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꼴이란 무엇인가요?

왜 나만의 글꼴을 만드나요? 왜냐하면 글꼴의 저작권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글꼴 저작권은 글꼴 업계의 서체 스타일에 대한 지적 재산입니다. 캘리그라피 작품은 아니며 2개 이상 있을 수 있습니다. 캘리그래피 스타일의 글꼴은 하나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캘리그라피 스타일에 대한 저작권은 폰트 라이브러리로 제작된 경우에만 귀하에게 귀속됩니다. 귀하의 서예는 각종 전시회, 공모전 등에 참가한 바 있으며, 서예계에서도 귀하의 서예 스타일이 널리 인정받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만의 글꼴 라이브러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서예 스타일을 모방하여 글꼴을 만든다면 그것은 불공평하지 않습니까? 글꼴의 보급은 실용 신안 디자인 스타일의 보급과 동일하며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이는 현재의 도메인 이름 등록과 매우 유사합니다. 누가 가장 진위인지 확인할 수 없으며 "선착순" 원칙만 채택할 수 있으므로 등록한 사람이 먼저 사용하게 됩니다. 이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누군가 기공 선생의 Qiti 글꼴 라이브러리를 먼저 만들면 Qiti가 그 사람의 것이 될까요? 예, 그게 이론입니다. 단지 기공이 너무 유명하고 모두가 그의 이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위조하기가 어려울 뿐입니다. 덜 유명한 것, 아니면 그 지역에서만 유명한 것이라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서예를 실천하는 사람이라면 특정 스타일의 서예가 특정 가문이나 특정 지역에 전승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누가 가장 정통한 대표자인지 증명할 수 없는 경우, 먼저 만든 글꼴을 만든 사람이 우선적으로 확산됩니다. 따라서 글꼴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은 자신의 캘리그래피 스타일에 대한 저작권을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글꼴 라이브러리는 여전히 훌륭한 자산입니다. 귀하의 글꼴 라이브러리를 전파하는 과정에서 일부 출판 및 인쇄 디자인 부서가 이를 좋아하고 귀하의 글꼴 라이브러리를 구매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현재 귀하의 글꼴 라이브러리는 높은 가치를 지니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 전에 내 말이 마음에 들 때까지 기다리라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선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전시회, 대회 참가, 팜플렛 출판, 후즈후(Who's Who) 가입 등 어떤 목적으로 참여하시나요? 더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어? 글꼴 라이브러리는 출판과 인쇄에 사용되어야 하며, 전시회, 공모전, 브로셔, 누가 누구인지 보는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사람들을 '매혹'하게 만드는 것도 도서관이라는 단어다. 어휘집이 없다면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전시회, 공모전, 팜플렛, 누가 누구인지 등을 모두 볼 수 있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글꼴 자체가 최고의 홍보 수단입니다. "와인의 향기도 골목의 깊이를 두려워한다"는 말이 있듯이. 공개하지 않으면 당신의 서예는 항상 전시장, 팜플렛, 작은 원 안에 남을 것입니다. "아무도 모르는 내실에서 자랐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에게 직접 편지를 보내도 됩니다! 서예가와 글꼴의 관계는 가수와 음반의 관계와 같습니다. 음악을 듣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콘서트에 가거나 콘서트를 부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으로 듣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서예가와 글꼴의 관계도 마찬가지다. 광고주가 인터넷이나 신문, 잡지에서 당신의 캘리그라피를 보고 좋다고 생각하여 포장 디자인에 활용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 사람이 당신을 찾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할 것인가요? 그렇더라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찾으면 가격이 어떻게 될까요? 그가 당신을 찾아야 할 때가 오면 당신은 더 이상 평범한 사람이 아닙니다. 1. 나만의 서예를 컴퓨터 글꼴 라이브러리로 만드는 것은 문화적, 예술적 성취입니다. 이는 귀하의 서예가 널리 퍼지기 시작했으며 출판, 인쇄, 광고, 디자인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2. 글꼴 라이브러리는 영원히 저장되고 퍼질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이름도 영원히 저장되고 퍼질 수 있습니다. Shu Tong과 Qigong이 여전히 우리에게 자주 언급되는 매우 중요한 이유는 그들이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여 컴퓨터 글꼴(Qiti, Shuti)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아직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언급되기도 합니다. 중국 근현대 서예사에서 그들과 동등한 서예 솜씨를 지닌 사람이 한두 명 이상 있었습니까? 하지만 우리가 기억하고 자주 언급하는 것은 그것들뿐입니다. 이유를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까? 둘째, 자신의 이름을 전달하고 싶다면 자신의 이름으로 글꼴을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서예가 Liu Bingsen과 글꼴 라이브러리를 만든 다른 사람들은 이 두 사람만큼 유명하지 않습니다. 그의 이름이 글꼴 라이브러리에 없기 때문입니다(저희 암호화된 글꼴 라이브러리는 이름과 사진을 보유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ZiZi.com"에 완전한 솔루션 세트가 있습니다). 3. 이러한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보급을 통해 서예가의 작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계속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저자가 물리적으로 존재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의 서예가 좋은 한, 활용 범위는 계속 커지고, 당신의 명성도 계속해서 쌓일 것이며, 정통 서예의 소장가치는 언제나 높아질 것입니다. 4. 분명히 글꼴은 서예가가 자신의 이름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 원본 글꼴을 제공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지금 우리나라의 지적재산권 보호는 좋지 않으며,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글꼴 라이브러리는 가장 많이 불법 복제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중 하나입니다. 불법 복제는 재산 소유자의 경제적 이익에 해를 끼치지만 재산 소유자의 평판에도 유익합니다. 불법 복제를 이용해 명성을 퍼뜨리는 데 성공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5. 이름을 알리는 동시에 돈을 벌고 싶다면 글꼴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등록을 요청하도록 할 수 있으며 등록비를 청구하거나 기타 요구 사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명성은 천천히 쌓아가야 합니다. 글꼴을 통해 명성을 쌓을 수 있는 가장 편리하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이며, 귀하의 명성이 눈에 보이지 않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물론 소위 사탕수수라고 불리는 것은 양쪽 끝이 그렇게 달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벌고 이름을 알리고 싶다면 딱 한 가지에만 집중하는 것이 더 좋다. 어떤 사람들은 롱바오자이에서 자신의 서예를 팔아야만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허영심이다. 캘리그라피 사업을 할 때 등록비를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6. 오늘날의 정보화 시대에 컴퓨터는 사회생활의 모든 영역에 침투해 왔습니다. 나만의 컴퓨터 글꼴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은 자신의 서예를 사회에 알리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사람이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글을 쓴다고 해도 얼마나 많은 단어를 쓸 수 있을까요? 몇 명이나 볼 수 있나요? 서예를 서체 라이브러리로 만들어 출판과 인쇄에 활용해야만 수천 명의 독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요즘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출판한 서예 팜플렛의 종류가 얼마나 되는지, 거기에 얼마나 많은 서예 팜플렛이 포함되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자신의 서예가 사회에서 사용될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가? 자신만의 글꼴 라이브러리를 출판해야만 사회가 처음에 당신을 알고, 연락하고, 당신의 서예를 사랑할 수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팜플렛도 좋지만 선물용이나 전시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글꼴 라이브러리의 또 다른 기능은 서예가가 특정 기간 동안 서예 성과를 "저장"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한 사람의 평생 서예 활동에는 필사, 학습, 다양한 스타일 등 다양한 예술적 단계가 있으며 다양한 예술적 성취를 달성하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과거로 돌아가기는 어려울 것이다. 예를 들어, 비석에 새겨진 어떤 글을 자주 연구하다 보면, 몇 년이 지나도 방문하지 않으면 더 익숙해질 것입니다. 다른 스타일의 서예 창작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상상해 보세요. 각 단계의 서예 성과를 글꼴 라이브러리 형태로 보존할 수 있다면 이는 전달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노력의 결실을 가장 잘 보호할 것입니다. 8. 서예가라면 뛰어난 서예 실력이 큰 자산임을 깨달아야 한다. 나 자신의 서예 성과를 글꼴 라이브러리 형태로 보존해야 한다는 책임감이 더욱 커졌습니다. 누군가가 내 서예를 좋아하면 글쓰기를 끝낼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나는 서예를 써서 돈을 벌어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돈을 쓰다. 사실 이것은 피상적 인 견해입니다! 몇 푼도 안 들이고 캘리그래피 스타일 글꼴 라이브러리의 저작권을 빼앗았는데, 아직도 얼마를 벌었는지 궁금해요! 서예가는 이러한 접근 방식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해야 합니다. 향후 자신의 글꼴을 별도로 발행하거나 판매할 경우 이전 글꼴로 인해 법적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한 번 팔았는데 두 번째 팔았을 때 새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나요? 이전 버전의 불법 복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구매자가 있더라도 당신의 서예가 팔렸다는 사실을 알고는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무형자산을 잘 관리하고 헐값에 팔지 말아야 합니다! 글꼴 라이브러리는 일반 서예 작품과 다릅니다. 캘리그래피 스타일에는 글꼴이 하나만 있습니다. 누군가 서예가를 아주 싼 가격에 사들였습니다. 이는 서예도서관의 특성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점을 활용한 것이므로 주의하세요! 9.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이 있는데, 이는 서체의 가장 가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바로 서예 예술을 홍보하는 기능입니다. 컴퓨터의 대중화로 인해 서예가 점점 더 사회생활과 멀어지고 있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서예는 예술의 한 형태로서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습니다. 어떻게 사회생활로 복귀시킬 수 있을까요? 이것은 매우 진지한 제안이다. 글꼴 기술은 사람들이 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어디를 가든 온갖 종류의 예술적인 캘리그래피 글꼴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절반이 다양한 캘리그라피 글꼴이라면 캘리그래피가 다시 대중화되었다는 의미가 아닐까요? 글꼴의 이러한 사회적 역할은 글꼴의 인기와 함께 필연적으로 점점 더 분명해질 것입니다.

上篇: BOE 의 공급업체는 무엇입니까? 下篇: Hamster Ball 3 Gold Edition, DIZZY ARENA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