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10대 SF 계열

1. 현우

카오스와의 전투에서 4:5로 패했지만, 오히려 카오스는 그 전투로 인해 왕으로서의 위상은 크게 약화되었다. . 상상해 보세요. 어려운 시기와 Xuanwu가 한 달 동안 싸운다면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2년간의 심오한 문화 유산, 매일 수천 개의 포럼 게시물, 장기 1위 IS 온라인 비율, 통일되고 효율적인 관리, 고품질의 매우 효율적인 회원을 갖춘 Xuanwu는 개인 서버 산업의 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럴 자격이 있어요!

전투 지수: 5

안정성 지수: 5

가족의 질: 5

발전 잠재력: 5

2. 어려운 시기

2006년 하반기에 빛의 속도로 개인 서버 업계에 급부상했습니다. 타이저우 패밀리 인터넷 카페를 기반으로 하고 막대한 위안화의 지원을 받아 프라하에서 열풍을 일으켰고, 프라하 NET이 시장에 진입하도록 강요한다면, 패배하더라도 영광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 후 현무와의 세기의 싸움에서 비록 최종적으로 현무를 5:4로 가까스로 물리쳤지만 가문의 순위는 한두 가지 결과로 결정될 수 없다. 가문의 인기, 문화도 포함된다. 유산 및 기타 포괄적인 강점. 현재 2위 자리에 앉아있습니다.

전투 지수: 5

안정성 지수: 4

가족의 질: 4

발전 잠재력: 4

3. 아오티안

가문의 슬로건처럼 '아오티안, 아오티안,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 2005년 프라하에 3연패한 이후 아오티안 가문은 우여곡절을 겪어왔지만, 창업자인 펑 샤오(Peng Shao)는 여러 우여곡절을 겪은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하락, 분할 및 합병은 모두 그와 관련이 있습니다. 2007년 Aotian의 발전 모멘텀은 가속화되었으며 Tiantang과의 전투에서 Aotian의 경영진은 강력한 구매력으로 인해 Aotian을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전투 지수: 5

안정성 지수: 3

가족의 질: 3

발전 잠재력: 3

4. 부잣집

2007년 상반기에 등장한 다크호스는 트러블 패밀리의 전개와 유사하지만, 트러블 패밀리보다 빛나는 점이 더 많다. 전반적으로 높으며, 구성원 대부분이 직장인입니다. 가족 구성원의 전투 효율성, 규율 및 관리 수준이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최근 바키와의 전투에서는 바키까지 쓸어버리고 5:0의 점수로 바키 가문에게 좋은 교훈을 주었다. 이번 전투에서 부유한 가문의 공격과 방어 전술은 특히 모래전에서 고전이 되었다. 모래 도시. 극단적인 전술 배치와 인력 배치에 과감한 혁신이 있습니다. 저는 이 가족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단련을 통해 당신은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전투 지수: 4

안정성 지수: 4

가족의 질: 5

발전 잠재력: 5

5. Baqi

2005년의 저점부터 2006년 개인 서버 업계의 지배력까지, 강력한 RMB 기반과 무시무시한 IS 온라인 번호를 갖춘 Baqi와 같은 가족은 감히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감히 그를 자극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비록 최근에 Baqi가 부유한 가문에 패했지만 Baqi 가문은 그토록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어떻게 이 작은 실패로 인해 무너질 수 있겠습니까? 모두가 기다려 볼 것입니다. 이번에도 Huamu를 15:0으로 이기고 Baqi가 슬럼프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전투 지수: 5

안정성 지수: 3

가족의 질: 3

발전 잠재력: 3

6. 라이트닝

이것은 비밀스러운 가족이며, 이름만큼 빠르게 성장하는 가족입니다. 당시 라이트닝온라인게임연맹은 라이트닝에게 머리가 깎일 정도로 취약했다.

Eternal과 Wushuang 가문의 합병으로 형성된 Lightning Online Game Union은 2007년에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까요? 나는 시간이 우리의 판단을 증명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전투 지수: 4

안정성 지수: 4

가족의 질: 4

발전 잠재력: 4

7. 천국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iantang 가족은 "위는 천국, 아래는 소주와 항주"로 알려진 저장성 항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잘 확립된 RMB 계열은 2007년에 빠르게 발전했으며 눈부신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절강의 플레이어들은 항상 돈이 많고 게임에 투자할 의향이 있습니다. 비록 비록 그들이 아오티안과의 전투에서 적의 부주의와 과소평가로 인해 비참하게 패배했지만, 고대인들은 "돈이 세상을 돌아가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강력한 RMB 기반을 바탕으로 Tiantian Family는 반드시 가족의 영광을 재현할 것입니다!

전투 지수: 4

안정성 지수: 4

가족의 질: 3

발전 잠재력: 3

8. 늑대족

늑대의 문화, 늑대의 투혼, 늑대의 토템. 라오랑이 직접 창설한 가문은 비록 불황을 겪었지만 한 번도 무너지지 않은 늑대 가문을 영광스럽게 만드는 힘은 무엇일까?

우리의 눈에 항상 보이는 것은 포효하는 늑대,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늑대이다. 2007년에는 다시 늑대의 야성이 터져 나올 것을 기대한다.

전투 지수: 4

안정성 지수: 4

가족의 질: 3

발전 잠재력: 3

9. 성심판

2006년 성심판에는 두 마리의 다크호스가 등장했다. 상반기는 성심판의 다크호스 시대였다. 신성한 심판 교관은 분열된 군단의 발전 모델을 개척했으며, 모집 광고와 모집 기계를 사용하여 가족을 발전시키는 모델을 시작하는 데 앞장섰고, 당시 오만한 왕 프라하를 물리쳤습니다. '사람의 바다'로 알려진 클랜은 성심문 가문 앞에서 바다(사람의 바다)를 바라보아야 했다. 아쉽게도 2007년 성심판의 성과는 점차 부진해졌고, 수난가족에게 패한 이후로는 뚜렷한 성적이 나오지 않고 있다. 종교재판관 가문은 하루빨리 내부 문제를 해결하고, 예전의 '사람의 바다'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전투 지수: 3

안정성 지수: 3

가족의 질: 2

발전 잠재력: 2

10. 프라하 com

5년간의 영광스러운 역사, 5년간의 무패 신화, 여러 번의 분열, 여러 번의 골짜기, 여러 차례의 내전, 여러 번의 비참한 패배. 우리는 이 전 왕족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으로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다. "친구는 평생의 것입니다. 결코 절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절박하더라도 더 열심히 노력하고 절망에서 희망을 찾아야 합니다." 프라하 가문의 창시자인 타오 센(Tao Shen)의 유명한 말이 아직도 사람들의 마음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이 업적은 수많은 영웅들을 거쳐 살아온 가문이 이제는 날로 쇠퇴해가는 과거에 왕이라는 명예를 누렸지만, 계속해서 다른 가문들의 표적이 되고 있는 것은 모두가 이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인의 어깨를 밟을 수 있는 난쟁이도 왕이다."

2007년에는 전왕이 부활하는 모습을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자, 프라하!

전투 지수: 3

안정성 지수: 2

가족의 질: 2

발전 잠재력: 2

순위는 일시적이며 수시로 업데이트됩니다.

2007-10-1 20:00

上篇: 물고기가 있는 그림책은 어때요? 下篇: 사명 소환은 어떤 종류의 게임입니까?
관련 내용