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정사각형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러시아 사각형은 게임 인터페이스가 직사각형 영역 (일반적으로 너비 10 개와 높이 20 개 체크 무늬) 으로 구성된 고전적인 비디오 게임입니다. 각 사각형은 비어 있거나 사각형에 의해 점유될 수 있습니다.
1, 러시아 스퀘어 소개
러시아 사각형은 러시아인 알렉세이 파기트노프가 1984 년 6 월 발명한 레저 게임이다.
이 게임은 여러 회사에서 대리한 적이 있다. 여러 차례의 소송 끝에 그 게임의 대리권은 결국 닌텐도에 의해 획득되었다. 닌텐도는 러시아 정사각형에 큰 의미가 있다. GB 와 함께 매치해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 러시아 스퀘어' 의 기본 규칙은 게임 자동 출력의 다양한 사각형을 이동, 회전 및 배치해 전체 하나 이상의 행으로 배열하고 점수를 제거하는 것이다.
2, 게임 규칙
이 완전한 막대가 사라지고 새로 떨어진 판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됩니다. 이와 동시에 플레이어는 점수 보상을 받습니다. 제거되지 않은 사각형이 계속 쌓여 화면 맨 위에 쌓이면 플레이어는 지고 게임은 끝난다.
러시아 블록 개발 작가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1, 개발자
알렉세이 파기트노프, 러시아인. 그는 구 소련 컴퓨터 엔지니어이다. 1985 년 6 월 모스크바 과학컴퓨터센터에서 근무한 알렉세이 파기트노프는 퍼즐 게임을 한 뒤 영감을 받아 Electronica 60 (컴퓨터) 을 기반으로 한 러시아 스퀘어 게임을 제작했다.
이후 와딘 그라시모프를 통해 PC 에 이식되고 모스크바의 컴퓨터계에 퍼지면서 파기트노프는 소소한 명성을 떨치기 시작했다.
2, 영화애플리케이션
' 레고 영화',' 슈퍼전함' 등' 러시아 스퀘어' 를 둘러싸고 좋은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 영화판 성패의 관건이다. 누군가가 일찍이 단편 영화' 픽셀' (Pixels) 을 찍었는데, 그 중 고층빌딩이 러시아 사각형으로 제거되고 파괴된 것은 정말 인상적이었다.
그 단편 영화는 할리우드에서 이미 같은 이름의 영화 장편으로 촬영되었는데,' 러시아 스퀘어' 도 그' 픽셀' 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