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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에 번호가 있습니까?

엄마, 게임기 하나 사고 싶어요. 체감 있는 그런 거요. 대학교 2 학년 여름, 나는 Wii 를 만났고, 그것의 첫 체감 상호 작용에 깊이 매료되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첫 게임기를 갖고 싶다.

닌텐도, 팜 파일럿 분야에서 논란의 여지가 없는 패주, 모두들 낯설지 않을 것이다. 최근 2 년 동안 뜨거운 Switch 를 통해 닌텐도는 FC, GBA 에 이어 다시 핸드머신 게임의 제단으로 밀려날 예정이다. 하지만 많은 게이머들에게는 손바닥의 전속 순간에 몰두하는 것 외에 우리 가족에게 즐거운 게임 시간을 주는 Wii 를 내려놓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최근 Switch 의 체감 기능으로 게임을 하다 보니 친구와 Wii 에서 체감 게임을 처음 접하며 체감 게임에 몰입한 즐거운 시간이 생각난다. 닌텐도에 익숙하지 않은 친구가 Wii 가 무엇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까? 닌텐도의 게임기와 저와 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Nintendo 에 대한 가장 초기이자 성숙한 이해는 게임 호스트 (FC 도 게임 호스트로 간주 될 수 있다면) 에서 시작되어야하지만 Nintendo 는 이후 연구 개발 방향을 손바닥 영역으로 옮겨 세계 손바닥계의 지위를 달성했습니다.

하지만1994소니 PS 가 등장함에 따라 이 모든 것이 달라졌다. 닌텐도도 게임기 시장의 잠재력을 보고 투입했지만 처음부터 소니의 리듬으로 끌려갈 줄은 몰랐고, 닌텐도와 소니의 10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사실 일찍이 1996 에서 닌텐도는 호스트 게임 시장의 누락을 모르는 것이 아니다. PS 가 출시된 지 1 년 반이 지난 후, 당시 하이엔드 컴퓨터인 N64 와 비슷한 프로세서가 출시되었고, 3D 애니메이션 처리 능력은 매우 뛰어나 PS 를 압도하기도 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이렇게 고성능 하드웨어도 많은 게임 개발자의 게임 디자인 문턱을 높였으며, 결국 N64 발전의 장애물이 되어 실패를 초래했다.

이번 비통한 실패를 통해 닌텐도는 철저한 반성을 하며' 어머니지상' 과' 중요한 것은 첨단 기술이 아니라 혁명적인 새로운 게임 체험' 이라는 이념을 제시했다. 마침내 2004 년에 닌텐도는' 혁명', 즉 앞으로 잘 알려진 Wii 를 맞이했다.

Wii 의 성공은 대부분 이른바' 어머니지상' 이념 때문이다. N64 의 철저한 실패로, 당시 회장의 이와다 총통은 기술 진화에 기반한 호스트 디자인 사고를 철저히 부정하고 게임 체험과 호스트 게임이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 줄 수 있는 기쁨에 더욱 집중했다.

한편, 일상적인 가사의 주력군으로서 엄마들은 게임에 관심이 없고 게임기는 새로운 고민만 더할 뿐이다. 이에 따라 Wii 는 탄생한 날부터 어머니의 가사 부담을 덜어주고 온 가족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Wii 가 닌텐도 성공사에서 또 하나의 눈부신 스타가 되고 내 인생 첫 게임기도 했다.

Wii 와 처음 접촉한 것은 친구 집에 있었는데, 그것은 나의 대학교 2 학년 여름방학이었다. 친구는 닌텐도의 옛 팬이다. GB 가 손바닥 게임을 시작한 이후, 우리는 GBA 의 고등학교 시절을 거쳐 함께 보물 추격을 하며 마르세유에서 계속 최고의 성적을 돌파했다. 하지만 그해 여름 Wii 와 접촉한 후, 나의 호스트 게임 개념이 새로워졌고, 나는 GBA 를 내려놓고 닌텐도의 메인 게임 시간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TV 리모콘과 비슷한 손잡이로 첫 체감' 감전' 과 나중에 풍부한 액세서리가 기억에 남는다. 나는 그때 하는 게임이 많지 않았지만, 닌텐도의 옛 팬이었던 친구가 있었다. 그에게 감사하다' 는 그 여름 방학에 내가 한 모든 게임은 미래에는 모두 Wii 고전에 속하는 것 같다.

슈퍼마리오 은하' 는 와이이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내 마음은 항상 와이스포트를 1 위에 올려놓는다. 그 이유는 간단하고 체감입니다! Wii Sports 는 Wii 의 첫 번째 게임으로, 호스트 게임 체감 트렌드의 개산작이다. 바로 이 게임으로 호스트 게임도 핸들로 놀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PS 에서 핸들로 게임을 하는 나의 전통적인 인식을 완전히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Wiisports,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이 책은' 가족에게 즐거움을 준다' 는 이념을 생동감 있게 보여 많은 사람들이 처음으로 체감 게임의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Wii Sports 에는 골프, 테니스, 야구, 볼링, 복싱 등 다섯 가지 스포츠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Wii 의 손잡이로 골프채 흔들기, 볼링공 던지기 등 실제 동작만 하면 Switch 의 재테크 상품인' 헬스링 대모험' 의 전신이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스포츠 게임은 게임 플레이에서 수정되었고, 게임 문턱을 낮춰 플레이어가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골프도 당시 제가 가장 좋아했던 Wii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휘두르며 당시 학생당으로서 골프를 할 수 없었던 아쉬움을 메웠다.

또한' Wii Sports' 에는 연습 모드와 체측패턴이 있어 플레이어의 운동 진도를 감시한다. 기능은 단순히 너무 풍부하지 않습니다. 엄마들도 게임 체험에 동참하는 것도 당연하다.

슈퍼마리오 시리즈는 베테랑 위도사의 간판으로서 와이이에서 몇 가지 고전을 내놓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슈퍼마리오 은하수의 성공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시리즈에는 이미 두 편의 작품이 발표되었다. Wii 가 출시되기 전에 닌텐도는 이미' 슈퍼 마리오 N64' 와' 슈퍼 마리오: 햇빛' 을 발표했기 때문에 이 두 작품은 마리오 3D 작품의 세 번째와 네 번째 정통 속작으로 간주되면서 Wii 판매를 촉진하는 중책을 맡고 있다. 게임권에는' 만약 네가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다면, Wii 는 헛되이 산 것이다' 라는 문구가 있다. 이는 Wii 의 이 두 가지 속작을 가리켜 마리오 은하수 시리즈가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보여준다.

게임의 배경은 광대한 우주이며, 마리오는 이곳에서 기이한 모험을 펼칠 것이다. 마리오는 은하 사이를 오가며 힘의 별을 탐구하고 수집한다. 행성마다 차이가 커서 탐구와 모험을 할 수 있는 내용이 풍부하다. 또한 체감 조작의 도입으로' 슈퍼 마리오 은하수' 에 새로운 놀이가 많이 등장해' 마리오' 게임의 조작에도 혁명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만약 당신이 아직 흥미가 있다면, 정말 재미있는' 우주 모험' 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젤다 시간이 되었다. 닌텐도의 손이나 호스트는 끊임없이 업데이트되지만,'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결코 결석하지 않는다. 눈 깜짝할 사이에 젤다는 이미 13 에' 황혼의 젤다 공주 전설' 을 이어갔고, 게임 이야기 배경은' 시간의 피리' 이후 링크 엔딩의 세계를 이어갔다.

하지만 이전과는 달리 이 작품은 과감하게 다른 사실화풍을 채택하고, 화풍도 이전 작품의 익살스럽고 발랄하며 피리 시대의 엄숙한 줄거리 디자인으로 돌아갔다. 줄거리 측면에서는 아직 늙지 않은 주인공인 린크를 둘러싸고 펼쳐져 결국 해랄이 사악한 평행우주' 황혼의 영역' 에 삼키는 것을 막았다.

젤다의 전설' 속 하늘의 칼은 젤다 시리즈 25 주년 기념작품으로' 공주 황혼' 에서 소년 린크의 이미지를 이어가고, 놀이법도 바뀌며 미로탐구에 가담해 이 세대의 속작의 재생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퍼즐 게임에 대한 저항력이 없었기 때문에 미로의 신비감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를 빠져들게 했다.

제어방식에서는 Wii 가 새로 개발한' motion plus' 모션 컨트롤러를 성공적으로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마음대로 칼을 휘두르며 실제 동작을 게임에 피드백할 수 있게 해 대입감이 매우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전 작품과는 달리, 전투의 중점은 더 이상 공격의 시기를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목표 적의 특징과 공격 방향을 파악함으로써, 이전에 골프만 치던' 운동가' 를 세상을 구하는' 영웅' 으로 만들었다. 이 캐릭터의 몰입감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20 대 초반의 젊은이가 놓을 수 없는 영웅 정서를 만족시켰다.

노인' 외에도 닌텐도 세대 제품 중에는 물론 우리 마리오 형제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슈퍼마리오 시리즈 중 처음으로 여러 사람이 같은 게임을 할 수 있게 한 속작이다.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2D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지만 몇 가지 혁신과 돌파구가 있습니다. 2D 를 기반으로 하지만 2D 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게임에 나오는 대부분의 캐릭터와 물체는 3D 다자간 렌더링으로, 만화 스타일도 입체적인 시각 효과를 줄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마리오, 루이지, 노랑/파랑두꺼비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할 수 있다. 마리오 시리즈와 멀티 플레이어 게임도 좋아한다면, Wii 판' 마리오 브라더스' 는 놓칠 수 없다.

마리오 레이싱 없이는 가족이 어떻게 행복합니까? 마르세이유, 고전은 말할 필요도 없이, 풍부한 게임 트랙, 작고 정교한 게임 패턴은 우리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줄 수 있다. 개인적으로 마르세유는 호스트 플랫폼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진정한 본토인 다대대전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고 게임을 더 많은 웃음거리로 가득 채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마르세유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는 항상' 그를 폭파시켰다',' 가속하다' 와 같은 함성이 가득하다. 운동회와 마리오 형제가 더 나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 경험을 가져다 준다면 마르세유는 우리 남자의 기쁨을 정말로 부딪칠 수 있다.

\ "당신은 오늘 당황? 클릭합니다 이 익숙한 사진을 보니, 너는 바로 좀 어색하지 않니? 그렇습니다. 바로 그 사람, Just Dance, Wii 에서 가장 성공한 제 3 자 시리즈, 육비의 진정한 지폐 인쇄기 작품입니다. 이 일련의 작품들은 화면에서 몸짓에 이르기까지 곳곳에서 춤을 추는 느낌이 가득하고, 게임도 대대로 변하고 있으며, Just Dance 는 매년 만무로 가득 차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신기한 춤 동작과 음악이 우리를' 하찮게' 하는 것도 바로 이런 어색한 춤이 우리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고, 사람들이 집에서 함께 그 얻기 어려운 즐거운 운동 순간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오래 지속되는 작품이다. 2020 판' Just Dance' 마지막 작품이 발표됨에 따라 Wii 도 게임 변화의 최종 결말을 맞았다.

게임 교환기는 끝났지만 Wii 에 속하는 하이라이트 순간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게임 외에 가장 놀라운 것은 Wii 손잡이, Bai wiifit, 댄스 카펫, 태곡, Wii 클래식 손잡이, NGC 손잡이, GC 핸들 메모리 카드, 방향 스마트 디스크, 총받침과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게이머들이 게임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는 점이다.

닌텐도는 Wii 를 통해 게임 자체보다 더 좋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창의성은 닌텐도의 유전자가 되었으며, 이는 인민무용학원에 더 많은 놀라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2006 년 출시로 2020 년 게임 갱신을 중단한 호스트로서 14 의 수명은 전례 없는 성과다. 마찬가지로 14 년에도 Wii 가 가져다주는 기쁨과 게임 경험도 비길 데 없다. 10 여 년 전 그 여름, 저는 게임계에서 Wii 를 만난 지 10 여 년이 지난 이번 여름을 행운으로 만났습니다. Wii *** * * 로 14 의 영광을 충분히 경험하지는 못했지만, WiI 에 속한 시대의 종말을 목격한 것도 다행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친구 집에서 Wii 를 체험한 후 집에 돌아와서 엄마에게 나만의 게임기 화면을 달라고 부탁했던 기억이 납니다. 연하지만 따뜻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나도 아련하게 우리 아버지를 기억한다. 그도 게임을 즐기고, FC 를 내 생활에 데려와, 나와 함께 엄마와 함께 Wii 를 즐긴다. 내 호스트는 더 이상 내 것이 아니지만,' 엄마 1 위' 가족의 즐거운 시간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20 18 년, 나는 다시 생각해 보고, 다시 모집하기로 결정했고, 닌텐도 팜/호스트-Switch 가 하나 더 생겼다. 스위치를 켜자마자 느꼈어요. 아직도 기억 속의 닌텐도예요. 지금 우리 엄마는 나의 차세대를 돌봐야 하기 때문에 잠시 함께 살고 있다. 가끔 엄마와 아내가 스위치로 마리오 테니스를 치는 것을 보았다. 이 따뜻하고 행복한 장면은 닌텐도의' 어머니지상' 과' 모든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준다' 는 이념을 떠올리게 해 감탄을 금치 못했다.

Wii 는 이미 자신의 역사적 사명을 끝냈지만, Switch 의 탄생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서광을 보여 주었다. Switch 가 Wii 의 깃발을 꺾고 닌텐도 게임기의 휘황찬란함을 이어가며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즐거운 시간을 줄 수 있을지 지켜봅시다.

上篇: 회사에서 가로 4블록, 세로 3블록의 55인치 LCD 스크린으로 만든 대형 광고를 디자인할 예정인데, 이 디자인의 크기와 해상도는 어느 정도까지 제작이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下篇: 호스트 키보드 디스플레이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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