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하는 양젠의 가장 고전적인 이미지를 지닌 영화와 텔레비전 영화는 무엇입니까?
물론 <연등>에서 자오은준이 연기한 양지안이다.
이 드라마 속 인물은 잘생기고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도시와 농촌의 조카들을 매우 배려하는 표면적으로는 사심 없고 비열하며 뻔뻔하며 여동생인 성삼성을 억압하고, 실제로 그는 Agarwood가 새로운 세계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역시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산을 깎은 적이 있지만, 그 후 여동생 양찬과 함께 삼계의 모든 생명체를 위해 약한 물을 관리하는 공을 세워 시성되었다. 천국의 Erlang God과 San Shengshen.
자오은준이 연기한 양지안은 정말 전쟁의 신인 양지안을 처음으로 주목하게 만든 배우다. 내가 조각품을 좋아하는 것처럼, 잘생긴 외모가 놀라움을 안긴다. 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은 조각가의 생각과 조각 기술이지만, 조각된 나무도 훌륭한 배우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다. 조각하기에 완벽한 그의 타고난 상태는 완벽한 나무 조각입니다.
캐릭터에 대한 분석과 이해, 자기지각적 해부학은 마치 조각가의 영감과 인식과도 같으며, 좋은 배우의 연기이자 조각가의 테크닉이다. Jiao Enjun의 등장은 Erlang Shen Yang Jian의 매력을 더 잘 표현하는 특별한 스트로크입니다.
양젠은 태어날 때부터 자존심이 강했지만 형제들을 위해 목숨을 바칠 각오가 있었고, 친척들을 위해 무릎을 꿇고 존엄을 희생한 것도 자존심이 그를 비범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희생이 그를 만들었습니다. 평생 고생합니다.
자오은준의 배역에 딱 맞는 연기력과 뛰어난 연기력, 매혹적인 눈빛부터 폭발적인 격투신까지 모두 얼랑선에 대한 관객들의 환상을 충족시켰다.
공연 내내 의상과 소품이 훌륭하고, 특수효과 기술도 아방가르드하다. 2005년 TV 방송의 미학과 특수효과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구시대적이다. 양견의 이마에 있는 천안은 기존 영화나 드라마에서 이마에 인공안구를 사용하던 방식에서 금박무늬를 채택하고 은광마법의 특수효과를 결합해 심미성과 진정성이 대폭 향상됐다. 갑옷은 신화나 전설에서 구스노란색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뒤에 있는 제작진이 구스노란색 갑옷을 만들었지만 은색만큼 아름답지는 않아서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극중에서는 더 신성한 기질을 지닌 순은 갑옷을 사용했습니다.
'신들의 낭만'에서 지략과 용감함, 싸움에 능했던 찬자오의 3대 제자 양견에 비해, '서유기'의 작은 성자 관강구는 지시는 들었지만 선전은 듣지 않고 전투 능력이 뛰어난 얼랑, '연등'의 '바오' 양견은 분명히 더 통통하고 다정하며 정의롭고 살과 피가 있고 사랑과 정의를 추구하며 용기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폭정에 저항하고, 큰 사랑을 위해 작은 사랑을 희생하는 등 거의 모든 주제가 Yang Jian에 표시됩니다.
'연등전'은 여러 신화와 전설이 마법처럼 융합된 작품으로, 양견과 관련된 사건들을 하나의 드라마 안에 엄청난 시간적 간격으로 연결하고 마침내 양견을 주인공으로 순조롭게 전환시키는 작품이다. 정의의 신, 개정 예정 전초의 원작에서 보련등이 매끄럽게 연결되었고, 다양한 이야기 속 양견이라는 캐릭터의 이미지가 일관되게 유지될 수 있었던 작가님을 정말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