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일러스트레이션인 뉴욕 일러스트레이터는 디자인 원고의 천 부분을 잘라 아름다운 도시로 만드는 방법을 만들었다.
첫째, 일러스트란 무엇입니까?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은 종종 서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생각을 말해야 한다. 이때 "언어" 나 "문자" 로 표현하는 것 외에 또 다른 방법이 있다: "그림".
순수한' 그림' 은 그림의 스타일과 기교로 화면 속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런 작품은 우리가 곳곳에서 자주 본다. "일러스트레이션" 의 경우, 간단히 말해서, 우리가 평소에 읽는 신문, 잡지, 각종 간행물 또는 어린이 그림책에 문자 사이에 삽입된 그림을 "일러스트레이션" 이라고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라틴어에서 원래 의도는 "밝음" 이었다. 글을 보고, 본래는 출판물 속 글에 주어진 재미를 더하고, 글의 일부를 독자의 마음속에서 더욱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만드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늘날의 각종 간행물에서 삽화의 중요성은 이미' 발광 문자' 의 배용 지위를 훨씬 뛰어넘었다.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감화력도 증강시킬 수 있다.
내 의견으로는, 삽화는 우리의 무지한 시기에 가장 중요한 시각적 체험이다. 소인 노점에 있는 삼국연의, 책상 밑에 숨어 있는 김용 소설 속의 정교한 황용 삽화는 모두 지울 수 없는 기억이다.
우리가 지미의 그림책을 볼 때 삽화는 그 중의 한 폭의 그림이다. 하나의 화면을 통해 전체 이야기의 줄거리를 연결시킬 수 있다. 글을 모르는 아이라도 그림을 보고 이야기를 하면 이야기가 무엇을 표현하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다.
삽화는 우리가 방송국이 기상 상황을 보도할 때의 배경 이미지이며, 날씨 변화를 직관적으로 설명하는 한 형식이다.
삽화는 신문 부간에서 흔히 재미있는 영상을 볼 수 있는데, 문장 보다 더 매력적이다.
삽화는 게임에 전시된 다양한 장면과 인물이다.
삽화는 베스트셀러 CD 의 라인아트입니다.
예증은
둘째, 그림 시각
일러스트 아트 개발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너와 내가 보기에 평범하고 간단한 삽화는 큰 내포를 가지고 있다. 어쩌면 당신은 내가 과장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벽화와 석조: 고대에는 인간이' 그림' 형식으로 선, 색채 등의 이미지로 상대방이 표현을 이해할 수 있게 했다. 고고학자들에 따르면 인류의 초기 그림은 약 2 만 년 전 프랑스 남부 라스코의 동굴 그림이었다. 이것은 현대 인류의 가장 오래된 그림이다.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미에서 이 동굴 벽화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삽화일 것이다.
일본의 부세화: 부세화는 일본 에도 시대에 일어난 민간 판화이다. 높은 예술적 풍격을 지녔지만 당시 일본인들이 전단지나 포스터로 취급해 무시했기 때문에 에도 말기부터 메이지 시대 (19 세기 후반) 까지 해외에서 널리 퍼졌다. 모네 반 고흐 르노바 등 인상파 화가들은 모두 일본 부세화의 영향을 받았다. 반 고흐의 개인 소장품에는 대량의 일본 부세화가 소장되어 있다. 반 고흐의' 푸른 하늘과 김해바라기' 는 일본 부세화를 취재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부세화의 매력은 예술적 가치가 높다는 데 있다. 당시 유행했던 그림이었기 때문에 소재는 사람들의 생활습관과 일상장면, 독특한 색채와 창의성, 각 그림마다 뚜렷한 일본 민족 풍격이 있었고 당시의 일본 문화 배경도 반영됐다.
풍자카이의 회화 작품집:' 중국에서 예술가를 가장 닮은 예술가' 로 평가됐던 펑자카이씨는 1930 년대' 풍자카이 만화' 를 창작한 이후 기묘한 예술적 매력으로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고, 케이자씨는 일본을 유학하며 부세화에 열중하고 있다. 고시의 정취를 지닌 그림도 많이 있어 독자들이 그림을 보면서 고전문학의 내포를 얻을 수 있게 한다. 주자청은 한때' 핵의 시' 라고 불렀고, 유평백은' 카이코 만화' 를' 세상을 사랑하는 파편' 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펑자카이 씨는 유명한 간행물 (예:' 문학주간지') 에 그의 시화 삽화를 발표했는데, 그의 표현은 중국 일러스트레이션 예술 1 인칭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유명한 작품은 호생의 작품으로, 그가 홍의 대사를 위해 그린 것이다. 지금, 70 여 년이 지났지만, 당신은 여전히 크고 작은 서점에서' 호생' 과 펑자카이 선생의 산문을 살 수 있습니다. 풍자개 선생의 정신은 그의 그림과 마찬가지로' 만고청청' 으로 형용할 수 있다.
삽화가 해방된 후, 흑판 신문, 인쇄물, 포스터의 포맷이 발전하여, 80 년대 이후 국제 유행 스타일을 참고하였다. 1990 년대 중반과 후반에 컴퓨터 기술이 보급됨에 따라 신예 작가가 컴퓨터를 이용해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국내 각 인기 잡지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대부분 디지털 제품이었다.
평범, 숙분: 일러스트레이션 때문에 함께 걸어온 커플 한 쌍이 마침내 인생의 유일한 길을 걷고, 일러스트레이션 때문에 자신의 인생 목표와 열정을 찾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함께 수많은 회자된 삽화를 창작했고, 심지어 인터넷에서 그들의 일러스트레이션 조합이' 평분 가을색' 이라고 농담했다. 일반 작품에서 조성된 분위기, 화면 구도, 빛과 그림자, 회화 기교는 작품에 대한 그의 진지함, 그림의 모든 작은 디테일에 대한 관리, 그림에 대한 열정과 노력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그의 이름처럼' 평범하다' 는 그가 추구하는 것은 명리, 박수, 관심이 아니라, 자신의 작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외부 (동행과 독자) 의 판단과 어떤 유언비어의 영향도 받지 않고, 단지 자신의 그림에 대한 열정과 노력일 뿐이다. 또 일본의 유명 만화가 차이문문의 만화' 도쿄 러브스토리' 를 위해 포스터를 그린' 진숙펜' 이라는 이름이 대만성 애니메이션계에서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이후' 신동거시대',' 봉상만리' 의 출판이 그녀의 인기를 또 다른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일본, 대만, 홍콩, 중국 전역에서 일반 일러스트레이션과 숙분 일러스트레이션은 하나의 높이를 대표하며 전형적인 동양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이다. 그들의 영향으로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컴퓨터를 도구로 사용하여 삽화를 만들고 자신의 하늘을 탐험하고 있다.
지미 그림책: "가끔/나는 보기/시간/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이런 말에 직면하여 나는 각종' 철학' 의 무의미한 말을 할 수 없다. 2002 년 새해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겠다. 랴오닝 교육출판사와 삼련서점은 거의 동시에 지미의 작품을 내놓았다. 대륙에서, 몇 미터 정도의 폭풍이 이렇게 시작되었다. 현재 태즈메니아, 노트북, 휴대전화, 티셔츠, 심지어 영화에 이르기까지 지미의 작품은 어디에나 있고, 지미도 젊은 화이트칼라에서 가장 유행하는 화제가 되고 있다. 모든 유행에는 그 이유가 있고, 지미의 작품도 예외는 아니다. 그것의 일부 원소들은 이미 유행의 이유로 우리의 생활에 깊이 박혀 있다. 많은 독자들이 지미의 그림책에 대한 그들의 감정을 표현했다. 그림책의 경우, 사진은 한 장의 삽화이다. 지미가 삽화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하나하나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벤자민 일러스트레이션: 국내 오리지널 일러스트레이터의 대표로 작품과 스타일은 모두 업계에서 호평을 받아' 신예' 라고 부른다. 벤자민은 큰 소년으로 태어날 때부터 패션 디자이너였다. 나중에 그는 고임금 광고회사의 직위를 포기하고 만화 창작에 뛰어들었다. 그는 전국 각지의 만화 잡지에 관련 만화 작품을 발표한 적이 있다. 그의 작품은 컴퓨터 기술과 만화 기교를 결합하여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벤자민의 그림에는 많은 감정이 숨겨져 있다. 흑백의 색채 속에서 복잡하게 얽힌 선을 헤매다. 그의 작품은 색채의 분위기를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지만, 세부적인 묘사에서는 결코 모호하지 않다. 이런 굵고 섬세한 표현 수법은 국내 젊은 세대의 화가들 사이에서는 드물다. 그는 또한 자신의 삶과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에 대한 논평과 비평을 자주 썼는데, 문필이 날카롭고 화려하여 그의 그림과 잘 어울린다.
셋째, 일러스트레이션 기술
전통적인 붓이든 컴퓨터 그래픽이든 일러스트레이션은 비교적 독립적인 창작 과정이며 강한 개인적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과 관련된 업무로는 어린이, 의류, 서적, 신문 부간, 광고, 컴퓨터 게임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작품의 종류에 따라 다른 종류의 일러스트가 필요하며, 그들의 스타일과 기교도 다르다. 전문지 삽화도 출판사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꼭 같지는 않다. 그래서 일러스트는 점점 상업화되고, 요구가 점점 높아지고, 전문화 수준으로 나아가고 있다. 예전과는 달리 어느 순간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삽화를 그릴 때는 스케치, 스케치 등 기본기를 먼저 연습하는 것이 좋다. 스케치는 빛과 그림자와 구도에 대한 훈련의 이해이다.
스케치는 훈련 기억으로 간단한 스타일로 이미지 느낌을 빠르게 그려서 손과 뇌를 더욱 유연하게 만든다. 그런 다음 수채화, 유화, 색연필, 파스텔 등 다양한 물감으로 그림을 그려 볼 수 있다. , 그리고 자신에게 적합한 그림 방법을 찾으십시오.
물론 Illustrator, Photoshop, painter 등의 그래픽 소프트웨어도 컴퓨터로 그릴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Illustrator 는 벡터 드로잉 소프트웨어이고, Photoshop 은 비트맵이며, painter 는 손으로 그린 획을 모방할 수 있습니다.
삽화의 창작 표현은 구상적이거나 추상적일 수 있으며, 창작의 자유도가 매우 높다. 사진촬영이 실물 이미지를 캡처할 수 없을 때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삽화는 용도에 따라 책 삽화, 광고 삽화, 과학 삽화로 나눌 수 있다.
다음 두 폭의 삽화는 필자가' 도시의 한 구석' 명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대회에 참가한 참가 작품이다. 사용 된 소프트웨어는 Photoshop 과 Painter 입니다. 사진을 확대하려면 본 센터 웹사이트의 "사진관" 란을 찾아보세요.
후기: 패션 잡지와 유행 간행물을 뒤져보면 우리 앞에 더 많은 개성이 드러나고 서양적인 일러스트가 등장하기 때문에 일러스트 아트를 쓰고 싶고 본토 일러스트도 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의 예는 수많은 일러스트들의 빙산의 일각일 뿐, 작가의 마음속에 인상을 남긴 일러스트들이 나타나는 순서대로 열거되어 있다. 그들은 확실히 예입니다. 그들의 삽화를 보고, 나는 그들이 그저 평범한 오락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음 번 독자가 다른 잡지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있는 페이지를 보면 일러스트, 어떤 생각을 표현하는 창작이라고 생각하여 저자가 이 문장 글을 쓸 때의 희망을 실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더욱이, 우리가 저자처럼 그들의 삽화를 읽을 수 있다면, 우리는 배후의 진실을 알게 될 뿐만 아니라, 채지충과 현대의 주덕용, 지미, 맥주머니, 토마스 _ 아웨이크, 제프리 _ 알비말리 등과 같은 비슷한 화가나 작품들과 함께 그들의 그림 스타일과 목적을 함께 이해하고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럼, 너는 새로운 예술을 배웠는데, 바로' 일러스트레이션' 이다.
그림은 _ 수수료 흡입 _ 그림 삽화입니다.
뉴욕 일러스트는 디자인 원고의 옷감 부분을 잘라서 아름다운 도시로 펀칭을 채워 사진 한 세트를 만들었다. 어떻게 하죠? 작은 칼이나 날카로운 물건을 가지고 네가 그린 인물의 옷 가장자리를 파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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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씨가 감상하는 예술가는 어떤 뛰어난 재능이 있습니까?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NatskoSeki 의 멋진 작품, 콜라주+회화로 만화경 같은 도시 경관을 연출합니다! 루이비통 LV(LouisVuitton) 는' 런던편' 이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NatskoSeki 를 초청해 그녀의 눈에 보이는 런던을 그림으로 표현한 일련의 도시 여행 가이드를 내놓았다. 이 예술가의 삽화에는 무슨 멋진 점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