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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교육 과정과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은 무엇인가요?

첫 번째 : 마술사가 돌로 변한다 [얼음깨기 게임]

활동 목적 :

사전 신체검사를 통해 대인관계의 거리를 허물다 접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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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짧은 시간 안에 친밀도를 높이고 과정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활동 장비:

실내 또는 실외 아파트 공연장 이용 가능

16~50명 이내 인원수는 너무 적지 않아야 함

부드러운(혹은 모직공) 안전공 2~5개(공은 약간 작음) 축구보다 한 손에 들 수 있습니다)

활동 규칙:

처음에는 트레이너나 학생이 자원하여 "마법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 마술 마술사가 주문을 시전하면 모든 파트너가 움직이기 시작하고 활동 중에 마술사가 공에 닿으면 회전합니다. 3. 마법의 공격을 받지 않으려면 다른 파트너를 찾아 손을 잡아야 합니다. 제자리에서 노래를 부르면 보호막이 형성될 수 있지만, 노래를 반복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4. 행군 중에는 공격을 피하는 것 외에는 다른 사람과 손을 잡지 마세요.

5. 뛰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충돌과 넘어짐을 피하기 위해 빨리 걸어야 합니다.

6. 활동이 끝난 후 마술사는 방법을 바꾸고 접촉된 사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도 마술사가 되어 공연할 공을 받습니다. 작업

활동 공유:

짧은 준비 활동은 일반적으로 공유되지 않으며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됩니다. 주요 목적은 학생들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활동.

두 번째: 1달러, 2달러 [아이스 브레이킹 게임]

적합 대상: 10명 이상

장소 요구 사항: 없음

게임 성격: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시간: 10분

게임 운영:

1. 남학생과 여학생의 비율에 따라 예를 들어, 남자의 비율이 여자의 비율보다 훨씬 높습니다. 여자의 비율이 남자의 비율보다 훨씬 높을 경우 여자는 "1원"으로 처리되고 남자는 "2원"으로 처리됩니다.

2. 트레이너가 언급한 금액에 따라 모든 학생은 해당 숫자를 형성합니다. 필수 숫자를 형성하지 못하는 학생은 탈락됩니다. 예를 들어, 트레이너가 7위안을 외치면 모든 학생이 그룹을 형성하게 됩니다. 그룹을 형성하지 않는 학생은 모두 탈락됩니다.

3. 남은 인원은 4~5명이 될 때까지 계속해서 합체하여 게임이 종료되며 남은 인원에게 상품을 수여할 수 있습니다.

셋째: 프로모션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퇴근 후 동료들과 함께 간단한 게임을 하는 것은 동료 간의 정서적 의사소통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사무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모두의 화합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 열정.

게임 규칙 및 절차

1. 모두가 쪼그리고 앉아 계란 역할을 하게 하세요.

2. 서로의 파트너를 찾아 추측 게임을 하든, 결과를 결정할 수 있는 게임을 하든, 승자는 닭으로 진화해 일어설 수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닭과 닭이 추측 놀이를 하고, 승자는 불사조로 진화하고, 패자는 달걀로 퇴화하고, 달걀과 달걀 추측, 승자는 다시 닭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4. 게임을 계속 진행하여 마지막으로 불사조가 되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하세요.

관련 토론

이 게임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요약

1. 사실 이 게임은 작은 게임이 포함된 큰 게임입니다. 추측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이 게임은 조정이 가능한 전형적인 게임입니다. 분위기는 모두가 즐겁게 지내면서 서로 친해지고 더 잘 소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2. 게임은 관리자가 사무실을 더욱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구성원이 창의성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좋은 환경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분을 줄 수 있고 좋은 감정은 원천이기 때문입니다. 노력의.

참가자 수: 전체

시간: 15분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없음

적용: (1) 의사소통 시작 시 상호 친밀감

(2) 행복하고 편안한 사무실 분위기 조성에 사용

넷째: 손 그림 그리기 [얼음 깨기 게임]

소품: 각 그룹(5-6명)은 큰 흰색 종이(너무 얇지 않은) 한 장과 유성 펜 2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1단계. 각 사람은 오른손을 누릅니다. 종이에 손목을 종이 가장자리에 대고 유성펜으로 손의 윤곽을 그립니다.

Step 2. 다섯 손가락 윤곽선의 빈 공간에 학생들에게 엄지손가락부터 새끼손가락 순서로 다음 내용을 채워넣도록 합니다.

엄지: 별자리

검지 : 고향(도)

중지 : 근로연령 (0~2년은 A, 2~5년은 B, 5년 이상은 C 기입)

약지: 관심사와 취미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핑키: 국경일에 여행 계획이 있나요? (여행 준비 시 A, 집에 있을 시 B 기입)

3단계: 그룹에서 동일한 내용이 포함된 엄지손가락 두 개를 찾아 연결한 다음 검지, 중지, 약지 순으로 연결합니다. 작은 손가락이지만 동일한 내용을 가진 다른 손가락 사이에는 연결이 허용되지 않습니다(예: 둘 다 "A").

4단계: 모두 손에 있는 실 갯수를 세고, 손바닥에 숫자를 입력한 후 서명합니다.

끝: 각 그룹에서 가장 큰 숫자를 가진 학생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다섯 번째: 사냥꾼 사냥 토끼 [얼음 깨기 게임]

게임 유형: 얼음 깨기 게임

적정 인원: 제한 없음

게임 소품: 없음

게임 단계:

1. 오른손을 펴고 주먹을 쥐고 검지와 중지를 뻗어 "V"(토끼 모양) 모양을 만듭니다. , 자신을 향한 다음 왼손을 뻗어 주먹을 쥐고 엄지와 검지를 펴서 "권총" 패턴(권총을 들고 있는 사냥꾼을 나타냄)을 형성하고 자신을 향합니다.

2. 왼손(권총을 나타냄)이 오른손(토끼를 나타냄)에 가까울 때 오른손이 달려야 합니다. "사냥꾼이 쫓고, 토끼가 달린다." 사냥꾼이 쫓아오면 토끼가 달린다." 끝까지 달리면 옆에서 놀 때 왼손과 오른손이 회전한다. 즉, 왼손은 갑자기 토끼로 변하고, 오른손은 갑자기 권총으로 변한다. (이 게임은 왼손과 오른손을 빠르게 전환하는 반응을 모든 사람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학생이 능숙하게 변화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반복합니다.

여섯 번째: 어트랙션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게임 유형: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적합 인원: 제한 없음

게임 소품: 없음

게임 단계:

1. 트레이너가 "매력"이라고 물었습니다.

학생이 "무엇을 빨아야 할까요?"라고 대답했습니다.

트레이너가 대답했다: "세 번째 줄의 첫 번째 여학생을 빨아라!"

2. 트레이너의 지시에 따라 방에 있는 모든 학생들이 오른손을 뻗어 그의 어깨에 올려놓았다.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선을 형성하며 트레이너가 가리키는 물체나 사람까지 확장될 수 있습니다.

3. 트레이너는 계속해서 "매력"을 질문했다.

학생은 "무엇을 빨아야 할까?"라고 대답했다.

트레이너는 "선생님을 빨아먹어라"고 대답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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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모두 위의 단계를 다시 따르게 됩니다.

4. 트레이너는 공기, 천장 등 교실의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다른 사람과 연결되지 않으면 트레이너는 그에 상응하는 재미있는 처벌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일곱째 : 자유롭게 응답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참가자 수 : 4인 1조

시간 : 15분

장소 : 제한 없음

제안: 없음

적용:

(1)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훈련?

(2) 적응 능력 훈련?

(3) 훈련과 회의 전 적극적인 분위기를 활용합니까?

큰 압박감 속에서 사람들은 종종 뇌 단락에 직면하지만 동시에 이런 종류의 브레인스토밍 방법은 또한 모든 사람의 창의성을 잘 훈련시킬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4명으로 구성된 그룹을 구성하고, 그룹 내에서 그룹 구성원의 연설 순서를 결정하여 두 그룹이 큰 그룹을 구성하여 플레이합니다. 게임.

2. 그룹에서 식별한 첫 번째 자원자가 나와서 자신의 마음을 통해 다른 그룹에 전달되는 단어(예: 자매, 오리, 푸른 하늘 등)를 외치게 합니다.

3. 다른 그룹의 첫 번째 지원자는 형제, 병아리, 흰 구름 등과 같은 단어에 응답해야 합니다.

4. 자원봉사자는 "아, 음, 아..."라고 말할 수 없을 때까지 계속 소리쳐야 합니다. 패배를 선언하고 자리로 돌아가서 그룹의 다음 사람을 교체해야 합니다.

5. 끝까지 버티는 팀이 승리합니다.

관련 토론

뇌에 큰 압력을 가하는 이러한 습관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요약

1. 이 게임의 핵심은 학생들이 빠르고 긴장된 분위기에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일단 누군가의 대답 속도가 느려지고 "음, 오"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즉시 그를 제거했다고 선언하고 게임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그를 필드 밖으로 보내십시오.

2. 두뇌가 단락되어 있는 동안 이전에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아이디어가 있을 수도 있고 이러한 아이디어가 문제를 더 잘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두뇌를 빠르게 활성화하기 위해 회원들이 상상력을 사용해야 하는 준비 운동으로 사용됩니다.

여덟번째: 자신을 보세요 [아이스브레이킹 게임]

게임 유형: 개인적 성장, 아이스브레이킹

소품: A4 여러 장의 헤더 스티커 양면 테이프를 붙인 백지

게임 조작 단계

1. 개인은 먼저 양면 테이프를 붙인 백지의 한쪽 면에 "당신은 무엇에 있다고 생각합니까?"라고 적습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은?" "다른 사람의 이미지", "나는 다른 사람의 눈에 친절한 것 같아요" 등의 문장을 시간 1분으로 설정합니다.

2. 글을 쓴 후 다른 사람에게 백서를 붙이도록 도와주세요.

3. 모두 일어나서 다른 사람의 등에 백서를 씁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글을 쓰면서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글을 쓰게 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유지하세요. 시간은 3분.

4. 작성을 마친 후 선택 대표자가 무대에 올라 자신에 대한 자신의 평가와 다른 사람의 평가를 발표하고 문제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자신에 대한 평가와 자신에 대한 평가는 왜 다른가요?

참고:

이 유형의 게임은 서로 친숙한 사람들, 특히 같은 부서나 같은 회사의 동료들 사이에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

글을 쓸 때 옷에 잉크가 묻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게임 리뷰 포인트:

1. 누구나 토론할 수 있습니다: 왜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평가합니까? 당신이 스스로 평가하는 것과는 다른가요?

2. 이러한 인지적 격차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3. 동시에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는 나와 내 눈에 보이는 나와 일치하도록 조정해야 할까요?

아홉번째: 우리는 [아이스브레이킹 게임]

게임 진행 방법:

1. 모든 인원을 A1, A2, B1, B2, C1, C2 등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각 그룹에는 3-4명의 구성원이 있습니다.

2. 먼저, 그룹 내 학생들에게 자신을 소개하십시오. 요구 사항에는 이름, 부서, 직위, 취미 등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그룹을 대표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할 그룹 구성원을 지명합니다. 그룹의 각 학생에 대해 완전한 소개를 제공해야 하며, 자신의 평가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질문할 수 있습니다)

3. A1 그룹의 소개가 끝나면 B1, C1 그룹의 대표자들이 A1 그룹의 스피치를 한 문장으로 평가하게 됩니다. (긍정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룹 A1의 멤버는 모두 젊고 매우 활력이 넘칩니다. 또는 그룹 A1의 멤버는 매우 경험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는 그룹 A1의 멤버는 모두 소녀이고 모두 아름답습니다.) A2 그룹의 소개가 끝나면 B2, C2 그룹의 대표는 A2 그룹의 발화에 대해 한 문장으로 평가해야 합니다. 모든 그룹이 소개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4. 자신을 소개하는 각 그룹의 대표와 댓글을 작성하는 대표는 동일인일 수 없습니다!

4. 각 그룹은 2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관련 토론:

1. 당신은 다른 사람을 쉽게 기억합니까? 어떤 방법으로?

2.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과 다른 사람을 소개하는 방법 중 어떤 방법이 더 인상에 남을까요?

3. 당신은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데 능숙합니까?

4. 다른 멤버들과의 공통점을 잘 찾는 편인가요?

열 번째: 쿼터 느낌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1. 모두가 행사장에 입장할 때 카드를 받았는데, 행사장에 입장한 후에는 쿼터 카드만 필요했습니다. 나머지 세 멤버의 손에 있는 카드를 찾아서 하나의 그림으로 조합하는 것입니다.

2. 모두가 적극적으로 낯선 사람을 찾고, 묻고, 보여주고, 협력해야 마침내 '동맹'을 이룰 수 있다.

3. 결합된 사진을 데스크탑 앞에 놓습니다. 그리고 그룹 구성원들을 빨리 알아가세요.

열한 번째: 포커 그룹화(스카이진 제공)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기업의 성공적인 운영은 운영 중에 최적의 성과 조합을 찾아내는 과정인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과 다양한 부서가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최선의 솔루션은 기업의 성공과 실패와 관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목표: 혼란 속에서 눈에 띄는 주도성과 모순의 본질에 대한 통찰력을 키우고, 두 가지 이점 중 더 큰 것과 두 가지 단점 중 더 적은 것을 선택하여 조직 내에서 정보를 최대한 공유합니다. 개인의 팀워크와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는 정신을 배양합니다.

시간: 30-40분(토론의 깊이에 따라 다름)

목적: 24-36명이 참여하는 경영 교육 과정을 시작할 때 가장 적합합니다.

교재: 2절 백서 1장(미리 화이트보드나 교실 벽에 고정), 양면 테이프 1롤(약 40cm로 미리 잘라서 각 그룹당 1장, 위에서 아래로 간격을 두고) 흰 종이에 붙여 넣기), 일반 카드 1덱(크고 작은 "커맨더"를 제거한 상태에서 한 팩에 52장의 카드가 있음), 빨간색 화이트보드 펜 1개

과정 :

1. 3분 안에 각 사람은 자신이 뽑은 카드 1장과 나머지 4장(또는 5장 또는 6장)의 카드를 결합하여 덱을 구성합니다(이것이 미래 학습 팀이 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승리하는 덱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1). 플러시 카드, 플러시 카드, 기타 스트레이트 카드의 모든 조합은 순서대로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로 좋은 카드입니다.

2). 여러 쌍으로 구성된 기타 카드 세트에서 쌍 수가 가장 적은 것(예: 5개 카드 세트의 3 2 대 2 2 1, 6개 카드 세트의 3 3 대 2 2 2)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 번째로 좋은 덱.

3). "폭탄"이 포함된 덱이 나타나면 "부패를 마법으로 바꿔" 모든 덱 중 최고의 덱이 됩니다.

4). 특정 조합 유형에 유사한 덱이 두 개 이상 있는 경우 먼저 성공적으로 결합한(먼저 턴) 덱이 이 유형의 더 나은 조합이 됩니다. 위의 기준 중 어느 하나도 충족하지 못하는 최악의 덱이 각 덱에 존재한다면 전체 게임이 실패했음을 의미합니다.

2. 카드를 나눠줍니다. 보조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1인당 1장씩 가져오며, '시작' 안내를 받기 전에는 카드를 볼 수 없습니다.

3. "시작"을 선언합니다.

참가자들의 공연을 면밀히 관찰하고 모두가 조립된 데크를 제때에 넘겨주고 따로 보관하도록 독려하세요.

4. 결과를 발표합니다.

카드 덱을 모두 모은 후, 건네준 시간에 맞춰 정기적으로 각 덱의 카드를 양면 테이프에 하나씩 붙여 규칙에 따라 각 덱의 점수를 평가합니다. . 각 덱 옆에 순위를 표시하세요. 최고의 덱에는 작은 상품이 수여될 수 있습니다. 최악의 덱이 나타나면 해당 조합은 실패로 선언됩니다.

토론:

1. 최고와 최악의 개별 카드가 있습니까?

2. 조합의 최적화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습니까?

댓글:

게임 내내 가장 뼈저리게 느낀 점은 개인 카드가 최고의 카드인지 최악의 카드인지를 조합한 후에야 비로소 깨달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가치는 그것이 승리한 덱인지 최악의 덱인지 알 수 있습니다. 개인의 가치는 개별적으로 드러날 수 없습니다. 집단 안에서만 개인의 가치가 확인되거나 드러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립된 K 또는 3 중 어느 것이 더 크거나 작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합된 후에만 그 가치가 최대화되어 승리하는 덱 또는 최악의 덱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둘째, 덱을 합칠 때 다수의 카드를 적절하게 동원해 최악의 덱을 제거할 수 있을지, 하위권 카드군을 향상시킬지 등의 문제도 발생할 수 있다. 이로써 전체 큰 게임이 바뀌게 됩니다. 이때 최고의 덱을 유지하거나 '폭탄'을 유지하고 최소한으로 동원하는 등 핵심 가치를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링크는 대부분의 학생들을 무시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열두 번째: 셰이크 게임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개요

참가자들이 동기 부여 운동 전후의 에너지 수준을 평가합니다.

목적

최선을 다하세요. 에너지가 부족할 때 활력을 불어넣고, 불안과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세요. 대규모 조직에서는 15분 안에 스트레스를 관리하세요.

배우게 됩니다.

간단한 운동으로 에너지 수준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필요합니다.

모든 참가자를 위한 에너지 측정기 재생 장비와 다이내믹 테이프 또는 CD가 필요합니다. "She Worked Hard to Make Money"는 훌륭한 노래입니다. p>1. 모든 참가자에게 에너지 규모를 1~10점으로 평가하세요.

2. 다음으로 재생 장치를 사용하여 재미있는 음악을 재생하세요. (능력에 따라) 3분 동안 서로 격려해 주세요. 3. 이제 다시 에너지를 계산하는 동안 30초 정도 기다리세요. 원하는 경우 평균 점수를 확인하고 결과를 슬라이드에 표시하세요.

4. 마지막으로 하루 동안 격렬한 신체 운동을 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설명하세요.

토론 질문

1. 활력을 주는 운동은 에너지 수준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2. 근무 시간 중에 격렬한 운동을 하시나요? 직장이나 다른 곳에서 어떤 종류의 운동을 하시나요?

3.

시간이 더 있다면

아래에 사무실 환경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을 나열해 보세요. 특히 배운 다른 운동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추천한 것들.

운동 아이템

무릎 올리고 걷기

자전거 타기

구부리고 노젓기

훌라후프 댄스

자가 동작

[집에서 활력을 유지하기 위해 일상 동작을 배우고 연습하세요!

활력 척도

운동 전후의 에너지 수준을 기록하세요:

0 혼수상태

2 숨가쁨

4 보통

6 생기발랄

8 에너지 넘친다

10 기분 좋음

13 : 긴장을 날려버리세요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

개요: 참가자들은 "폐 정화 호흡"을 배웁니다.

목적: 미루는 것을 멈추고, 불안을 극복하고, 다른 사람들이 미루는 것을 멈추도록 돕고, 만성적으로 실적이 저조한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시간: 5~10분.

필요한 것: 특별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행 방법: 참가자들에게 '호흡 정화'의 기본 사항을 설명합니다. 먼저 심호흡을 합니다. 사실상 최대한 힘껏 공기를 크게 들이마시는 것입니다. 둘째, 숨을 참고 천천히 하나부터 다섯까지 센다. 마지막으로, 이것이 가장 좋은 부분인데, 숨이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아주 아주 천천히 숨을 내쉰다. 이렇게 하면 우리 몸의 긴장이 제거될 것입니다. 이제 폐를 정화하는 호흡을 시연하고 참가자들에게 이를 2~3회 수행하게 합니다. 사람들에게 폐 정화 호흡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편안함을 느낀다고 말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폐정화호흡을 활용하여 일상생활의 의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한다.

토의 질문

1. 업무 중에 폐 정화 호흡을 할 의향이 있습니까? 왜?

2. 폐 정화 호흡은 어떤 상황에서 유용합니까? 어떤 상황에서 폐를 깨끗하게 하는 호흡을 하고 싶지 않습니까?

3. 스트레스 관리 기법으로서 폐 정화 호흡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요?

자가 작동: 폐를 정화하는 호흡은 집에 있을 때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상쾌하고 깊은 호흡을 아침 일과의 일부로 삼아 하루의 업무를 준비하세요.

발췌 --

훈련 게임 컬렉션 - 동기 부여 게임 저자: [미국] Robert Epstein et al. Shanghai Science and Technology Press(제1판, 2003년 1월)

16번째: 홀수와 짝수 [얼음 깨기 게임]

인원: 제한이 없으며, 더 많은 사람이 원을 형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방법:

1. 팀 전체를 빨간색과 흰색 쌍으로 나눕니다.

2. 모두가 원을 그리며 안쪽을 향해 앉습니다.

3. 그런 다음 중앙에 있는 호스트의 비밀번호에 따라 숫자를 하나씩 보고합니다. 그러나 일반 숫자와는 다릅니다. 홀수 또는 짝수만 보고하며 규칙을 따르지 않습니다.

4. 호스트가 "홀수를 신고하세요"라고 하면 1, 3, 5, 7을 의미합니다. 호스트가 "짝수를 신고하세요"라고 하면 이전 숫자는 8을 의미합니다. , 10. 12,14. . . . . .

5. 틀린 말을 하면 퇴장 조치되며, 반드시 서클에서 탈퇴해야 합니다.

6. 마지막에 플레이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면 게임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7. 진행자는 가장 많은 사람이 남은 그룹의 승자를 계산합니다.

열일곱 번째 : 불성실한 말 [아이스브레이커 게임]

숫자 구성 : 10~20명, 남녀 반이 좋음

게임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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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게임은 "예"와 "아니요"로 대답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답변은 성실하지 않고 사실을 뒤집어야 합니다.

2. 예를 들어, 소년에게 "립스틱을 자주 바르나요?"라고 물으면 소년은 "예"라고 대답해야 합니다.

3. 유령이 차례로 질문을 합니다. 틀린 대답을 한 사람은 유령이 됩니다.

참고: 각 사람에게 두 가지 질문을 하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열여덟번째 : 고객 우선 [아이스브레이킹 게임]

카운팅 진형 : 6~10명

게임 방식 :

1. 먼저 보스가 될 리더를 선택하세요

2. 보스는 먼저 자신의 사업 주문을 점원에게 보고한 다음 점원에게 주문 내용(주문자의 이름과 상품)을 보고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

3. 예: 상사가 사람 중 한 명을 가리키며 "생선가게"라고 말하면, 가리키는 사람은 즉시 "장 씨가 레드 드래곤 두 마리를 주문했습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항목 그렇다면 그 사람은 패배합니다.

4. 이런 식으로 비즈니스의 내용이 계속해서 변경되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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