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에 관한 시 한 편
나는 그때 내가 구불구불한 난간 깊은 곳에서 너를 본 것을 기억한다. 너는 눈물을 닦고 내 품에 안겨 떨린다. 이별 후, 너와 나는 각자 같은 처량함을 견디고 있다. 보름달이 되면 나는 다시 만날 수 없어서 괴로워한다.
우리는 오랫동안 헤어져 혼자 자는 고통을 참았다. 나는 너의 베개에 항상 눈물이 가득 묻어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네가 나를 가장 감동시킨 순간을 기억한다. 그때 너는 꽃이 수놓은 치마를 입었는데, 특히 예쁘다.
2. 규각 소녀는 걱정 안 하고 봄날 에메랄드 위층 화장.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왕당 장릉 "영원히 내 마음 속에"
내실 에서 젊은 여자, 아카시아 이별 걱정 이 없었다. 어느 화창한 봄날, 그녀는 자신을 정성껏 차려입고 고층 건물에 올랐다. 갑자기 길가 버드나무의 봄빛을 보았을 때 나는 우울함을 느꼈다. 그녀는 남편이 군대에 입대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후회했다.
3,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돈 \ "리 시 \"
일단 광대한 바다를 보면, 다른 곳의 물이 부족함을 느낄 수 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체험한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구름이 모두 가려지는 것을 느꼈다. 꽃밭 속에서도 나는 뒤돌아보기 귀찮다. 어쩌면 수도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 아마도 너 때문인 것 같다.
4, 일반 꽃 만개, 배 흰색 따기. 지금 나는 두세 그루의 나무처럼 조용히 서 있는데, 불쌍한 푸른 잎 한 그루만이 나와 함께 늦봄을 보내고 있다.
그때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었지만, 나는 단지 하얀 배꽃 한 송이를 따서 너에게 주었고, 피부는 옥처럼 하얀 여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나는 그 두세 그루의 나무처럼 강가에 조용히 서 있지만, 푸른 잎만 나와 함께 마지막 봄을 보내고 있다.
5. 긴 문으로 돌아가는 것은 모두 틀렸다.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원초, 초루, 구서신령.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밤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자나무 하늘" 북송 왕조 축하 주조
소주에 다시 오면 아무것도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 나와 함께 온 아내가 나와 함께 올 수 없습니까? 나는 서리에 맞은 오동나무처럼 반쯤 죽었다. 맨손이고 동반자가 없는 원앙처럼 외롭고 피곤하다.
푸른 풀 위의 이슬이 막 들판에서 말렸다. 나는 함께 살던 침실에서 배회했고, 나는 산등성이의 새 무덤에서 배회했다. 텅 빈 침대에 누워 창밖의 살을 에는 비바람을 들으며 많은 슬픔을 더했다. 앞으로 누가 밤차를 몰고 와서 옷을 수선해 줄 거야!
6, 밤 추운 흰색, 노래 를 떠나기 어렵다! 이인에 대한 증오가 더 걱정될까봐 뒤돌아보고 사과하지 마세요. --현대 익명 "사과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난 후, 나는 매우 우울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걱정된다. 너는 왜 나에게 사과하러 왔니?
2. 사과에 관한 고시는 다음과 같다: 1, 윤기부 (당나라, 장계). 당신은 내가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진주 한 쌍을 주세요. 당신 남편의 느린 느낌은 붉은 로로와 연결되어 있다. 나의 고층건물은 화원에서 솟아올랐고, 나의 애인은 밝은 불빛 아래 나뭇창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군의 마음은 해와 달과 같고, 남편은 생사와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너의 진주를 눈물로 돌려주고,
나에 대한 애틋함에 감사드리며, 진주를 나의 빨간 셔츠에 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집 고층건물은 어원에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야를 들고 궁중에서 당직을 서고 있다.
나는 네가 진실하고 활달한 것을 알지만, 나는 이미 남편과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너의 구슬을 돌려줄 때 나는 눈물을 흘렸다. 나는 결혼하기 전에 너를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
2, 유 (송나라, 류영) 한적한 처량함, 정자가 늦다. 소나기가 시작되자, 모든 문이 텅 비었고, 한쪽은 회고 () 였고, 푸른 배는 재촉했다. 손과 눈을 잡고, 나는 말문이 막혀 목이 메었다. 내가 생각해 보니 천리 연운이라 황혼이 침침하다. 다정다감한 사람은 예로부터 슬픔이 있고, 더욱 비교가능성이 있다. 오늘 밤 나는 어디에서 깨어났습니까? 버드나무 기슭에는 미풍과 그믐달이 있다. 해가 지나면 좋은 시간, 좋은 장면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한데, 내가 누구에게 말해야 하나! 가을이 지난 후, 울고 빨리 슬퍼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정자를 마주하고 있는데, 밤에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외부, 작별 인사, 하지만 무심코 술을 마신다.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에 눈물이 가득 차서, 마지막까지 말을 할 수 없었고, 목구멍에는 천 마디의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차례, 천리 밖, 온통 연기와 파도, 칠흑 같은 밤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인데, 이 이별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상대를 떠난 지 오래되어 사랑하는 사람도 함께 있지 않다. 나는 우리가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도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가득 찬 애정이라도 누구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3. 무제 (당나라, 이상은은) 나는 그녀를 알게 된 지 이미 오래 되었다. 각각 동풍부터, 백화가 시들어,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밤마다 촛불이 심지 아침 사진경을 다 하고, 그녀는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감히 달찬가 펑산은 갈 길이 없다, 오, 파랑새, 들어라!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번역: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이별할 때는 더더욱 헤어지기 어렵다. 그리고 늦봄의 날씨, 동풍이 곧 수확할 예정인데, 더욱 가슴 아프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여자는 아침에 거울을 마주하고 치장을 하는데,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봐 걱정만 하고, 청춘의 얼굴은 사라질 것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파랑새 같은 천사가 나를 위해 부지런히 나의 애인을 방문하기를 바란다.
확장 데이터:
사과는 중국어 단어, 병음 dào qiàn 으로, 부적절하거나 해로운 언행에 대한 인정이 주된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억울하거나 무례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후회와 보상을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예의나 행동으로 상대방의 이해와 용서를 얻다.
이종규의' 신세계' 에서' 점점 더 후후' 를 이어가고 있다. 후견에 깊이 사과드립니다. " 라오서의' 이마' 제 3 항은 제 11 항이다. "때로는 한 소녀가 군중 속을 비집고 다니며 노부인의 발끝을 밟고 사과도 하지 않고 앞으로 돌진하기도 한다."
이종규의 "신세계론": "점점 더 계속 후를 때리다. 후견에 깊이 사과드립니다. " 라오서의' 이마' 제 3 항은 제 11 항이다. "때로는 한 소녀가 군중 속을 비집고 다니며 노부인의 발끝을 밟고 사과도 하지 않고 앞으로 돌진하기도 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과.
3. 다른 사람에게 사과하라는 그 시는 내가 당시 여자친구에게 쓴 것을 모방할 수 있다. 보세요, 그래서 저는 따라잡았습니다 ~ ~ ~ ~
제 65438 장 +0 그리운 밥은 매일 밤 외로움을 막을 수 없다! 나는 아카시아가 씁쓸하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너를 신경쓴다! 재삼 고려한 후에, 나는 고통을 견디고 싶다! 많든 적든 남녀가 만난다! 너를 만난 것은 천만분의 일이다! 너를 만나기 전에 나는 매우 지루하다! 너를 알게 된 후 치료할 약이 없다! 네가 나와 함께 있는 꿈을 꾸었다! 나는 단지 내 자신의 환상력, 존재의 의미를 갖고 싶다! 아 ~ 청춘 ~ ~ ~ ~ 청춘은 타임슬립이다! 인생은 우화와 같다! 너와 3 년간의 우화가 곧 끝날 거야! 물이 오르고, 물이 빠지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감사합니다! 너의 마음만 아직 떠 있어! 내 마음은 헤어날 수 없다!
두 번째는 조용히 운명을 기다리는 것이다! 나는 단지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싶다! 추억은 결국 아름답다! 시간은 궤적이 없고, 너도 나에게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어! 기억 깊은 곳은 내가 너를 사랑하게 된 거야! 추위는 내가 실수로 흘린 눈물 한 방울이다! 내 사상층이 내 입에 쌓여 있다! 생활은 계속될 것이고, 시간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날 믿어, 나는 굳건히 살 거야! 생활은 나의 간절한 마음을 계절에 따라 차갑게 하고, 다른 것을 구하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셋째, 너는 자신을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다! 밥이 없으면 열등감에 익숙해질 것이다. 내일 다시 만나도 다시는 너의 눈을 훔칠 수 없다! 쌀이 없으면 나는 계절의 냉온을 무시하고, 이 이름이 다시는 언급되지 않기를 바란다. 밥이 없으면, 나는 여기에 오래 머무를 것이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는 어둠 속에서 너를 그리워할 것이다! 밥이 없으면 내 꿈은 내가 가장 있고 싶은 곳이다! 그날 내가 뽀뽀를 해도 나는 너에게 키스해야 한다! 여기에 떠다니는 너와 일순의 들꽃 뜨는 역할을 맡아!
제 4 조 뽀뽀밥! 미안 해요, 난 미스 키스를 철자. 실수로 키스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건 내가 숨을 쉴 때마다 네가 차지했기 때문이야! 씁쓸하지만 구제할 약이 없다! 너야말로 나를 매료시키는 사람이야! 매일 밤 너를 생각하고 있어! 공허함은 줄곧 내 마음속에 살고 있다! 나는 너의 무언의 사진만 볼 수 있다! 치정과 나약함, 말없이 너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할 수 밖에 없다! 용기를 내어 이 메시지를 보내라! 앞으로 나는 내 인생에서 나 자신을 이겼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언어는 결코 나의 만분의 1 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다. 밤에 핸드폰을 안고 또 자고 싶어! 차라리 네가 자고 있다고 생각해! 네가 잠에서 깨어나면 화를 내는 것보다 더 좋은 무정한 추억이 항상 내 마음 속에 쌓이고, 너에게는 어렴풋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낯선 도시, 익숙한 나! 나는 상대방을 위로한 적이 있고, 상대방에게도 화가 난 적이 있다! 결과가 어떻든 간에! 예를 들어, 바람과 모래 속에서 이 도시를 떠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나는 슬퍼서 울지 못할 것이다! 너는 기분이 좋지 않다. 나는 공업의 큰 바보이다. 나는 종잡을 수 없다. 나는 네가 궁핍할 때까지 너와 평생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사과"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영원히 내 마음' 의 저자는 당대 작가 왕창령이다.
내실 젊은 여자는 걱정하지 않지만, 봄에는 화장을 하고 청루에 올랐다.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내실 에서 젊은 여자, 아카시아 이별 걱정 이 없었다. 어느 화창한 봄날, 그녀는 자신을 정성껏 차려입고 고층 건물에 올랐다. 갑자기 길가 버드나무의 봄빛을 보았을 때 나는 우울함을 느꼈다. 그녀는 남편이 군대에 입대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후회했다.
2.' 춘궁곡' 의 저자는 당대 작가 왕창령이다.
어젯밤의 봄바람에 우물 속의 복숭아꽃이 피어나고, 미중앙궁 앞의 달이 하늘에 높이 걸려 있었다. 평양네 가창기는 황제에게 반했고, 황제는 커튼 밖의 쌀쌀한 날씨에 금포를 주었다.
어젯밤 봄바람에 노정 옆에 복숭아꽃이 피었는데, 미중앙궁 앞 밝은 달이 하늘에 높이 걸려 있었다. 평양공주의 가수는 양무제를 새로 총애한다. 커튼 밖에서 봄추위를 보고 황제는 특별히 그녀에게 금포를 주었다.
3.' 송목봉궁궐'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왕창령이다.
원수류가 무강을 통과해서 배웅하는 것은 결코 너에게 상처를 입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와 나는 청산에 비를 맞으며 두 곳의 달 꼭대기에 있는 거야?
원강의 파도와 무강은 연결되어 있으니 떠나는 것에 대해 슬퍼하지 마세요. 너와 나는 청산을 잇고 밝은 달과 두 곳을 잇는다.
4.' 서계추주'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위.
혼자, 잔디는 개울가에서 자라고, 나무에는 황달울음소리가 있다.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나는 강가에서 자란 잡초를 매우 좋아한다. 그들은 이렇게 조용하고 재미있다. 강둑 밀림 깊숙한 곳에서 황달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들려와서 이렇게 완곡하고 듣기 좋다. 저녁 봄비 때문에 강물이 조수처럼 더 세차게 흐른다. 광야 나루터의 황혼에는 강을 건너는 사람이 없었고, 작은 배만 홀로 강변에 떠 있었다.
5.' 한식기'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한릉이다.
늦봄에 장안시 곳곳에서 가무를 하고, 꽃이 무수히 떨어지고, 한식절의 동풍이 황가림의 버드나무에 불었다. 어둠이 내리자 궁전은 촛불을 켜느라 바빴고, 연기는 왕자와 후작의 집으로 날아갔다.
춘말 장안시 화양은 온 하늘에 춤을 추고, 한식절 동풍이 궁류들을 불다. 황혼 무렵, 궁전에서 촛불을 주는 것은 황제의 집에서 처음으로 떠오른 것이다.
6.' 시품' 은 청대 문학가 조익의 작품이다.
두리의 시가 천고에 전해져 지금은 신선하지 않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았지만, 지금은 읽어보니 별다른 참신함이 없다. 우리의 위대한 강산은 모든 세대마다 인재가 있으며, 그들의 시사 문장 및 지명도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7.' 호잡시' 의 저자는 청대 작가 원메이다.
갈령 () 은 2 월에 꽃이 피고, 유람객들은 신선 () 에 대해 이야기한다. 노인의 마음은 관광객과 달리 선우를 부러워하지 않고 소년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갈령의 꽃은 2 월에 피어 가는 길에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신선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지만, 나의 심정은 그들과 다르다. 나는 신선을 조금도 부러워하지 않고 그 소년들만 부러워한다.
8.' 죽석' 의 저자는 청대 작가 정판교이다.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망치로 단련하면 동서남북풍이 세다
나는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굳게 믿는다. 그것은 원래 돌 틈에 깊이 뿌리를 내렸다. 천추백련을 거쳐 뼈는 여전히 튼튼해서, 동서를 불어 남북풍을 불게 할 수 있다.
9.' 야보' 의 저자는 청대 작가 조익이다.
한기가 목면 모피의 변화를 재촉하여 교외의 원작에 의지하여 부근으로 여행을 가다. 가을바람은 남의 일을 가장 좋아한다. 먼저 단풍을 붉게 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머리도 하얗게 만든다.
쌀쌀한 바람이 나에게 두꺼운 옷을 입고 인근 교외 들판을 방문하라고 재촉했다. 가을바람이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한다. 그것이 올 때 단풍을 빨갛게 할 뿐만 아니라 머리도 하얗게 한다.
10.' 묵포도시' 의 저자는 명대 작가 서위다.
반평생에 낙후되어 안옹이 되어 자습이 저녁 바람에 울부짖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습, 자습, 자습, 자습, 자습) 펜밑진주는 팔 곳이 없지만 들덩굴에 던져졌다.
나는 이미 반평생을 가난하게 살았다. 나는 반평생을 초라하여 오래된 자습이 되었다. 저녁바람은 늘 혼자 서재에 서서 저녁바람에 비명을 질렀다. 내 펜 밑의 진주는 팔 곳이 없다. 나는 진귀한 진주를 많이 그렸지만 팔 곳이 없었다. 나는 단지 그것들을 야생 덩굴에 던졌을 뿐이다. 지루함만이 진주들을 들포도 덩굴에 던져서 검은 포도로 만들 수 있다.
요 이틀 동안 너를 화나게 해서 미안해. 나는 고의가 아니다. 용서해 주세요! 마음에 두지 마라!
2, 자기야, 너를 슬프게 하는 건 모두 내 잘못이야, 널 사랑해!
3. 나이가 많든 적든 가족이나 친구들이 아무리 재촉해도 결혼을 함부로 대하지 마라. 결혼은 카드놀이가 아니다. 카드를 뒤섞으면 큰 대가를 치르게 된다.
4. 책임을 지기 위해 결혼하지 마라. 그들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가장 무책임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설령 그때 상대방을 슬프게 했다 해도, 그를 몇 년, 심지어 평생 슬프게 하는 것보다 낫다.
5. 외로움 때문에 연애를 하지 마세요. 시간은 악마다. 만약 당신이 다정한 사람이라면, 상대방을 사랑하지 않아도 감정이 있을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6. 슬픈 노래를 부르며 사랑하는 소녀를 봅니다. 마음은 너를 위해 부서지고, 노래는 너를 위해 부르고, 마음은 너를 위해 부서진다. 너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어, 미안해!
7, 날씨가 춥기 때문에 솜저고리를 입는다. 비 때문에 우산이 버티었다. 내가 틀렸기 때문에 너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낸다. 당신은 나를 용서할 수 있습니까?
8. 모두 제 잘못입니다. 화내지 마세요. 화내면 안 돼!
9. 미안합니다. 어제 당신에게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괜찮아? 당신은 집에서 무엇을 합니까? 너는 나에게 화를 내지 않았다!
10,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더 고통스럽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을 잘못 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게 하지 마라. 놓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만회하려고 한다. 아마도 가장 먼 곳에서만 우리는 자신이 걸어온 날을 가장 진실하고 분명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1, 감정적인 일은 기본적으로 누가 옳고 그른지 아무도 모른다. 그 (그녀) 가 너를 떠나고 싶어도 늘 네가 그를 만족시킬 수 없는 곳이 있다. 지난날을 되돌아보면 언제나 아름답다. 물론 비열한 감정 사기꾼도 있다. 그들의 감언이설은 완전히 상대방을 속이고 자기와 잠자리에 들기 위해서이다. 이런 사람은 여전히 매우 적다.
6. 사과에 관한 문장.
1. 우리가 함께 했던 아름다운 시절을 떠올렸을 때, 나의 모든 분노는 사라졌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사랑이다. 서로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끊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2. 서로 알고 지내며 서로 다른 수준을 겪었다. 오늘 내가 틀렸다. 나는 너에게 사과한다. 우리는 스모그 때문에 봄 전체를 잃을 수 없다.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신경쓴다. 날 믿어, 용서해, 우리는 앞으로 좋아질 거야!
3. 제 잘못으로 당신을 화나게 했기 때문에, 저도 자책하고 후회합니다. 나는 너에게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나는 문자 메시지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틀렸다! 나는 네가 웃고, 고민을 잊고, 나의 좋은 형제를 잊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용서해 주세요.
4. 때리는 것은 사랑이고, 욕하는 것은 사랑이고, 때리면서 욕하는 것은 사랑이다. 우리의 사랑은 매우 깊습니다. 우리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우리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서 당신과 싸웠습니다. 그러나, 나는 고의로 너를 화나게 한 것은 아니다. 나는 진심으로 너에게 말했다: 자기야, 미안해, 내 감정을 용서해 줘!
5. 내가 널 다치게 했어. 내가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는 걸 알아. 널 잃을 자격이 있어. 하지만 한 번 더 기회를 준다면, 나는 너를 잘 보살펴서, 네가 약간의 상처를 받지 않도록, 눈물 한 방울도 흘리지 않고, 우리 평생 다시는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너 없는 세상에 사는 것은 어떤 처벌보다도 고통스럽다. 알다시피, 나를 위해, 당신은 아무도 대체할 수 있습니다.
7. 사과문 1 을 구하다. 요 이틀 동안 너를 화나게 해서 미안해. 나는 고의가 아니다. 용서해 주세요! 마음에 두지 마라! 2, 자기야, 너를 슬프게 하는 건 모두 내 잘못이야, 널 사랑해! 3. 나이가 많든 적든 가족이나 친구들이 아무리 재촉해도 결혼을 함부로 대하지 마라. 결혼은 카드놀이가 아니다. 카드를 뒤섞으면 큰 대가를 치르게 된다.
4. 책임을 지기 위해 결혼하지 마라. 그들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가장 무책임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설령 그때 상대방을 슬프게 했다 해도, 그를 몇 년, 심지어 평생 슬프게 하는 것보다 낫다. 5. 외로움 때문에 연애를 하지 마세요. 시간은 악마다. 만약 당신이 다정한 사람이라면, 상대방을 사랑하지 않아도 감정이 있을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6. 슬픈 노래를 부르며 사랑하는 소녀를 봅니다.
마음은 너를 위해 부서지고, 노래는 너를 위해 부르고, 마음은 너를 위해 부서진다. 너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어, 미안해! 7, 날씨가 춥기 때문에 솜저고리를 입는다. 비 때문에 우산이 버티었다. 내가 틀렸기 때문에 너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낸다. 당신은 나를 용서할 수 있습니까? 8. 모두 제 잘못입니다. 화내지 마세요. 화내면 안 돼! 9. 미안합니다. 어제 당신에게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괜찮아? 당신은 집에서 무엇을 합니까? 너는 나에게 화를 내지 않았다! 10,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더 고통스럽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을 잘못 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게 하지 마라.
놓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만회하려고 한다. 아마도 가장 먼 곳에서만 우리는 자신이 걸어온 날을 가장 진실하고 분명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1, 감정적인 일은 기본적으로 누가 옳고 그른지 아무도 모른다. 그 (그녀) 가 너를 떠나고 싶어도 늘 네가 그를 만족시킬 수 없는 곳이 있다. 지난날을 되돌아보면 언제나 아름답다. 물론 비열한 감정 사기꾼도 있다. 그들의 감언이설은 완전히 상대방을 속이고 자기와 잠자리에 들기 위해서이다. 이런 사람은 여전히 매우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