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개발 인터페이스란 무엇인가요?
소프트웨어 2차 개발이란 무엇인가요?
관리 소프트웨어 2차 개발은 기존 소프트웨어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의 맞춤형 요구에 따라 개발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의 개발 제조업체가 개발하거나 제조업체가 2차 개발 인터페이스 및 소스 코드를 제공하고 제3자에 의해 수행됩니다. 완전한 맞춤형 개발과 달리 2차 개발은 처음부터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의 자격 여부를 평가할 때 보조 개발 인터페이스의 성숙도, 완벽성 및 용이성은 중요한 지표입니다. 기존 제품 기능은 고객 요구를 충족할 수 없거나 데이터 교환 및 전송을 실현하려면 다른 소프트웨어와 연결해야 합니다. 2차 개발은 일반적으로 기존 제품 기술 및 설계 조건을 기반으로 관련 인터페이스나 소스 코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개인화된 기능 및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포괄적인 설계 및 개발을 수행해야 합니다. 2차 개발 작업량은 기존 제품의 기능과 고객의 개인화 요구 사항 간의 차이 정도, 인터페이스의 난이도, 시스템 설계(모듈 간의 낮은 결합도 등), 확장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제품(2차 개발에 적합한지 여부) 및 기타 포괄적인 요소. 2. 관리 소프트웨어 2차 개발의 장점 1. 완전한 맞춤형 개발에 비해 2차 개발은 작업량, 시간, 위험이 더 적습니다. 2. 기존 제품을 기반으로 2차 개발이 이루어지며, 고유한 제품 기능의 축적과 사업이 잘 계승될 수 있습니다. 3. 단순한 제품 기반의 개인화된 요구를 충족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3. 관리 소프트웨어의 2차 개발 문제 일반적으로 2차 개발의 문제는 기존 시스템, 특히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아키텍처 및 설계와 2차 개발 인터페이스의 어려움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1. 2차 개발은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핵심 소스 코드를 기반으로 직접 소스 코드를 수정하여 개발한다면 기존 기능에 새로운 오류와 불안정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표준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후에는 적용 범위 업그레이드를 직접 수행할 수 없으며 다시 통합해야 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많은 사용자가 문제의 심각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2차 개발을 제공할 의사가 없습니다. 2. 기존 제품은 성숙하고 완전한 일련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제품이 성숙하고 표준화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원래 제조업체의 서비스를 통해서만 2차 개발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원이 적시에 이루어지지 않고, 좋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면 후속 서비스와 개발이 진행될 수 없습니다. 2차 개발을 수행할 수 없다는 것은 기존 시스템을 심층적으로 사용할 수 없거나 교체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기존 투자와 시간 투자가 헛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모든 제품이 2차 개발을 거칠 수는 없습니다. 성숙하고 표준화된 인터페이스가 없고 시스템 설계 및 코딩이 매우 열악하면 2차 개발에 드는 시간과 비용이 시스템 교체 및 완전 맞춤형 개발보다 훨씬 더 높아질 것입니다. 중요하고 쉽게 간과됩니다.
프로젝트에 보조 개발 인터페이스가 있습니까?
ERP 시스템 구현은 일반적으로 기존 개방형 루프 확장 관리 모델에서 기업의 기본 관리 수준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많은 양의 기본 데이터가 기업에 저장되어 있어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비즈니스가 구두 조정을 통해 완료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컴퓨터 관리 요구 사항을 전혀 충족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에 필요한 많은 데이터는 원래 사업에서는 진공 데이터이고, 누구도 이런 종류의 데이터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체 인터페이스 구현 계획에서는 인터페이스의 각 데이터 소스를 담당하는 비즈니스 유지 관리 담당자는 물론 비즈니스 유지 관리 빈도 요구 사항 및 비즈니스 데이터 품질 요구 사항도 구현해야 합니다.
일부 회사에서도 이러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서로 다른 관리 목적으로 서로 다른 비즈니스 부서에서 동일한 종류의 데이터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는 인터페이스 데이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영향을 미쳤습니다.
일반 기업에서는 인터페이스 구현 솔루션을 논의할 때 인터페이스 내용과 기술적 구현 방법에서 더 많은 문제를 고려합니다. 두 시스템이 모두 성공적으로 출시되면 ERP는 어떤 데이터가 필요한지 파악하고 PDM이 됩니다. 인터페이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ERP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합의된 방식으로 이러한 데이터를 ERP 시스템으로 전송하기만 하면 됩니다. 실제로 많은 프로젝트 인터페이스 구현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페이스 개발이 완료되었으나 실제 비즈니스에 실제로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작가의 회사 경험에 따르면 쿼리, 필터링, 계산, 시스템에서 데이터 가져오기, 데이터 내보내기, 과거 데이터 비교 및 새 데이터 읽기 외에도 인터페이스는 일반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또한, 컴퓨터 알고리즘 기술 문제는 인터페이스 구현을 통해 기업 비즈니스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관리 문제가 완전히 전달되고 해결될 때만 통합에서 인터페이스의 이점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습니다.
보조 개발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원래 기반으로 보조 개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차 개발은 간단히 말해서 기존 소프트웨어를 사용자 정의 및 수정하고, 기능을 확장하고, 원하는 기능을 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원래 시스템의 핵심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IBM과 같은 일부 대기업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대규모 소프트웨어 시스템 플랫폼을 개발하고 일부 중소 기업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플랫폼에서 두 번째 목표 개발을 수행합니다.
CBE 보조 개발 인터페이스란 무엇입니까?
CBE 보조 개발 인터페이스는 Lotto Software에서 제공하는 민간 항공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로, 그 기능은 TravelSky의 IBE 인터페이스와 동일하며 프로그래머는 CBE 인터페이스의 Webservicers 서비스를 사용하여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직접 판매 웹사이트, 항공권 배포 시스템, 민간항공 사업 관리 소프트웨어 등 모든 민간항공 사업 시스템 소프트웨어
CBE 보조 개발 인터페이스는 TravelSky의 IBE 리소스 서버를 기반으로 합니다. TravelSky가 개발한 차세대 웹 애플리케이션의 비행 데이터 엔진 인터페이스는 TravelSky의 기존 전자 용어 터미널을 그래픽 및 터미널로 완벽하게 변환합니다. 인간화된 새로운 터미널 인터페이스.
1. CBE 개발 인터페이스(SDK)
CBE 개발 인터페이스(SDK)는 항공사의 호스트 관련 데이터 수집 및 운영(일괄/정기)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 불규칙/불필요한 수동 개입 등)은 CBE 자원 관리자 시스템(호스트 통신 및 구성 스케줄링을 담당)을 기반으로 하는 개발 키트입니다. 원래의 매우 복잡하고 모호한 호스트 명령을 2차 개발을 위해 호출하기 쉬운 표준 웹 서비스로 변환(표준 호스트 명령 입력 방식은 그대로 유지)하고 이를 IIS6.0을 통해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공개해 항공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높은 수준의 데이터 분석 및 적용을 통해 호스트에 대한 편리하고 빠르며 안정적인 채널이 열립니다.
2. 인터페이스 원리
a. CBE 리소스 관리자는 플러그인 형태로 다양한 호스트 시스템을 지원하며 클라이언트의 요청을 호스트로 전달하고 반환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호스트의 요청은 미리 정의된 형식으로 반환됩니다.
b.CBE 리소스 관리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멀티 코어 처리 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코어 처리 장치는 클라이언트로부터의 명령이나 구문 분석된 함수 호출(즉, 프로그래밍 언어로 구현된 패키지된 호스트 명령)을 수용하는 역할을 합니다. 외부 프로그램은 지정된 동적 라이브러리 또는 WebServicer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 관리자, 즉 인터페이스를 통해 호스트 리소스를 사용하고 엄격한 권한 인증 및 전송 암호화 처리를 거칩니다.
15점 2차 개발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예를 들어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의 특정 기능을 자체 시스템에 통합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2차 개발 최초로 개발된 것이므로 제조사에서 개발 SDK를 제공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수감자가 체포되면 모니터링 및 기타 연결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2차 개발을 위한 기본 요구사항
먼저, 본 오픈소스 제품에 사용되는 언어에 대한 언어 기초가 있어야 합니다. 둘째, 본 오픈소스 제품의 기능과 용도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요구사항이 충족되었을 때 무엇을 변경하고 싶은지, 시스템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떻게 변경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것. 셋째, 본 오픈소스 제품의 데이터 구조, 코드 구조, 시스템 프레임워크 구조, 핵심은 무엇인지, 보조 기능은 어디에 있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데이터베이스, 코드 논리 및 파일 디렉터리에 대한 친숙함을 의미합니다. 인터페이스 기반 보조 개발을 사용하는 경우 이 인터페이스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문서가 있습니다. 넷째, 귀하의 필요에 따라 오픈 소스 제품의 핵심을 사용하여 귀하의 필요에 맞게 시스템을 확장하고 수정하십시오. 다섯째, SDK에서 제공하는 API 기능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어야 SDK의 기능을 보다 유연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전공자가 2차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개발 인터페이스는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나요?
게임을 하면 지식과 운동량이 늘어납니다. 그러나 일부 게임은 사람을 해치는 것부터 생명을 위협하는 것까지 매우 위험합니다. 플레이할 수 없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JAVA의 2차 개발을 위한 인터페이스 작성 방법
Java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JA를 사용하여 원본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도입을 희망합니다
ERP 시스템 2차 개발이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2차 개발은 고객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맞춤화되어 개발되는데, 이러한 일이 상대적으로 기밀이라 영감을 드릴 수가 없네요... 개발 비용이 엄청나네요
솔리드웍스 2차 개발이란 무엇인가요?
솔리드웍스가 사용하는 (컴포넌트 객체 모델, 컴포넌트 객체 모델) ) 기술을 통해 사용자에게 강력한 2차 개발 인터페이스(SolidWorks API)를 제공합니다. Visual C++, C#, Visual Basic, Delphi 등 프로그래밍을 지원하는 모든 개발 도구를 SolidWorks의 2차 개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lidWorks API 및 관련 문서는 SolidWorks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olidWorks API는 프로그래머에게 완전한 객체 지향 클래스 시스템을 제공하는 SolidWorks의 OLE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입니다. 프로그램, 이러한 클래스의 하위 클래스 파생, 이러한 클래스의 개체 생성, 개체에 대한 작업 수행, 개체의 메서드 실행, 개체 속성 설정 또는 수정, SolidWorks의 데이터베이스, 그래픽 시스템 및 시스템 인터페이스 액세스됩니다. SolidWorks API 인터페이스는 객체 지향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모든 기능은 객체의 메서드 또는 속성입니다. SolidWorks의 API 객체는 SolidWorks의 모든 데이터 모델을 포괄하며 이러한 객체의 속성을 설정하고 메소드를 호출함으로써 사용자가 개발한 DLL에서 SolidWorks와 동일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2차 개발 과정에서 SolidWorks의 API 함수를 호출하여 파트 구성 및 수정, 파트의 다양한 피처 생성, 수정, 삭제 및 압축, 피처 설정 및 추출 등 파트 피처 정보 추출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치수, 피처면 정보 추출 및 다양한 기하학적, 토폴로지 정보, 부품 조립 정보, 부품 엔지니어링 도면의 다양한 정보 등 SolidWorks 보조 개발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독립형 응용 프로그램(*.exe)으로 작동하고 SolidWorks의 제어 및 작동을 완료하기 위해 SolidWork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호출합니다. 사용자 프로그램이 Solidworks에 플러그인(*.dll)으로 통합된 플러그인 형태(AddIn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플러그인 형태에서는 사용자 프로그램과 SolidWorks 프로그램이 동일한 프로세스 공간에서 실행되므로 작업 효율성이 높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SolidWorks에 자신만의 메뉴, 도구 모음, 속성 페이지 등을 추가하여 사용자 프로그램과 SolidWorks 프로그램은 완벽하게 통합되었습니다. 플러그인 프로그램은 솔리드웍스와 동일한 프로세스 공간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플러그인 프로그램에 이상이 생기면 솔리드웍스 프로그램이 불안정해지기 때문에 개발 시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해당 독립 응용 프로그램과 SolidWorks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프로세스 공간에서 실행됩니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의 이상은 SolidWorks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프로세스 간 호출이 포함되므로 효율성이 상대적으로 낮아 사용자가 자신의 메뉴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 도구 모음, 속성 페이지 등이 솔리드웍스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