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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득점 고전 서스펜스 영화 5편, '살인의 추억'과 '테러 크루즈'를 본 적이 있나요?

첫 번째 '살인의 추억'

진실을 찾기 위해 감히 도전하지만 결국 진실은 없음을 알려주는 영화 곳곳에 렌즈의 사용이 담겨 있다. 영화는 매우 미묘하고 일부 연결이 있으며 반전이 매우 잘 이루어졌습니다. 사건의 과학적 수사를 대표했던 서울경찰은 사건이 여전히 해결되지 않자 결국 더욱 극단적인 구타와 총격을 가했다. 시대의 불행과 인간 본성의 깊은 어둠은 사람들을 무력감과 두려움으로 만듭니다.

송강하오의 충격적인 눈빛에는 강력한 힘이 담겨 있어 관객들에게 위로를 선사한다. 엔딩이 없어도 가식이나 인위적이지 않고, 불필요한 내레이션이나 후속작도 없어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흥미진진하다.

두 번째 '테러 크루즈'

영화 리뷰를 읽어야만 이해할 수 있는 영화. 이해하는 사람은 분명 좋은 영화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트라이앵글'이라는 좋은 이름이 '테러 크루즈'로 번역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그 이야기는 번역하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

여러 영화평을 종합해보면 버그도 있지만 다행히도 드디어 저만의 스토리 이해가 생겼습니다. 그러므로 배를 두 번 타는 경험의 두 개의 작은 주기가 하나의 큰 주기를 이루며, 각 주기의 출발점은 해변에서 깨어나는 것이다. 순환논리를 둘러싼 모두의 끝없는 논쟁은 작품의 확산을 가져왔지만, 영화 감상의 문턱도 높여주었다.

세 번째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영화 전체의 줄거리가 계속 반전되고, 디테일이 아주 잘 잡혀있습니다!

남자 주인공이 거울과 부딪히는 장면을 보고 문득 그 방에 있던 보이지 않는 손님이 그의 마음속에 있는 악이라는 것을 느꼈다. 그의 뒤에는 정말 검은 그림자가 그를 덮고 있었다. 그것은 그의 명성을 포기하려는 그의 열망이자 꺼림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선한 사람이자 스스로를 도울 수 없는 사람으로 포장한다. 변호사가 한걸음 다가가면서 그의 악행도 차근차근 드러난다.

초반의 위선부터 후반의 의심과 패닉까지,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좋았어요!

4부 '살인'

영화를 사랑하고 새 경찰서를 수리한다는 줄거리가 갑작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잘 짜여져 있다! 속도감도 여유롭고, 보는 내내 영화가 2시간이 넘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 엔딩도 아주 잘 만들었고, 상대방이 영화를 보면서 몰래 녹음하는 것을 걱정하지 않도록 부자 2세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다. 하나의 살인 사건에 국한되지 않고 주제가 승화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버지 비제이의 방식은 영리해 보일 수도 있지만, 치명적인 결함도 있다. 실시간을 정확하게 기억할 수 있는 목격자는 늘 있기 마련이다. 모든 목격자가 그럴 가능성은 낮다. 시각적 기록과 두 번째 생각의 영향을 받아 부강조의 영향으로 기억이 혼란스러워집니다. 그 외에는 영화는 흠잡을데가 없습니다.

다섯 번째 영화 '마음의 미궁'

정말 훌륭한 영화이고 전체적인 구조가 황당하면서도 합리적으로 설계됐다. 시골의 특별한 풍습과 정해진 규칙이 딱 들어맞는 것 같다. 작가와 감독은 시골의 모든 면을 잘 이해하고 있다. 결국 농촌의 장례 문화를 표현하는 방식 등이 아주 잘 드러난다. , 아버지와 아들은 무슨 이유인지 서로에 대해 침묵했지만, 아버지와 아들의 갈등은 아빠라는 말로 완화되어 사람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배우들의 연기는 매우 단순하고, 위화감이 느껴지는 장면이 여럿 있다. 영화에는 복잡한 사운드트랙이 필요하지 않으며 단지 이야기를 잘 전달하면 됩니다. 두고두고 볼 가치가 있는 희귀하고 좋은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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