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드 모네는 누구죠

클로드 모네 < P > 클로드 모네 (ClaudeMonet, 184 년 11 월 14 일-1926 년 12 월 5 일), 프랑스 화가는 인상파 지도자로 불리며 인상파 대표 인물과 창시자 중 한 명이다. < P > 모네는 프랑스에서 가장 중요한 화가 중 한 명으로 인상파의 이론과 실천은 대부분 그의 보급을 가지고 있다. 모네는 빛과 그림자의 실험과 표현 기법에 능하다. 그의 가장 중요한 스타일은 그림자와 윤곽선의 화법을 바꾸는 것이었고, 모네의 그림에는 매우 명확한 그림자도 보이지 않았고, 돋보이거나 평평하게 칠한 윤곽선도 보이지 않았다. 빛과 그림자의 색채 묘사는 모네 그림의 가장 큰 특징이다.

219 년 5 월 14 일 프랑스 인상파 화가 클로드 모네의 작품' 건초더미' 가 뉴욕 소푸비 경매장에서 기록적인 1 억 17 억 달러 (1 달러 약 인민폐 6.87 원) 로 고가로 촬영됐다. 모네 작품 경매 가격의 최고 기록이자 인상파 그림 경매 최고 기록이다.

중국어 이름: 클로드 모네

외국어 이름: ClaudeMonet

별칭: 모네

국적: 프랑스

출생지: 프랑스 파리

생년월일:; > 대표작:' 해돋이 인상',' 루앙 대성당',' 비트니 근처 양귀비 꽃밭',' 수련',' 건초더미'

인물생애

개요

오스카 클라우드 모네 _ 프랑스 인상파의 주요 화가, 인상파 운동 지도자 인물. < P > 모네는 인상주의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인상주의의 대가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이다. 대표적인 인상파 화가 가운데 모네만이 86 세의 긴 인생으로 일관되게 창작열정을 인상파 기법에 쏟았다. 다른 인상파 화가들은 모두 단기 탐험가들이다. 인상파 8 회 전시회에 참가하지 않았지만 인상파의 지도자이자 창시자로 여겨지는 화가 마나이: 인물을 그리는 데 능한 르누아르는 그의 예술인생에서 전기와 후기는 인상파 탐험기에 종사했고, 중간 1 여 년 동안 열정을 고전주의로 돌렸다. < P > 1874-1886 년 파리에서 8 차례의 인상파 전시회가 열렸고, 피사로 (Bisharo) 는 모든 전시회에 참가했고, 그는 "내 일생은 인상주의와 완전히 일치한다" 고 말했다. 모네는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마지막까지 전시에 참가하지 않았다. 이 세 차례의 전람회의 작품이 이미 원래의 창작 수법에 어긋났기 때문이다. 신앙을 견지하기 위해 모네는 전시에 참가하여 반항하는 것을 거절했다. 이것이 그가 일관되게 인상파 신조를 고수하는 표현이자 모네가 인상파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이유 중 하나이다. < P > 모네는 종종 평범한 풍경에서 그 매력을 발굴할 수 있다. 그는 경물이 섬세하고 세밀하게 관찰되어 빛의 변화에 매우 예민하다. 그는 같은 장면에 대해 십여 점의 작품을 그릴 수 있다. "풀더미", "수련" 등. 이것은 단지 같은 장면의 날씨와 빛의 다른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것일 뿐, 이는 다른 화가들이 하기 어려운 것이다. < P > 모네는 은둔자처럼 외로움을 느낄 때가 있다. 한편, 그의 성격 때문에, 그는 천성이 과묵하고, 사색하기를 좋아한다. 반면에, 그는 인상파의 선구자이기 때문에, 혼자 힘차게 전진해야 할 때, 자연히 적막한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청소년 < P > 모네는 파리에서 태어나 5 살 때 온 가족이 노르망디의 르아브르 (LeHavre) 로 이사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집안의 잡화점을 물려받기를 바라지만 모네는 예술가가 되고 싶어한다.

15 세 때 그가 처음 유명했던 것은 숯만화 때문이었다. 그가 자신의 작품을 위해 내놓은 가격은 한 장당 2 프랑이었다. 노르망디의 해변에서 그는 예술가 오인 부단 (EugeneBoudin) 을 만났는데, 그는 나중에 모네의 훌륭한 스승이 되어 그에게 유화를 그리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모네가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왔을 때, 그곳에서 그는 많은 화가들이 유명한 예술가의 작품을 모방하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물감과 도구를 소지하고 있는 그는 창가에 앉아 그가 본 것을 그리기 시작했다. < P > 모네는 알제리에서 2 년병 (186-1862 년) 으로 복무 7 년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장티푸스 때문에 모네의 고모 Lecadre 부인이 그를 부대에서 해방시켜 대학 예술과정을 마치게 했다. < P > 예술교육 < P > 대학의 전통예술교육으로 각성했고, 1862 년 모네는 파리에서 샤일 그레어 스튜디오에 가입했다. 그곳에서 그는 피에르 아우구스트 레이놀즈 (Pierre-AugusteRenoir), 프레드릭 바치어 (FredericBazille), 알프레드 시스리 (AlfredSisley) 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 * * 함께 새로운 예술 수법을 만들었는데, 나중에는 인상파라고 불리는데, 즉 야외와 자연광 아래서 짙은 유채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1866 년 그는 카밀 톰힐 (CamilleDoncieux) 을 모델로' 녹색 여자' 를 창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카밀은 임신하여 첫 아이를 낳았다. < P > 프랑스 전쟁 (Franco-PrussianWar)(187-1871 년) 기간 동안 모네는 영국으로 피난했다. 그곳에서 그는 존 콘스태블과 J.M.W.Turner 의 작품을 공부했고, 그들의 작품은 모네의 색채 연구에 대한 혁신을 불러일으켰다. < P > 프랑스로 돌아온 후 1872 년이나 1873 년 모네는 르아브르의 풍경을 배경으로' 일출 인상' 을 창작했다. 그것은 1874 년 첫 인상파 화가 전시회에 모습을 드러냈고, 지금은 파리 마몽단 모네 미술관 (MuséeMarmottan-Monet) 에 전시되어 있다. 이 그림의 제목에 따르면 예술평론가 루이 르루아는' 인상파' 라는 말을 제기했다. < P > 결혼

187 년 모네는 카밀과 결혼했다. 1873 년에 그들은 세느 강 (SeineRiver) 변아장테이 (Argenteuil) 의 한 집으로 이사했다. 1878 년 3 월 17 일, 그들은 또 다른 아들 마이클 (Michael) 을 낳았다. 1879 년에 모네 부인은 결핵으로 죽었다.

AliceHoschede 는 모네가 그의 두 아이를 키울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푸와시 (Poissy) 에 살고 있지만 모네는 그곳을 좋아하지 않는다. 1883 년 4 월, 그들은 노르망디 지역 얼 주에 있는 Giverny 로 이사했다. 그는 큰 정원을 심고 그곳에서 여생의 그림 창작을 완성했다. 모네와 호셰드는 1892 년에 결혼했다. < P > 후반 < P > 188 년대와 9 년대에 모네는 다양한 빛과 각도에서 같은 물체를 연속적으로 그리는 일련의 그림 창작을 시작했다. 그의 첫 번째 시리즈인' 루앙 대성당' 은 다른 각도와 하루 중 다른 시간에 그려졌다. 1895 년에는 2 개의 다른 각도에서 대성당에 그린 그림이 디랑드 루엘 갤러리에서 전시되었다. 그는 또한 짚 더미 시리즈를 그렸다. < P > 모네는 그의 정원, 수련, 그의 연못, 그의 작은 다리 등 구속된 자연을 그리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도 세나 강둑의 위아래를 그렸다.

1883 년부터 198 년까지 모네는 지중해에서 많은 풍경화와 해경화를 그렸다. < P > 그의 아내 앨리스는 1911 년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아들은 1914 년에 세상을 떠났다. 백내장으로 모네는 1923 년 두 가지 수술을 받았다. < P > 모네는 1926 년 12 월 5 일 사망해 Giverny 교회의 묘지에 묻혔다.

24 년 모네의 theParliament 와 EffectsofSunintheFog 는 런던에서 2 천만 달러 이상을 팔았다.

184 년-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다섯 살 때 파리를 떠나 가족과 함께 르아브르 (LeHavre) 에 살았다.

185 년대-회화에서 계몽을 받아 1859 년 출생지인 파리로 돌아가 본격적으로 회화를 공부했다.

186 년대-알제리에서 군 복무를 마친 후 상당히 많은 유명 화가들과 친구가 되어 프랑스 곳곳에서 그림을 그렸다.

187 년대-결혼하여 아이를 낳은 뒤 여행의 범위를 넓히고 그림 영감의 원천을 넓혔다. 187 년대는 인상파 추진을 시작한 중요한 1 년이었고, 이 1 년 동안 인상파는 4 차례의 합동전시회를 열었다. 모네는 모두 참가했다. 1879 년은 모네의 슬픈 해였으며, 그의 아내 카밀은 1 세의 둘째 아들과 12 세의 장남을 남겨 두고 세상을 떠났다.

188 년대-모네가 인상파 연합전에 마지막으로 참가한 것은 1882 년, 1884 년 이후 그는 열국을 여행하기 시작하여 런던, 미국 등을 방문했다.

189 년대-모네는 집중력과 지속적인 수련 테마 창작을 시작했고,

19 년대-모네의 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지만, 그는 계속 그림을 그리며 수련을 그리고 있다. 그림이 커질수록 커진다.

191 년대-모네는 두 번째 아내가 1911 년에 세상을 떠났고, 1914 년 장남의 사망으로 시력이 급속히 악화되었다. 아이러니하게도 모네는 이때에야 성공한 화가로 간주되었고, 작품은 국가 소장품을 받기 시작했고, 대형 화실을 지을 돈이 있었다. 그는 큰 수련 벽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192 년대-모네의 만년은 계속 창작을 이어가고 있다. 이 시기 루브르 박물관에 그의 수련 작품을 전시하는 데 주력했다. 시력이 갈수록 나빠지고 실명에 가까워졌지만 그는 1926 년 12 월 5 일 사망할 때까지 그림을 그렸다. < P > 가족배경 < P > 아버지 쿠로도 아도로프 모네는 프랑스 북부 항구인 아브르와 그의 형부가 공동으로 기기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이다. 모네는 다섯 살 때 아버지 곁으로 왔다. 현지에서 공부한 후, 그는 학교를 감옥으로 보고 절벽과 해변에서 노는 시간이 강의보다 많기 때문에 학업 성적이 좋지 않아 반에서 항상 꼴찌인 자리에 서 있다. 이 아이의 유일한 취미는 그림이다. 그는 늘 노트에 스케치를 하고, 선생님과 학우를 대상으로 만화를 그리며, 나날이 누적되어 오히려 회화 기교를 익혔다. 그러나 부모는 이에 찬성하지 않는다. 어린 모네락은 지치지 않고 타고난 병부와 함께 몇 년 후, 그의 만화가 문구에 전시되어 팔리기 시작했다. < P > 그는 화가의 상로를 따르지 않고 만화로 시작해 만화를 그리는 데 약간의 명성을 얻으며 유럽 부단 (Eug Neboudin, 1824-1898) 의 주목을 받았다. 부단은 모네에게 "즉석에서 그린 것은 앞으로 화실에서 얻을 수 없는 힘, 리얼리즘, 필법의 생동감이 항상 있다" 고 말했다. 모네는 앞으로의 회화 경력에서도 부단이 말한 대로 했다. 그의 마음속에는 자연에 대한 사랑이 충만했기 때문이다.

대표작품 감상

인상 일출 Impression, Sunrise

루앙의 성모원 시리즈 RouenNotre-Dame

수련 시리즈 Waterlilies(Nymphéas 프랑스어 이것은 공식적으로 사람들에게 이 그림을 매우 좋아하는 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화는 풍부한 중간 음조와 그런 암담하고 침착한 레벨을 표현했다. 깊은 곳으로 펼쳐진 공간은 강기선을 통해 매우 성공적으로 처리되었으며 전통에 따라 강기선은 중경과 원경을 상징한다. 이 그림에서 모네 자신의 것, 즉 전경수의 획과 구름의 획에 나타나는' 관객을 사로잡는 과감한 느낌' 이 그림의 전통적인 효과를 강화시킨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일출 인상' < P > 모네는 세상에 이름을 날리는' 인상 일출' 을 창작했다. 이 유화는 안개를 통해 아버 항구의 일출을 바라보는 광경을 묘사한다. 직접 점을 찌르는 그림 획은 아침 안개 속의 불분명한 배경을 묘사하며, 다양한 색채가 수면에 무한한 광채를 주며, 그 작은 배들을 어렴풋이 보이게 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프랑스 항구 도시의 일출 때의 빛과 색채가 화가에게 주는 시각적인 인상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전통화법의 속박을 돌파했기 때문에 한 비평가는 이 그림의 제목을 빌려 모네를 대표하는 한 무리의 혁신창조를 요구하는 청년 화가들을' 인상주의' 라고 조롱했다. 이 그림은 1874 년 개막한 인상파 화가 제 1 차 연합전람회에서 전시되었는데, 이 작품은 모네 그림 중 가장 전형적인 작품이다. < P >' 세인트 제르만 루앙 대성당' < P > 이 그림은 그의 미래 스타일 발전에 더 큰 의미가 있다. 이 그림은 그가 루브르 궁전의 한 베란다에서 그렸는데, 이 그림은 나뭇잎의 반사광을 표현하려는 것이다. 나란히 놓인 획은 공기의 진동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이 획의 조합에 의지하여 녹색의 빛과 녹색의 검은 그림자의 생동감 있는 효과를 얻었다. 이곳의 펜 사용 방법은 이미 인상주의적이지만, 색채는 아직 투명하지 않고, 심지어 파란 그림자도 여전히 탁하다. 그들은 검은 색처럼 그렸다. 교회와 집은 떨리는 나뭇잎에 비해 너무 밀집해 보인다. 그림 속에는 전체적인 이미지가 없지만 나뭇잎의 화법은 모네의 색채 이상을 조금 밝혀 준다. < P >' 녹색옷을 입은 여자-카메이' < P > 라는 초상화가 논란을 불러일으켰지만 대체로 성공적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것을 마네의 초상화와 견줄 만하다. 이 초상화는 모네의 개성을 충분히 보여준다. 스타일링에 대한 그의 무관심한 태도와 이 여자의 움직임과 그녀의 치마에 떨리는 빛은 그림 전체에 특별한 설득력을 부여한다. 이로 인해 일종의 동력감과 생동감이 생겼다. 이곳의 화면은 기본적으로 한 장의 사진에 따라 마련된 것으로 모네는 구도가 자연 경관의 우연성에 복종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진도 모네에게 공간의 깊은 효과를 생각나게 했어야 했는데, 모네도 개의치 않았다. 그러나 이 유화는 색조 효과가 부족하다. 빛과 그림자가 인물이 차지하는 같은 평면에 떨어지므로 빛은 인체에 스며들지 못하고 모양의 실체가 될 수 없다. 블록버스터 고유 컬러가 과도한 역할을 했다. 이 모든 것을 합치면, 본 것을 실제로 표현한 것이 아니라, 하나의 공식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런 공식은 바로 전무후무한 대담한 강령이다. 이 강령의 공식화가 사라지면 빛은 중간 음조로 스며들고, 생명도 모든 획에 스며들며, 전체적인 통일도 곧 형성될 것이다. 그 때 예술은 꽃이 뭉쳐지고 인상주의는 완전히 성숙할 것이다. < P >' 산타라찰기차역' < P > 모네의 창작활동 발전을 연구하는 모든 사람들은 최초의 운명이 모네의 발전 추세에 기여했다면 나중에 그 자신이 자신의 운명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네가' 인상주의' 스타일의 창시자가 된 이유는 그의 친구들이' 반수' 로 인정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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