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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렌더링의 컴퓨터 배치를 하다.

하하 최고의 사람들이 소를 불었다. < P > 렌더링해야 할 객체 처리의 모델 복잡성은 컴퓨터 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3DMAX 렌더링 자체 렌더러로 렌더링하지 않고 어떤 렌더링 플러그인을 사용합니까? 주류 렌더러의 렌더링은 모두 CPU

에 의존하므로 CPU 는 반드시 멀티 스레딩해야 하며, 수틀은 산뜻하다! 현재의 메인스트림 구성 CPU 8 코어 16 스레드로 시작 가능한 한 잘 사용하고, AMD 가격 대비 성능을 추천합니다. < P > 비디오 카드 모델링이 복잡하지 않으면 전문 카드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정말 떨어집니다. 16 시리즈의 < P > 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PS 를 다시 원하시면 메모리를 최대한 크게 하고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S 수리도의 색상 교정을 고려하므로 모니터는 넓은 색재현율을 사용해야 하며, 23-27 인치는 너무 크고 너무 작아서 사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발견을 마치면 예산 가격이 다릅니다. 35 은 확실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5 은 < P > 가 할 수 있는 컴퓨터를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 P > 내 구성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AMD 18X+ 화엔진 보드 세트 (2) 해적선 8G*2 24HZ(85)? 비디오 카드는 현재 중고 16(8) (내 제품이 CPU 를 렌더링하는 데 많이 사용되기 때문) 섀시 선마탱크 (육중하다) 와 전원 공급 장치를 함께 5 개 모니터 예탁중고 6; Total:48 여 개와 키보드 마우스, < P > 이 메인스트림 렌더링 게임은 모두 대처할 수 있어, 얼마나 좋은지 말할 수 없다. 몇 년 동안 절대 문제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순수한 손싸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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