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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가이자 화가인 이자모 - 수평으로 비스듬히 뻗어 있는 수천 개의 희박한 그림자, 그러나 그 한두 개만으로도 충분히 감상할 수 있다

중국 이름: Li Zimo 생년월일: 1982년

별명: Li Zongjun 출신지: 허난성

성별: 남자 출생지: Luyi County

국적 : 한 직업 : 예술가

? Li Zongjun으로도 알려진 Li Zimo는 중원의 서예가이자 화가이며 Mo Shixuan의 소유자이자 노자의 고향인 루이현. 그는 허난대화갤러리 계약화가, 허난성 화조화 연구위원, 진원서예학원 창립멤버, 허난서지학회 회원, 노자문화 연구자이다.

어린 시절부터 집안의 영향을 받아 할아버지와 함께 서예와 회화를 공부했으며, 전통회화를 좋아하고 인물화, 화조에 능하며 특히 선화에 관심이 많다. , 그는 아미타사로 개종하고 해군이라는 이름의 재가자가 되었습니다. Cong Li는 전통 예술 연구에 전념하고 화가들이 진심으로 글을 쓰도록 옹호하며 선(禪)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그의 작품은 시, 서예, 회화 및 인쇄를 통합하며 고대적이고 신선하며 우아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진사불화 88점을 그렸으며, 2016년 송산소림사에 초청받아 순례자들과 친분을 쌓았고, 그의 작품은 성 안팎의 서화전에 여러 차례 참가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현재 Zhengzhou Yimei Painting Academy에서 일하고 있으며 젊은이들을 위한 예술 교육 및 훈련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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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묵화의 주요 초점은 자유로운 붓놀림이며, 좋은 스타일은 붓과 잉크. 중국 회화의 예술적 개념은 미묘하지만 마음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서예가는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을 그림에 완전히 통합합니다.

? 전통 중국 회화의 구성은 서양의 관점과 항상 달랐습니다. 장면의 한 구석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남은 공백은 모퉁이의 존재를 부각시키는 데 사용되어 시각적 효과를 강조하고 의미를 심화시킨다. "그림이 없는 곳은 어디든 멋진 풍경이 된다." 이 "한 모퉁이" 스타일의 붓놀림에는 선불교의 개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무(無)의 조각은 무한히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의미합니다. 마음 속으로만 맛볼 수 있는 아름다움이 있는데, 열자마자 본연의 매력을 잃어가는 듯 말로 표현할 수도, 말할 수도 없다. 나는 의도적으로 내 작품의 화면에 그에 상응하는 여백을 남겨서 관객의 상상을 위한 공간을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공백으로 남겨두십시오. 즉, 불완전합니다. 불완전함은 완전함이라는 불교 속담이 있습니다. 여백을 남기는 법을 안다는 것은 분명 불완전함의 아름다움을 이해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 고대인들은 말했습니다: 하늘에는 수천 개의 그림자가 비스듬히 드리워져 있지만 눈에 띄는 것은 몇 개 또는 두 개뿐입니다. 그는 복잡함을 단순함으로 바꾸는 데 능숙하며 단순하고 가벼운 붓놀림을 사용하여 사물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의 구성은 단순하고 캐주얼하지만 종종 예상치 못한 것이며 끝없이 흥미로워집니다. 눈에 띄지 않는 풍경, 극도로 단순한 집, 곧은 나무, 흩어진 선으로 형성된 절벽 등은 모두 많은 사람들의 세심한 작업에 비해 무심코 '우연한 것'입니다. 화가는 마음을 그린다는 말이 있듯이, 진짜 화가는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는 사람이다. 이런 표현은 표현되는 한 어떤 기법에도 구애받지 않는다. 그림, 시, 예술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나의 꽃과 새 그림은 모두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으며 헛되지 않습니다. 앞으로 내 그림을 보시는 분들도 분명 이해하실 겁니다.

? 예술에 대한 최종 평가는 예술 작품이 우리에게 반영하는 정신과 관심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한 능숙하고,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은 표현이야말로 가장 예민하고, 순수하며, 궁극적이고 인간적인 예술의 표현이다.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고, 인정받고, 때로는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 화가의 삶에는 '훌륭함'이 넘친다. 그러나 한 장 한 장 그려낸 '광채'가 바로 작가가 고독과 고독의 일생을 통해 '키운' 것임을 우리 중 누구도 알지 못한다. 이런 고독과 고독은 연도에 관계없이 서로 구별되지 않습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는 고독과 차가움을 즐겨야 합니다. ---높은 곳은 춥습니다. 군중 속에 사는 화가, 사람들의 칭찬 속에서 살기를 좋아하는 사람, 이런 것들이 진정한 '예술'에 다가가는 데 걸림돌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예로부터 나만의 그림을 그렸는데 왜 고개를 숙이고 같은 집단에 속하려고 노력해야 합니까?”를 기억하십시오. 화가의 가장 귀중한 점은 그의 그림이 항상 자신의 마음, 즉 매우 투명한 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박한 삶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은 차분하게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수묵화의 선 스케치는 단순함 속에서 예술의 길을 추구하며 자연의 맛을 추구합니다. 작품은 대부분 수묵으로 이루어져 수묵의 변화를 강조하고, 펜과 수묵을 사용하여 고요함 속에서 우아함을 추구하고, 가상과 현실의 상호작용을 강조하며, 흰색과 검정 수묵기법을 사용한다. 먹색의 대비와 전이, 혼합을 통해 펜과 먹, 형태와 예술적 개념의 조화로운 통일성을 구축한다. 작품이 좋은지 나쁜지는 사실 매우 주관적인 문제입니다. 좋다고 생각하고 가격도 감당할 수 있다면 절대 가격이 먼저 나오지 않습니다. 첫 번째는 항상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사랑입니다.

예술의 길은 외로움의 길이다. 예술에 만족하려면 먼저 외로움을 배워야 한다. 쓸데없는 과장을 버리고, 자신을 알고, 계속 탐구하고, 모든 강을 포용하고, 배우라. 고대의 그림에서 현대인의 펜과 잉크를 따라 천천히 흡수하십시오. 천천히, 빠르게 흡수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아무 목적 없이 순수하게 사랑하고, 항상 이 마음 상태로 자신을 밀어붙이십시오.

그림에는 두 가지 영역이 있는데, 하나는 '그림'이고, 다른 하나는 '글'이다. '그림'은 묘사하는 것이고, '글'은 마음속으로 편하게 표현하고 쓰는 것이다. 회화예술은 '글쓰기'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인데, 고대와 현대 화가들의 작품을 보면 대부분 '글쓰기'보다는 '그림그리기'에 가깝다. 나는 그림에서 일종의 고독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데, 모든 생명은 독립되어 있고, 자아가 있어야만 모든 것이 있을 수 있고, 독립이 있어야 만물이 있을 수 있다. 외로움은 광활함, 평온함, 거리감의 영역에 더 쉽게 섞이게 만듭니다. 외로움은 우주의 위대한 아름다움입니다.

그림의 언어는 자연의 삶에 대한 나의 인식과 조화를 이룹니다. 우아한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자연의 차가운 절벽, 가을 나무, 흐르는 물과 떠다니는 구름, 꽃, 풀, 새와 물고기를 묘사합니다. 먹물을 뿌리는 동안 마음을 뻗고, 정신을 표현하고, 삶의 기쁨을 맛보고, 먹운의 무한한 따뜻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는 꽃과 식물 관리에 중독되어 행복합니다. "화가의 목소리는 그가 만드는 모든 그림에 진실로 반영됩니다. 그림은 고요해야 하고, 시는 고요해야 합니다. 고요해야만 들어갈 수 있고 그릴 수 있습니다. 고대에도 들어갈 수 있고, 창조에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고독 속에서만 우리는 평범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사물, 상황, 예술적 개념을 관찰할 수 있고, 비범한 시를 쓸 수 있습니다.

그림에서 대물렌즈를 읽고, 상황을 느끼고, 예술적 개념을 경험한다면 이 그림은 시가 담긴 그림이다. 시를 읽고 그림과 같은 아름다움을 읽으면 이 시는 그림이 담긴 좋은 시이다. 그러므로 고대인들은 "시와 그림은 자연스럽고 신선하다"고 말했다. 철학자 쇼펜하우어가 말했듯이, "외로움이거나 저속함이다. "외로움은 천박함에 대한 최선의 치료법일지도 모르지만, 세상은 너무 시끄러워서 우리 자신을 듣고, 보고, 이해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외로움 속에서만이 우리는 진심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림은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실 삶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단순함과 단순함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인간이 끊임없이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창조하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마음이 차분하지만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사실, 실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삶을 사랑하고 삶의 가치를 더욱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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