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세 가지 관점에서 영화를 평가하고 싶어 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세 가지 관점에서 평가하는 이유는 그들이 도덕적으로 높은 곳에 서서 자신의 발언의 정확성을 과시하기 때문입니다. 가능하지만 사실 나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영화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데이비드 보드웰은 '영화 예술: 형식과 스타일'이라는 책에서 영화는 전체로 보고 최대한 포괄적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그는 형태를 고려하기 위해 일관성, 복잡성, 독창성이라는 세 가지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중국어는 대략적으로 일관성, 복잡성, 독창성으로 번역됩니다.
보드웰에 따르면 소위 일관성은 주로 전통적인 관점에서 비롯됩니다. 전통적으로 작품의 무결성은 일반적으로 품질의 긍정적인 요소로 간주됩니다. 보드웰은 일관성이란 작품의 효과의 강도를 의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영화가 생생하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혹적이라면 가치 있는 작품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영화가 좋은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모두가 자기 입장에 서서 좋은 것을 고집하고, 각자의 장점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잘생기고 동시에 여러 세대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이 좋은 영화의 기준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보고 나면 잠들지 않고 후회하지 않는 것이 좋은 영화라고 말합니다. 좋은 영화의 기준은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좋음'과 '나쁨'은 실제로 매우 통합된 개념으로, 여러 요소의 집합입니다. 그러나 영화가 '좋은 영화'가 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요인'을 고려해야 하는지 판단하는 것은 어렵다. "트랜스포머"와 같은 나쁜 영화에는 좋은 부분도 있고 줄거리는 CCTV 어린이 쇼만큼 나쁘지만 첫 번째 부분은 여전히 흥미롭습니다. 그 당시에는 그런 변화를 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와, 전체 몸의 일부를 뒤집어 놓은 모습이 세일러문이 화려하고 화려하게 보일 때보다 훨씬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