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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이란 무엇입니까? 아마도 많은 게이머들이 사용하지 않았거나, 심지어 들어본 적도 없을 것이다. 실제로' 클라우드 게임' 이라는 개념은 2009 년부터 제기됐다. 당시' OnLive' 라는 클라우드 게임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80 여 킬로미터 떨어진 서버에서' 아일랜드 위기' 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었다. 당초' 그래픽 킬러' 로 불렸던' 외딴 섬 위기' 가 구성 수요가 너무 높아서 많은 게이머들을 뒷걸음치게 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이 기술은 당시 많은 게이머들을 설레게 했다. 왜냐하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고도로 구성된 컴퓨터를 조립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기술을 개발한 회사들은 후속 휴대전화 놀이도 지원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게임권 전체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 회사는 결국 어떤 이유로 곧 문을 닫았고, 결국 소니는 15 년 동안 이 기술권을 획득하여 Playstation SONY 에 합병했다.

지난해 구글은 최신 Stadia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을 발표해 게이머들이 하드웨어 성능과 놀이장소 제한을 깨고 인터넷을 통해서만 다양한 장치에서 3A 게임 대작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Stadia 플랫폼에서는 모든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일부 3A 대작은 여전히 추가 구매가 필요한 반면 Stadia 는 추가 할인만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Steam 과 WeGame 도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테스트를 시작하면서 많은 파트너들이 기대하고 있다. 많은 게이머들은 인터넷 지연 문제가 해결되면 클라우드 게임이 게임의 미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어느 날 국내에서 이 기술을 실시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시도할 것입니까? 아래 댓글 영역에 댓글을 달고 토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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