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오늘은 관음보살성도일이지만, 황력은 오늘 축복을 꺼리는 것을 보여 줍니까?

오늘은 관음보살성도일이지만, 황력은 오늘 축복을 꺼리는 것을 보여 줍니까?

불교는 황력을 보지 않고, 불교는 날을 중시하는 것은 좋은 날이며, 언제나 좋을 때 마음이 성실하고 공경하면 된다.

정신의 불교

사실 불교의 본질은 정신과 미신의 차이가 없다. 불교는 불교, 불교의 기본 내용이며 곳곳에 똑같다. 불교는 대각의 부처인 석가세존의 대애지해에서 드러난다. 그것은 지능, 인자함, 빛, 청량함, 위로로 가득 찬 언교로, 이런 언교의 신앙에 따라 세워진 교단 형태다. 바로 불교다.

이른바 정신이란 올바른 믿음, 정당한 서약, 올바른 궤도의 신해, 정직한 신행, 진정한 신뢰다. 긍정적인 내용의 내용은 세 가지 주요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첫째, 영구성이 있어야 한다. 둘째, 보편적이어야합니다. 셋째, 필연성이어야 한다. 다른 방법으로 말하자면, 과거는 항상 그랬고, 지금은 도처에서 이러하고, 미래는 반드시 이렇게 될 것이다.

하나의 이치나 사물에 대한 믿음이나 신뢰는 이 세 가지 조건의 시련을 견디지 못한다면 정신이 아니라 미신이다. 한 종교의 교리는 시대의 시련을 견딜 수 없지만, 환경의 소홀함을 통해 새로운 경지를 열 수 없다. 그것은 바로 미신이지, 정신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하지만 부인할 수 없다. 긍정적인 불교는 대승교의 유행 지역, 특히 중국에서는 산림의 고승과 소수의 택시 군자가 독점적으로 소유하고 있다. 민간의 정신은 결코 보편화되지 않았다. 일반 민중은 항상 유석도 삼교가 뒤섞인 신앙 (예: 귀신에 대한 숭배) 에 살고 있다

불교는 민간 신앙의 요구에 어떻게 적응합니까?

이른바 민간 신앙은 민속과 관련된 종교 행위이자 원시 형태의 종교 현상으로 인류 문화가 시작된 이래 각 민족 간에 보편적으로 발생했다. 그것은 마음의 고민, 가정과 사회의 분쟁, 자연환경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한 것이다. 한동안 인간의 체력과 지혜로 해결할 수 없는 상황에서 오직 신의 지도, 원조, 구제, 보우를 호소하고, 구표, 문부, 강령, 견사, 부루안, 동물 공급을 이용하기 위해서다. 불교는 비슷한 행동을 주장하지 않는다.

민간 신앙은 신들이 뒤섞인 것으로, 송 이후에는 유 (), 해석 (), 도삼교 () 가 합병되어 신 (), 선 (), 부처 (), 보살 () 의 구분이 없는 세력이 있다. 청말민 초부터 예회, 회이교 소위 오교동족인 민간 종교가 더 늘었다. 영매, 마술사, 백단단, 청동, 영표, 컵 등을 통해 어떤 신, 모 선선, 모 성현, 한 현, 모 보살, 모 고불이라고 자칭하는 사람과 소품을 통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와는 달리 불교는 이성적으로 소홀히 하고, 좋은 복을 쌓고, 참회경을 읽으며 기도의 목적을 달성한다. 일신교에 있는 이 신앙인은 유일한 신을 기도의 대상으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민간 신앙도 각 종교의 교주 등을 신들로 숭배한다. 차이점은 각 주요 종교마다 교주, 교사, 교리, 교계, 교단의 전승이 있다는 것이다. 민간 신앙은 다신 숭배이다. 따라서 정통 불교 사원은 서명통, 백단단, 잔잔을 설치해서는 안 되며, 다양한 지방색의 신들을 모시지 않고 민간신앙의 색채에 물들지 않도록 다신의 숭배로 오인하는 것은 불교다. 불교는 민간신앙의 유류이다.

불교는 어떻게 사회 대중에게 대응하고 민간 신앙의 수요에 대한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불교보살의 기능을 믿는 제창에도 초점을 맞추거나, 관세음보살, 지장왕보살의 영험과 같이 자주 쓰이는 주문효험에 대한 해명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관세음보살은 광대한 영감, 구원, 큰 자비라고 불린다. 아미타불은 무상의왕이라고 불리며, 일명 무량수 및 무량광으로도 불린다. 이 부처들은 사람들이 반드시 들어주고, 장수를 구하고, 지능을 추구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석가모니버는 루사나버의 천억 화신 중 하나로, 시어머니 세계의 교주, 인간의 스승, 긴 밤의 등불, 고해의 자항이다. 모든 부처는 모든 때에 모든 곳에서 모든 중생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중생을 구제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모든 대보살도 여섯 가지 신통을 갖추고 있으며, 수시로, 어디서나, 종류대로 촬영하며, 모든 중생의 합리적인 기도에 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면 모든 사람이 부처님, 보살, 또는 특정한 법문과 주문을 선택하기만 하면 민간 신앙의 모든 요구 목적을 쉽게 달성할 수 있는데, 하물며 민간 신앙의 종교 수준에서 이타적이고 자유로운 경지로 나아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의 밀교에는 여러 가지 목적과 각기 다른 수준의 수련법이 있으며, 중국의 천태종, 화엄종도 각종 참회의궤와 수증의궤를 편성하여 각 경에서 선언한 법문을 고수하는 것은 이미 민간 신앙의 다신 숭배와는 다르다. 불법의 원천만을 거슬러 올라가며, 결코 다양한 의궤를 구할 수 없다. 불설은 무량법문이라고 하는데, 그 어떤 법도 보수에만 집중하면 모든 법의 총지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렌츠 엄경' 에는 25 가지 원통법문이 있는데, 어떤 법문도 모든 법문과 같고, 모든 법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비모경" 은 더욱 법문을 드러내는데, 그렇지 않으면 민간 신앙과 혼동하기 쉬우며 다신 신앙과 합류해 신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무의 인상을 주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더 깊이 말하자면 불교도로서 다른 소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수행 방법과 숭배의 대상을 자주 바꾸면 중심의 목표를 잃게 된다. 정신의 불교도, 삼보를 믿는 것은 부처님, 수법, 학불의 자비와 지능, 불법의 정확한 지도, 전전적인 법문 수행으로 반지, 수정, 발혜 등 일관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다. 삼보의 원칙을 벗어나지 않는 한, 매일 매일 불서를 보고, 불사를 하고, 반지를 잡고, 주는 것, 예송, 참회 등을 일과로 삼고, 현실의 이익을 추구하지 않더라도, 현실의 이익은 당신의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성취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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