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게임 통신
"NetEase 게임 바다 조사 보고서: 일본 자체 연구 심층 경작, 국제 IP 돌파 유럽" 보고서는 다음과 같은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NetEase 게임 출항은 어떤 단계를 거쳤습니까? 국내 팀과 외국 팀은 각각 어떤 역할을 합니까? 글로벌 시장에서 넷이순신은 어떤 전략을 채택하여 시장을 선점합니까? 바다로 나가는 과정에서 핸드투어와 호스트 게임은 여러 단계에서 어떤 역할을 했습니까?
1, 넷이서 출항 전략:
우리는 NetEase 의 항해 전략이 세 가지 주요 방향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범주: 자체 연구 부티크 핸드 투어, 일본 (20 17- 지금까지) 에 중점을 둡니다. 2 종: 국제 IP 핸드투어, 유럽과 미국 시험수 (20 19 지금까지); 세 번째 범주, 호스트 게임 세계화, 자체 구축 및 투자 (20 19 지금까지)
2, 국내외 게임 팀 분업 모델:
1, 중국 문화 요소 또는 국내 플레이어의 입맛에 맞는 제품에 집중하여 국내 팀을 위주로 합니다. 2. 국제화된 IP 또는 글로벌 테마 제품은 전문 팀이 국내외 팀을 통해 공동으로 개발할 예정입니다. 3. 일부 해외 팀은 자신의 조건에 따라 해외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독자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3, 글로벌 카테고리, 국제 IP 우선:
초기에는 주로 글로벌 전술 경기류와 지역 제재 위주로 황야 행동, 음양사 등을 위주로 했다. 이 전략의 지속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은 일본에' 내일 이후',' 제 5 인격' 등의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현재 온라인 게임은 마블 만화, 워너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신기한 보배 회사, 미태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IP 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심화하여 세계화 과정을 가속화하고 있다.
일본을 깊이 경작하고 동남아시아를 방사하며 유럽과 미국 시장을 겨냥합니다.
지역적으로 보면, 인터넷 게임이 바다로 나가는 첫 번째 역은 일본이다. 20 17 년,' 음' 은 일본 시장에서 첫 승리를 거두었고, 이듬해에는' 황야 행동' 이 일본 국민 게임이 되었다. 상술한 제품이 다져진 기초와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인터넷의 주요 제품은 잇달아 일본으로 출항했다. 일본 시장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도 동남아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현재' 끝전장' 은 필리핀 캄보디아 등 여러 동남아 국가의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상위 10 위를 차지하며 장기적으로 1 위를 차지하고 있다. 게임 생중계와 전자경기를 통해' 종전 전장' 은 이미 많은 핵심 경기 사용자들을 포괄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온라인 게임은 마블 만화, 이브, 해리포터, 반지왕, 디아블로 등 국제 IP 를 사용한다. Eve online: 불씨 없는 은하수' 와' EVE Echoes' 국제판 전 세계 다운로드 500 만 회 이상 반지왕: 부상전' 은 202 1 년 9 월 23 일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에서 공식 개봉됐다. 출시 이후 시장 성과와 사용자 입소문이 꾸준히 높아졌다. 2022 년에 이 프로젝트는 더 많은 해외 지역에서 온라인 접속을 계획하고 있다.
5, 핸드 투어, 호스트 게임 2 륜 구동, 차세대 하이랜드 선점:
플랫폼을 살펴보면, 우리는 온라인 게임이 바다로 나가는 전략이 핸드투어와 호스트 게임의 2 륜 구동이라고 생각한다. 손놀림에서, 온라인 게임은 자체 연구와 대리 발행 두 가지 전략을 채택한다. 호스트측, 온라인 게임은 자체 연구와 투자를 병행한다. 20 19 년, 온라인 게임은 몬트리올 스튜디오를 설립했고, 매튜 길라드는 주요 게이머로, 2007 년에는 유비에 가입하여' 암살자 신조',' 워치독' 등을 처리했다. 애니메이션 감독 Guiilaume Picard 는' 섬 놀라움 5' 와' 무지개 6 호' 두 가지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 스튜디오 책임자인 손옥은 12 게임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육비와 비타스 분야에서 근무한 적이 있다.
2020 년 6 월, 벚꽃 스튜디오가 도쿄에 설립되어' 호스트 게임 개발' 에 집중한 최초의 스튜디오입니다. 202 1 년 5 월 메뚜기 스튜디오 인수 5438 년 6 월 +2022 년 10 월, 악명스튜디오가 일본에 단독 설립되어' 용처럼' 디자이너 악명쿤양이 이끌었다.
국풍에 입각하여 문화 해상 수송체를 만들다.
인터넷의 고전적인 기함 게임은 모두 우수한 국민게임이다. 예를 들면' 큰소리 서투어',' 몽환서투어',' 천하' 등 제품이다. 바다로 나가는 열풍 속에서' 제 5 인격'' 절대 빼앗기지 않는다' 등의 제품도 중국 문화 전파자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