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산해가 좀 재미있다고 망상해야 하는가, 아니면 원신이 좀 재미있을까?
하나, 화풍이 즐겁지 않다. < P > 원신은 2 차원 위치를 정하고, 지향하는 게이머도 2 차원 위주이기 때문에 물체 모형과 인물 외형에 더 큰 자유도를 가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망상산해는 방주의 생존 진화와 마찬가지로 비교적 현실적인 화풍이기 때문에 모델과 인물의 외관에서 보면 거칠어질 수 있다. 이런 화풍이 정말로 방주의 생존 진화를 할 수 있다면, 자연은 완벽하고, 할 수 없다면 매우 저질해 보일 것이다. < P > 2. 게임 포지셔닝이 다르다. < P > 원신은 온라인 싱글 게임이다. 모든 사람의 세계는 단독이다. 망상산해는 순수한 온라인 온라인 온라인 게임 (그럴지도 모른다) 이다. 모두가 같은 세상에 있고, 플레이어와 플레이어 간의 상호 작용도 원신보다 훨씬 많다. < P > 3, 설비 최적화 문제 < P > 많은 사람들이 게임 전력 소비량이 크다고 보고, 원신의 전력 소비가 이미 매우 커서, 비디오 게임 3 시간 만에 2% 정도의 전기가 남아 있어 더 강력한 것 같다고 망상했다. 발열도 원신을 훨씬 능가한다. 적어도 내가 원신을 가지고 놀 때는 핸드폰이 거의 없을 때 특히 뜨거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 4, 내용 < P > 원신의 주요 기대점은 새로운 역할, 새로운 줄거리, 새로운 지도, 새로운 임무 +1 연안이다. < P > 는 이미 성숙한 모델이다. 게이머는 기대과정에서 긴 풀도 용인할 수 있고, 매일 온라인 시간이 너무 많지 않고, 초기에 간을 비교하며, 후기에 양생 게임을 하고, 가끔 온라인 촬영을 한다. < P > 망상산해는 현재 세계를 탐험한 후 새로운 기대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 P > 역시 산해가 멍해지길 바라고, 원신을 때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적어도 오픈 월드 게임에서 원신의 경쟁자가 될 수 있다면, 그래야만 우리의 원신 게이머가 더 좋은 복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너희 원신이 이렇게 화를 내니 복지가 아주 좋을 거야!"
"네! 달콤한 꽃관이 꽉 찼는데 ... "< P > 는' 블랙 신화: 오공' 의 열기로 많은 사람들이 신화 전설을 다시 주목하게 했고, 신화 전설' 산해경' 은 집대성자라고 할 수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