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 요정의 전설 III 비밀코드 모음
'검과 요정의 전설 III'의 비밀 스킬 수집
게임 시작 후 '~' 키(숫자 1 왼쪽에 있는 키)를 누르고, 그런 다음 sOFTsSTAR_pAL3_2003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사례 참고). 성공 후 콘솔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km: 현재 미로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죽입니다.
fv "모든 여성 캐릭터의 호감도를 확인하세요.
게임 내에서 "~" 키를 누르면 콘솔이 나타나거나 사라지게 됩니다.
카운터에 대하여 -제안:
시안산에서는 플레이어가 상점에서 장비, 약, 무기를 구입할 때 카운터 제안이 너무 높다는 이유로 상점 주인이 물품 판매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50% 할인, 20% 할인). 이때 플레이어가 지혈풀을 판매하는 한 상점 주인은 계속해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스피릿 비즈 사용의 비밀
정령주 1개당 공격 횟수는 3회에 불과합니다. 처음 플레이할 땐 정령주, 지정주, 물정령주, 성령주, 오독주를 계속 던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하지만 3번 이후에는 더 이상 던질 수 없을 거라고 예상했습니다. . 아직 충분히 즐기지 못했습니다. 하하! 하지만 신중하게 분석한 결과 여전히 치트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p>정령구슬을 사용하여 던지면 위치를 찾기가 더 쉽습니다. 저장 파일의 사용 횟수 형식은 03 03 03 03 03 03 03 03입니다.
한 가지. 7개의 정령구슬은 연속으로 7바이트씩만 3개여야 한다는게 이해가 안가는데 세이브 파일에는 그런데 8바이트 3이 있습니다. 3번만 사용할 수 있는 주문이나 뭔가가 있는 걸까요?
ultraedit-32를 사용하여 게임의 저장 파일을 검색하고 8바이트 03. 을 찾고 데이터를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FF FF FF FF FF FF 이 방법으로 각 영혼 구슬은 255로 던질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스피릿구슬을 던졌다면 당연히 8 3이 아닐 것이다. 그러면 검색은 숫자 앞의 데이터를 대상으로 해야 치기 쉽다. 숫자 앞의 데이터는 11 1과 10 0입니다. 즉: 01 01 01 01 01 01 01 01 01 01 00 00 00 00 00 00. 00 00 00 00 XX XX XX XX XX XX XX
XX 8개 위치는 스피릿구슬의 남은 사용시간이 기록되는 위치입니다. 찾은 후 XX 위치를 FF로 변경하세요. p>
참고: 255회 던진 후 저장 파일을 수정하세요. 기본적으로 무제한으로 던질 수 있지만 조금 더 귀찮을 뿐입니다.
무거운 건물에서 검으로 플레이해도 피가 차감되지 않는 방법
저는 마법만 사용했습니다. 총루에 검이 있어서 초보분들께 조언을 드리고 싶습니다!
처음에 방을 다 뒤져봤는데 엑소시스트가 1명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향이 2돈이더라구요. 많이) 구마 향을 +600 위안에 판매하고 갑옷 상점에 가서 실크 스카프, 짚신, 영웅 망토를 구입하고 그에게 50% 할인을 제공하세요. p>
마을과 집 안을 돌아다니며 가짜 도사들이 떨어뜨린 검을 줍고, 몬스터를 죽일 때는 주의 깊게 살펴보며 한 번에 2~3마리씩 죽일 수도 있으니 이 정도라면 최대한 죽일 수 있다. 스펠로 피를 빼면 몬스터의 일반 공격이 빗나가니 OK!!!
호감도 높이는 방법
'검과선정3'에서는 호감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 호감도 높이는 방법은? 턴테이블 게임이 있습니다(설명서는 캠핑이라고 합니다)
같은 사람을 4방향으로 돌리면 그 사람의 호감도가 10 올라갑니다. ,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돌릴 때 당신은 활력이 넘칠 것입니다. 신이 가득 차고 그를 향한 사람의 수가 10보다 작다면 기회는 더 커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신과 악마의 우물에서는 Solanum nigrum만이 싸우고 싶어합니다. Solanum nigrum은 처음에 가서 끝까지 싸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검의 검3' 약을 먹지 않고 연습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약을 먹지 않고 연습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방법(보충기 없음, 보양정 없음, 돈 없음, 걷기 감소, 내가 원하는 대로 모두가 3레벨로 업그레이드하게 하세요)
위치: Jiuding Mountain 정상
비밀: Jingtian과 다른 사람들의 경험치에 주의하고 주문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물리적 공격.
'검선녀3' 체험 부가가치 방법
이것은 싼시안이 지금까지 발견한 기술 중 가장 유용한 기술이지만, 이 트릭을 사용하기 전에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즉, 연습하고 싶은 캐릭터는 종합 공격 주문이나 특수 스킬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더 많이 치는 것이 더 안전하기 때문에 주문을 선호합니다). Tianlu Evil Jade (경험치 + 5%).
그 이유는 시안산의 프로그래밍에 따르면 액션이 있는 캐릭터가 액션이 없는 캐릭터보다 경험치가 더 많고, 마지막 적을 죽인 캐릭터가 경험치가 더 많기 때문이다. 경험치는 다른 것보다 약 50포인트 더 높을 것입니다(이것은 Sanxian의 현재 상황이며 이전에는 적었던 것 같았지만 앞으로는 더 많이 추가될 것입니다).
단, 다른 캐릭터를 이용해 적의 혈액량을 먼저 소모한 뒤, 특정 캐릭터가 전면공격 마법이나 특수 스킬을 시전해 모든 적을 한꺼번에 처치한다면 해당 캐릭터의 경험치는 두 배가됩니다.
(이 결론은 적이 2명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되며, 적이 1명만 있는 경우 전투를 종료한 캐릭터의 경험치가 직접적으로 *2가 되고, 추가 포인트는 없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예
위치: 고대 덩굴 숲 북동쪽
저희 캐릭터: Sedum(Tianlu Evil Jade 장착, 경험치 +5%), Xuejian, Nightshade, Zixuan
p>적 광장 캐릭터: 쌍두새*2, 붉은 버섯 괴물*2, 뱀 소녀*1
기본 총 경험치: 180점
<상황 1 —일반 플레이 종료>
마지막 적을 유키미에게 맞히고 전투가 종료됩니다.
<경험치 계산>
세덤은 경험치 189를 얻었습니다(천로사옥을 장착하고 있으므로 경험치는 180*1.05=189입니다)
Lan Kui와 Zixuan은 경험치 180을 얻었습니다(기본 경험치)
Xuejian은 경험치 230을 얻었습니다(Xuejian이 전투를 종료했기 때문에 경험치는 180점 + 50점입니다)
<상황 2 - 모든 공격으로 전투 종료>
설견은 '비석 기술'을 사용하여 필드에 있는 모든 적을 한꺼번에 쓰러뜨리고 전투를 종료합니다. (전제: 적이 피를 흘렸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플라잉 록 기법'으로 5명 모두 죽어야 함)
<경험치 계산>
세덤이 경험치 189를 획득했습니다. (Tianlu Evil Jade를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경험치는 180 포인트 * 1.05 = 189입니다.)
Langui와 Zixuan은 경험치 180을 얻습니다(기본 경험치)
Xue 경험치 360 획득(전투 종료를 위해 모든 적들이 한꺼번에 제거되므로 경험치는 180*2 = 360 포인트)
<상황 3 - 적 전체가 공격하여 전투 종료 2부 >
경천의 '바람구르는 먼지'를 사용하여 적 전체를 공격하면 전투가 종료됩니다. (전제: 적이 피를 흘렸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바람과 먼지'에서 5명 모두 죽어야 함)
<경험치 계산>
세덤은 경험치 378을 얻습니다. (모든 적들이 한꺼번에 처치되고 전투가 종료되기 때문에 경험치는 180점*2=360점, 천로마법옥을 장착하였으므로 360점*1.05=경험치 378점)
Xue Jian, Nightshade, Zixuan은 경험치 180을 얻습니다(기본 경험치)
이해하시는 분들은 그 이유를 아실 것입니다. 위의 계산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신다면 한 가지만 기억해 주세요. 네, 먼저 모든 적의 피를 소량으로 줄인 다음 연습하려는 캐릭터가 모든 적을 한 번에 쓰러뜨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의 경험치는 *2로 계산됩니다.
참고: 이 결론과 실제 게임 사이에는 여전히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너무 다르지 않아야 합니다. 오류가 있으면 수정하도록 도와주세요.
'검과 검 3'의 모든 히로인들의 호감도
00C03338 설지안의 호감도
00C0333C Nightshade의 호감도
00C03340 Purple Xuan 호감도
00C03344 화잉 호감도
호감도는 최대 100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수정 소프트웨어: GM8+PLUS
방법: 주소를 입력하고 게임에서 'this' 명령어를 누르면 됩니다
"검과 요정의 전설3" 마법 이름과 이중 마법
물
얼음 저주 6(전체 공격)
유룬 8(상태 제거)
연기 및 물 부활 36(부활 및 정수 일부 회복)
유헨 윤초 24( 단일 대상 공격)
오기 연속 파동 32(아군 모두 보충)
화염 저주 5(단일 대상 공격)
징이 저주 10(해제)
삼매 트루 파이어 16(모든 공격)
메테오 파이어 레인 18(단일 공격)
연옥 파이어 레인 36(모든 공격) 공격)
천둥
천둥의 저주 5(단일 대상 공격)
충격의 비 섬광 12(전체 공격)
천강 전투기 3(공격력 증가)
Tian Lei Air Break 20(단일 대상 공격)
Thunder Nine Heavens XX(전체 공격)
바람
바람 저주 4 ( 단일 대상 공격)
따뜻한 안개 6(단일 대상이 정수를 회복)
요정의 몸 보호 3(빠른 증가)
풍주안성 22(모든 공격)
강풍경천 35(모든 공격)
대지
대지의 저주 8(모든 공격)
비행암술 16(모두 공격)
진정수호 3(증가에 대한 방어)
천을 품은 20(아군 전체를 보충)
태산압력 28(단일 대상 공격)
더블
별이 가라앉는 지진 - 불 + 대지(전체 공격)
불 화염과 천둥 - 천둥 + 불(전체 공격)
>마체-천둥+대지(싱글 플레이어의 빠른 공격 및 방어 증가)
이슬 음료--물+바람(싱글 플레이어의 정수가 가득)
바람, 눈, 얼음 - 물 + 바람(모든 공격)
왜냐면 내 동생 Xuejian은 천둥, 땅, 불만 연습할 수 있고 Zixuan은 바람 .물만 연습할 수 있기 때문에 이중 마법입니다. 바람 + (천둥, 땅, 불)과 물 + (천둥, 땅, 불)의 내용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아시는 분 도와주실 수 있나요? ^^
'검선녀3'에서 돈 버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금약 합성법을 배운 후 지혈제 2개를 구매하세요 풀 = 100위안, 합성 금약 판매 = 140위안. 계속 구매하고 합성하면 돈이 무제한이 됩니다~ 장비 구입에 돈이 부족할 걱정은 없습니다~
하~~^+++^
"전설 of 검과선녀3" 호감도 높이는 방법
"검과 검3"에서는 호감도가 매우 중요한 가치입니다. 호감도를 높이는 방법은? 턴테이블 게임이 있습니다(매뉴얼은 캠핑이라고 합니다)
p>같은 사람을 4방향으로 회전시키면 그 사람에 대한 호감도가 10 증가합니다. 회전하면 에너지가 넘치고, 예를 들어 10명 더 적은 사람과 마주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처음에 신과 악마의 우물에서 Solanum nigrum과 싸우고 싶은 사람 만 거기에 가서 끝까지 계속 싸울 수 있습니다.
'검선녀3' 호감도 수정(엔딩 관련)
도구: UltraEdit 또는 기타 메모리 편집 소프트웨어. 주요 다운로드 사이트의 검색창에 UltraEdit를 입력하시면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방법: UltraEdit을 사용하거나 수정하려는 아카이브를 엽니다.
이것은 내 아카이브 중 하나의 위치입니다. 주로 데이터보다는 메모리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0000 000002c0h:0E00 0000 1400 0000 1600 0000 6500 0000 3400은 Xuejian, 2400은 nightshade, 0E00은 Zixuan, 1600은 jacaranda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님의 컴퓨터 소개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는 호감도에는 상한선이 없는 것 같고, 전투에서는 지지대가 가득 차면 100이 됩니다. 왜냐하면 샤오쿠이 플레이 능력이 있다면 결국 124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Four Image Pivot을 계속 추가하시면 됩니다(팀이 2명이면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6개를 들고 나머지는 1개로 바꾸시면 상관없습니다. 더 낮은 값, 다른 히로인이 이를 초과하지 않으면 십진수 100 = 64는 괜찮습니다.
Xuejian Nightshade와 Chonglou에서의 전투의 완벽한 결말은 다음 두 사람 중 한 명만 있으면 됩니다. 호감도 최고 (전에 용광로에 뛰어든 사람 상관없음) 영향 받음.. 시스템이 멍청함) 사악한 검선녀(죽지 않은 자, Xue Jian 또는 Solanum Solanum, Yinghua Yinghua 말기)가 나타나 건물 공격을 막습니다.
"Legend of Sword and Fairy. 3" 아카이브 수정 가이드. 이 게임은 Alt+Tab 전환을 허용하지 않습니다(아마도 플레이어가 수정자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임)... 그래서 뒤집을 필요가 없고 UltraEdit을 사용하여 변경합니다...
먼저 게임 아카이브(palxx.arc)를 열어주세요
돈을 바꾸세요 00000090h 04 05에서 FF FF(65535) 00002130h 0D 0E에서 FF FF(65535) 돈이 끝도 없을 텐데요~ 사실 별 의미가 없습니다 00000090h 04 05로 변경 중입니다. 이게 아카이브 타이틀의 돈입니다 00002130h 0D 0E가 게임의 진짜 돈입니다~
EXP 장면 000005b0h 01 02가 BC 1B(7100=레벨 15) 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00000b30h 01 02 BC 1B로 변경됨 (7100=레벨 15) 보라색 00001630h 01 02 변경됨 BC 1B (7100=레벨 15) Long 00001bb0h 01 02 변경됨 BC 1B (7100=레벨 15) BC 1B 참고용으로만 다음과 같이 변경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스펠 사용 횟수는 000007f0h 0C(첫 번째 이동) 0D(두 번째 이동) 0E(세 번째 이동)...32로 변경되었습니다(50회, 최고 레벨 4) 눈 00000d80h 04(첫 번째 이동) 05(2 번째 이동) 06(3 번째 이동)... 32(50회, 최고 레벨 lv4)로 변경됨 보라색 00001860h 04(1 번째 이동) 05( 2 번째 이동) 06(3 번째 이동)... 변경됨 to 32(50회, 최고레벨4) long 00001de0h 0C(1차) 0D(2차) 0E(3차)... 32로 변경(50회, 최고레벨4) 그냥 32로 바꾸지 마세요. 욕심을 너무 부리세요... 그리고... 새로운 주문이 나타나기 전에는 실수하지 않도록 횟수를 바꾸지 마세요~
PS: 아니요 10진수와 16진수를 변환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들을 위해 , Windows의 "작은 주판"을 사용하십시오. 10진수와 16진수 사이의 변환이 있는 엔지니어링 기능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예를 들어 7100(10진수) , 16진수로 변환하면 1BBC입니다. , 하지만 수정시에는 BC 1B로 들어가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현재는 '배.양쯔강'만 플레이해서 현재 아이템과 장비들만 바꾼게 꽤 괜찮네요. 그러니 당분간은 바꾸지 않을게요~
5계열 주문 "무에서 유품 만들기"를 추가해서 방법을 수정해 보세요~ 우선 5계열의 상호 순서를 기억해두세요 구속 : 물, 불, 천둥, 바람, 흙, 돌나물을 주성분으로 예를 들어 "바람"으로 나타나면 4번째 계열 000007f0h 0C(1차) 0D(2차) 0E(3차)입니다. )...
사용 횟수 000007e0h 04(물 1차) 이동) 05(물 2차) 06(물 3차)... 0C(불 1차) 0D(불 2차) 0E(불 3차 이동)... 000007f0h 0C(바람 1차 이동) 0D(바람 이동 2) 0E(바람 이동 3)... 00000800h 04(지구 이동 1) 05(지구 이동 2) 06(지구 이동 3) ... 위 내용을 32(50회)로 변경하세요
수정 횟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문 능력도 "활성화"해야 합니다. 000007b0h 04(수 1차 이동) 05(수 2차 이동) 06(물 3차 이동)... 0C(불 1차 이동) 0D(불 2차 이동) 0E(불 3차 이동)... 000007c0h 0C(바람 1차 이동) 0D(바람 2차 이동) 0E(바람 3차 이동). .. 000007d0h 04(지구 1차) 05(지구 2차) 06(지구 3차)... 위 값을 모두 "1"로 변경하세요(1=활성화, 0=비활성화)
레벨 00000810h 방식으로 주문을 변경합니다. 04(물 1차) 05(물 2차) 06(물 3차)... 0C(불 1차) 0D(불 2차) 0E(불 3차).. . 00000820h 0C(바람 1차 이동) 0D(바람 2차 이동) 0E(바람 3차 이동)... 00000830h 04(지구 1차 이동) 05(지구 2차 이동) 06(지구 3차 이동)... 위의 값은 모두 "3"(3=4레벨)으로 변경됩니다.
모두들 규칙을 보셨을 겁니다~
주의!! 원래 속성과 충돌하는 주문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분명 크래시가 날 거에요~ 다른 캐릭터의 수정은 첫 번째 포스팅의 자료를 참고하는 등.. 등장할 때 캐릭터의 속성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