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알토란 무엇인가요?
여섯 번째 수준.
5도 상호 생성 이론에 따르면 음계의 생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도)은 5(솔)을 생성합니다. 즉, 1단계 소리가 5단계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다섯 번째 수준의 소리는 첫 번째 수준에 종속되므로 다섯 번째 수준을 지배적인 소리라고 합니다.
관련 예:
7..5.. 선두성 7단.. 주성으로 올라가는 경향이 강함
6 ..4.. 낮은 알토. 여섯 번째 레벨.. 토닉과 하위 톤 사이
5..3..도미넌트...다섯 번째 레벨...토닉에 종속됨
4 ..2..하위음...네번째 레벨...토닉톤 아래의 다섯번째 레벨입니다.
3..1.알토...세번째 레벨입니다. ..강장성과 지배성 사이
2...7..강장제...두 번째 수준...강장제 위
추가 정보:
관련 용어: 바리톤
바리톤(Baritone)은 베이스와 테너(테너 포함) 사이의 목소리로, 테너와 베이스의 특성을 동시에 가질 수도 있습니다.
낭만주의 시대 이탈리아에서는 작곡가의 활용 범위가 확대되면서 바리톤의 역할이 점점 더 복잡해졌고, 따라서 바리톤의 범위는 로시니 작품의 테너와 유사하다. 벨리니의 '해적'의 에르네스토, '청교도'의 테르보 등.
공교롭게도 리골레토로 시작하는 베르디의 오페라에서는 가수들에게 가슴 목소리를 더 높은 음역으로 올려야 했기 때문에 '베르디 바리톤'이 등장했다. 그랜드 오페라의 황금기에는 작곡가들도 베르디를 모방했다. 예를 들어 토마스의 '햄릿'과 드뷔시의 '펠리아스와 멜리장드'는 모두 독특한 바리톤 역할을 편곡했다.
독일에는 "퍼포밍 바리톤", "히어로 바리톤", "고음-바리톤", "기사 바리톤" 및 "베이스-바리톤"이라는 하위 분류도 있습니다. 더 가벼운 음색과 비음은 프랑스 바리톤입니다.
바이두백과사전-바리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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