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게임이란 무엇인가요?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필요는 없지만 게임이 서버에서 실행되는 것을 클라우드 게임이라고 합니다.
온디맨드 게임으로도 알려진 클라우드 게임은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게임 기술입니다. 클라우드 게임 기술을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제한된 그래픽 처리 및 데이터 컴퓨팅 기능을 갖춘 씬 클라이언트에서 고품질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 시나리오에서는 게임이 플레이어의 게임 단말기에 있지 않습니다.
대신 클라우드 서버에서 실행되며 클라우드 서버는 게임 장면을 비디오 및 오디오 스트림으로 렌더링하여 전송됩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플레이어의 게임 단말기로 전송됩니다. 플레이어의 게임 단말기에는 강력한 그래픽 컴퓨팅 및 데이터 처리 기능이 필요하지 않으며 기본적인 스트리밍 미디어 재생 기능과 플레이어 입력 명령을 획득하여 클라우드 서버로 보내는 기능만 있으면 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플레이어의 컴퓨터에서 게임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 클라우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통해 컴퓨터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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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 이 게임은 거의 동일한 프레임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의 일반적인 프로세스는 사용자가 먼저 전송 서버에 연결하고 게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선택 후 전달 서버는 게임 정보를 게임 서버로 전송하며, 여기서 플레이어는 선택한 게임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용자는 서버의 URL을 얻고 이를 통해 서버에 연결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서버와 상호 작용할 때 많은 양의 데이터가 전송됩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게임 서버와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 구조를 보여줍니다.
둘 사이에는 두 가지 유형의 흐름이 있습니다. 제어 흐름은 사용자가 키보드, 마우스, 조이스틱과 같은 입력 장치를 사용할 때 신호를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목록에 포함되어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됩니다. 게임 서버에서 수신하면 신호가 게임 제어 시스템으로 디코딩됩니다. 그 후, 데이터 스트림이 활성화되어 새로운 오디오/비디오 데이터를 인코딩하고 사용자에게 전송합니다. 사용자는 이를 디코딩하여 화면에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