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패스 레전드 3g

공유 문제로 샨다와 유메데 사이에 갈등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메데는 샨다와 계속 협력하기 위해 일방적으로 계약을 종료했습니다(당시 샨다는 유메데와 1년 계약만 체결했기 때문입니다). 한편 유메이데는 샨다와 재계약을 준비 중이던 게임 '레전드 EI2.0'의 에이전시 권한을 광저우 광통 통신 운영사에 넘겼고, 이 게임을 레전드 3라고 불렀다. 계약이 곧 만료됩니다. 수백만 명의 전설적인 사용자의 이익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완료 후 모든 전설적인 플레이어 데이터가 이러한 방식으로 이전됩니다. "전설적인 세계"는 이러한 환경에서 탄생했습니다. 처음에 Shanda는 Legendary World가 중단된 후 대체품으로만 사용했습니다. 놀랍게도 Legendary World가 출시되었을 때 대다수의 플레이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당시 가장 인기 있었던 Legendary Legend에 이어 두 번째로 플레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던 Shanda는 Yumede와의 협상이 성공한 후 계속 운영되었고 Shanda는 2003년에 플레이어가 Legend World를 이동하려는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Legend, Legend World, Legend 3G가 중국 게임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세 개의 기둥 위에 섰습니다. (당시 Shanda는 게임만 옮겼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Legend World에는 Area 77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새로운 Legend는 레전드3가 아닌 레전드월드. 레전드3는 미츠루에게 점령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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