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팅 세트 순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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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접리계
' 랑정집서' 의 미적 의미
; 나중에,' 미학 논문:' 란정집서' 를 주제로' 미학' 의 내용의 인용론으로 학생들과 토론한 결과, 결국 입의가 위태로워져 옛사람의 마음을 잃을까 봐' 미학 논문' 을' 미학 수필' 으로 바꾸었다. 나중에 관련 논문을 찾아보려면 조기초씨의' 왕희지의' 흥화' 를 시론해야 한다.' 난정서' 의 미학적 의미',' 란정집서',' 고대의 중요한 미학 논문' 을 읽고' 흥화' 를 구체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선생의 10 년 전 문장, 지금까지 읽어보니 여전히 귀가 멀고,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어리석은 자는 천념하고, 간혹' 재담' 이라는 제목을 얻어 선생의 알테미시아의 공로를 표출하고, 선생의 의를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란정집서' 도 미감을 분류하고 관련 심리학 설명을 제공함으로써 눈길을 끌고 있다.
원래 중국 미학은 음양 2 기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정서연역' 으로 인해 아름다움에 대해 양강의 아름다움과 음유미의 분류가 부족하지 않지만, 모두 심리학 설명이 부족하여 대체로 표상 설명 단계에만 머물러 있다. 서양 미학도 플라톤에서 이런 생각을 함축하고 있지만, 폴크 (Burke) 까지 초보적으로 심리학의 관점에서 분류하여 칸트와 실러를 거쳐 숙본화까지 나와야 비교적 합리적인 심리적 근거를 제시할 수 있다. 왕 Guowei 중국과 서양 화합, "인간의 단어" 에서 말했다: "내 영토 없이, 사람들은 단지 정적 이다; 나의 경지는 움직이는 정적에 의해 얻어진다. 그러므로 아름답고 웅장하다. 즉 왕씨의 눈에는' 아름다운' 자,' 사람은 정중에만 얻는다',' 웅장하다',' 숭고하다' 혹은' 비장하다' 는 것이다. 이 말은' 란정 집서' 와 하나가 되면 된다. 란정집서' 에서 왕희지는' 또는 품에 안기고, 한 방 안을 편찬한다' 와' 또는 위탁으로, 자유분방한 해골 밖' 으로 미감을 나눈다. 이른바' 아름다움' 과' 숭고하다' 라는 두 가지, 그리고 그 차이를 제공하는 심리적 근거는' 조울증' 에 있다 그 중' 조울증' 은 왕국위가 구름처럼 움직이는' 이동' 이다. 달리 왕국위는' 정적' 과 같은 곳에서' 움직이는 정적' 이라고 한다. 왕희지의 맥락은 양자의 차이를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따라서' 정적' 과' 조울증' 이라고 말한다
우리는' 인간사어' 를 중개자로 하여' 란정집서' 에 함축된 미감 분류 사상과 그 심리학이 위와 같이 서로 잘 맞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신치의 점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양자도 일종의 심미취관, 즉' 아름다움은 적당함',' 반드시 아름다움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고,' 미의 직관' 에 적합한 요소는' 아름다움' 으로 시작한다. 즉, 사물이 심미의 대상이 될 수 있는 것은 주체의 심미와' 이상' 이 되어야 한다. 란정집서' 는' 취사만수' 로 나타나고,' 인간사어' 는' 자연 속의 물건, 상호 관계, 상호 제한' 으로 표현된다. 그러나, 문학 및 미술에 작성 된 또한, 관계 제한 (원고는 여기에 "또는 하나를 떠나") "공개 뉴스, 즉 왕 Xizhi 구름의" 트레이드 오프 "를 떠날 것입니다.
구체적인 맥락에서 왕희지의' 취사' 는' 보기' 즉 감상적인 관점에서 자족한다고 말하며' 아름다움' 과' 숭고함' 의 차이를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인격과 함께 있다 왕국위는' 자연미' 와' 예술미' 또는' 순미' 의 차이를 분별하는 데 치중하며' 표출' 즉 창작의 관점에서 예술과 자연의 관계를 변증적으로 논증했다. 그러나 그들이 모두' 아름다움은 일종의 실념의 지식' 이라고 생각하는 것, 즉 아름다움은 사람과 그 대상이 정신적으로 서로 맞물려 있다는 것을 순서대로 요약하기는 어렵지 않다. 이것은 아름다움의 본질론이다. 이 점에 대해 조기초씨도 왕희지의' 미감에 대한 정의' 라고 불렀고, 구체적인 내용은 "그가 만났을 때, 잠시 자신을 기쁘게 하고, 빨리 자족하며, 옛일이 다가올 줄 몰랐다" 고 판단했다. 나는 이 문장이 "미감에 대한 것" 이라고 생각한다 문장의 논리로 볼 때, 앞의 문장은 아름다움이 이렇다고 말하며, 뒤이어 그 형태에는 두 가지가 있고, 또 후문은 심미 효과에서 실제로 두 분단의 본질이 동일하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즉, 카오 씨가 확인한 문장과 내가 확인한 문장은 왕 Xizhi 의 아름다움에 관한 "정의" 이지만, 이전 문장은 "아름다움" 또는 "미학" 정의에 중점을두고, 다음 문장은 "아름다움" 또는 "미적 효과" 에 중점을 둡니다.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란정집서' 도 왕희지와 장자의 정신대화로 볼 수 있는데, 그의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 즉 장자가 이른바' 신과 물놀이' 라고 부르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일반적으로 그 중' 사람과 사람 사이' 에 대해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것으로 해석하는데, 나는 사람과 사물이 교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또는 포옹을 하고, 한 방 안을 만나' 라고 생각하는데, 상상할 수 있을 것 같고,' 위탁으로 인해, 해골을 방탕하게 하는 곳' 의' 보내기' 라고 생각한다.
이제' 랜팅 세트 순서' 를 구조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처음' 영화 9 년' 에서' 유정을 마음껏 서술하다' 는 단락으로 시작해서, 실제 글로, 야집 노래의 상황을 개괄적으로 서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두 번째 단락은' 일도' 로,' 추감' 이다. 즉 심미 이전의 추억에서 심미 과정을 중점적으로 쓰고, 결국 심미가 끝난 후 현세세계와 비교해서' 감개함',' 여전히 흥이 나지 않을 수 없다' 며, 야집의 문필의 인연을' 아프지 않겠는가' 라고 말했다. 나머지는 제 3 단락으로, 앞의' 사생도 크다' 는 문제를 이어받아' 사생' 문제를 중점적으로 논의하고 전문문의 사상 경지를 높였다. 글에서 왕희의 정서의 길은 상당히 우여곡절로 현실 세계에서 심미 세계로 올라간다. 이것은 한 층이고, 다시 현실 세계에 떨어지는 것은 한 층이고, 두 단계가 비교되고, 가슴속에는' 감개감' 이 생겨' 흥회' 로 시문을 쓰고, 또 한 층씩, 다시 자신의' 임문' 을 추억한다 심미에서 성문에 이르는 자연미와 예술미를 포함한 전체 과정을 통찰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흥망' 으로 요약하기보다는, 글의 다른 단어인' 흥감' 으로 더 이상 국경을 넘지 않는 혐의를 요약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구조분석이 우리에게 주는 계시는 왕희지의 심미정을 문장 전체에 놓아야 심미학설과 사상경지를 더 잘 발굴할 수 있다는 점이다
문장 시작, 야집의 환경은 고산 흐르는 물,' 무림수 대나무, 혹시 그림에 들어갈 수 있을까',' 청류 격동, 영대 좌우, 유곡수' 로 여겨져' 죽은 사람' 과 같은 생명이 흐르는 한숨' 과' 유정' 이 생겨날 수밖에 없다 구제의 길은 심미에서 구하는 것도 일시적이다.' 잠시 자기 몫',' 사정 이동',' 늙어갈 줄 몰랐다',' 심미의 초월성',' 나는 나를 상한다',' 진짜 나' 와 함께 충분한 이유의 속박에서 벗어나
는 문장의 전체 구조에 의해 분석되며,' 란정집서' 의 또 다른 심미와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문제도 얻을 수 있다. 인간사어' 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인간사어' 운은' 시인은 우주생활에 대해 반드시 안으로 들어가야 하고, 또 밖으로 나가야 한다' 며' 그 안에 들어가라' 는 것은' 우주를 우러러보고, 범주를 내려다보고',' 눈을 들어' 이다 란정집서' 와 왕국위가 드러낸 심미능력, 즉' 관람' 과 창작의 관계는 실크와 맞물려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중' 신콜라도',' 빨리 자족한다',' 기뻐하는 것' 의' 음악' 과' 아프지 않다',' 임문 애도하다',' 애부' 의' 슬픔' 은' 아름다움' 의 첫 번째 요소가' 아름다움' 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를 종합해 조기초씨' 왕희지의' 흥회' 에 연락해' 난정서' 의 미적 의미' 라고 말했다.' 난정집서' 의 미적 의미는 그리고' 심미 형태' 를 분류하고,' 정조증' 으로 심리적 근거를 제시하고,' 절충관' 으로' 아름다움' 과' 숭고함' 을 구분하며, 심미가 잠시 인생의 뜻의 고민을 풀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사생'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고, 사람의 경지만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