기고 자신을 높이라' 라는 제목으로 문장 한 편을 써보세요. 자신의 생각, 스타일, 제목이 있습니다. 800 자 이상입니다.
물질 속 재규어는' 상대' 가 없는 환경에서' 존귀한 처우' 를 하며 숲의 왕의 오만함을 잃고 에어컨이 설치된' 식사와 수면' 에서 현란한 색채를 잃었다. 바로 그 세 마리의 표범이 나타나 숲의 왕의' 생존의식' 을 깨우고, 상대와의 대결에서 기운을 차리고, 울부짖는 산림의 웅풍을 되찾았다.
따라서 경쟁이 치열한 이 사회에서는 적수가 어디에나 있고, 적수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적수가 있으면 스트레스가 생기고 적수가 있으면 자만하지 않고 정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나는 상대를 물리치는 과정에서 자신을 높였다.
국가, 민족, 집단은 모두 강력한 적수가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는 그 재규어처럼 생기와 활력을 잃게 될 것이다. 역사의 흥망 성쇠의 이야기나 실생활의 견문, 자신의 체험을 통해' 상대' 가 삶의 질을 높이는 의미를 쓸 수 있다.
우리는 또한 "상대" 를 "자신" 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어떤 방면을 극복하면 자신을 높일 수 있다.
예: 제 1 호신은 항상 같은 무게의 사람을 저울 양쪽에 두신다.
우리는 상대를 경멸하거나 자신을 얕보아서는 안 된다. 상대가 우리와 같은 생명의 무게를 가진 사람이기 때문이다. 인생의 여정에서, 우리는 진정한 적수, 우리와 대등한 사람, 우리에게 배울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진정한 키잡이는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바다에서 단련할 수 없다.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격투하고 험한 해변의 암초를 탐구해야만 조수를 돌릴 수 있는 키잡이로 성장할 수 있다. 이런 거칠고 사나운 파도, 험한 해변의 암초는 우리의 적수이다.
우리는 이런 상대를 부르고 이런 상대를 소중히 여긴다. 긴 인간 성장의 길에서 우리는 자신과 같은 추구와 신념을 가진 상대를 찾아야 한다.
너는 상대가 적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그도 너의 지기, 너의 파트너가 될 수 있다. 너희들은 같은 이상 때문에 만났고, 같은 목표 때문에 진취적이고 경쟁한다.
이 과정에서 자신이든 적수든 인생의 가치와 의미는 비범한 승진과 도약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적수, 적수, 적수, 적수, 적수, 적수, 적수) 이런 비약은 눈을 감고 문을 닫은 사람에게는 불가능하다.
네, 상대는 우리처럼 무거운 생명입니다. 그들과 우리는 천평의 양끝에 놓여져 서로의 생명가치를 검증하고 있다. 일단 우리가 상대를 잃으면, 천평은 균형을 잃고, 우리 자신의 생명의 무게도 증거를 잃게 된다.
우리는 상대와 함께 생명의 자기장을 구성하는데, 이 자기장에서는 모든 생명력과 생명의 가치가 충분히 전시되고 방출된다. 자기장의 양극으로서, 우리는 상대와 모순되지만 결코 헤어질 수 없다! 역사를 살펴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친구이자 적수인가! 이백과 두보는 중국 시단의 쌍둥이 별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들의 우정은 모두 잘 알려져 있다.
이백은 진지한 우정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시를 썼고, 두보도' 하늘의 끝에 있는 이백' 을 써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그들은 시에서도 라이벌이다.
그들은 서로 경쟁하여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스타일로 중국 문자의 전당을 장식했다. 플랑크와 아인슈타인은 모두 위대한 물리학자이며, 그들도 음악을 좋아한다. 그들은 물리 연구의 경쟁자이지만, 그들이 얼마나 화목한 친구인가, 특히 그들이 음악의 나라에 빠져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토마스 A. 에디슨, 친구명언)
그러므로 상대를 가시로 여기지 말고, 너와 치즈를 다투는 적으로 여기지 마라.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 야 합니다. 만약 그가 일정한 분량이 없다면, 어떻게 너의 적수가 될 수 있니? 첨예하게 맞서는 것은 단지 조심스러울 뿐, 시야가 짧다. 가슴을 열고 상대를 껴안는 것이 자신감의 자존감이다! 아니요.
생물의 진화, 사회의 발전은 모두 적수가 필요하다. 그러나 문명인류는 동물계의' 약육강식' 의 생존 법칙을 간단하게 모방해서는 안 된다. 반대자들이 우리 사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상대를 잘 대해라? 농담하니? 그가 아니라면, 나는 첫 번째 왕좌를 잃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아니라면, 그 드문 기회가 나를 찾을 것이다. 그 때문이 아니라면 ... 어쨌든 상대가 없다면 내가 어떻게 내 성공을 잃을 수 있을까? 잠시만요, 실생활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상대를 어떻게 대하는지 봅시다. 던야핑과 조홍은 한때 세계 랭킹 상위 두 명의 탁구 선수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홍은' 데뷔' 가 일찌감치 1 위를 차지했지만 던야핑이 나타나면서 은퇴할 때까지 2 위를 차지했다. 사람들은 종종 조홍을 안타까워한다. "던야핑이 없으면 요 몇 년 동안의 세계 챔피언도 너의 것이 아니다."
조홍은 계속 웃으며 말했다. "그녀가 아니었다면 나도 매일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지 않았을 것이다. 내 수준은 지금보다 훨씬 나빠질 것이다. " 나는 누군가가 Deng Yaping 에게 묻는다면, 그녀의 대답은 비슷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상대가 그녀를 진보시켰다. 너의 상대를 다시 생각해 봐.
그 없이는, 당신은 제 1 왕좌에서 현 상태에 안주하고, 졸리고, 예전처럼 노력하지 않고, 상대가 없기 때문에 정체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없이는, 당신은 여전히 외롭고, 기회가 하늘에서 내려오기를 기다리며, 지금처럼 적극적으로 기회를 쟁취하고 붙잡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그가 아니었다면, 너는 어떻게 오늘까지 왔느냐? 사실, 만약 당신이 동전의 정면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