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의 역사를 소개하다.
물리학자 윌리 히킨포탄
1958 물리학자 윌리 히킨포탄 (Willy Higinbotham) 은 보통 첫 번째' 비디오' 게임을 발명한 것으로 여겨진다. 뉴욕 브룩하이빈 국립연구소 관람객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 그는 오실로스코프에 대화형 테니스 게임' 더블테니스' 를 선보였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비디오 게임이다. 1 년 후, 그는 이 발명품을 개선하여 15 인치 모니터에 선보였다.
히킨포탄의 업적은 분명하다. 이 게임은 이미 실험실의 인기 명소가 되었지만, 히킨포탄은 그의 장비에 특허를 신청한 적이 없다 (그가 직장에서 발명한 것이기 때문에, 특허는 미국 정부에 속한다). 그래서 대중의 눈에는 비디오 게임을 발명한 영예를 다른 사람에게 남겼다.
3 면: 첫 인터랙티브 게임' 우주대전' 은 196 1 에서 탄생했다.
스티브 러셀 (배우)
196 1 년, MIT 학생 스티브 러셀이' 우주전' 을 설계했다! " 우주 전쟁, 컴퓨터에서 실제로 실행되는 최초의 대화형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DP- 1 (데이터 프로세서-1) 에서 실행됩니다. 당시 컴퓨터 기술은 상당히 제한되어 있어서 우주전은 신형 음극선관 모니터로 화면을 표시해야 했다.
PDP- 1 소형 컴퓨터
우주 전쟁 게임 화면
우주전은 간단한 게임으로, 오실로스코프를 통해 이미지를 생성하는데, 이 중 두 선수는 레이저로 상대방의 우주선을 파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PDP- 1 소형 폼 팩터로 실행되는데, 이는 매우 크고 비싼 호스트로 상인들만 사용할 수 있다.
보통 사람이 노는 게 아니에요.
우주전쟁 이후에도 다른 컴퓨터 연구실에서 운영되지만 호스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만 놀 수 있습니다.
4 페이지: 1967 최초의 총을 든 비디오 인터랙티브 게임이 탄생했다.
1963 닌텐도 주식회사, 이전에 포함된 포커 핸드메이드 작업장으로 게임 시장으로 변신했습니다.
랠프 페이
1967 Ralph Baer 와 디자인 팀은 TV 에서 재생할 수 있는 최초의 비디오 대화형 게임을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먼저 추격 게임을 개발한 다음 텔레비전 테니스 게임을 개발했다. 그들은 또한 장난감 총을 개조하여 화면의 광점을 구분할 수 있게 했다.
오딧세이
오디세이는 랄프 벨이라는 전자 엔지니어가 발명한 것이다. 랄프 벨이 처음으로 비디오 게임을 했다는 생각은 195 1 년 당시 로라는 초기 TV 제조 공장에서 일하고 있었다. 그는 세계 최고의 TV 시스템을 구축하도록 임명되었고, TV 에 혁신적인 개념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제출했는데, 그 중 하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생각은 즉시 그의 매니저에 의해 취소되었지만, 랄프의 머릿속에서 사라지지 않았다.
5 페이지: 첫 번째 아케이드 게임 사이버 공간은 197 1 에 게시됩니다.
놀란 부시넬
197 1 년, 놀란 부시넬과 테드 다부니는 러셀의' 우주전' 에 따라 첫 번째 아케이드 게임을 디자인해' 컴퓨터 공간' 으로 명명했다.
컴퓨터 공간 아케이드 안내 안내서
사이버 공간 아케이드
일찍이 1962 년 유타 대학의 학생인 놀란 부시넬 (Nolan Bushnell) 이 처음으로 비디오 게임을 접했고, 그는 대학의 컴퓨터 실험실에서 우주전을 했다. 부시넬은 7 년 동안 더 작고 저렴한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우주대전' 을 다시 제작하여 동전 투입 게임으로 만들었다. 부시넬은 이 계획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고, 심지어 Ampex 에서의 일을 그만두고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진주판 컴퓨터 공간 아케이드
그는 결국 197 1 에서 완성했고, 부시넬의' 변종우주전' (일반적으로' 사이보공간' 이라고 불림) 은 동전 게임 업체인 Nutting Associates 에 의해 발행되었다. 실패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대중은 비디오 게임을 본 적이 없고, 그들은 컴퓨터 공간에서 각종 특색 있는 조작을 할 수 없다.
6 면: 1972 첫 가정용 게임기' 오데사' 가 탄생했다.
65438 년부터 0972 년까지 Maganavox 의 오디세이는 Ralph Baer 가 설계한 최초의 가정용 게임기가 되었다.
오데사 게임기
노란 부시넬과 테드 다부니가 공동으로 아달리를 창립했다. 그들은 프로그래밍 위저드 Al Alcorn 을 고용했고, 그들의 첫 프로젝트는 퐁 (Pong) 이라는 게임을 디자인하는 것이었다.
오디세이 원형
또 나무 껍데기의 오디세이/갈색 상자 원형이 있는데, 선조 게임기라고 합니다. 너는 정말 이 기계에서 탁구를 칠 수 있다! 알다시피, 이 게임기는 1969 년에 만들었어요!
7 페이지: 아달리 최초의 홈 비디오 게임 제품인 Pong 은 1975 에서 태어났습니다.
1975 에서 Al Alcorn 은 비디오 게임' Pong' 에 기여해 아달리의 첫 홈 비디오 게임 제품이 되었습니다.
알 오르콘
Ampexa 의 인턴 Al Alcorn 이 아달리의 첫 엔지니어가 되었다. 부시넬은 아달리의 첫 번째 게임을 운전 게임으로 계획했지만 올콘이 비디오 게임에 경험이 많지 않아 간단한 탁구 게임을 하기로 했다.
가장 원시적인 탁구 게임
아달리의' 퐁' 은 태어나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것은 첫 네 사람이 동시에 참가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결국' Pong' 으로 명명되었다. 공이 물체에 부딪힐 때 이런 소리를 내는 두 가지 이유 (사전에서' pong' 은 공허하고 큰 소리로 정의됨) 가 있고, 현실에서' 탁구' 는 이미 저작권을 획득했다.
가정용 게임기
부시넬은 올콘에게 General Electric Company 와 Pong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거짓말을 한 적이 있다. 사실 부시넬은 제너럴 전기와 퐁에 관한 어떤 합의도 한 적이 없었고, 그는 처음부터 퐁을 판매할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부시넬은 올콘의 원형을 좋아하고 그것을 팔려고 시도했다.
퐁의 아케이드
첫 번째 Pong arcade 는 현지 바 (캘리포니아 소니빌의 Andy Capp's) 에 배치되어 테스트를 진행했다.
8 페이지: 1976 에 Coleco 가 발표한 telstar \ Fairchild channel F.
통신 위성?
1976 년 Coleco 는 첫 홈 비디오 게임 제품을 발표하고' Telstar' 라는 이름을 붙였다.
채널 f
비조는 최초의 프로그래머블 홈 비디오 게임 호스트인 비조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한 뒤 F 채널로 이름을 바꿨다. 시장 가격: 170 달러.
9 페이지: 아달리 1977 년 아달리 2600\ 닌텐도 TV-게임 6 발표.
1977 년 아달리 (Atari) 는 아달리 비디오 컴퓨터 시스템 (VCS) 을 발표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기는 나중에 아달리 2600 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시장 가격: 249 달러
아달리 2600
이 호스트의 프로세서는 8 비트 6507 로 1.2MHz, 16KB RAM/ROM, 해상도는160x/kloc-입니다 오늘날의 비디오 게임의 개산작으로 칭송받고 있다.
닌텐도 TV-게임 6
같은 해 닌텐도는 첫 홈 비디오 게임 제품을 발표하고 결국' TV-GAME 6' 으로 이름을 지었다.
페이지10:1978 미드웨이 게임 \APF M- 1000\ 오디세이 2
우주 침입자 게임
1978 년 미드웨이는' 우주침입자' 게임을 선보였는데, 이는 연속 높은 점수를 획득한 최초의 비디오 게임이다.
관련 아케이드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전문 아키텍처를 출시하다. 이 호스트는 나중에 Astrovision 에 판매되어 1980 에서 Astrocade 제품으로 판매되었습니다.
APF MP- 1000
이상한 MP- 1000 도 받침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동 제어 장치
테이프 크기의 게임 카드.
APF 는 홈 비디오 게임기 M- 1000 과 MP- 1000 을 출시했습니다.
오디세이 2 게임 호스트
Magnavox 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 Odyssey2 를 선보였다.
1 1: 1979 면 아달리가 최초의 홈 게임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
아달리 400
1979, 아달리가 첫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인 아달리 400 을 발표했습니다. 텍사스 기기는 TI-99/4A 가정용 컴퓨터를 발표했다. 소매가격은 1499.99 달러입니다.
가장 오래된
소행성
수평 소행성
마지막 소행성
아달리가 게임' 소행성' 을 발표했다.
12 면: 1980 남몽궁은 최초의 콩먹는 게임을 발표했다.
이 게임 화면은 모두 보셨을 겁니다.
1980 년 나목은 콩먹는 사람을 잘못 발표했는데, 이는 활동적인 원소가 있는 최초의 게임이다.
콩놀이방을 먹다
콩을 먹는 게임은 아케이드에 처음 나타났다가 나중에 가정용 컴퓨터에 이식되었다.
게임보이 버전
마지막으로 가미보이에게 이식했고, 나타나도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페이지13:1981닌텐도 출시 대금강 게임 \Commodore VIC-20.
최초의 IBM 개인용 컴퓨터
198 1 년, 첫 번째 IBM PC 오프라인, 거대한 8088 프로세서 사용, 4.77mhz 속도.
대금강
닌텐도는 게임' 대금강' 을 발표했다.
빅 20
준장은 그들의 가정용 컴퓨터 VIC-20 을 발표할 것이다.
14 페이지:1982 vectrex \ commodore 64 host \ atari 5200
Vectrex 휴대용 게임기
1982, GCE 는 최초의 벡터 기반 휴대용 게임기 Vectrex 를 출시했습니다. 소매가격: 200 달러.
ColecoVision
Coleco 는 홈 비디오 게임기 ColecoVision 을 발표했다. 시장 가격: 175 달러.
아달리 5200 슈퍼시스템
아달리가 최신 가정용 게임기 아달리 5200 슈퍼시스템을 발표했다.
0.064MB 의 메모리만 있는 Commodore64 호스트.
Commodore64 게임 인터페이스
Commodore 는 가정용 컴퓨터인 Commodore64 를 발표했습니다.
아카디아 200 1
에머슨은 가정용 게임기 Arcadia 200 1 을 발표했다.
15 페이지: 1983 닌텐도 FC 출출 \ 미태보병 \ColecoVision
1983 년 7 월 5 일 전 세계적으로 6 천만 대 판매된 슈퍼스타 닌텐도 FC 가 공식 출시됐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이 시기에 가정용 비디오 게임을 접하기 시작했고, 학부모들도 이 시기에 녹색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미태물병
미태는 그들의 가정용 컴퓨터인 Aquarius 를 발표했다.
ColecoVision
이 컴퓨터는 사람을 우울하게 하는 실패이다. 콜코의 장난감 실이 아니라면, 특히 배추와 아이를 합친 후, ColecoVision 시스템이 등장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시장 가격: 600 달러.
세가가 설립되고, 변화하고, 결국 Bally 를 싸게 인수하지만, 적어도 1 년의 위험기간이 있을 것이다.
16 페이지: 1984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여 많은 업체들이 생산을 중단했다.
1984 년 국내 게임기 시장은 경쟁이 치열했다. 이런 상태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게임 업체들은 대부분 1 1 에 가깝다. 아폴로, 미국 드라마, 텔레시스, 데이터 시대, Spectravision, 20 세기 폭스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합병하거나 아예 중단했습니다.
1984 65438+ 10 월 24 일 매킨토시가 나왔다. 그래픽 인터페이스의 선례를 만들었습니다! 고속 소형 기계에는 흑백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있으며 민첩한 7.83mhz 프로세서입니다. 시장 가격: 2000 달러.
닌텐도는 NES\ 가장 오래된 러시아 사각형을 발표했다.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1985 년 닌텐도는 홈비디오 게임기 시스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NES) 을 발표해 뉴욕 시장에서 시련을 이겨내고 북미판 Famicom 이 될 예정이다. 시장 가격: 199 달러. Microsoft 는 첫 번째 Windows 버전인 v 1.0 을 발표했습니다.
알렉스 파기트노프는' 러시아 스퀘어' 라는 컴퓨터 게임을 디자인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 최초의 옵티컬 드라이브 출시, 실행 속도' 1X'.
준장은 그들의 첫 번째 Amiga 컴퓨터 생산 라인을 발표했다. 시장 가격: 1295 달러.
18 페이지: 1986 SEGA 세카 마스터 출시 \ 아달리 7800.
세가주 시스템
1986 년 SEGA 는 NES 와 경쟁하는 제품인 세카 마스터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시장 가격: 199 달러.
아달리 7800
아달리가 가정용 게임기 Atari 7800 을 출시했다. 기존 Atari 2600 게임의 첫 번째 시스템과 역호환이 특징입니다.
19 페이지: 1987 NEC PC 엔진 \ Editable Atari Xe
NEC PC 엔진
화이트 PC 엔진
PC 엔진 게임 화면
나중에 핸드헬드 엔진이 나타났다.
1987 년 NEC 는 일본 내에서 최초의 16 홈 비디오 게임 시스템 PC-PC 엔진을 발표했습니다. (TGbus 참고: 정확히 16)
아달리 Xe 게임기
편집 가능한 게임
아달리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아달리 Xe 를 출시했다. 그들의 8 비트 컴퓨터 생산 라인은 내부적으로 호환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기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20 페이지:1988game &; \ sega Mega Drive CD 를 시청합니다
게임 및 amp 근무 하수도
1988 년 첫 시디게임' 사정' 이 발매됐지만, 가장 먼저 가미&와치 핸드머신 모드로 등장했다. 1988 10 10 월 29 일, 최초의 듀얼 CPU 16 비트 홈 호스트-세카 메가드라이브 CD 출시
SEGA 슈퍼하드 디스크
프로세서 모토로라 68000 7.67 MHz APU Z80A 3.58 MHz 메모리 M-RAM 72K BYTEV-RAM 64K 바이트, 최대 색상 수 5 12, 최대 해상도 320x448;; 부피 280 x 212 x 70mm; 액세서리 로봇, 전용 AC 변압기, DIN 소켓; 액세서리 모뎀, CD (옵션).
게임보이 \NEC TBF- 16\ 세가창세기 \ 산고양이.
게임보이
1989 4 월 2 1 일 닌텐도는 게임 카드를 교체할 수 있는 최초의 휴대용 게임기 게임 가미보이를 선보였다. 사용된 프로세서는 8 비트 Z80 2.2MHz, M-RAM 16K, 해상도 160 x 144, 볼륨 90x32x/kloc 입니다 시장 가격: 109 달러.
NEC Turbografx- 16
Turbografx- 16 게임 화면
NEC 는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Turbografx- 16 과 북미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시장 가격: 189 달러.
세가 창세기
SEGA 는 16 비트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SEGA 창세기를 선보였다. 시장 가격: 249 달러.
Atari Lynx 1 세대 및 2 세대 비교
아달리가 최초의 컬러 휴대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아달리 산고양이 (아달리 산고양이) 를 선보였다. 시장 가격: 149 달러.
22 페이지: 1990 SEGA 최초의 핸드헬드 컬러 게임기 GG 출시.
근지궤도
1990 년 SNK 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근거리 궤도 (AES) 를 발사했습니다. 내부는 프로토타입 (MVS) 과 비슷합니다. 통일가격은 699 달러입니다. SquareSoft, 베스트셀러 롤 플레잉 시리즈 게임 출시: 마지막 판타지. (TGbus 참고:' 최종환상' 과' 용자 싸움용' 이 함께 일본의 두 나라 여행이 됐다)
게임장비
1990 10 10 월 6 일 SEGA 는 최초의 컬러 핸드헬드 게임기 Game Gear 를 출시했습니다.
1990165438+10 월 2 1, 닌텐도증권감독회 초허가 출시. 비디오 게임 역사상 기묘한 꽃, 매우 느린 CPU 시계, 뛰어난 음향 효과, 탄탄한 콘텐츠 게임, FC 가 내려준 큰 산이라고 할 수 있다. 미래의 비디오 게임 발전에 매우 중요한 지도 역할을 했다.
23 페이지: 199 1 슈퍼 닌텐도 \CDTV\ 후지쯔 FM 도스마티
슈퍼 패밀리
닌텐도는 199 1 에서 홈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슈퍼 닌텐도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가격: 199 달러.
CDTV
준장은 CDTV, CD 기반 홈 비디오 게임 시스템을 발표한다. 시장 가격: 999 달러.
후지쯔 FM 타운 마티
후지쯔는 세계 최초의 32 비트 호스트인 FM Towns Marty 를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기는 그들이 1989 에 발표한 FM Towns 컴퓨터를 기반으로 한다.
24 면: 1993 아달리 재규어/아미가 CD32/ 세가 32X
아달리 재규어
1993 년 아달리가 첫 64 위 (논란에도 불구하고)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아달리 재규어를 선보였다. 시장 가격: 250 달러.
아미가 CD32
Commodore 는 Amiga1200 PC 기반 32 비트 게임 호스트인 amiga 기반 Amiga CD32 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가격: 399 달러.
SEGA 32X 확장 모듈
SEGA 는 SEGA Genesis 사용자를 위한 SEGA 32X 확장 모듈을 출시하여 시스템의 32 비트 처리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시장 가격: 159 달러.
25 페이지: 1994 소니/세가가 각각 PS/ 토성을 발표했다
세가 토성
1994165438+10 월 22 일, SEGA 토성이 출시되어 3D 가 평평했다. 게다가 우주전사 효과와 함께 SS 가 발버둥치는 것은 위치가 모호한 실패작이다.
소니 게임기
1994 년 소니는 일본에서 CD 기반 32 비트 홈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Sony PlayStation) 을 발표했습니다.
26 페이지: 1995 닌텐도는 실제 3D 효과를 가진 가상 소년을 발표했습니다.
가상 소년
닌텐도는 최초의 32 비트 휴대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 가상 소년을 발표했다. 이 시스템은 실제 3D 효과를 낼 수 있다. 시장 가격: 179 달러.
27 페이지: 1996 게임 카드를 사용하는 마지막 게임기가 출시되었습니다.
닌텐도 N64
1996, 닌텐도는 64 비트 비디오 게임기 Nintendo 64 를 출시했습니다. 게임 카드를 사용하는 마지막 게임 호스트입니다. N64 는 유럽과 미국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일본에서는 초기 소니 PS 보급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8 년 뒤인 2004 년 N64 는 얼굴을 바꿔' 부격기' 를' 조끼' 로 중국에 상륙했다. 이것이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 모르겠다. (TGbus 참고: 호스트 개념상 N64 는 카세트를 사용하는 마지막 게임 호스트가 아닙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8 페이지: 1998 SEGA 환상적인 조합 /GBC 출시.
드림 스튜디오
1998 년 SEGA 는 일본에서 홈 비디오 게임기 Dreamcast 를 선보였다.
게임 보이 색상
1998 10 10 월 2 1 일, 닌텐도는 컬러 휴대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 게임 Boy Color 를 출시했습니다.
29 면: 1999 SNK 근거리 천체 주머니 판매.
1999 년 SNK 는 근거리 궤도 주머니, 휴대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시장에 무자비하게 버려져 성공하지 못했다.
30 페이지: 2000 년 소니는 지금까지 가장 성공한 플레이스테이션 2 를 발표했다.
게임기 2
소니는 2000 년 3 월 4 일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PlayStation 2 를 발표했다. 이 시스템은 현재와 미래의 모든 PS 게임을 지원합니다. PS2 는 소니가 매우 성공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의 후속 제품이다.
3 1 페이지: 200 1 년, Microsoft 는 XBOX/ 닌텐도를 출시하여 NGC 와 GBA 를 출시했습니다.
엑스선
200 1 년, Microsoft 는 최초의 홈 비디오 게임 호스트 XBOX 를 출시했습니다. PC 아키텍처의 개념을 바탕으로 Microsoft 는 처음으로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 업계를 넘어 가정용 게임기의 역사를 다시 썼다. CPU 의 왕인 인텔, 그래픽 패주 영위다, 운영 체제 거물인 마이크로소프트가 공동으로 만든 슈퍼스타 XBOX 는 유례없는 놀라운 성능을 보였다.
닌텐도 게임 큐브
게임의 본질을 매우 중시하는 닌텐도는 NGC 와의 전쟁에 다시 합류했다. 고가의 게임카드를 포기하고 파나소닉 특제 8CM DVD 를 처음 사용했습니다. 홈 비디오 게임기 GameCube 를 발표하다.
게임보이 전진
GBA SP
닌텐도는 Game Boy Advance 핸드헬드 시스템을 판매한다. 불후의 휴대용 비디오 게임기는 GC 와 연계되어 닌텐도가 개척한 또 다른 기능이다. GBA 를 놀라게 하는 것은 효율성이 아니라 닌텐도의 영원한 계획 능력과 안목이다. 현재 GBA SP 의 접이판도 있어 직장인과 얇고 심플한 여성을 위한 제품입니다.
32 페이지: 2003 년 소니는 DVD 와 PS2 의 조합 제품인 PSX 를 발표했습니다.
PSX
2003 년 소니는 DVD 비디오 레코더와 PS2 게임기를 결합한 TV 튜너인 ——PSX 를 발표했다. 이것은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기능이 복잡하고 가격이 비싸다.
33 페이지: 2004 소니 PSP/ 스톤 NDS.
소니 PSP
소니는 2004 년 6 월 5438+2 월 65438+2 월 일본에서 PSP (PlayStation portable)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크기는 170×74×23mm 이고 무게는 260g, 16:9 LCD, 화면 크기는 480× 272 입니다. 32MB 메모리, 4mb eDRAM, 지원되는 UMD 스토리지 캐리어 용량은 1.8GB 로 게임 경험, 기능 또는 폼 팩터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게임기입니다.
닌텐도 NDS
같은 날 내놓은 닌텐도 더블 스크린 (NDS) 은 많은 사람들의 추앙을 받지 못했고, 그 소식은 PSP 가 내놓자마자 매진된 소식에 거의 잠겼다. 겉모습은 눈부시지 않지만 (조상과의 게임 & amp;; Watch 는 다소 유사하며 하드웨어 성능도 크게 향상되지 않았지만, 많은 분석가가 말했듯이 NDS 는 GBA 와 GBA2 사이의 전환 제품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TGbus 참고: NDS 는 PSP 와 함께 출시되지도 않았고, PSP 열풍에서도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두 기계 모두 각자의 고민이 있다.)
34 페이지: 200X 소니 PS2 SE/PS3 또는 Microsoft XBOX2?
사실 우리 중 누구도 앞으로 어떤 더 강력한 게임 호스트가 탄생할지 예측할 수는 없지만 소니 PS3, 마이크로소프트 XBOX2, 닌텐도 넥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두 가지 PS3 착시
소니 PS3 출시는 2007 년까지 연기되었고, 그 때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2 나 XBOX NEXT 게임기를 내놓을 것이다. 이에 따라 소니는 PS3 이전에 PS2.5 게임 호스트의 개선된 버전을 출시하기로 했다. 공식 이름은 PS2SE 일 수 있으며 현재 모든 PS2 게임과 역호환됩니다. 소니는 프로세서와 그래픽 칩을 600MHz 의 코어 작동 주파수로 PS2 보다 1 배 높은 단일 칩 제품으로 통합했습니다. 하지만 누구의 최신 제품이 나타나든 게임 발전사에서 더욱 빛나는 페이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