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어떤 게임의 관문이 열리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지나갈 수 없다는 것을 아니?
나도 알아, 끊지 않고 기본적으로 관문을 통과할 수 없는 게임에는' 흑혼' 시리즈 게임이 있다. 이 게임은 선수에게 어려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손잔당을 추천하지 않는다. 특별히 좋은 기술이 없으면 끊을 수밖에 없다. 이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은 죽어도 익숙해진다는 말을 한 번 요약해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독립게임' 흑혼' 시리즈는 게이머에게 매우 불친절한 시리즈로, 나는 현재' 흑혼 3' 만 하고 있다. 이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주는 가장 큰 즐거움은 모든 관문이 그렇게 많고, 모든 보스는 우리가 대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게임명언) 이 게임을 하는 것은 신의 일반적인 조작이 있는 선수를 제외하고, 끊지 않는 게이머만이 통관을 할 수 있다. 다음으로' 흑혼' 시리즈의 게임에 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첫째,' 흑혼' 시리즈 게임은 초보자 액션류 게이머에게 적합하지 않다. < P >' 흑혼' 시리즈 게임은 플레이어의 반응력 요구 사항이 높은 게임이다.' 흑혼' 시리즈 게임은 충분히 숙련된 액션게임 경험이 있어야 이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초심자나 처음으로 액션 게임을 접한 게이머는 시작하지 말 것을 제안한다. 왜냐하면' 흑혼' 시리즈 게임은 액션 게임을 하는 자신감과 적극성을 타격하기 때문이다. 둘째,' 흑혼' 시리즈 게임의 각 관문은 플레이어 자신에게 가장 큰 도전이다. < P >' 흑혼' 시리즈 게임은 단순한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점진적으로 진행되는 게임이 아니다. 흑혼' 시리즈 게임은 게임부터 통관하기 매우 어렵다. 게임 시작부터 게임의 강도가 매우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게임에 들어가는 순간 도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 셋째,' 흑혼' 시리즈 게임의 재생 가능성은 특히 높다. 다만 플레이어 습관 실패 < P >' 흑혼' 시리즈 게임 제작이 매우 정교하다. 스토리라인이든 게임 조작이든 이런 게임의 본보기다. 하지만 게임의 난이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이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는 끊임없는 실패를 받아들이고 끊임없이 다시 시작할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