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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설계란 무엇인가요?

질문 1: 시스템 설계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시스템 설계는 시스템 수명주기 중 연구 및 개발 단계로 간주됩니다.

연구 및 개발의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개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고품질 제품을 얻는 것입니다.

시스템 설계의 직접적인 목표는 시스템의 논리적 구조 모델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는 특정 설계 프로세스의 시스템 아키텍처 선택, 기술 선택 등이 포함되며 이는 비즈니스 목적, 지표 요구 사항 및 보유 자원에 따라 달라집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R&D의 목표입니다. 비용 범위.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

예를 들어 데이터 계층, 비즈니스 계층 및 인터페이스 계층의 기본 논리 시스템인 계층의 사용이 자주 필요합니다. 그런데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다고요?

극단적인 경우, 개발 목표는 단지 ​​작은 도구일 뿐이고, 기존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 간의 전환 기간 동안 비정상적인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전환 도구로만 사용된다고 가정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출시된 후에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작은 도구입니다. 전환 도구는 리소스를 재사용하지 않고 즉시 적용해야 합니다.

디자이너로서 이때 레이어드 시스템을 선택해야 할까요?

최종 목표를 잊지 마세요: 비용 범위 내에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고품질 제품을 얻는 것입니다.

질문 2: 전체 시스템 설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시스템 설계 작업은 위에서 아래로 수행되어야 합니다. 먼저 전체 구조를 디자인한 후, 각 모듈이 디자인될 때까지 레이어별로 깊이 있게 진행합니다. 전체 설계란 주로 전체 시스템(하위 시스템)의 분할, 기계 및 장비(소프트 장비와 하드 장비 포함)의 구성, 데이터의 저장 규칙,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체 시스템의 구현 계획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분석. .

1. 시스템 설계 작업

1. 시스템 설계 개념

물리적 설계라고도 하는 시스템 설계는 경영 정보 개발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시스템 설계는 일반적으로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전체 설계이며, 그 임무는 시스템의 프레임워크와 개요를 설계하고 이에 대해 사용자 단위와 주요 부서에 세부적인 보고 및 승인을 하는 것입니다. 기본, 두 번째 단계 DD 세부 설계에서는 이 두 작업 부분이 상호 연관되어 있으며 이 장에서는 소개를 위해 이 두 부분을 결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시스템 설계는 개발자가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시스템 설계 단계에서 얻은 타겟 시스템의 논리적 모델을 타겟 시스템의 물리적 모델로 변환합니다. 이 단계에서 얻은 작업 결과가 DD입니다. 시스템 구현의 다음 단계인 시스템 설계 사양입니다.

2. 시스템 설계의 주요 내용

시스템 설계의 주요 업무는 전체 설계와 세부 설계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1) 전체 설계

전체 설계에는 시스템 모듈 구조 설계와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의 구성 설계가 포함됩니다.

시스템 모듈 구조 설계

시스템 모듈 구조 설계 작업은 하위 시스템을 분할한 다음 하위 시스템의 모듈 구조를 결정하고 모듈 구조 다이어그램을 그리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에서는 다음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시스템을 여러 하위 시스템으로 나누는 방법,

각 하위 시스템을 여러 모듈로 나누는 방법, 하위 시스템과 모듈 사이에 전송되는 데이터와 호출 관계를 결정합니다.

모듈 구조의 품질을 평가하고 개선하는 방법.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 구성 계획 설계

전체 설계를 수행할 때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의 구체적인 구성 계획도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의 구성을 해결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 통신 네트워크 시스템 구성, 컴퓨터실 장비 구성 및 기타 문제.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의 구체적인 구성 계획은 이를 구현하기 전에 사용자 단위와 주요 부서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경영정보시스템 개발에서 얻은 많은 경험과 교훈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장비를 선택할 때 광고나 정보 소개만 읽을 수는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장비를 사용한 부서로부터 작동 상태, 장단점을 배우고 관련 전문가의 의견을 구한 다음 시연을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 구성 계획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나라의 실제 상황으로 볼 때 많은 단위에서 컴퓨터를 먼저 구입한 후 개발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비과학적이고 맹목적인 접근 방식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막대한 낭비를 초래할 것입니다. 컴퓨터는 매우 빠르게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즉 개발 초기 단계와 개발 중후반 시스템 구현 단계에서 컴퓨터 장비를 구매할 때 가격 차이가 매우 커집니다. 따라서 경영정보시스템을 개발하는 과정에서는 시스템 설계의 전반적인 설계 단계에서 컴퓨터 물리시스템의 구성계획을 구체적으로 설계해야 한다.

(2) 세부 설계

전체 설계를 바탕으로 두 번째 단계는 세부 설계로, 로컬 데이터를 포함하여 각 모듈 내의 세부 실행 프로세스를 결정하는 프로세스 설계가 주로 포함됩니다. 조직, 제어 흐름, 각 단계의 특정 처리 요구 사항 등 일반적으로 처리 모듈의 세부 설계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핵심은 각 모듈의 실행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흐름도, 문제 분석 다이어그램, IPO 다이어그램 및 프로세스 디자인 언어 등 프로세스 디자인 외에도 코드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데이터베이스 디자인, 입력 및 출력 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3) 시스템 설계 사양 작성

시스템 설계 단계의 결과는 시스템 설계 사양이며, 이는 주로 모듈 구조도, 모듈 사양 및 기타 세부 설계 내용으로 구성됩니다. ...gt;gt;

질문 3: 전체 시스템 설계는 무엇입니까? 시스템 설계 작업은 위에서 아래로 수행되어야 합니다. 먼저 전체 구조를 디자인한 후, 각 모듈이 디자인될 때까지 레이어별로 깊이 있게 진행합니다. 전체 설계란 주로 전체 시스템(하위 시스템)의 분할, 기계 및 장비(소프트 장비와 하드 장비 포함)의 구성, 데이터의 저장 규칙,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체 시스템의 구현 계획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분석. .

1. 시스템 설계 작업

1. 시스템 설계 개념

물리적 설계라고도 하는 시스템 설계는 경영 정보 개발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시스템 설계는 일반적으로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전체 설계이며, 그 임무는 시스템의 프레임워크와 개요를 설계하고 이에 대해 사용자 단위와 주요 부서에 세부적인 보고 및 승인을 하는 것입니다. 기본, 두 번째 단계 DD 세부 설계에서는 이 두 작업 부분이 상호 연관되어 있으며 이 장에서는 소개를 위해 이 두 부분을 결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시스템 설계는 개발자가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시스템 설계 단계에서 얻은 타겟 시스템의 논리적 모델을 타겟 시스템의 물리적 모델로 변환합니다. 이 단계에서 얻은 작업 결과가 DD입니다. 시스템 구현의 다음 단계인 시스템 설계 사양입니다.

2. 시스템 설계의 주요 내용

시스템 설계의 주요 업무는 전체 설계와 세부 설계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1) 전체 설계

전체 설계에는 시스템 모듈 구조 설계와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의 구성 설계가 포함됩니다.

시스템 모듈 구조 설계

시스템 모듈 구조 설계 작업은 하위 시스템을 분할한 다음 하위 시스템의 모듈 구조를 결정하고 모듈 구조 다이어그램을 그리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에서는 다음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시스템을 여러 하위 시스템으로 나누는 방법,

각 하위 시스템을 여러 모듈로 나누는 방법, 하위 시스템과 모듈 사이에 전송되는 데이터와 호출 관계를 결정합니다.

모듈 구조의 품질을 평가하고 개선하는 방법.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 구성 계획 설계

전체 설계를 수행할 때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의 구체적인 구성 계획도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의 구성을 해결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 통신 네트워크 시스템 구성, 컴퓨터실 장비 구성 및 기타 문제.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의 구체적인 구성 계획은 이를 구현하기 전에 사용자 단위와 주요 부서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경영정보시스템 개발에서 얻은 많은 경험과 교훈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장비를 선택할 때 광고나 정보 소개만 읽을 수는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장비를 사용한 부서로부터 작동 상태, 장단점을 배우고 관련 전문가의 의견을 구한 다음 시연을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컴퓨터 물리적 시스템 구성 계획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나라의 실제 상황으로 볼 때 많은 단위에서 컴퓨터를 먼저 구입한 후 개발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비과학적이고 맹목적인 접근 방식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막대한 낭비를 초래할 것입니다. 컴퓨터는 매우 빠르게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즉 개발 초기 단계와 개발 중후반 시스템 구현 단계에서 컴퓨터 장비를 구매할 때 가격 차이가 매우 커집니다. 따라서 경영정보시스템을 개발하는 과정에서는 시스템 설계의 전반적인 설계 단계에서 컴퓨터 물리시스템의 구성계획을 구체적으로 설계해야 한다.

(2) 세부 설계

전체 설계를 바탕으로 두 번째 단계는 세부 설계로, 로컬 데이터를 포함하여 각 모듈 내의 세부 실행 프로세스를 결정하는 프로세스 설계가 주로 포함됩니다. 조직, 제어 흐름, 각 단계의 특정 처리 요구 사항 등 일반적으로 처리 모듈의 세부 설계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핵심은 각 모듈의 실행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흐름도, 문제 분석 다이어그램, IPO 다이어그램 및 프로세스 디자인 언어 등 프로세스 디자인 외에도 코드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데이터베이스 디자인, 입력 및 출력 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3) 시스템 설계 사양 작성

시스템 설계 단계의 결과는 시스템 설계 사양이며, 이는 주로 모듈 구조도, 모듈 사양 및 기타 세부 설계 내용으로 구성됩니다. ...gt;gt;

질문 4: 시스템 설계의 주요 임무는 무엇입니까? 10점 안전성과 개발에 도움이 됩니다.

질문 5: 지표 시스템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지표 시스템은 공공 공간의 기능적 지침이자 공공 공간 문명의 상징입니다. 국내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표시시스템 디자인 카테고리입니다. 도시, 건물, 도심 도로교통, 상업지구 등 지도체계 계획이 필요한 공간은 많습니다. Shanghai Shangzhi Design의 간판 시스템 디자인 사업에는 기능 영역 계획, 차량 교통 분석, 보행자 교통 분석, 사용자 편의성 분석, 안내도 디자인, 간판 디자인, 간판 아이콘 디자인 및 지상 표시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질문 6: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란 무엇입니까? 아키텍트의 주요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요구 사항을 확인합니다.

프로젝트 개발 과정에서 아키텍트는 요구사항 명세가 완성된 후에 참여하게 되며, 요구사항 명세는 설계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건축가는 사용자 요구 사항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분석가와 반복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야 합니다.

2. 시스템 분해

설계자는 사용자 요구에 따라 전체 시스템을 더 작은 하위 시스템과 구성 요소로 분해하여 다양한 논리적 계층이나 서비스를 형성합니다. 그 후 건축가는 각 레이어의 인터페이스와 레이어 간의 관계를 결정합니다. 설계자는 전체 시스템을 계층화하고 "수직" 분해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동일한 논리 계층을 블록으로 나누고 "수평" 분해를 수행해야 합니다.

상대적으로 복잡한 작업인 이 작업에는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 아키텍트의 기술이 반영됩니다.

3. 기술 선택

아키텍트는 일련의 시스템 분해를 통해 최종적으로 소프트웨어의 전체 아키텍처를 형성합니다. 기술 선택은 주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 따라 달라집니다.

웹 서버는 Windows에서 실행됩니까, 아니면 Linux에서 실행됩니까? 데이터베이스가 MSS를 사용합니까, 아니면 MySQL을 사용합니까? MVC나 Spring과 같은 경량 프레임워크를 사용해야 합니까? 프런트 엔드에서는 리치 클라이언트 접근 방식을 채택해야 합니까, 아니면 씬 클라이언트 접근 방식을 채택해야 합니까? 이 단계에서도 유사한 작업을 제안하고 평가해야 합니다.

건축가의 제품 및 기술 선택은 평가에만 국한되며 최종 의사 결정권은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건축가가 제안하는 기술 솔루션은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중요한 참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프로젝트 예산, 인력, 일정 등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최종적으로 이를 확정합니다.

4. 기술 사양 개발

건축가는 프로젝트 개발 과정에서 기술 권위자입니다. 그는 모든 개발자를 조정하고, 개발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며, 항상 개발자가 아키텍처 의도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설계자는 개발자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관리자, 요구 사항 분석가, 심지어 최종 사용자와도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건축가에게는 기술적인 요구사항뿐만 아니라 대인관계의 의사소통 요구사항도 있습니다.

질문 7: 시스템 설계 보고서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까? 시스템설계의 주요 내용

시스템설계는 전체구조설계와 세부구조설계로 구분된다.

(1) 전체 구조 설계는 주로 하위 시스템의 분할 및 확인, 모듈 구조 설계, 네트워크 설계 및 구성 계획과 같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① 서브시스템 분할 : 복잡한 시스템 설계를 여러 서브시스템과 일련의 기본 모듈의 설계로 변환하고, 분해된 서브시스템과 모듈을 모듈 구조도 스탠드를 통해 계층적 구조에 따라 연결하는 것 위로.

② 모듈 구조 설계 : 각 하위 시스템을 세분화하고, 분할된 하위 시스템의 모듈 구조를 결정하고, 모듈 구조 다이어그램을 그리는 것입니다.

③네트워크 구조 설계 및 장비 구성 계획: LAN을 이용하여 내부적으로 다양한 하위 시스템을 어떻게 연결할 것인지, 향후 시스템이 외부 시스템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지를 고려하고 이에 따라 네트워크 제품을 구성 및 선택합니다. 실제 상황.

(2) 상세 구조 설계는 주로 코드 설계, 출력 설계, 입력 설계, 처리 프로세스 설계, 데이터베이스 설계, 인간-컴퓨터 인터페이스 설계, 보안 제어 설계 등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① 코드 설계 : 시스템의 모든 부분에 대해 공유되고 최적화될 수 있는 정보 코딩 시스템의 집합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②출력 디자인: 보고서 출력, 디스크 파일 출력, 그래픽 출력 등 관리자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출력 방법을 디자인합니다.

③입력 설계: 입력 방법 설계, 교정 방법 설계, 입력 인터페이스 설계, 입력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등 필요에 따라 시스템의 입력 스타일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④ 처리 프로세스 설계: 모듈 분할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시스템 처리의 전체 프로세스를 마스터하고 입력 및 출력 및 기타 설계 작업을 용이하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⑤데이터베이스 설계: 전체 시스템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빠르고 편리하며 정확하게 호출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⑥인간-컴퓨터 인터페이스 디자인: 시스템 사용자와 관리자에게 친숙한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액세스, 운영 및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7보안관제설계공장에서는 시스템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각종 보안문제로 인한 시스템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측면에서 보안보호를 실시한다.

질문 8: 시스템 설계 단계에 포함되는 주요 활동은 무엇입니까? 시스템 설계 단계에는 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시스템의 전체적인 구조 설계

2. 코드 및 데이터 파일 디자인

3. 하위 시스템 기능 모듈 설계

4. 프로세스 흐름 설계

시스템 설계는 새로운 시스템 공장의 물리적 설계 단계입니다.

시스템 분석 단계에서 결정된 새로운 시스템의 논리적 모델과 기능적 요구 사항, 그리고 사용자가 제공하는 환경 조건에 따라 컴퓨터 네트워크 환경에서 구현 가능한 솔루션, 즉 물리적 모델을 설계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구축되었습니다.

질문 9: 시스템 설계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1) 시스템 사용 방법을 결정합니다.

2) 시스템의 구성 및 배포 방법을 결정합니다.

3) 시스템 개발 단계를 결정합니다.

4) 시스템 테스트 단계를 결정합니다.

5) 시스템 솔루션을 선택하고 솔루션의 위험을 조사합니다. >

질문 10: 아키텍처란 무엇입니까? 아키텍처는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나타냅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대규모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설계하는 데 사용되는 일련의 관련 추상 패턴입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시스템의 스케치입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서 설명하는 개체는 시스템을 직접 구성하는 추상 구성 요소입니다. 구성 요소 간의 연결은 구성 요소 간의 통신을 명확하고 비교적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구현 단계에서 이러한 추상 구성 요소는 특정 클래스나 개체와 같은 실제 구성 요소로 구체화됩니다. 객체지향 분야에서 구성 요소 간의 연결은 일반적으로 인터페이스(컴퓨터 과학)를 사용하여 구현됩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실무가 구축되는 기반입니다. 건축가가 건축 프로젝트의 설계 원칙과 목표를 초안 도면의 기초로 설정하는 것처럼 소프트웨어 설계자 또는 시스템 설계자는 다양한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실제 시스템 설계 솔루션의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명시합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이해하기 쉬운 개념입니다. 대부분의 엔지니어(특히 경험이 부족한 사람)는 직관적으로 이해하지만 정확한 정의를 내리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디자인과 아키텍처를 명확하게 구분하기는 어렵습니다. 아키텍처는 특정 특정 기능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 측면입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소개"에서 David Garlan과 Mary Shaw는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다음과 같은 문제와 관련된 설계 수준이라고 믿습니다. "컴퓨팅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외에도 전체 구조를 설계하고 결정하는 것 구조적 문제에는 통신, 동기화 및 데이터 액세스를 위한 프로토콜, 설계 요소의 물리적 배포 및 선택이 포함됩니다. .” GS93

그러나 아키텍처는 단순한 구조 그 이상입니다. IEEE 워킹 그룹 아키텍처는 이를 "해당 환경에서 시스템의 최고 수준 개념" IEEE98로 정의합니다. 아키텍처에는 시스템 무결성, 경제적 제약, 미적 요구 사항 및 스타일에 대한 "적합성"도 포함됩니다. 내부적인 고려사항뿐만 아니라 시스템의 사용자 환경과 개발 환경에서 시스템 전체를 고려하는, 즉 외부적인 고려사항에도 주목합니다.

Rational Unified Process에서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아키텍처(특정 지점)는 인터페이스와 점점 더 작은 구성 요소 및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로 구성된 시스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의 구성 또는 구조를 나타냅니다. 상호작용하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목적, 테마, 재료 및 구조와 관련하여 건물의 아키텍처에 비유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트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상위 수준 설계를 구현하고 관리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이론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과 그에 따른 경험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트는 소프트웨어 모듈성, 모듈 간 상호 작용, 사용자 인터페이스 스타일, 외부 인터페이스 방법, 혁신적인 디자인 기능, 개체 운영, 논리 및 상위 수준의 프로세스를 정의하고 설계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아키텍처에는 두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전체에서 부분으로 나누는 가장 높은 수준의 분할입니다.

시스템은 대개 구성요소들로 구성되는데, 이러한 구성요소들이 어떻게 구성되고, 서로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가 시스템 자체의 구조에 대한 중요한 정보이다.

구체적으로는 Architecture Component, Connector, Task-flow를 포함합니다. 소위 아키텍처 요소는 시스템을 구성하는 핵심 벽돌이며 커넥터는 이러한 구성 요소 간의 통신 경로, 통신 메커니즘 및 예상되는 통신 결과를 설명합니다. 작업 흐름은 시스템이 이러한 구성 요소와 커넥터를 사용하여 완료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특정 작업 요구 사항.

?추후 변경이 어려운 시스템 구축 시 내려지는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및 기술 결정입니다.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미리 내려야 할 중요한 결정이 많고, 시스템이 세부 설계나 구축에 착수하면 이러한 결정은 변경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분명히 그러한 결정은 시스템 설계의 성공이나 실패에 관한 가장 중요한 결정임에 틀림없으며 매우 신중하게 연구하고 조사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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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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